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l조회 25781l 13

아 진짜 선재 죽는거랑 리셋해서 선재 살린거 다 너무 좋아

추천  13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나도 오늘 이마치면서 봄ㅠㅠ
25일 전
익인2
나도ㅠㅠ 개좋음ㅠㅠ
25일 전
익인3
나도 좋아ㅠ 여기에 기억들만 다시 되돌아오면 완벽해ㅜㅠ
25일 전
익인4
호불호 갈리네 난 좀 지친다
25일 전
익인9
22
25일 전
익인10
333
25일 전
익인11
4444
25일 전
익인13
555
선친자이긴 한데 오늘 진짜 지쳐..

25일 전
익인19
66
이제 그만 시간 돌리고 짝사랑도 그만 하길,, ㅜㅡㅜ

25일 전
익인21
77
25일 전
익인22
8888
25일 전
익인30
999
25일 전
익인36
10
25일 전
익인41
11
25일 전
익인43
에바야1212
25일 전
익인44
13 그간 봐온 공을 아예 없애버려서 약간 허무함..
25일 전
익인49
14 허무함
25일 전
익인51
15 난 오늘 진짜 지쳤음
25일 전
익인54
ㄹㅇ..... 걍 뻔하더라도 범인잡고 행복한게 더 나았을거같아 ㅠ 좀 보면서 스트레스 받고 지치더라 오늘......
25일 전
익인55
17ㅋㅋㅋㅋㅋㅋㅋ 또??? 이럼
25일 전
익인56
18 저번주까지 재미있게봘는데 오늘 흥미잃음
25일 전
익인73
19
25일 전
익인78
20 ㅠㅠ 돌아가는 순간 힘 다 빠짐..
25일 전
익인89
21ㅠㅠㅠ몸에 바람빠진기분ㅠㅠ기운이..뭔가 우울감이..
25일 전
익인95
22 걍 또저러네 싶더라
25일 전
익인97
23
25일 전
익인98
24
25일 전
익인101
25
25일 전
익인102
26 서사선재 내놓으라구... 정말 힘이 쫙 빠짐
25일 전
익인106
27 선재야!ㅠㅠ 너무 많이 들었음
25일 전
익인108
28 이제... 모르겠어 진짜ㅜ
25일 전
익인109
29 나도 오늘 진짜.. 좀 짜증났음
25일 전
익인113
30 8화가 제일 좋았어ㅠ
25일 전
익인118
31 오늘 좀 지쳐...어느정도 결판(?)날 줄 알았능데.........
25일 전
익인119
32
25일 전
익인122
33 나도 사실 선업튀 매일 반복해서 보고 엄청 파고 그랬는데 오늘 거 보고 흥미가 좀 사라졌어 ㅠㅠ
25일 전
익인129
34 나 선업튀보면서 핸드폰 한거 어제가 처음이야
24일 전
익인139
ㄹㅇ
24일 전
익인132
35
24일 전
익인133
36 허무해
24일 전
익인135
37 뭔가 초반엔 괜찮았는데 쌓은 성이 무너지는걸 계속 겪는 느낌.. 열심히 쓴 글 다 엎은 느낌.. 나만 기억하는거..
24일 전
익인138
나도… 지친다 ㅠㅠ 계속 이거만나오니까
24일 전
익인139
38
24일 전
익인141
39
24일 전
익인142
40.. 너무 짜쳤음 어제
24일 전
익인143
41
24일 전
익인148
42 짜증남…ㅠ
24일 전
익인149
43 진짜 보면서 계속 욕함 진짜 적당히했으면 좋겠어ㄹㅇ하 그만 그만 꼭 그렇게 해야하나
24일 전
익인150
44
24일 전
익인153
45 뭔가 허무하달까..
24일 전
익인156
46
24일 전
익인157
47
24일 전
익인159
48….
24일 전
익인164
49 약간 흥미잃음..
24일 전
익인165
드라마가 내용이 없어. 맨날 도돌이표 같고.
24일 전
 
