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l조회 31446l 5

난 이제 본체가 좋은건지 캐릭터가 좋은건지 분간이 잘 안가...

[잡담] 너넨 변우석이 좋은거야.. 류선재가 좋은거야? | 인스티즈

[잡담] 너넨 변우석이 좋은거야.. 류선재가 좋은거야? | 인스티즈

추천  5

이런 글은 어떠세요?

 
   
1234

익인307
선업튀 초반에는 선재였는데 변우석으로 바뀜
25일 전
익인308
변우석이 연기한 류선재..
변우석 아니면 상상도 안감

25일 전
익인309
지금은 류선재+류선재를연기한변우석 인데
변우석 다음 작품에 따라서 달라질 듯

25일 전
익인310
난 변우석이...ㅠㅠ
25일 전
익인311
류선재지... 내가 변우석을 어떻게 알겠어
25일 전
익인312
선재....변우석....
25일 전
익인313
닥 선재… 갠적으로 나한텐 배우성격은 매력없
25일 전
익인314
류선재가 좋다가 변우석한테도 감김...
25일 전
익인315
난 류선재
근데 변우석이 찰떡인듯

25일 전
익인316
류선재요...
25일 전
익인317
김혜윤 옆에 있는 거면 류선재든 변우석이든 다 좋아…
25일 전
익인318
난 선재! 변우석 본체는 내가 잘 몰라서.. 그치만 변우석이 보여주는 선재가 좋아!!
25일 전
익인319
선재
25일 전
익인320
선재에서 이제는 변우석이 더 좋아져버렸다..
25일 전
익인322
둘다..
25일 전
익인323
류선재를 연기한 변우석...
너무 사랑스러워서 전작들 찾아보는데 선재만큼 애정이 생기지가 않더라;

25일 전
익인324
난 첨부터 변우석이었음
25일 전
익인325
변우석이 연기한 류선재..
ㄹㅇ 이게 맞음

25일 전
익인326
변우석이 연기해준 류선재! 가 맞겠당
25일 전
익인327
변우석
25일 전
익인328
난 아직은 류선재인데 변우석 차기작이 어떠냐에따라 류선재인지 변우석인지 정해질듯 뭐 근데 사실 배우는 한캐릭으로도 1~2년 너끈하게 가니까ㅋㅋ
25일 전
익인329
류!
25일 전
익인330
류선재
25일 전
익인331

25일 전
익인332
아직까지 류인듯...
25일 전
익인333

25일 전
익인334

25일 전
익인335
류선재 본체는 그렇게까진.. 그냥 아무 생각이 없어
25일 전
익인336

25일 전
익인337
선재인것같음
25일 전
익인338
류선재...
25일 전
익인339
둘다..
원래 변우석 호감이었는데 선재랑 본체 성격 덕분에 변우석한테 완전 감김

25일 전
익인340
둘 다....걍 둘다 넘 좋아.....너므젛아
25일 전
익인341
나도 아직 류선재 본체는 아직 어떤 분인지 모르겠움 ㅋㅋㅋ 알아볼 시도를 아직 못함 ㅋㅋㅋ
25일 전
익인342
난 선재
25일 전
익인343
선재..
25일 전
익인344
선재 선업튀말곤 딴건 안찾아봄 선재는 선재야ㅠ
25일 전
익인345
난 변우석 ㅎㅎ 예전부터 좋아했어서!!
25일 전
익인346
류선재!!순애보 캐릭터인게 좋아~~~
25일 전
익인347
둘다🥹
25일 전
익인348
난 우석 배우가 연기한 선재가 좋아
25일 전
익인349
난 류선재
변우석이 다른 작품에서 다른 캐릭터하면 관심은 한번 더 가겠지만 무조건 좋아하고 그러진 않을 듯

25일 전
익인350
선재
25일 전
익인351
난 선재
25일 전
익인352
난 류선재가 좋아
25일 전
익인353

25일 전
익인354
류선재
배우 본체가 좋으면 타작품 찾아보는데 아직 거기까지 가진 않아서

25일 전
익인355
류선재만
25일 전
익인356
류선재……
25일 전
익인357
류선재.. 변우석인줄 알았는데 타작품에서 연기가 내 취향이 아니였어..
25일 전
익인358
류선재 캐릭터
25일 전
익인359
류선재...성격처ㅔ고
25일 전
익인360

25일 전
익인362
둘 다 좋아 ㅋㅋ 반응 보니까 류선재는 진짜 역대 매력있는 캐릭터가 맞나보다
25일 전
익인363
분명 류선재였는데 변우석 자체가 좋아진 것 같음
25일 전
익인364
류선재로 시작해서 변우석..
25일 전
익인365
선재
25일 전
익인366
류선재
25일 전
익인367
20세기때부터 호감이였다가
강남순때 나쁘게 나와서 좀 비호감이였다가
선업튀때 개호감…🥹

