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l조회 35558l 10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하이브는 〈프로젝트 1945>라는 제목의 문서를 감사 과정에서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안에는 고소고발, 민사소송, 여론전 등의 소제목으로 민 대표의 계획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 해방년도를 의미하는 1945라는 숫자를, 민 대표의 독립으로 하이브측은 해석하고 있습니다.

지난 달부터 작성된 이 문서에는 민희진 대표가 주장하는 아일릿의 뉴진스 모방 이슈와 하이브에 대한 불평 등이 담겨져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해당 내용은 어도어 부사장의 이메일에서 확보된 것으로 민 대표의 노트북은 아직 반납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449/0000273470?sid=103

추천  10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가지가지한다….씹ㅋ ㅋ..
1개월 전
익인89
걍 욕 박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43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20
ㅋㅋㅋㅋㅋㅋ 리얼 리액션
1개월 전
익인2
으악 공수치 ㅠㅠ
1개월 전
익인5
왜저래 ㅜㅜㅜ
1개월 전
익인7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8
소설도 이렇게쓰면 욕먹음
1개월 전
익인8
독립을 어따가져다붙임ㅋㅋ 미쳣나
1개월 전
익인9
아 진짜 너무 웃김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0
미쳤나
1개월 전
익인10
공수치 ㄹㅈㄷ
1개월 전
익인12
공수치 오졌다
1개월 전
익인14
뭐요..??
1개월 전
익인15
아니 광복을 어디다 갖다붙임 진짜 선 개세게넘네
1개월 전
익인119
22
1개월 전
익인18
아니 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영화제목임..?
1개월 전
익인19
하...
1개월 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1개월 전
익인21
미치겠다
1개월 전
익인21
근데 웃긴게 아니라 화나는데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26
으아아악
1개월 전
익인28
아 어떡해 진짜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3
미치겟다
1개월 전
익인88
아 놬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진짜 하이브돌 팬 아닌데도 저항없이 터짐
1개월 전
익인223

1개월 전
 
익인23
실허ㅏ냐 진짜 개쳐웃음을 참을수가없네
1개월 전
익인24
프로젝트 1945 실화야?
1개월 전
익인25
와우
1개월 전
익인27
아니 뜨는것마다 단어선택미쳤나
1개월 전
익인29
ㅇㅏ...
1개월 전
익인30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하이브의 죄악부터 타이틀 미쳤네;
1개월 전
익인32
어도어 부대표 민희진 오른팔이잖아 자기힘들때 정신치료 해줬다는 오른팔
1개월 전
익인34
1945 보자마자 내가 다 부끄럽네,,,
1개월 전
익인35
....
1개월 전
익인36
아류 궁극적 죄악 1945 단어 선택 지렸다
1개월 전
익인37
독립이 가볍냐....진짜 미쳤다
1개월 전
익인38
미쳤네..ㅋㅋㅋ
1개월 전
익인39
우리나라 독립을 이런 데에 가져다 쓰네
1개월 전
익인39
이전까지는 공수치였는데 이건 개빡침
1개월 전
익인69
2222
1개월 전
익인80
33333
1개월 전
익인90
44444
1개월 전
익인100
666
1개월 전
익인87
88
1개월 전
익인123
99
1개월 전
익인125
1010 그냥 본인 물욕때문에 회사 갖고 튀려는 계획에다 감히 1945를 갖다 붙여? 열받음
1개월 전
익인139
11
1개월 전
익인144
12 진심 뭐함?
1개월 전
익인182
13
1개월 전
익인218
14 선넘었다
1개월 전
익인287
15 진짜 미 ,친 거지
1개월 전
익인308
16
1개월 전
익인311
17
1개월 전
익인322
18
1개월 전
익인41
아니 1945 선 너무 넘었는데
1개월 전
익인42
미친거아녀?
1개월 전
익인42
하이브는 계속 이런 증거 가져오는데
감정에만 호소하고 뭐하니?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3
아 왜이러세요..
1개월 전
익인44
우리 애들이나 지켜내여ㅠ
1개월 전
익인45
우리나라 독립 날짜를 왜 붙이는거야 선넘네
1개월 전
익인46
노트북은 왜 반납 안 하세요?
1개월 전
익인47
으아아아아악
1개월 전
익인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0
저기요 그 독립이 그독립이 아나자나요
1개월 전
익인51
나이가 몇이냐.. 어이가 없어서 웃음만 나오네
1개월 전
익인52
진짜 미쳤나.. 왜 저래ㅜㅜㅜ
1개월 전
익인53
감사팀 진짜 꿀잼이었겠다
1개월 전
익인54
1945는 선 세게 넘네..
1개월 전
익인55
감히 나라 독립을 어디에 갖다 비벼
1개월 전
익인55
정말 내가 다 쪽팔려...
1개월 전
익인56
노트북 반납을 현재까지 안하는 점에서 신뢰를 잃어가는 듯..
1개월 전
익인57
꺄아악
1개월 전
익인58
??...
1개월 전
익인59
진짴ㅋㅋㅋ 뭐하냨ㅋㅋ
1개월 전
익인60
실화냐...
1개월 전
익인61
1945.....? 선 넘네 진짜 싫다
1개월 전
익인62
공수치 오졌다… 아니 뭔 같잖은거에 나라 독립을 갖다붙혀? 개어이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64
부사장은 대체 뭐하는 놈이냐
1개월 전
익인65
omg..
1개월 전
익인66
아니 근데 다 떠나서 제목을 왜 그렇게 지었지ㅋㅋㅋ 보안에 더 신중해야하는 목적이었을텐디ㅋㅋㅋ
1개월 전
익인67
야야 ㅁㅎㅈ 삐지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웃음 나온다 ㅋㅋㅋ
1개월 전
익인68
ㅋㅋㅋㅋ아 미쳤나
1개월 전
익인70
인터넷 소설 중독인가?
1개월 전
익인72
내가 뭘본거임
1개월 전
익인73
진짜 숙연해진다
1개월 전
익인74
이쯤되면 진짜 정신상태가 궁금하다....
1개월 전
익인75
제정신이 아닌듯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6
까도 까도 괴담만나오나고
1개월 전
익인77
왜 저래
1개월 전
익인78
아 이쯤되니까 진짜 개웃김ㅜ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8
하이브의 죄악부터 시작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9
미쳤네
1개월 전
익인82
OMG
1개월 전
익인83
소설 아니고? 이게 실화라니
1개월 전
익인84
미치겠네 ㅋㅋㅋㅋ같이 보자 우리도
1개월 전
익인85
근데 이게 좀 너무한거같다
이걸 여기다가 써먹냐?
하이브가 무슨 남의회사 식민지로 삼은거도 아니고