익인5
나도... 그냥 그렇게 3화 동안 이어지는 내용이었으면 안 봤을 것 같음ㅋㅋㅋㅋㅋ 제발 결말 잘 나왔으면...
25일 전
익인6
나도 좋은데ㅜㅜㅜㅜㅜ 죽는덧보단 낫잖아.. 기억만 어떻게든 돌아오면 더 좋겠어
25일 전
익인7
감정소모 너무 큼 제발 선재그만죽이고 이제그믄 행복하자..
25일 전
익인54
ㄹㅇㄹㅇ 감정소모 너무 큼
25일 전
익인51
2222
24일 전
익인8
좋고 나쁘고를 떠나 선재를 살리면서 운명을 끊을 방법이 저거밖에 없단 생각이 듦 ㅋㅋㅋㅋᩚㅋᩚㅋᩚㅋᩚㅋᩚ 솔이를 사랑하는 선재는 몇번이고 죽을 각오를 할텐데
25일 전
익인75
그렇긴 해
25일 전
익인12
좋긴한데 15년 서사 사라진게 너무 벙찜 어디갔냐고
25일 전
익인14
나도 서사 사라진 게 에바임 제가 1-12화 달려온 이유가 사라졌는데요?
25일 전
익인15
아 그니까 이게 좀 아쉬움ㅠ 내가 왜 솔선 하는데... 지금 보면 걍 태성솔임...
25일 전
익인17
나도ㅠㅠ 선재 15년 짝사랑 땜에 달린건데ㅠㅠ 지금 다 사라진거잖아...
25일 전
익인125
나도 이게 제일 커 이 추억 다시 돌려주라고…
25일 전
익인16
나도 개인적으로 좋았어! 그리고 작가에 대한 믿음이 있어서 괜찮은 것 같음.. 이렇게 기억을 다 날리지 않겠지...어떻게든 해주겠지 하는?
25일 전
익인28
22 백퍼 돌아올듯 엔딩 보고 소름 돋고 소리지름
25일 전
익인31
33 다시 기억 돌아올거 같은데
25일 전
익인35
444
25일 전
익인6
55
25일 전
익인96
66
25일 전
 
