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l조회 21624l 4

파묘 보러갔는데 진짜 나갔다 들어왔다 ㅇ 계속 하고 영화하는중에 폰하고 앉아있고 하 보면서 진짜 파묘처럼 만들어버리고 싶었다

추천  4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나도 내 앞에 폰 해서 한마디햇음
1개월 전
익인2
요즘 영화관에 민폐 관객 진짜 많음.. 코로나 이후로 집에서 혼자 ott로 영화 보던 버릇 그대로 영화관와서도 하는듯
1개월 전
익인9
딱 이건 것 같아 집에서 하던 짓 그대로 하더라 옆사람이랑 쉴 새 없이 대화하는 유형도 있고 휴대폰 만지기 전화 받기 앞좌석에 발 올리기 등등 아무렇지 않게 남눈치도 안 봐 한 달에 열편이상 보는 편인데 아카데미관에서 보는 영화 빼고는 위에 유형 매번 겪고 나와🤦
1개월 전
익인44
22222222222
1개월 전
익인50
아ㄹㅇ 집에서 ott 보는 것처럼 영화관에서 영화를 봄 뭔 장면마다 자기들끼리 대화하고 폰 수시로 보고
1개월 전
익인64
아니야 진상은 영원한 진상 그전에도 많았음 ㅠㅠ
1개월 전
익인77
아 ㄹㅇ
1개월 전
 
익인3
난 예전에 어떤 관객이 앞자리 좌석 위쪽에 발 올리고 보길래 경악했어 계속 눈에 들어와서 스크린도 가리고 거슬리고 난감
근데 웃긴건 그 옆에 부인이었는지 그 사람도 좀 있다가 똑같이 따라하더라 하..
둘다 맨발로 그러고 중간중간 불편했는지 좌석 사이 팔걸이에 발올렸다가 다시 위로 올렸다가 난리

1개월 전
익인4
2시간도 못참고 폰딧불이 하는 사람들 진짜 집중력 한심함
1개월 전
익인5
아 나도 어제 보러갔는데 문이 진짜 시도때도 없이 열리고 대각선 앞사람 카톡보고 ㅋㅋㅋ
1개월 전
익인6
통화하는 사람 있었는데 다행히 끝쪽이라 영화소리가 더 커서 묻힘
1개월 전
익인7
나라면 그사람한테 ㄹㅇ 팝콘던짐 …
생활소음은 ㄱㅊ은데 폰보는건 진짜 ..

1개월 전
익인8
나갔다들어갔다 하는 건 화장실이나 급한 문제니까 상관없는데 폰은 진짜...근데 어제 파묘 보다가 본인 놀랐을 때 습관적으로 폰 켜는 사람도 봄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0
어느순간부터 영화관에서 폰하는 애들 이제 눈치도 안보더라 ㅋㅋㅋ
파묘 어두운장면많아서 더 거슬렸을텐데 너무 싫다…

1개월 전
익인83
와 ㄹㅇ 눈치도안봄 밝기 낮추먼 다인둘알더라
1개월 전
익인11
그래서 영화관 안간지 몇년째ㅜㅜㅜ 집에서 속편하게 불꺼놓고 맥주마시며 편하게 본다..화면 음향이 좀 많이 답답하지만 그래도 속터지는것보단 훨씬 좋아ㅎㅎ
1개월 전
익인12
와 나는 옆사람 꼬르륵까진 ㅇㅋ였는디 폰 계속 봐
1개월 전
익인13
나도 한시간전에 끝났는데
카톡하고 들락날락하더라..

1개월 전
익인14
진짜 5분에 한번씩 카톡하고 옆사람이랑 떠드는 거 다 들리고 ㅠ
1개월 전
익인15
요새 진짜 많아서 안 가게 됨
1개월 전
익인16
난 서울의봄 볼 때 앞자리에서 지들끼리 핸드폰에 지그재그 띄워두고 돌려봐서 경악함... 옷쇼핑을 왜 영화관에서 하세요
1개월 전
익인17
ㄹㅇ 영회보면서 걍 수다떨던데ㅋㅋㅋ 발로 차고 싶었음
1개월 전
익인18
하 나는 어제 옆에 커플 앉았는데 듈이서 계속 영화 해석하면서 보더라… 본인들 생각 안궁금하다고 ㅠㅠㅠ
1개월 전
익인19
ㄹㅇ 벨소리 울리고 전화받으시는데 한번은 그럴 수 있다치는데 두번을 통화하시더라ㅎ
1개월 전
익인20
왤케 공공 장소에서 눈치를 안봄..?
근데 그런 애들이 당당한게 더 어이없음