1개월 전
익인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남의일이라 개웃김
하이브의죄악, 프로젝트 1945

1개월 전
익인87
이게 진짜라니
1개월 전
익인92
아니 진짜 파파괴잖아… 왜 저러셔 대체
1개월 전
익인93
이정도면 크라임씬보다 더 크라임씬같은데…
1개월 전
익인95
진짜 파파괴다...
1개월 전
익인96
돌았냐고
1개월 전
익인97
아니 ㄹㅇ 선넘는데 지가 뭔 독립전사야? 하이브가 뭐 멀쩡한 어도어를 무단강탈하길 했냐ㅋㅋㅋㅋ어이가없네
1개월 전
익인98
공수치오져
1개월 전
익인99
놀고있다 진짜ㅋㅋㅋ
1개월 전
익인101
미쳤나 해방역사를 어디에 갖다댐
1개월 전
익인101
죄악어쩌고까진 웃었는데 진심 선넘네
1개월 전
익인102
선넘는다 ㄹㅇ
1개월 전
익인104
아 내가 다 수치스러워
1개월 전
익인105
어따 갖다 붙이냐 미친
1개월 전
익인106
하는 짓은 지가 이완용인데
1개월 전
익인106
선을 넘어도 정도가 있지 미췬년아
1개월 전
익인107
하이브(일본), 어도어(한국)으로 이입해서 그런 워딩들이 나온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들이 독립운동가라고 생각하고 뭐에 취해 있는 것 같은데
1개월 전
익인113
진짜 에반데
1개월 전
익인108
어따대고 독립을 갖다붙임 ㅋㅋㅋ
1개월 전
익인109
세계관이 있구나
1개월 전
익인292
아놬ㅋㅋㅋㅋㅋ 진심 하이브는 오타쿠 집단이 맞는 듯
1개월 전
익인106
도른년 아니냐 진심
1개월 전
익인110
아니 다 떠나서 독립하고 싶으면 제대로 준비해야지 무슨 소꿉장난도 아니고 장난도 저렇게 치면 선넘었단 말 나오는데
1개월 전
익인111
미쳤나 진짜 어따 가져다붙여 왜사니
1개월 전
익인112
아니 하이브가 푸시도 잘해줫구만 진심 왜 이럼..
1개월 전
익인115
드라마인가요
1개월 전
익인116
공수치.... 아니 아이돌 컨셉질에나 쓸 걸 회사 탈주에도 쓰냐
1개월 전
익인117
님 진짜 미치셨어요?
1개월 전
익인117
그 전까진 걍 웃긴다 했는데 이건 선 씨게 넘은거 아니냐 ㅋㅋㅋㅋ 진짜 개황당하네 역사를 어디에 비벼
1개월 전
익인118
1945를 여기다 붙이다니ㅋㅋ
1개월 전
익인120
😮‍💨
1개월 전
익인121
아니 진짜 찐인거지...? 하이브가 막 갖다붙이는게 아니라?????하
1개월 전
익인122
스읍...... 감성 에반데
1개월 전
익인124
갖다 붙일걸 붙여야지 선넘네
1개월 전
익인127
세계관 싫다는 분이 문서명이 하이브의 원죄, 프로젝트1945.....다음 문서는 무슨 제목일지.....
1개월 전
익인128
진짜 미친.....ㄴ....이냐고 이건 개빡치는데
1개월 전
익인131
자의식 과잉
1개월 전
익인132
야 진짜 자기를 어디까지 올려친거임?ㅋㅋㅋㅋㅋ와ㅋㅋㅋㅋ 독립연도 가져다 붙이기는 와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33
아니 1945를 여기다 갖다붙인게 진짜 너무 화난다
1개월 전
익인133
ㄹㅇ선넘..
1개월 전
익인134
와....이 정도 되면 제정신 아닌가본데..
1개월 전
익인135
아니 선 씨게 넘네..
1개월 전
익인137
내가 보는 게 현실이 맞니...?
1개월 전
익인140
𝙒𝙝𝙮𝙧𝙖𝙣𝙤...
1개월 전
익인141
(내용 없음)
1개월 전
익인142
진심 뭐 얼만큼 핍박받으셨는지
1개월 전
익인145
아니 만화도 저런 거 안쓰겠다
1개월 전
익인146
공수치ㅋㅋㅋㅋㅋㅋ 이게뭐야ㅋㅋ
1개월 전
익인148
GIF
(내용 없음)

1개월 전
익인150
미친거아니야?
1개월 전
익인151