익인18
나돜ㅋㅋㅋㅋㅋㅋ 솔이 다시 돌아갈때 부터 걍 미쳤다함
25일 전
익인20
어차피 기억 다 꼬여서 선재가 상실한 과거 기억 다 찾을거임 이런 류 타임슬립 드라마 국룰
25일 전
익인23
나도 좋아
25일 전
익인24
어캐 이런 대본을 쓸 수 있지 경악함(좋은뜻) 진짜 상상도 못한 전개
25일 전
익인25
나도 너무 좋은데ㅠㅠㅠㅠ
25일 전
익인25
기억 다 잃고 자기만 추억 간직하더라도 선재 살리겠다는 솔이 마음이 너무 절절하지 않어????ㅠㅠㅠㅠ 그리고 선재가 솔이한테 반한 것도 조짐없이 그냥 첫 눈에 반한 건데 미래에 오더라도 솔이랑 만나게 되면 다시 떡같이 반할 거라는 믿음이 있음...
25일 전
글쓴이
맞아ㅠㅠ 어차피 선재는 어느 시간의 솔이든 사랑해서 걱정이 없어
25일 전
익인25
그리고 정해진 운명은 바뀔 수 없다는 게 너무 잘 느껴져서 이게 더 현실적이라고 생각했어 결국 솔이랑 만나게 되면 선재는 계속 솔이를 사랑하니까 뛰어들 거라는 거잖아 솔이는 선재를 사랑해서 자기가 힘들어도 견뎌내려고 하는 거고 이게 찐사가 아니면 뭐야ㅠㅠㅠㅠㅠ 원래 맛도리는 사랑하면서 사랑하는 마음을 티 낼 수 없는 게 찐임.
25일 전
익인26
몰라 그냥 모르겠고 재밌고 엔딩이 미쳤음
25일 전
익인27
나도 좋아! 그리고 기억 돌아올거 같애
25일 전
익인29
미쳤듬
25일 전
익인32
난 진짜 별로…
25일 전
익인33
나 진심 리셋버튼에서 소리질렀느데ㅜㅜㅜ
25일 전
익인34
나도 보면서 소리지름
25일 전
익인35
나도 좋았슴..
25일 전
익인37
신기하다 나는 드라마고 스포도 있으니 어차피 안 죽을거 아니까 어떻게 풀릴지 흥미진진하고 감정소모는 없었어..
25일 전
익인38
과거 씬보고 입틀막함 그냥 솔이를 모르는 34선재가 34솔이한테 반해서 새로운 사랑을 해도 난 좋긴해…..
25일 전
익인87
인정. 사실 15년 기다려야되는 선재 불쌍함. 차라리 34에 만나는게 베스트
25일 전
익인39
ㄴㄷ 좋아
25일 전
익인40
기억이 어케 다시 돌아와...? 기억이 없는채로 살았는데...?
25일 전
글쓴이
작가님의 몫...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42
선재 시계로 타임슬립한 거니까 뭔가 선재 다 기억하고 있을 것 같음 난 작가님 믿는다
25일 전
익인76
판타지니깤ㅋㅋㅋ
25일 전
익인31
판타지니까 가능하지 뭔가 시계랑 연관될수도 있고 숨겨진 얘기가 나오겠지 항상 이 드라마는 이랬어서 ㅋㅋ예고에도 대본에 솔이가 둘 내용 써놓은거 보고 선재가 울고 솔이 집에 들어가는거 지켜보면서 가슴 움켜잡는거 나옴
25일 전
익인42
야 나도
25일 전
익인45
나 나도 재밋음ㅋㅋㅋㅋㅋㅋ 생각지도 못한 전개가 나와서 재밌어.... 그냥 그런 로코얐으면 탈주했을거같으
25일 전
익인46
작가님 믿음 그래서 34선재솔 재회 좋음
25일 전
익인48
나도 오늘 초중반 에반데 하면서 보다가 아예 안만나게 하는거 보고 이마 계속 침 진짜 예상을 1도 못하겠어서
25일 전
익인50
나도좋음…. 기억은 백퍼 다시 줄듯
25일 전
익인52
나도 좋아ㅠㅜㅜㅠ
25일 전
익인53
나도 작가님에 대한 믿음이 있어서 그런지 걱정 안되고 좋았음!
25일 전
익인57
기억이 돌아올거라고 생각해서 걍 좋음ㅜㅜ 이런 찌통 구간이 있어야징ㅜㅜㅜ
25일 전
익인58
나 진짜 드라마 이렇게까지 오열하면서 본 거 처음이야 진심 개좋아 너무 좋아
25일 전
익인59
난 뭔가 둘이 같이 타임슬립해서 갑자기 이번에는 선재가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하지 않고 "그래, 솔이가 원하는 대로 모른척 해주자" 이건 좀 이상한거 같음....
25일 전
익인59
그래서 지금 ??상태임...
서사 날린거면 진짜 별로고ㅜㅜㅜ 이것도 나중에 다 수습하면 너무 좋은거고..ㅜㅜ

25일 전
익인60
호불호 엄청 갈리네…..나는 서사 날린거 너무 싫은데 작가가 다시 기억 살릴거라고 믿을래
25일 전
익인61
지금은 뭔가 놀람+신기+허무+기대가 섞임ㅋㅋㅋ 뭔가 다른 한 방이 있어서 15년 서사 날려 버릴 거 같지 않음. 소름돋는 다른 한 방 남겨 놨을 거 같아서 믿고 기다림ㅎㅎ
25일 전
익인62
나도 오늘거 좋았는디ㅠㅠㅜㅠ 기억 다 잃어버린건 에바지만 작가님이 알아서 해주실거야… 나는 절벽씬에서 개놀랬자너ㅠㅠ 결국 일어날 일은 어떻게든 일어나는구나 싶어서
25일 전
익인63
아니,,, 소름이고 다 좋은데 추억까지 없애버리는건 너무하잖아요 작가님….ㅠ
25일 전
익인64
엔들리스 에이트 ㄷㄷ
25일 전
익인65
나도 전개 맘에 들어
25일 전
익인66
난 오히려 저번주부터 좀 쳐졌는데
선재 죽고 다시 몰입됨ㅋㅋㅋㅋㅋㅋ
진부하게 현대로 와서 사랑했으면 좀.. 별로..

