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72l 0
 
징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유스케뿐인듯?!❤️
•••답글
징2
일어나자마자 이 글 보고 유스케 기사 뜬 줄 알았닼ㅋㅋㅋㅋ
•••답글
글쓴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ㅇㄷㅁㅇㄷ
•••
징3
환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엑소 수호님 진짜 랩 포지션이야? 아니지? 211 07.06 14:36 4383 8
엑소 근데 지금 스밍 돌리고 있는 징들은 얼마나 있어??? 30 07.06 15:26 251 0
엑소 아니 찬열이 바지 왜이래 36 2:40 831 0
엑소 강소라님 엑소 입덕 환영~ 24 07.06 17:53 1020 0
엑소 내 동생 12년생인데 엑소 데뷔팬임ㅋㅋㅋㅋㅋ 45 07.06 08:39 1146 0
 
72163789 뽑뽀 ㅂㄷ 2 11:57 16 0
72163775 김밈석 깆준면 왜 룬 박찬열 변백련 김종인 도경수 3 11:56 26 0
72163773 근데 울 애들 솔로 분위기 다 다른거 넘 좋다..  11:56 16 0
72163770 헉 백현이 캔디 댄서분 인스타 스토리에 10억뷰 홍보 올라왔는데 13  11:55 113 0
72163756 도경수 감민석 김준며뉴볌백현 오세훈 박찬열 김종인 1 11:55 16 0
72163741 아 근데 ㄹㅇ 경수는 경구라고 오타 자주남 3 11:53 37 0
72163731 약간 애들 순둥순둥 어쩔 줄 몰라하는 너드 처럼 11:52 12 0
72163711 울 애들 브이앱 천만 팔로까지 2000명도 안 남았네...? 11:50 25 0
72163706 엥 경구 21 11:50 164 0
72163701 근데 솔짇히 종인이 피지컬 국보급임 2 11:49 29 0
72163679 안그래도 잘하는애가 노력도 하는데 어떻게 안이쁠수가 있나요 6 11:48 73 0
72163670 배켜니 녹음 떡밥은 언제 뜰까??? 4 11:46 61 0
72163665 14 11:45 69 0
72163654 아 근데 다시 생각해도ㅋㅋㅋ배켜니 피처링 한거 신기하곸ㅋㅋㅋㅋ 4 11:44 154 0
72163647 종솔로라고 부르나? 3 11:43 63 0
72163643 진짜 어딘가에 이런 윌리스 살고 있을거 같애 3 11:43 63 0
72163638 경수 100일대 진입 D-2 4 11:42 33 0
72163628 귓속말하는 배켜니 'ㅅ' (그사람 주의) 5 11:41 102 0
72163627 아ㅡ애들 솔로 왤케 다 좋지ㅎㅎㅎ 11:41 1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7 11:56 ~ 7/7 11: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예잡 엑소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