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42l 0
노랑옷 말고 ㅋㅋㅋㅋㅋㅋ
 
징1
노ㄹ...알겠다
•••답글
징2
징3
징4
징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징6
없지않나...? 진짜 데뷔초에 라됴에서 흰티에 청바지 이런 말 했지 싶은데 이거 말고는 없을껄
•••답글
징7
나 지금 파란 수면바지에 회색티 입고있어
•••답글
징8
네?????
•••
징9
근데요
•••
징10
적이요,,,
•••
징11
이봐요
•••
징14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징15
그거 정말 tmi
•••
징19
아이까; 안 물어봤잖아여~~~
•••
징20
징23
하 차 어이없어
•••
징26
아이까..저기요
•••
 
징12
나 딸기 수면 세트 입었는데 백현이가 좋아할듯
•••답글
징13
탈락
•••
징16
아뉘 왭 ?
•••답글
징17
인터뷰에서 여자가 치마랑 바지 중에 어떤 거 입는 게 낫냐고 했을 때 바지라고 한 적은 있는데 노랑옷 말고 옷 언급한 적은 따로 없을걸??
•••답글
징18
나 냉장고 바지 입고있는데 좋아할듯
•••답글
징19
나 멜빵 즐겨 입는데><
•••답글
징21
노랑옷도 자꾸 구체적으로 말해 달라고해서 그때 계절에 노랑이 잘 어울려서 그렇게 말한 거라고 했었당
•••답글
징22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징22
메이플 스토리 바지
•••
징25
아 나 울어
•••
징22
왜 울어 울지마 괜차나 ´ㅅ `
•••
징25
너무 내스타일이라서 ㅠㅠ
•••
징22
아 ? 그래 ? 'ㅅ.' 그럼 저거 입고 아티움 앞에서 런웨이 해야댐
•••
징25
22에게
거기까지만해*^^
•••
징22
25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마안
•••
징24
빨강티에 노란바지 짱구서타일
•••답글
징27
지금 내가 입고있는옷 말하라는거지?
•••답글
징28
청바지 노란티 짱구옷
•••답글
징29
일단 나는 오늘 체크자켓에 청바지 입음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엑소 다들 스탠딩 최고 앞번호가 몇번대였어? 69 06.03 23:46 382 0
엑소 나 이선희님 잘 모르는데 69 06.03 11:02 1641 0
엑소 여기 백현부인님 있으면 곡 추천 좀 해주세요👀 76 06.03 21:48 485 0
엑소 헐 야 이거 레전드 47 06.03 21:35 1473 0
엑소 안녕! 옆방에서 놀러온 김석진부인이야! 76 06.03 20:05 394 1
 
71300000 징들아 귀환 3차도 하겠지? 8:29 2 0
71299955 5분에 없어ㅠ 1 8:07 25 0
71299952 8시 5위 🚨🚨🚨 8:02 11 0
71299933 아는 강아지 톡 너무 귀여워ㅜ 3 7:50 34 0
71299925 🔥멜🔥론🔥끊🔥김🔥 7:43 6 0
71299804 나 혼자 논다 이제 보는데 글렀어 1 6:11 193 0
71299801 멜론 끊겼다..🔥🔥🔥🔥 6:10 11 0
71299684 헐 징들아 자려고 오만생각 다 하다가 깨달았는데 민석이 제대얼마 안남았네 3 5:04 173 0
71299639 징들아 나 귀환 1차 티켓팅 성공했었는데 1 4:45 124 0
71299573 "안녕. 여기 앉아도 돼?" 13  4:24 90 0
71299571 콘서트가고싶어.. 아니 당장 공방뛰고싶어... 4:24 13 0
71299513 귀환 경석 각각 첫공이 빡셀까 경석 같이 나오는 회차가 빡셀까 2 4:10 146 0
71299499 나아중에 군백기 다 끝나고 완전체콘은 3 4:07 126 0
71299495 요즘 ㅂㅇ 진짜 문체나 분위기 대박인 것도 많은데 1  4:06 125 0
71299473 어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 8 4:03 128 0
71299464 뽀려가연 3 4:01 62 0
71299451 독방 셔터 닫아요 3 4:00 25 0
71299441 징들아 나 궁금한거 있어... 4 4:00 65 0
71299416 밍쏙아 보고싶다... 3 3:57 3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6/4 8:26 ~ 6/4 8: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예잡 엑소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쌍갑포차 l 연른 l 연숩 l EXO-SC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