1개월 전
익인21
나 전화하는것도 봄ㅋㅋㅋㅋㅋㅋㅋ미친사람 개많음
1개월 전
익인22
진짜 개념없는 인간들 많네...ㅋㅋ
1개월 전
익인23
영화관 예절은 옛말인가보다... 싫다
1개월 전
익인24
난 내 옆에서 중계하더라...
죽이면 안되는데! 할매네.
이러면서... 짜증나서 하... 하면서 쳐다보니까 그제서야 조용해딤

1개월 전
익인25
진심 코로나 이후로 영화관 열번 가면 아홉번은 관크 있음 아오
1개월 전
익인26
난 폰하는사람 지능이 진심궁금함 불 최대로 내려도 그게얼마나 영화관에서는 밝게 빛나는데
1개월 전
익인27
요즘 개념 없더라 사람들
1개월 전
익인28
난 그랴서 완전 조조 아니면 안봐... 갈 때마다 빌런만남
1개월 전
익인29
재미없았나봐
1개월 전
익인30
어느순간 영화관에서 폰하는 사람들 개많음,,, 난 옛날에 공부하다 지쳐서 힐링하러 리틀포레스트보러갔는데 아줌마들 진짜 영화보면서 계속 얘기하는데 개빡침................예의개똥
1개월 전
익인31
폰하는 건 진짜 무슨 매너여
1개월 전
익인32
그런 인간들은 도대체 영화관 왜 오는걸까
1개월 전
익인32
진짜 지능 부족한걸 티냄
1개월 전
익인33
난 명당자리에서 촬영하는 사람도 봄 하ㅋㅋㅋ 초딩이면 미성숙하구나 싶을텐데 나이도 있는 사람들이 왜 저러는지
1개월 전
익인34
나랑 같은 데서 봤니 혹시?ㅋㅋㅋㅋㅋㅋ 앞좌석 사람들 자리 옮기고 폰 보고 속닥거리고 난리
1개월 전
익인35
ㄹㅇ 폰하고 얘기하고 난리 남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6
ㅋㅋ나도 얼마던에 웡카 보러 갔는데 맨 앞자리 사람 헤드셋 끼고 폰 하면서 영화보는 거 보고 경악함.. 파묘도 곧 보러가는데..집에서 볼까싶어ㅠ
1개월 전
익인37
요즘 스마트워치도 문제야... 옆사람 손들때 마다 번쩍번쩍하면서 안구테러에 못참고 한소리했어. 번쩍거려서 방해되니까 주머니에 넣으라고.
1개월 전
익인72
헐 애플 갤럭시 다 영화관모드 있는데 왜 안쓰지...
1개월 전
익인86
헐 갤럭시 워치 영화관 모드 있어? 정보 고마워
1개월 전
익인38
아니진짜 코로나 이후로 폰 대놓고 하는 사람 진짜 많더라? 노량 보는데 옆에 핸드폰 하길래 개빡쳐서 한마디함
1개월 전
익인38
ㄹㅇ 옷 쇼핑하더라 네이버에서
아니 집중력이 저 정도면 생활 어케 함ㅠㅠ

1개월 전
익인39
맨뒷줄에 쭈루룩앉은 50대 아줌마들 진짜 계속 이야기하면서봄 부시럭부시럭 싸온 음식들 먹고 진짲너무 시끄러웠음
사람들 힐끔거리는데 눈치도없는지 계속 떠듬

1개월 전
익인40
아니 대체 폰은 왜 보는거야 집에서 넷플 틀어놓고 본다고 생각하는거야 뭐야
1개월 전
익인42
다 블랙리스트 올려서 평생 극장 출입 못하게 만들어야 함
아니면 뚝배기를 날리든가...
뭐라고 한 마디 해도 지가 뭘 잘못했는지조차 모름

1개월 전
익인43
급한 일 있었나봐
1개월 전
익인45
와 혹시 나랑 같이 봤니...?
아니 왜 계속 왔다갔다 하고 폰을 하는 거야!!!!!!