25일 전
익인67
그냥 모르는 사이로 돌아가서 해결할 거면 이때까지 왜 그 고생들을 했는지 모르겠음... 기억이 돌아오는 거랑 실제로 그것들을 겪어서 이뤄내는 거랑은 다르잖아 ㅠㅠㅠㅠ 속상해 걍
25일 전
익인80
맞어 이거야ㅠㅠㅠ 속상해 진짜ㅠㅠ
25일 전
익인101
맞아 ㅜㅠㅠ 이럴거면 방울범 에피를 왜 넣었는지.. 아쉬워ㅠ
25일 전
익인68
앞으로 3회나 남았는데 벌써 범인 잡기엔 너무 이르긴했음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69
개신나
25일 전
익인70
걍 선재 좀 그만 죽여 됨...
25일 전
익인71
기억은 나중에 돌아올 거 같은데 좀 짜증은 남 내일 보면 괜찮아질 듯
25일 전
익인72
난 화나는데 좋았음 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74
나도 완전 소름돋았음
25일 전
익인77
나도 좋아 서사는 뭔가 작가님이 다시 뭘 해주시겠지 하면서 일단 기다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79
작가를 믿으니까 너무 재밌더라 예고 보면 선재 심장에 손대는데 그거 보고 선재가 탐슬하던가 기억을 떠올리던가 할 거 같아서 기대하는중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81
작가님을 믿을래… 기억 다시 살려주실거죠ㅠㅠ 제발ㅠㅠㅠㅠ
25일 전
익인76
다 좋은데ㅋㅋㅋㅋㅋ형사가 피해자 절벽 바로 앞에 칼 찔려있는데 범인만 잡고 간다고? 이 생각부터 들었어
바로 옆에 있는데

25일 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아니 칼에 맞아서 뒤로 넘어가는데 범인만 잡으면 장땡이냐고
25일 전
익인82
나도!! 입틀막 하면서 봄 ㅠㅠㅠ
25일 전
익인83
나도 헉!!! 미쳤다 미쳐ㅛ다 이러면서 봄ㅋㅋㅋㅋㅋ 서사는 아직 드라마 안끝났는걸 어떻게든 이어줄거라고 믿을래
25일 전
익인84
난 칼맞은 선재 챙기는 사람 아무도 없이 절벽 떨어지게 냅두는거 보고 노잼됨....그리고 엔딩에서 다시 신났지...근데 초기화 그만...
25일 전
익인85
나도 좋더라 ㅋㅋ 흐린눈으로 아픔극복장면 나름 극복하면서 보다가 선재나올분위기에 두근거렸어
25일 전
익인86
우리 작가님 한번 믿어보자....
25일 전
익인88
나는 좋았어.. 기억도 그렇고 선재 나머지 2번 기회는 어떻게 되는건지 궁금한데 작가님은 어떻게든 잘 풀거야
25일 전
익인90
솔직히 엔딩보기 전까지 개큰분노엿는데
지금 궁예+안나온 대사 보니 뭔가 있구나 싶음

25일 전
익인91
도파민 쏴악 돌았음
25일 전
익인92
여태 쌓아놓은 최애 서사들이 다 사라져서 슬펐고 이 선택 말고는 없었나 싶고..
25일 전
익인93
나도 개조아 내일 질척대는 뉴선재 너무 기대함 ㅋㅋㅋ
25일 전
익인94
나도 소름돋았는뎅
25일 전
익인98
모든 서사를 다 없애버린게 진짜.. 기억이 돌아오더라도 뭔가 그동안 순애보였던 선잰 사라지는거니까 맘이 안좋다 ㅠ
25일 전
익인99
내가 피폐물 잘 봐서 그런가... 하 그래 처음을 돌려버려야 진정한 피폐지^^,,,
25일 전
익인99
어짜피 서사는 알아서 잘 수습하게 되어있어서 걱정없음 34살에 첨만난 선솔+34-0까지 모든 기억 찾은 선재? 오히려 좋아임
25일 전
익인100
나도 좋았음!!
마지막에 솔이 울 때 같이 울었다...🥹

