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l조회 3222l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부산 무슨일이야??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
아 개열받어 진짜ㅠ 창문도 못열고 하..
1개월 전
익인3
경남 198 충격받고 주위 둘러보는데 거긴 더 심하네...
1개월 전
익인4
헐 제주익인데 원래 다 나쁨이어도 제주만 평화로웠는데 오늘은 제주도 매우나쁨이네
1개월 전
익인5
개에바임
1개월 전
익인6
와씨 울산..
1개월 전
익인7
이제 남부가 난리네 하..
1개월 전
익인8
하 창문도 못열고
1개월 전
익인9
서울 그나마 나은거였구나...
1개월 전
익인10
충남 왜이래ㅜㅜ
1개월 전
익인10
울산은 미쳐버린건가 저게 가능한 수치야?
1개월 전
익인11
다이소가야하는데 ㅜㅜㅜㅜ
1개월 전
익인12
어제도 심하고 눈알 너무 아파요...
1개월 전
익인13
이걸 죽을 때 까지 매년 마시면서 지내야 한다는 거잖아?ㅋㅋ 하 진짜 핑핑이 배에 내장지방도 많은데 도대체 칼로 몇번 쑤셔야 제대로 죽을까?ㅠㅠㅌㅋㅋㅋㅋㅋ핑핑이 진짜 쳐죽이고 싶어ㅠ
1개월 전
익인54
22 이런 상황에 애를 어케 낳아ㅜㅜ
1개월 전
익인14
본가가 인천이라 매번 걱정했는데 어찌 이번엔 우리지역이 두배가량 더 높은가?....
1개월 전
익인15
진짜 며칠내내 목이 너무 칼칼해서 찢어질 거 같음;
1개월 전
익인16
도대체 미세먼지 원인되는것 어케 안되냐ㅜㅜ 기관지 약한 나는 넘 괴롭따 ㅜㅜ
1개월 전
익인17
어쩐지 어제 머리 아프던 게 이거 때문이였나
1개월 전
익인18
날씨좋다~ 하고 창문열고있었는데 팍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9
아니근데 밖에 그렇게 많이안뿌였던데 매우나쁨이네 2일째 창문도 못열고 우씨
1개월 전
익인20
그래서..환기포기함
1개월 전
익인21
창문 다 닫음..
1개월 전
익인22
아 모르고 점심 산책 나갔네.. 왠지 눈 아프더라ㅠ 하
1개월 전
익인23
헥 부산익 방금 창문 활딱 열었는데
심각하네 다시 닫아야겠다..

1개월 전
익인24
하 우리 회사에 누가 덥다고 어제부터 창문 열어논다고
1개월 전
익인25
울산익 나가려다가 다시 들어옴...
1개월 전
익인26
창문 열어놓고 나왔는데 ... 오노
1개월 전
익인27
헐 어쩐지 오늘 아침에 목이 아프더라니… 부산 미쳤네?!
1개월 전
익인28
...
1개월 전
익인29
🤬
1개월 전
익인30
최악임 진짜 😭😭
1개월 전
익인31
중국때문이라는 글 전에 봤었는데 이번에도 그 영향이겠지..중국 진짜 싫다
1개월 전
익인32
어쩐지 울산 사는데 밖이 너무 뿌옇게 보임
1개월 전
익인33
어제부터 계속 마스크 쓰고있음...ㅠ 요즘 비오는거 아니면 미세먼지 나쁨임 중국 진짜 너무 싫어
근데 미세먼지 많아도 환기는 해야한다더라 환기하고 분무기로 물 촥촥 뿌리고 바닥닦으면됨

1개월 전
익인36
맞아 환기는 한번은 해야함 공청기 돌리거나 익인말처럼 물뿌리고 닦거나 해야함
1개월 전
익인34
아니 오늘 나 재채기 겁나심해서 감기걸렸나
했는데 미세먼지였음 아오