1개월 전
익인46
진짜 나 그래서 영화에만 신경쓰려고
나를 다스림...누가 소리내면 영화에서 난 소리다 영화에서 들어오라해서 지금 저 사람 들어온거다 이렇게 안 하면 그 때 신경쓰였던 것만 생각나고 짜증나서 영화내용하나도 기억못해

1개월 전
익인47
요즘 영화관 보러 가면 영화 볼 때 폰 질하는 인간들 왜 이렇게 많은지... 하.. 고작 길어봐야 2~3시간인데 못 참는지 이해가 안가
1개월 전
익인48
웡카 보면서 박수치고 내내 얘기한 커플,,,, 진짜 한마디 하고 싶었음
1개월 전
익인49
영화관 진짜ㅎㅎㅎ장난없음 폰하고 대화하고 영화에 집중하고 싶어서 영화관 가는데 집중을 못하게함
1개월 전
익인51
난 내 앞에 할아버지? 아저씨? 가 앞 의자에 맨발 올려놓고 까딱까딱하는데 스크린에 걸리적거리고 개신경쓰임 더 웃긴건 일행이 와이프인지 딸인지 같이 왔는데 하지말라고 안하고 걍 보더라 개짜증
1개월 전
익인52
그 잠깐도 못참고 폰질이라니.... 세상 한심하다
1개월 전
익인53
난 내 뒤에 취객커플 있었음.....하.... 최악의 경험................
1개월 전
익인54
계속 핸드폰 하는 사람들 ㄹㅇ adhd 의심해봐야되는거 아니냐 2시간도 못참아서 일상생활 어떻게함 집 티비로 돈주고 보던가 걍
1개월 전
익인55
앞줄에 가족끼리 왔는지 과자 뜯어서 돌려먹더라.......과자도 다채롭게 드심
1개월 전
익인62
댓글 다봤는데 이건 ㄱㅊ은데
1개월 전
익인55
과자 펑소리나게 뜯는거 앎? 이걸 계속함 그리고 끝에서 끝으로 전달하느라 시야방해 쩔었음
1개월 전
익인56
폰 하는 인간들 ㄹㅇ
1개월 전
익인56
뭐 한 번 시간 확인하는 것도 아니고 카톡 주고받고 쌩난리
1개월 전
익인57
매너가 똥이네 다들
1개월 전
익인58
댓글실화야...?진짜저런다고?
1개월 전
익인59
아 글만읽어도 개빡친다진심
1개월 전
익인60
알람켜놓운사람,전화받는사람, 소리지르는사람, 핸드폰하는사람 한번에 다겪으니까 진짜 짜증나더라... 보다못한사람들이 좀 끄라했는데도 무시하더라ㅜ 이럴때는 그냥 직원부르는게답 ㅜ
1개월 전
익인61
아진짜 영화관 매너 개똥 됐어
옛날엔 피해안주려고 노력이라도 하는 것 같았는데
지금은 내돈 내고 내가 마음대로 하겠다 이느낌이라
진짜 영화관 가기싫음 뒷자석에서 상영내내
내 의자 발로 차는 사람 있었는데 가서 다리 주먹으로 치고 싶었음