25일 전
익인100
그리고 솔이 못 알아보는 선재...
좀 짜릿할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103
나도 전개 진짜 예상도 못해서 마지막에 소름
25일 전
익인104
나도 좋긴해 ㅠㅠ 좀 놀랐을뿐
25일 전
익인105
나도 오늘 미치게 재밌었는데
25일 전
익인107
나도 오늘 좋았어!!ㅠㅠ 생각치 못해서 당황스러웠을 뿐••• 일어날 일은 어떻게든 일어난다고 34-2 선재 칼에 찔린 것처럼 이번에도 추격하다가 그럴 것 같았음.. 그리고 칼 맞고 뒤로 넘어갔는데 사는 게 더 어거지야.....ㅠ 난 드라마니까 어떻게든 살려낼 줄 알았는데 진짜로 죽고 타임슬립으로 살려서 오히려 서사 이해됐어.. 남은 3화 안에 어떻게 풀어갈진 모르겠지만.. 갓시은 믿어요...🥹🥹
25일 전
익인110
나근데 너무 궁금한게 노란우산 솔이부터 아예 선재를 못본척 한거면 태성이 앞에서 양아치 혼낸 기억은 어케된거지? 그냥 뒤에서 몰래 했나?-이게 선재 따라다닐때 있었던 에피자나
25일 전
글쓴이
19살 돌아가서 태성이랑 친하게 지낸듯 선재는 모른척 하고 태성이는 학교 잘 다니게?
25일 전
익인110
아 태성이 잘 다니게 하려고!!!!! 고마워
나도 오늘 회차 너무 좋았어
예상을 못하니까 헉?억?허어??? 하다가 예고보고 또 좋아서 헤벌레.. 어케든 작가님이 끌고가주실거라 믿엍ㅌㅌㅌㅋㅋㅋ

25일 전
글쓴이
나도ㅋㅋㅋㅋㅋㅋ 계속 예상 못해서 헉???? 이상태...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111
나도 34솔선 또 다른 드라마? 보는 거 같구 설렘ㅠㅠㅠ
25일 전
익인112
나도 좋았어 떡밥 회수될거라 기대해서 별로 걱정안하고 봄
25일 전
익인114
나도 오늘은 좀 별루였는데 내일을 위한 빌드업이라고 생각하면 또 괜찮음. 아직 진행중이여서 그렇지 나중에 16부작 마지막을 향한 빌드업회차라고 생각하면 진심 꽤 괜찮은 회차라고 생각함.
25일 전
익인115
근데 범인은 뭐때문에 계속 솔이랑 선재노리는거임??
25일 전
익인116
그게 이제 아역들이 나와서 설명해 줄 거임
25일 전
익인115
?? 아역있었나?
25일 전
익인116
캐스팅 소식만 있고 아직 안 나온 애기들... 이제 나올 거야... 나와야 돼...
25일 전
익인117
어우 난 너무 싫은데 진심
25일 전
익인118
좀 지쳐ㅠㅠㅠㅠ근데 14,15,16화에서 다 풀어줄거라 믿고 있어...
25일 전
익인120
나도 전혀 화도 안나고 좋음 작가에 대한 믿음이 있음
25일 전
익인121
난너무좋음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123
서사 날린 거 너무 슬픈데... 아니 방울범만 잡고 왜 선재는 안 챙겨주는건데요,,,
25일 전
익인124
헐 난 너무 좋았는데 호불호 갈리는구나
25일 전
익인126
내가 머리가 딸리는건지 스토리 따라가기 너무 어려움 왜 시간을 돌렸고 왜 이시점에 현재고 갑자기 과거로 가고 이런게 이해가 안가ㅠㅠ 8화까진 스토리 싹 다 이해하고 진짜 이마 박박 치면서 봤는데 넘 어렵다… 그치만 결말까지 무적권 달린다
25일 전
익인127
나도 좋았음 아직 수범이들아 선재 나 밀어내는거 다시 하지마 안나왔어 기다려
24일 전
익인128
나도 조앗어 솔직히 이런 드라마 특성상 서사 잊어버릴 리는 절대 없을 것 같아서 뭐.. 언젠가는 기억해내겠지 싶었음
24일 전
익인130
중간 하차하길 잘한듯..안봤는데도 댓글만 보고도 지침
24일 전
익인131
가장 지루한 회차긴 했는데..
회귀해서 노란우산부터 모른척 했다는 내용에
헐 대박!!!! 이랬음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134
ㄴㄷ 진짜 재미있게 봄..
24일 전
익인136
난 좋았는데 ㅎㅎ
24일 전
익인137
나는 아니야...선또죽...너무 마음이 힘들어
24일 전
익인140
모든 궁예가 빗겨나갔다는 점에서 너무 흥미진진함.. 15년 서사는 작가님이 어찌저찌 잘 살려주시겠지 ㅎ
24일 전
익인144
좋은데 너무 좋고 소름 돋는데 지치고 근데 또 좋아…… 작가님 떡밥 회수 믿어요 내 인생드 끝까지 가자
24일 전
익인145
보통 로코드라마 이정도 회차되면 결말 예상이 가는데 이건 예상이 안 돼서 더 좋음
24일 전
익인146
헐 난 감정소모 1도 없이 봤는데..
24일 전
익인147
난 좋았어.. 솔이 노란우산 떨어뜨리고 울때 심장 찢어짐 ㅠㅠㅠ 이런 감정도 좋아서 하 오늘 진짜 재밌겠다
24일 전
익인151
나 진짜 미친미친거리면서 봄 너무 재밌는데 전개
24일 전
익인152
재밌을것같애
24일 전
익인154
알고보니 선재가 죽고난 이후에도 그전 기억 다 가지고 있고
솔이가 자기 기억 못하고 살아주길 원하는것 같아서
모르는척 하는것같음

