댓글
  • 전체메뉴
  • 신설요청
  • 연관 카테고리
  • To 소속사
l조회 68l 0
 
징1
ㄹㅇ 현기증나
•••답글
징1
예뻐
•••
징2
ㅎㅏ모든게 완벽
•••답글
징3
👏👏👏👏👏👏
•••답글
징4
🤦‍♀️🤦‍♀️🤦‍♀️🤦‍♀️심각하게이쁨
•••답글
징5
너무 예뻐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엑소 준면이 실시간 채팅 댓글로 정리해드림❤️ 661 04.03 19:00 2026 2
엑소 Q.비비랑 엑소엘 중 누가 더 귀여운가? 46 04.03 17:35 1181 1
엑소 준면이가 내 채팅 답장해줬는데 어딜가서 자랑을 못하겠다 81 04.03 20:06 1277 2
엑소 아니 진짜 어떻게 이래? 39 17:59 657 1
엑소 권진아 "함께 곡 작업해보고 싶은 가수? 엑소 디오" 38 04.03 21:17 842 4
 
69734412 큥매 패브릭포스터 너무 만족쓰 20:27 1 0
69734410 네캐 좀 봐주랑! 20:27 2 0
69734292 백현이 애기때랑 닮은거 가탴ㅋㅋㅋㅋㅋㅋ 2 20:20 177 0
69734279 준면이 사녹 내일도 이른새벽인가보다ㅠ 5  20:19 110 0
69734272 백현이 움짤 좀 찾아줘!!!!!!!! 20:19 20 0
69734244 준면이 반지 산 에리 있어? 2 20:17 137 0
69734218 두 번이나 내 전화를 씹어 영상 떴다 15 20:16 330 0
69734214 헐 미친 찐 토끼다 1 20:15 140 0
69734207 제발 찾아주라.. 2 20:15 34 0
69734204 징들 나 심장 터질꺼같아 20:15 70 0
69734193 sc 선배 유튜브 공식 영상에 최앤열 언급 ㅋㅋㅋㅋㅋㅋㅋㅋ 11 20:14 246 0
69734127 준면이 정오의희망곡에서 입은 맨투맨 안에 셔츠 20:10 75 0
69734124 이름미리알고있으니까 영통팬싸 받자마자 ㅇㅇ아 이렇게 이름불러주나봐... 3 20:10 170 0
69734107 ㅇㅇ아 누구랑 그렇게 전화를 하니~ 4 20:09 246 0
69734070 우리가 영통팬싸 처음은 아니지만 뭔가 다들 4 20:07 234 0
69734044 오백 톡 3  20:05 34 0
69734037 으아아악 완전 토끼자나ㅜㅜ 1 20:05 43 0
69733963 백현이 빨래부른적이써?? 11 20:02 221 0
69733960 채팅도 비디오콜도 못하는 나징 5 20:01 6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4 20:22 ~ 4/4 20: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엑소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