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l조회 1758l

노래가 전체적으러 끈적끈적해서 그른가 고음한번 질러주면 좋겟다(유영진에 길들여진걸까) 뮤비랑 노래 너무 잘 감상함...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수퍼노바를 ㅈ정규로 내지
21일 전
익인2
더블 타이틀임
21일 전
익인1
아 슈퍼노바도 정규야..? 따로 낸줄
21일 전
글쓴이
근데 “진짜”에스파의 맛은 아마겟돈임
21일 전
익인1
그렁가...? 내 귀에는 슈퍼노바가 더 에스파 느낌나는데 아마겟돈 뭔가 어려워
21일 전
익인10
22 전작이 스파이시라 그런가 슈퍼노바가 뭔가 에스파깔
21일 전
익인14
전작 드라만데
21일 전
익인10
14에게
아고뢔?.....몰랐엉

21일 전
익인16
오히려 스파이시랑 슈퍼노바가 좀 가벼운 편이었지 드라마 아마겟돈이 에스파깔은 맞긴 함
21일 전
익인3
그게 없어서 더 특이해보이고 좋아
21일 전
글쓴이
맞아 색다른맛이긴해 이 노래애 안 어울릴것같음
21일 전
익인4
윗댓 공감
21일 전
익인5
나는 비트 쎄게 때리는 도파민 중독자가 그런가 갠적으로 슈퍼노바가 더 취향이긴함ㅋㅋㅋ 아마겟돈 노래는 좋음! 취향이 슈퍼노바인거
21일 전
글쓴이
수수수수퍼노바
21일 전
익인6
내가 느끼기에는 고음만 없지 모든 구간이 다 팍팍 터지는 느낌이야ㅋㅋㅋㅋㅋㅋ
21일 전
글쓴이
노바
캔스탑
하이퍼
스텔라

21일 전
익인7
22 개꽉꽉 채움 카카오 100%
21일 전
익인8
3 처음부터 끝까지 볼륨 100% 출력해놔서 지를 구간이 없음
21일 전
익인9
44
21일 전
익인12
55
21일 전
 
익인11
난 서태지 떠오름 ㅋㅋㅋ
21일 전
익인15
나도.. 자켓 사진부터가 서태지 크롭서클
21일 전
익인13
난 윈터 후렴 파트가 터진거같음,, 너와 나의 스토리 ,,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날짜조회
드영배 범죄도시5 빌런 이 중에서 누구 소취해?228 06.17 11:3110627 0
플레이브/OnAir 240617 PL:RADIO with DJ 은호 & 하민 📻 달글 ❤️🖤 3231 06.17 18:483150 1
연예/정보/소식백현, 첸백시vsSM 갈등 중 입 열었다 "무조건적인 사랑 준 에리 보고 싶어" [스타..168 06.17 13:5717883 2
라이즈/OnAir Boom boom bass 컴백 쇼케이스 달글 945 06.17 20:023524 2
방탄소년단 삐삐 공트 지민 솔로 2집 'MUSE' 발매 안내 75 0:00748 32
 
신유야. 신유야.. 1:30 1 0
연성러 트위터 없다는 게 계정 자체가 없는 거야 아니면 알림용 계정은 있는데.. 1 1:29 7 0
마플 난 성장형 아이돌은 늘었다에서 끝나지 않고 잘한다 까지 가는 애들이 좋음 1:29 3 0
타로랑 은석이 서로 착하다 다정하다 말 자주 하는 느낌?3 1:29 6 0
소희 중국남팬들 왤케 잘생겼니 1:29 24 0
그취플 붐 오기를 바라면서 큰방 알페스러들 최애 장르를 물어보다 2 1:28 16 0
지원이는 지금 일하고있는 회사에서 바로 데뷔해도되겠는데?1 1:28 22 0
아이린 티저 개이쁘다4 1:28 41 0
지코 아빠가 왜이래4 1:27 30 0
요즘 케이팝 들을노래 끊이지 않아서 좋다1 1:27 10 0
연뮤 보통 커튼콜데이 몇번정도해? 1:27 7 0
나는 성장형 아이돌하면 진짜 태민 한승연 생각남... 1:27 10 0
원래 네임드들이 비공굿 많이 파는 편이야 ?4 1:26 23 0
지금까지 스미니1 1:26 15 0
엥 허경영 뉴진스 롸잇나우 뮤비에 댓글담6 1:26 85 0
이번 노래 ㄹㅇ좋음 남돌 청량 좋아하면 들어봐 1:26 28 0
유튭뮤직 쓰는 익들 리캡 봤어? 뭐 제일 많이 들었어? 1:26 12 0
조이 티저 왜 다시올라왔어..?3 1:25 181 0
마플 닠선은 왜 헤어진걸까 2 1:25 39 0
연말무대때 신디 연주하는 앤톤 오면 어카지4 1:24 3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