1개월 전
익인63
나도 오늘 보고왔는데 옆에 어떤 커플인지 계속 웅얼웅얼 소근소근 거려서 진짜 쫘증...
1개월 전
익인65
폰 하는 건 ㄹㅇ 대놓고 말해야됨
1개월 전
익인66
아니 밝기 최대로 낮춘다고 해도 그게 안 보이겠냐구요...ㅋㅋㅋ 한번이면 급한 연락이나 실수겠거니 넘어가겠지만 여러번 카톡해야 하는 상황이면 걍 나가라고 피해주지 말고...
1개월 전
익인67
ㄹㅇ 그래서 매번 동네 작은 영화관 첫 시간 오픈런만 했는데 간만에 두시 영화 봤다가 ㅋㅋ 영화 시작했는데도 떠들길래 조용해주세요 함
1개월 전
익인68
개오반데
1개월 전
익인69
나도 명량 벌때 핸드펀 5번울림 끄지도 않아
1개월 전
익인70
난 통화하는 사람도 봄ㅋㅋㅋㅋ에휴
1개월 전
익인71
아 진심 핸드폰 쓰는거 진짜 때리고 싶어 저번에 영화보는데 자리도 멀어서 뭐라 하지도 못하고 밝기도 최대로 올렸는지 요즘 영화 한두푼 하는것도 아니고 계속 신경쓰이게 말야
1개월 전
익인73
나는 옆에서 계속 씁씁 쩝쩝 거리는 소리내서 거슬리더라
1개월 전
익인74
앞사람이 계속 폰 보니까 다른 사람이 그사람 등받이 발로 참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81
난가 ㅋㅋ 진짜개빡쳣음 하
1개월 전
익인75
실현 불가능인건 알지만.. 입장전에 입구에서 중고딩때 폰 내던거처럼 휴대폰 가방에 폰이랑 워치 압수하고 봤으면 좋겠음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6
하.. 진짜 애니영화보러가서 애기들은 그러려니할 수 있었는데 청소년들이 단체로 와가지고 계속 속닥속닥이 아니고 왁자지껄마냥 목소리도 별로 안 낮추고 말해서 진짜 열받을 때도 있었고 언제는 어떤 아저씨가 좀 떨어진 뒤라인에 앉아있었는데 신발벗고 발 걸치고 영화봐가지고 발냄새 견디느라 진짜 힘들었음
1개월 전
익인77
내가 본 진상
1. 하품 쩍쩍 개 크게 흐아아아남~하고 기지개 펴기(중간열 중간자리 ㅋㅋ)
2. 옆자리 연인에게 중계해주기 듄 3시간인데 3시간 내내 떠듬 아나운서인줄
3. 팝콘 집어 던짐 장난으로 ㅋㅋ 앞앞열 사람이 머리 맞고 뒤돌아보면 지들 아닌척 하면서 낄낄거리기
4. 성인 커플인데 남자 무릎에 여자 앉혀놓고 봄 이때 본영화 엘리멘탈인데 엘리멘탈하면 그 커플만 생각남
5. 찰칵찰칵 소리내면서 사진찍기 ^^ 한 10번찍음
6. 신발 벗고 앞자리 팔걸이에 발 올려놓기 (앞자리에 사람 있었음^^ 꽉참)

폰딫불이 자리이탈 이런건 거의 양반이어ㅡㅕ

1개월 전
익인78
나도... 그래서 이제 영화관 자체를 가기싫어짐
1개월 전
익인79
나도 이번 설날에 가족들이랑 영화보러갔는데 뒤에서 전화받고 벨소리 울리고 뒤에서 계속 가래끓는소리내고 그래서 부글부글거렸음 ㅜ
1개월 전
익인80
폰 할꺼면 집에가라고 좀..
난 탑건 보는데 톰이 오토바이타고나오니까 갤럭스 폴드 젖혀서 굳이 쳐보는거 보고 걍...
오토바이 가격은 겁나 또 오래봐요..

1개월 전
익인82
폰하는 사람 꼭 있더라 ? 폰할거면 꺼지던가 짜증나게
1개월 전
익인84
진짜 대놓고 폰 하는 사람들 많더라 놀랏어
1개월 전
익인85
나 레알 카톡 페이스톡 알람 울리고 카톡 소리 들리고 난리였음... 이전에는 영화 볼 때 어떤 여자가 계속 폰 하더라... 인스타 보고....;
1개월 전
익인87
와 나도 오늘 겪고 옴.. 그럴 거면 걍 나중에 오티티로 편하게 안방에서 보든가ㅋㅋ
1개월 전
익인88
앞에서 고등학생 한명이 영화장면 인스타스토리 올리고 카톡 주구장창해서 휴대폰 불빛때문에 방해되고 너무화나서 의자 발로참..
좀잠잠한줄알앗더니 내눈치보면서 밝기줄이고 휴대폰보는거보고 볼때마다 발로 차고 끝나고 한마디하고 감... 에티켓이라곤 하나도없어서 너무 화낫어

