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잡담   OnAir   마플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l조회 1032l 0
따흐흑 최커만 가보자!
 
모르지 뭐
1개월 전
거의 없다고 봐야,,,,,
특히 이 정도 관심 받으면 더더욱ㅋㅋㅋㅋ

1개월 전
연프는 현커 거의 없는거 같던데
1개월 전
근데 연프 현커 거의 불가능하다고 다들 그러는 이유가 뭐야?? 나 진짜 내 인생 연프시청은 이번 환연2가 처음이라 잘 몰라서 물어보는 거임
1개월 전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촬영 끝나고 짐 싸서 집에가면 감정소모+현타가 심하게 온다고함
1개월 전
거의 몇개월 동안 방영하는데 이 정도 관심이면 밖에서 절대 데이트 못할듯
1개월 전
약간 연옌들 열애설 터지고 얼마 안가 헤어지는거랑 비슷한 느낌 아닌가?
1개월 전
애초에 저렇게 인위적으로 만나는거자체가ㅜ 분위기 휩쓸리기도쉽고
1개월 전
익인11
그 안에서 몰입하고 감정소모 하다가 촬영 끝나고 돌아오면 되게 현타오는듯 그리고 방송 끝날때까지 마음 편히 못 만나고 방송 보면 내가 몰랐던 상대 모습도 다 나오니까..
1개월 전
 
현커였음 젛겠는데 현실적으로 여출들이나 남출들이나 나가서 잘지낼 거 같아서 안볼 사이 아닌데 현실로 연애할 거 같진않다ㅠㅜ
1개월 전
환연1은 현커 있지 않나? 주휘민영?
1개월 전
익인10
물론 서로 x여서 그런것도 잇지만...
1개월 전
    
 
카테고리
날짜조회
(K)POP/예능 벤투 진짜 감동이다 한국 축구 앞으로 더 발전하라고 세이브 파일 남겨두고 갔데136 12.06 23:56 3725
방탄소년단 삐삐 Indigo 앨범 NME 리뷰 별 🌟 🌟 🌟 🌟 🌟56 12.06 20:53 2623 23
드영배 해외 연예인도 뼈말라까지 빼는구나57 12.06 21:05 12805 17
엔시티 나는 진짜 취향따라 갈리는것 같은데 마크 짧머 긴머46 12.06 20:52 2724 3
비투비 ..^^/~^^22 7:33 590 1
 
조규성 교체될때 짜릿함 못느껴서 아쉬움 14:48 1 0
강인이 슛돌이 시절 보는데 14:48 1 0
마플 솔직히 마플 글 쓰는거 제한기능만 생겨도 14:47 9 0
마플 와 안달리네 ㅋㅋㅋㅋ 14:47 19 0
오 진짜 안달려 대박2 14:46 111 0
정보/소식 🏀TEMPEST(템페스트) 2023 SEASON'S GREETINGS 상세 14:46 18 0
국대 선수들 출장십오야 보고싶다... 14:46 7 0
어쩌다 강인이 사주보는 유툽 봤는데1 14:46 21 0
마플 님들 지금 너도나도 댓삭해보다가 다 잡혀가면 어떡해4 14:46 51 0
마플 나 댓글 삭제해보고싶어16 14:45 80 0
마플 댓글 어그로는 생각해주면서2 14:45 49 0
방금 뜬 아이유 사진 또 레전드네1 14:44 111 1
마플 나도 한번 해볼래2 14:44 47 0
마플 나의 궁금증을 위해 본인을 희생해줄 사람4 14:44 83 0
마플 댓글 삭제해드립니다 드루와1 14:44 53 0
이강인 도화살있어,,?3 14:44 103 1
마플 마플 제한기능이나 만들어줘… 14:43 20 0
큰방익들아 윗치폼 판매 계정 고민 있는데 ㅜㅜ8 14:43 16 0
라잇썸 나영 유정 왜 토댕즈라고 부르는 거임 ? 14:43 14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2/7 14:46 ~ 12/7 14: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연예 (K)POP/예능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마플은 인기글에 뜨지않고, 마플 부착을 요청할 수도 있어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