아니 독립..??해방...??이요..???
1개월 전
익인152
으아아ㅠㅠ 내가 더 민망해ㅠㅠ 내 일기장이 전국에 퍼지는 기분이야ㅠㅜ 왜 제목들을 저렇게 해둔거냐구...ㅠ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153
22
1개월 전
익인167
그정도까진 ㅋㅋ
1개월 전
익인182
뭘 그정도까지야 1945가 뭔지나 아냐?
1개월 전
익인196
뭘 그정도까지야 어디다 독립운동을 갖다붙여 참내
1개월 전
익인216
뭘 그정도야ㅋㅋㅋ수준알겠네
1개월 전
익인155
누가 강제로 하이브로 오라한줄 알겠네 진짜 왜저래?잘되니까 눈에 뵈는게없나
1개월 전
익인156
하이브를 전범국에 비유한 거임?ㅋㅋ....
1개월 전
익인160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미쳤네
1개월 전
익인159
아 1945를 이렇게 쓰신다고?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61
진짜 가지가지... 어떤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으면 우리나라 독립년도를 이렇게 가져다 쓸 수 있냐
1개월 전
익인162
왜그러세요
1개월 전
익인163
컨셉을 잡다잡다 어디까지 가는 건데
1개월 전
익인164
하 ㅠ
1개월 전
익인165
굳이 상황 대입해서 따지자면 하이브가 우리나라인거잖아요 솔직히ㅋㅋㅋ
1개월 전
익인166
한국인 맞음..? 뭔 1945를 저런데다 써
1개월 전
익인168
뭐가 계속나와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70
사람이 감성이 이상해
1개월 전
익인170
그 컨셉 평소에도 쓰는거임?ㅌ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72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73
ㅁㅎㅈ은 어쩌다 하이브에게 저정도로 원한이 많아졌냐... 한국어를 못쓰게 했나 창씨개명을 시켰냐
1개월 전
익인174
와 찐이야?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75
1945...
1개월 전
익인176
이게왜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77
아니 내 눈을 의심하게 됨 이게 맞아..?
1개월 전
익인178
ㅁㅎㅈ사단 대체 어느세계관에 갇혀사는거임 저걸 현실에서도 쓰네 .... 공부한건 맞아?
1개월 전
익인179
하이브의 죄악 1945 독립 어이없어 웃음만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188
ㅇㅇ
1개월 전
익인181
따지고보면 본인들이 일본아님?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83
어휴...;
1개월 전
익인184
(내용 없음)
1개월 전
익인185
뭐지..?
1개월 전
익인186
와…
1개월 전
익인187
역시 딩초감성이네
1개월 전
익인189
이게 말로만 듣던 민희진감성인가...!
1개월 전
익인190
왜 이래 진짜?
1개월 전
익인191
이게 바로 민희진 감성…?
1개월 전
익인192
아 에바야 왜 1945를 이런 곳에 가져다 붙이는거야
1개월 전
익인193
1945…와… 진짜 정신 이상하네
1개월 전
익인194
진짜 가지가지한다....
1개월 전
익인195
어휴
1개월 전
익인197
진짜 개싫다
1개월 전
익인198
여론전을 기획했다는거지?? 아일릿 친것도 그 계획중에 하나고
미쳤네 그 애기들을 상대로