24일 전
익인155
약간 허무하다가 우선 선재살아있어서 또 살만해짐ㅋㅋㅋㅋㅋㅠㅠㅠ
24일 전
익인158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좋았움 ㅋㅋㅋㅋ 뻔한 로코가 아니라서 더!!
24일 전
익인160
과거 태성이랑 마주쳤던 담배사건은 왜 기억하지?? 선재때문에 체육관 앞에서 양아치들 담배 피우지 말라고 잡으러 간 거였잖아.. 뭐지
24일 전
익인161
나두야ㅠㅠㅜㅜ보면서 와대박이다..이러고봄
24일 전
익인162
시간 또 돌린 것 보다 ...
너무 말도 안되게 죽어서 어이가 없었삼
거기서 왜 떨어져 .... ㅜ

24일 전
익인163
나도 좋은데 드라마 인기많아지니까 방구석작가들 다 납셔서 그게 더 짜증남 ㅠ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날짜조회
드영배슬전의 진짜 못나오겠는데128 06.14 12:2925830 5
드영배 솔선 금손 그림 미쳤다 (궁ver ㅠㅠ)55 06.14 21:434884 30
드영배/정보/소식 김혜윤 프롬 입점50 06.14 11:047653 5
드영배 모아나 캐스팅 너무 똑닮았네 36 06.14 10:154763 9
드영배 변우석 또 운댄다36 06.14 23:003149 2
 
바로 대표님 안 주무셨나ㅋㅋ 2시간 전에 이런 짤 올리심 7:48 31 0
후기 인사이드아웃2 후기 (ㅅㅍㅈㅇ) 7:47 6 0
정보/소식 우리집 7회 청률 7:45 8 0
정보/소식 커넥션 7회 청률 7:45 16 0
아침을 여는 변우석 전신짤1 7:40 69 0
정보/소식 "드라마 화제성, 방영 플랫폼보다 제작진 역량이 더 좌우" 7:35 74 0
미디어 우리집 8회예고 7:09 6 0
미디어 우리집 7회 메이킹 7:09 4 0
미디어 우리집 7회 요약본 7:09 3 0
나대신꿈 도홍이 재림이 결말1 7:05 20 0
미디어 미녀순정 25회 선공개 7:04 8 0
밤새서 최악의 악 드라마 정주행했는데... 6:22 37 0
인사 2 (약스포) 6:18 21 0
마플 브리저튼은 줬으면 책임을 져라 6:06 66 0
장기용 천우희 키스신 애드립으로 찍은거 미쳤네4 5:52 745 0
변우석 덕질하기 편한게6 4:46 393 4
사운드 오브 프리덤 (ㅅㅍㅈㅇ) 4:34 16 0
선업튀 선재 궁금한거있어5 3:35 410 0
변우석 때문에 잠이 안 오네 3:22 518 0
아까 팬미팅 실시간으로 같이 안달렸더니 3:00 131 0
덕질 업그레이드 🛠️
전체 인기글 l 안내
6/15 7:50 ~ 6/15 7: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