1개월 전
익인89
나 전에 서울의 봄 봤을 때 앞자리 앉아있던 아저씨 계속 카톡해서 진짜 짜증났음...영화 안 보고 카톡할거면 걍 집에 계시지 왜 민폐를 끼치는지...오늘 파묘 보고왔는데 왔다갔다 하는 사람 폰 보는 사람 엄청 많아서 진짜 짜증났음..
1개월 전
익인90
나 저번에 한신 보는데 상영시간 내내 5분에 한 번씩 뒤에서 발로 차더라 ㅋㅋㅋㅋㅋㅋ 2~3번은 치지말라고 말했는데도 계속 치는거보고 ㄹㅇ 싸울뻔함
1개월 전
익인91
그래서 일부러 영화내리기직전에감
1개월 전
익인92
요즘 근데 진짜 들락날락 하는 사람들 왜이렇게 많아
1개월 전
익인93
물론 영화가 긴것도 있는데 진심 계속 뒤에서 떠들고 왔다갔다 핸드폰하고 😒
1개월 전
익인94
ㄹㅇ 집에서 쳐보지 왜 돈내고 어두운데서 핸드폰하려고하는거임ㅋㅋㅋㅌㅋㅋㅋㅋㅋ욕나와 진짜 한둘이아냐 영화 보러갈때마다 한둘은 꼭그래
1개월 전
익인95
진짜 나도 오늘 보고 왔는데 한 1시간 반쯤 됐을 때부터 화장실 가는 사람들 겁나 많더라 그리고 30분 늦게 들어와서 자리 못찾아가지고 계속 후레쉬 키고 서있고 하
1개월 전
익인96
오늘 나도 보는데 혼잣말 개심함 진짜 ㅠ 옆에서 ㅠ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날짜조회
드영배변우석 처음 본거 언제임 다들416 04.17 15:2313059 0
드영배요즘 무슨 드라마 보는 낙으로 살아?155 04.17 18:093943 1
드영배 선업튀 너네가 저 드라마로 들어간다면 누구랑 사귈래?95 04.17 12:106470 3
드영배선업튀 1~4화 통틀어 (ㅅㅍㅈㅇ)82 04.17 22:394931 1
드영배 변우석 이거 진짜 나같으면 바로 팬했을듯 추가65 04.17 17:499706 21
 
아 눈여 선공개 집에서 많이 봐서 덤덤해진 줄 알고 밖에서 또 봤는데 광대가 하늘 올라가는거.. 13:37 2 0
선업튀 때문에 오랜만에 여신강림 열어봤는데 13:37 12 0
선업튀 소나기 진짜 선재 짝사랑 그자체네... 13:30 35 0
김지원 화보 봐 공주님 달란트미쳣어8 13:30 134 2
변우석 이거 대박이네.....6 13:30 105 0
혜윤이가 평생 온갖 로코, 인소틱 여주 다 말아주면 좋겠음 13:29 21 0
7천짜리 반지를 껴도 얼굴이 먼저 보이네1 13:26 163 0
총각 소리 듣고 몸 붙이는 거 뭐야 ㅋㅋㅋ 주어 눈여4 13:23 244 0
근데 솔이엄마 인생도 너무너무 힘들었을 것 같움ㅠㅠㅠㅠㅠ2 13:17 227 0
넷플 20세기소녀 트윗 올렸넼ㅋㅋㅋㅋㅋ노젓는다2 13:13 187 0
선재솔 태성솔 다좋은데 인혁솔도 좀 끌림 ㅋ3 13:11 132 0
정보/소식 [단독] '동치미' 관계자 "'하차' 김새론, 연극 MT까지 다녀왔는데…" (인터뷰)2 13:09 262 0
여러분들 드라마 추천 좀 부탁드려도 되나요 선업튀 같은11 13:08 71 0
ㅋㅋㅋ김수현 버블 모 보내지 13:06 51 0
미디어 커넥션 대본리딩 현장 13:06 10 0
11층 총각이 아주 어마무시하게 예쁜 여자랑 결혼을 했다더라1 13:02 188 0
선업튀 이클립스 팬들 바보같다 8 12:59 147 1
이번 백상에 내배우들 나오는데.. 12:57 45 0
버블 존댓말하겠지..?4 12:57 300 0
변우석 나무위키 정독중인데 누나있고 천주교인것까지 너무 좋다5 12:55 282 0
드영배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