1개월 전
익인199
와 1945…??????
1개월 전
익인199
이건 웃긴 게 아니라 화나는데
1개월 전
익인200
빼박이네 이건..ㅋㅋㅋㅋ 이제 빠져나갈 구멍이 없어요 민희진씨
1개월 전
익인201
보통 정치 뉴스에서나 보던 걸 이렇게 보게 되네
1개월 전
익인202
이야 여러모로 대단하네..
1개월 전
익인203
?
1개월 전
익인204
먼……
1개월 전
익인205
이젠 진짜 누구 멕이는거 아닌가 싶은데
1개월 전
익인206
1945을 어디에 갖다붙여;
1개월 전
익인208
흠 지난달부터 작성이면 아일릿 컨셉 때문에 작성 시작한 건 맞는 듯
1개월 전
익인209
1945...?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10
자본이고 bts 후배 이미지이고 모든 낙수 낭낭하게 받았으면서 1945를 갖다대네ㅋㅋㅋ
1개월 전
익인211
1945보고 놀랐다고
1개월 전
익인212
공수치.. ㅋㅋ
1개월 전
익인213
개인으로 두고 보면 쓸 수 있지 여기는 왤케 다 민희진 못 까서 안달이야
1개월 전
익인214
진짜 미친건가..?
1개월 전
익인215
1945 ㅋㅋㅋㅋㅋㅋㅋ 미친
1개월 전
익인217
미쳤나
1개월 전
익인219
아....
1개월 전
익인221
거짓말이라고 해줘..
1개월 전
익인222
..?
1개월 전
익인224
미쳤누..;
1개월 전
익인225
얘는 이제 이 업계에 발도 못들이밀겟넼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26
엔터에서 독립관련 이게 나오다니
미쳤네