25일 전
익인368
분명 처음엔 류선재였는데...그랬는데...
25일 전
익인370

25일 전
익인371

25일 전
익인372
변!!!!!!!!
선재한테 감겨서 변우석한테 감김

25일 전
익인372
타작품도 봤는데 그냥 감겨버림
25일 전
익인373
류선재.. 15년 지독한 짝사랑이 나를 미치게 하는 것.. 변우석은 아니잖아 ㅜ
25일 전
익인374
음….선재라고 생각햇는데
다시 생각해보면 류시오도 좋고 원해효일때도 남주보다 좋았던거보면 변우석이 좋은듯 ㅋㅋ

25일 전
익인375

25일 전
익인376
난 류선재 드라마 보는 순간에만 호감이 생김
25일 전
익인377
류선재
25일 전
익인378
선재
25일 전
익인379
그게 혼동스러웠는데 드라마 후반쯤와보니 알겠음 난 선재를 좋아했던것ㅠㅠ
25일 전
익인380
나는 변우석 ..ㅠㅠㅠㅠㅠ
25일 전
익인381
류선재요 …
25일 전
익인382
변우석
25일 전
익인383
류선재
25일 전
익인384
난 변우석
25일 전
익인385
처음부터 변우석이라서 본거라
25일 전
익인386
솔이를 사랑한 류선재..
25일 전
익인387
변우석 ㅠㅠㅠㅠ
25일 전
익인388
원래 변우석 조아했음
25일 전
익인389
어떻게 하나를 고를 수 있겠어
류선재가 변우석이고 변우석이 류선재인 것을.....
둘은 한몸이야

25일 전
익인390

25일 전
익인391
류선재인줄 알았는데...이제 둘다임을..
25일 전
익인392
류선재로 시작해서 변우석
25일 전
익인393
류선재
25일 전
익인394

25일 전
익인395
선재
25일 전
익인396

25일 전
익인397
류선재
드라마 끝나면 덕질도 끝날 내 모습이 보임

25일 전
익인399
변기통 시절부터 좋아했던.. 우석팬..
25일 전
익인400
류선재는 사랑하고 있고... 변우석은 호감 정도?
25일 전
익인401
난 변우석....
25일 전
익인401
세자로 나왔을때부터 너무 좋았어
25일 전
익인403
난 둘다!! 변우석 실제 모습도 너무 좋아
24일 전
익인404
선재
24일 전
익인405
나도...
24일 전
익인406
변선재..
24일 전
익인407
류선재만. 변우석은 별로고 별개의 인물임
24일 전
익인408
이미 변우석이 호감 배우였어서 드라마 첫방도 챙겨봤었어!
23일 전
익인409
이런 반응 나오는거 자체가 스토리 + 캐릭터 매력 살려서 잘 연기했다는 거..
20일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날짜조회
드영배한소희는 라이징이야 탑이야?215 15:026906 1
드영배슬전의 진짜 못나오겠는데138 06.14 12:2930917 5
드영배 솔선 금손 그림 미쳤다 (궁ver ㅠㅠ)87 06.14 21:4314808
드영배 모아나 캐스팅 너무 똑닮았네 55 06.14 10:159461 11
드영배/정보/소식 김혜윤 프롬 입점51 06.14 11:049951 8
 
선업튀 오슷 중에 재연 있잖아…이런 말 하면 안되나 19:08 10 0
각시탈1 19:08 2 0
김수현 8시부터 팬미 시작이라매…1 19:07 24 0
이 오빠는 왜 맨날 나 없는 곳에서 레전드 찍음?1 19:07 51 0
김수현팬미팅은 얼마야? 19:06 18 0
선재업고튀어ost2 19:06 31 0
어하루 이나은 캐릭터 질문 있어 19:05 13 0
공항 질서 잘지키는 휀걸들 보고 예뻐보였다는 발언…..5 19:05 135 2
김수현 얼굴 오늘 뭔데6 19:04 72 0
해인이 발 밑에 책 있는거 이제 봄ㅋㅋㅋ2 19:04 49 0
김수현 방콕 진짜 잘생김4 19:04 79 0
김수현 코디 누구야? 19:03 61 0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lp 어디까지 왔을까,, 19:03 10 0
배웅회에서 가위바위보 하는 변우석6 19:01 135 1
존오브인터레스트 바이럴 아니고 진짜 재밌어?2 19:01 29 0
변우석 연하남 캐릭터 생각하니까 진짜 침고이네9 19:00 115 1
아니 김수현 올해 하반기 목표는? 물었는데6 18:58 232 0
눈여 무로고 스틸 떴어3 18:57 72 2
메이저 오티티가 웨이브 티빙 넷플 이 세개야?1 18:57 20 0
나대신꿈 ost 어떻게 널 사랑하지 않겠어. 사진들 다 너무 이쁘다..4 18:55 1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