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l조회 2689l 1

[잡담] 이수정 낙선이넼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ㅊㅋㅊㅋㅊㅋ!!!



 
   
익인1
💙💙💙
2개월 전
익인2
대파아줌마 은퇴하세요
2개월 전
익인3
개큰축하
2개월 전
익인4
나경원 당선을 이걸로 위로해야지..
2개월 전
익인5
개큰축하
2개월 전
익인6

2개월 전
익인7
🎉🎉🎉🎉
2개월 전
익인8
아줌마 그냥 범죄심리나 해요ㅠㅠㅠㅠㅠ 제발
2개월 전
익인9
사전선거 늦게 깠구나 다행
2개월 전
익인10
앗싸 ~~~~~~^^
2개월 전
익인13
저분 왜 갑자기 국회의원하시는거야..?
2개월 전
익인18
남편이 검사고 대통령하고 40년지기래
2개월 전
익인13
오…
2개월 전
익인18
원래부터 국힘 무슨 자문위원 하네 마네 말 많다가 욕먹으니까 싹 끊고 방송만 했거든 근데 낙하산 공천 받아서 나오더라고 유리한지역에 꽂으면 될줄 알았겠지
2개월 전
익인29
헐……그렇구나
2개월 전
익인14
개신난다
2개월 전
익인15
💙
2개월 전
익인16

2개월 전
익인17
어후 속시원
2개월 전
익인19
개웃겨 아까 이긴다어쩐다하더니 결국 지네
2개월 전
익인20
하던 일 하세용
2개월 전
익인21
휴 다행
2개월 전
익인22
어머 역전했네 대박 축하드립니다
2개월 전
익인23
곧 그알로 컴백하시겄네
2개월 전
익인24
푸하하
2개월 전
익인25
ㄴㅇㅅ~~~
2개월 전
익인26
💙💙💙💙💙💙
2개월 전
익인27
야호
2개월 전
익인28
아까 확정이라더니 낙선이네 ㅊㅋ
2개월 전
익인30
ㅋㅋㅋㅋㅋ캌ㅋㅋㅋ
2개월 전
익인31
다음엔 제발 얼굴 보이지 말기를
2개월 전
익인33
헐 진짜?!!!! 헐
2개월 전
익인34
와 근데 쟁쟁했네..
2개월 전
익인35
앞으로 티비에서도 안 봤으면
2개월 전
익인36
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37
👍
2개월 전
익인38
💙
2개월 전
익인39
어우~~~~
2개월 전
익인40
본업도 잘 못하시던데 무슨 정치를 하시겠다고...
2개월 전
익인41
근데 저 남자도 말하는꼴보면 둘다 나락떨어지는게 맞았음
2개월 전
익인43
ㅇㅈ 민주당 뽑았지만 후보가 에바였어 정신차려야댐
2개월 전
익인18
외교문서에 다 역사적 사실로 밝혀진 내용이고 역사학자임ㅋ 조중동도 불지피다 포기했는데 끌어내리기 오지고요
2개월 전
익인42
초반에 되는줄 알고 진짜 이게뭐야 했는데 진짜 다행이야
2개월 전
익인44
헐확ㅈ정인줄 알았는데 대박
2개월 전
익인45
헐 근데 김준혁 싫은데.. 발언들이
2개월 전
익인46
💙
2개월 전
익인47
후보군 보니까 저 지역은 진짜 차악을 선택한거다.
2개월 전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한때는 내가 존경하던 인물 중 한사람이였는데 어쩌다…
2개월 전
익인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50
까아아아아ㅏㅏ💙💙💙💙
2개월 전
익인51
여기 진짜 쫄렸다 휴..
2개월 전
익인52
아싸
2개월 전
익인53
본업으로 돌아가세요 제 발~~~
2개월 전
익인54
하던일이나 하세요 즈에발 근데 이제 티비에서도 보기 싫음
2개월 전
익인55
나이스~
2개월 전
익인56
다행이다💙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날짜조회
연예 손흥민 결혼하나?601 0:3026630 3
드영배 아이유 가수 스타일링이랑 배우 스타일링 중에 뭐가 더 잘 받는 것 같아???136 06.21 21:1514221 14
백현일예까지 끝났으니까! 쿠야들 자리티즈 해보쟈 🍀🍇 52 06.21 20:461145 0
데이식스하루들 이번 컨페티 ㄹㅇ 별로 안이쁜데... 38 06.21 23:381315 0
라이즈 원빈이 위버스 상메..? 또 바꿔놨넼ㅋㅋㅋㅋ 32 06.21 23:091879 8
 
장하오랑 성한빈 13:20 1 0
에이티즈 개인 인스타 만든 거 왤케 웃귀지 13:20 1 0
소희랑 성찬 ㄹㅇ개그맨들인가ㅋㅋ 13:19 23 0
갑자기 캐럿들하고 고잉세븐틴 찍는 윤정한 13:19 12 0
나 최근에 최애 바뀌었는데 13:19 15 0
이영지 이번 노래 울면서 들음1 13:19 11 0
도영 멀리서 봐두 어깨가 오쥔다 13:19 9 0
영지뮤비 이부분 눈물남 미친 13:18 17 0
광고차단 앱 설치하니까 살 것 같다 13:18 11 0
앤톤 입덕직캠 썸네일 이 부분이구나....😇2 13:18 25 1
마플 근데 정병들은 ㄴㅈㅅ 금 1시 발매에 왤케 집착하는거임?1 13:18 26 0
원팩트 팬은 선택지가 두 가지야 큰방 아니면 엑스 13:17 33 0
장터 재민 전시회 취켓팅 용병구해여........1 13:17 15 0
마플 안재현 나이 알고나서 충격 받았어 13:16 32 0
원빈 입덕직캠 떴다!!! 13:16 16 0
원빈 입덕직캠 떴다 13:16 17 1
작전명순정 유료분 최신화 진짜 너무 슬프다 13:16 29 0
아이유는 얼마나 더 위로 가려는 걸까 13:16 45 0
팬콘은 돌출 잘 안써??1 13:15 22 0
여동생 있는 남돌 누구있어??9 13:15 4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