1개월 전
익인227
아깐 중2병 감성이더니 이건 또 뭐냐 진심 정신이 이상하네 심연의 오타쿠가 아니라 그냥 미친거같아……
1개월 전
익인229
와 진심 선 넘은듯
1개월 전
익인230
와 제정신인가
1개월 전
익인231
미친거야? 어따 들이미냐 어이없넼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32
진심....이게 맞냐 희진아?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945를 쓰네
1개월 전
익인233
장난하나... 저 숫자를 왜 저기다 갖다 붙여
1개월 전
익인234
어딜감히 범죄에 그년도를 갖다붙여
1개월 전
익인235
레전드네
1개월 전
익인236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 미성년자도 안 할 행동을 하는거임
1개월 전
익인237
미친
1개월 전
익인238
실화냐…
1개월 전
익인239
아 …..
1개월 전
익인240
범죄에 1945 쓰는거 뭐임....
1개월 전
익인241
ㅂㅌ이 개고생해서 만든 ㅎㅇㅂ를 전범국에 비유하고 ㅇㄷㅇ는 독립투사에 비유..ㅋㅋㅋ 여러모로 레전드네
1개월 전
익인242
공수치 어쩔… 내얼굴이 다 화끈거림
1개월 전
익인244
제정신인가
1개월 전
익인245
와...제정신 아니구나..
1개월 전
익인246
와…
1개월 전
익인247
아니 건들 게 있고 안 건들 게 있지...
1개월 전
익인248
ㄹㅇ로 ㄹㅇ로 정신 문제인든 듯
1개월 전
익인249
왜저래 진심 노망낫나...
1개월 전
익인250
?
1개월 전
익인251
선 넘었네
1개월 전
익인253
뉴진스독립만세
1개월 전
익인254
1945를 여기에...?
1개월 전
익인255
진짜...뭔
1개월 전
익인256
잘한다 잘한다 천재다 칭찬해줬더니 뭐가 된 줄 알았나.. 1945 이러네
1개월 전
익인257
미쳤다 진짜...아니 역사를 저기에..
1개월 전
익인258
개웃기다 뭐하냐..
1개월 전
익인2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
1개월 전
익인261
어우
1개월 전
익인262
와우
1개월 전
익인263
선 넘네 1945요??
1개월 전
익인263
일본이 한짓거리만큼 핍박 받은거야?🧐🤬
1개월 전
익인264
1945 갖다붙인건 진짜 생각이 없는거로 밖에 안보임 국적 내다버렸나...
1개월 전
익인265
근데 민대표가 쓴 건 맞나요?
1개월 전
익인266
1945? 미쳤나 진짜? 건들게 따로 있지..
1개월 전
익인267
와..ㅋㅋ
1개월 전
익인268
?
1개월 전
익인270
💦
1개월 전
익인271
ㅋ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ㄱㅋㄱㄱㅋㄱ
1개월 전
익인273
ㄹㅈㄷ..........
1개월 전
익인2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75
프로젝트 19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76
독립년도 붙인거 보게되니 진심으로 정색하게 되고 어이없어서 웃음나고 진지하게 화가나기 시작함.
1개월 전
익인277
그냥 지켜만 보고 있었는데 이건 선넘었지
1개월 전
익인278
에바네 프로젝트 이름까지 준비하면서 나가려던 거임? ㄷ
1개월 전
익인279
꼴깞
1개월 전
익인280
하이브의 죄악에 궁극적으로 벗어난다에 이제는 1945..? 진짜 제정신이 아니구나..
1개월 전
익인281
나이 쳐 먹고 저게 뭐야 공수치 빨리 깜빵이나 가
1개월 전
익인282
뉴진스 독립시켜줘라 저 정도 갈망하는데
1개월 전
익인283
이것도 메모냐
1개월 전
익인284
진짜 화난다 어딜 갖다붙여 선넘네
1개월 전
익인285
내가 뭘 본거임? 진짜 두 눈을 의심함..
1개월 전
익인286
자아비대한거 알고는 있었지만
1개월 전
익인288
아.. 해방.. 1945... 거창한 프로젝트를 계획하셨네
1개월 전
익인289
뭐지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90
독립 해방 이런거라 1945야…?
1개월 전
익인290
블라인드에서 ㄱㄲㅌ이라고 누가 댓글쓴게 자꾸 생각나네 하 ㅋㅋㅋ
1개월 전
익인291
그래서 어떻게 되는거임?
1개월 전
익인293
진심임...? 이게 사실이라고...?
1개월 전
익인294
?이게 사실 맞냐.....
1개월 전
익인295
아 진짜 왜이래
1개월 전
익인296
아일릿은 데뷔한지도 얼마 안되지않았나? 걍 나갈 구실로 하나 건수 잡은 느낌이야
1개월 전
익인297
ㅋㅋㅋㅋㅋㅋ참나..
1개월 전
익인298
ㄹㅈㄷ
1개월 전
익인299
얼씨구
1개월 전
익인300
와...
1개월 전
익인301
?
1개월 전
익인303
아 진짜 오글거려
1개월 전
익인304
자아비대
1개월 전
익인305
익인 305 입장문

민희진씨와 1945는 어떤식으로든 연관 되는 걸 원치 않습니다.