1개월 전
익인35
어쩐지 눈에서 눈물이 좔좔 흐르더라
1개월 전
익인37
울산 무슨일 ㅠㅠ
1개월 전
익인38
부산뭐야 했는데 울산보고 ??? 상태됨...미쳤다...
1개월 전
익인39
이거보고 조용히 문닫고 옴
1개월 전
익인40
비염인 진짜 죽을맛이야...
1개월 전
익인41
해가 떴는데 흐릿함 아포칼립스임
1개월 전
익인42
이 정도면 중국이랑 뭔 협상이라도 해야되는거 아님?
1개월 전
익인43
어쩐지 오늘 눈이 계속 아프더라... 아오
1개월 전
익인44
다들 생각이 없음 마스크 안쓴 사람이 태반임 ㅋㅋ저기 원래 코로롱 오기전에도 마스크 썼거든요 미먼땜시...빨리죽고싶음 안쓰는거지 뭐
1개월 전
익인46
근께
1개월 전
익인50
마스크 안 써서 뭐 피해주는 거 잇음? 왜케 화가 나잇냐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2
그니까 ㅋㅋㅋ 알아서 하겠지...
1개월 전
익인44
응 그래...너같은앤 안써도 되겠다 풉🤷‍♀️
1개월 전
익인50
진짜 왜이럼ㅋㅋㅋㅋㅋㅋㅋ???? 네 오래사세요.....~~~~~
1개월 전
익인64
안썼다고 니한테 피해줌?ㅋㅋ
1개월 전
익인71
익인44 인생 최대업적 = 미세먼지 심한 날 마스크 쓰기
1개월 전
익인45
헉..고마워 방금 창문 닫음
1개월 전
익인47
마스크끼고 강의오길 잘해따
1개월 전
익인48
눈 개뻑뻑해ㅠ
1개월 전
익인49
부산익 살려줘
1개월 전
익인51
중국 왜 안사라져?
1개월 전
익인53
이틀 연속이라는게 개빡침
1개월 전
익인55
우리 집 앞에 바다 보이는데 오늘 창문으로 바다 안 보임...
먼지 최악 ㅜㅜ

1개월 전
익인56
오늘 어두컴컴한거 미세먼지 때문야..? 해가 안들던데
1개월 전
익인57
진짜 나라 꼴이 모양인데 애나 쳐낳으란다..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8
아씨 마스크 안썼는데
1개월 전
익인59
정부는 뭐하는지 참
공약 안지키나?

1개월 전
익인60
ㅋㅋ개그하노
1개월 전
익인62
하.......
1개월 전
익인63
울산 죽음임... 근데 마스크 안 쓰는 사람 넘 많음...
왜 그러는 겨....

1개월 전
익인65
울산ㄷㄷ
1개월 전
익인66
울산 살려줘,,,,,,
1개월 전
익인67
울산 궁금해서 도로 시시티비로 봤는데 진짜 개흐리네 ㄷㄷ
1개월 전
익인68
마스크 안 쓰고 갔다가 두통 심해서 바로 마스크 사서 낌..
1개월 전
익인69
울산인데 하늘이 걍 누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1개월 전
익인70
어쩐지 코가 맵고 두통이 살짝 있다했더네
1개월 전
익인72
왜 중국이랑 가까운 수도권보다 남부가 더 나쁘지??
1개월 전
익인73
울산 뭐야
1개월 전
익인74
으악 살려줘
1개월 전
익인75
울산 무슨일이야 ㄷㄷㄷ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날짜조회
드영배/미디어 살롱드립 예고편 변우석 김혜윤170 0:0311211 41
연예 에스파 앵콜 라이브 진짜 개애애잘한다 와122 05.23 19:345756 41
제로베이스원(8)/정보/소식 한빈 든든한 가드님들과 필더팝 챌린지 87 05.23 21:064940
플레이브/OnAir 240523 예준&밤비 친친 라디오 달글 💙💗 1378 05.23 23:561614 0
세븐틴/미디어 SEVENTEEN (세븐틴) '청춘찬가' Official MV 69 0:011318 31
 
뉴진스 신곡 들을수록 좋다 13:27 1 1
슴 타돌팬인데 고민 안하고 결제갈김 13:27 1 0
내가 파는 그룹 빼고 타돌 앨범은 진짜 안 사는데 지금까지 딱 둘임 13:27 1 0
안무 느낌 어떨지 예상이 안 가 13:27 1 0
뉴진스 두곡밖에 없어..? 13:27 2 0
뉴진스 처음 들었을때는 심심했는데 두번부터는 후렴구 바로 귀에 감김ㅇㅇ 13:27 2 0
마크 200 슴스테나 팬송임?? 13:27 6 0
마플 와 뉴진스 에스파 바로 짓밟네2 13:26 52 0
버블검 방송 세로로 나온다고 하던데 너무 궁금해.. 13:26 13 0
마플 뉴진스 에스파팬들아4 13:26 52 0
마플 에스파 씨디피 얼마였어요???4 13:26 22 0
애플뮤직 뉴진스 노래 어떻게 들어?3 13:26 16 0
여추반 이번 화도 쿠키 있어! 13:26 7 0
버블검 처음 끝에 혜인이 목소리 넣은 버전은 없나???? 13:26 11 0
안무 진짜 상상이 안가는데 13:26 7 0
사녹 갔다왔는데 무대는 더 청량함1 13:26 20 0
마플 근데 이번에는 진짜 심심함 13:26 39 0
마플 난 버블검은 아쉬웠는데 하우스윗은 들을수록 좋은듯 ㅋㅋ 13:26 13 0
확실히 금 1시 발매가 빡세긴 하다3 13:26 54 0
앤톤 이 사진 보자마자 배경각이네 했는데 넘 예쁨 13:26 2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