1개월 전
익인306
와 이건 에바다 중립 포기한다
1개월 전
익인307
제정신인가 뭐에 홀렸나 왜저래
1개월 전
익인309
진짜에바다 야 나도 중립포기하고 탈주한다 미치겠네
1개월 전
익인310
???
1개월 전
익인312
미쳤나
1개월 전
익인313
진짜 제정신 아니네 ㅋㅋㅌㅋㅋㅋ 지들이 무슨 숭고한 행위를 한다고 생각하는거임??? 걍 범죄자면서 ㅋㅋ
1개월 전
익인314
진짜 선넘었네 제정신이 아니네..
1개월 전
익인315
와 레전드다 진짜; 어딜 감히 그 년도를 갖다붙임;
1개월 전
익인316
뭔 지들끼리 첩보영화 찍고있네
1개월 전
익인317
자의식과잉이어 뭐야
1개월 전
익인318
진자 왜저래 병원 가봐야하는거아니냐
1개월 전
익인319
뉴진스 컨셉이 최초도 아닌걸 왜저렇게까지 하는거야 민희진..
1개월 전
익인320
대박이다
1개월 전
익인321
제정신..? 감히..?
1개월 전
익인323
와 진심 이건 좀
1개월 전
익인324
미친건가
1개월 전
익인325
자의식과잉 ㄹㅈㄷ
1개월 전
익인326
1945 미치셧나
1개월 전
익인327
정신머리 뭐임 미쳤나 어디다가 1945를
1개월 전
익인328
미쳤다 진짜..
1개월 전
익인329
아니 뭔
1개월 전
익인330
와...진짠가
1개월 전
익인331
하이브 언론플레이 잘하는 거 알아서 그냥 유치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다 뭔 자기들끼리 싸운 걸 대중들한테 하나하나 다 고자질하는 느낌
1개월 전
익인332
맙소사
1개월 전
익인333
뭔....ㅋㅋㅋ
1개월 전
익인334
공수치 개쩌네진짜 아아악
1개월 전
익인335
생각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1945를 거기에다 붙이는거 실화냐?ㅋㅋㅋ
1개월 전
익인336
기자회견 보고 생각 바뀜. 민희진 파이팅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날짜조회
플레이브/OnAir 플리 모해~.~ 예준이랑 💀코코🎸 보쟈🐰🐬🥟🫧💙 4159 05.26 21:442922 0
드영배응사 응칠 뭐가 더 재밌음154 05.26 15:594236 0
연예 와 려욱 결혼식에 슈주 13명 다 모인듯127 05.26 18:475827 7
늘빈늘빈들아 안 되겠다 독방 활성화하자 75 05.26 15:274440 1
세븐틴/OnAir💖0526 닛산 스타디움 팔로우 어게인 달글🩵 1102 05.26 16:574656 3
 
뉴진스 에스파 뭔가 단짠단짠 같아서 좋음3 9:18 13 0
침착맨 민희진 탄원서 관련 얘기하는거 좀 신기하다..1 9:17 33 0
마플 음원 ㅅㅈㄱ 는 홍보용으로 봐야하나 싶다ㅋ1 9:17 18 0
마플 음반 진짜 거품 빠지는거 신기하긴하다3 9:16 93 0
원도어 행복 주간 시작 🩵🩵🩵 9:16 17 0
월요일 아침부터 세븐틴 콘서트 보고 사랑이 가득해짐 9:16 11 0
오늘 에스파 6시 발매야?2 9:14 56 0
정보/소식 크러쉬가 또? 8년전 레전드급 폭우 공연 재연..전현무 "비랑 원수졌나"[종합]1 9:14 76 0
국대출신 유명 축구선수 논란 ㄷㄷㄷㄷㄷㄷㄷㄷ 9:14 162 0
하니 앞머리 유무에 따라 분위기가 완전 달라져 9:14 60 1
눈으로 욕하는 아기 다루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 9:14 26 0
스타쉽 십오야 주기적으로 봄 ㅋㅋㅋㅋ, 9:14 13 0
이민혁 계속 이러면 너 몬베베랑 혼인신고밖에 못해 9:14 24 0
마플 요즘 음원차트보면 방시혁 화딱지 졸 라 나겠다 싶음ㅋㅋ6 9:13 76 0
마플 ㅍ/ㅋ 침착맨 팬 근황.jpg 7 9:12 105 0
에스파 뉴진스 트리플 지붕킥2 9:12 200 1
오늘 멜론 1~3위 다 지붕킥이네ㅋㅋㅋ4 9:10 243 0
뉴진스 하니 충격적 사랑스러움…6 9:08 182 3
정보/소식 에스파 첫 정규, 선주문 102만장 돌파…4연속 밀리언셀러 예고5 9:08 269 0
에스파 노래 진짜 좀만 더 일찍나왔으면 연간 1위 먹었을듯 9:08 143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9:16 ~ 5/27 9: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연예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