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996l 0
 
익인1
도표는 어때..??
•••답글
글쓴이
좋아ㅜㅜㅜㅜㅜㅜ원래 윤성훈쌤 도표로 유명하자너😭
•••
익인2
나도 도표특강 듣고 좋아서 개념 강의도 들으려 하는데 쎔 말투 진짜 장벽 넘 커..... 엄두가 안난다 흑 재수생인데 작년에 사문 1 나왔었거든 개념 걍 하지말까 해야하나 고민중..
•••답글
익인5
말투 어떤데..???
•••
익인7
호불호 갈려... 나 사람 말투 별로 신경 안 쓰는데 이 쌤 말투는 넘 거슬리더라 ㅠㅠㅠ 사람마다 느끼는 게 다른 거니까...
•••
글쓴이
마저 말투 호불호 갈리는 사람 많더라ㅜㅜㅜ근데 난 개인적으로 그 말투덕분에 귀에 쏙쏙 박혀서 더 좋거든😢근데 익인이가 쌤 말투가 안맞으면 다른 쌤 찾아보는게 나을거 같당😭😭아무래도 인강은 쌤 목소리로 듣고 이해하는거니까
•••
익인3
개념부터 도표까지 쭉 믿고 듣는데 넘 최고야 ㅠㅠ 나랑 잘 맞아
•••답글
글쓴이
마자 진짜 나랑 잘맞아ㅠㅠㅠㅠㅠ처음엔 그래도 이지영쌤이 젤 유명하니까 또 들을까 하다가 걍 메가패스 있어서 윤성훈쌤 들어본건데 진짜 믿고 듣는다,,,
•••
익인4
넘 쥬아~
•••답글
글쓴이
인종💙
•••
익인6
말투 호불호도 갈려?! 난 좋던뎅
•••답글
글쓴이
나두 좋은데 말투 안맞는 사람두 많더라궁 ㅠㅠ흑흑
•••
익인8
ㅁㅈ 굳이 복습 안해도 됨ㅌㅋㅋㅋㅋ 개념 설명할때 예시 들어주는것도 찰떡... 결혼하고싶어ㅜㅜㅜ 말투 거슬리는거 선생님이 너무 좋아서 사람들 반응 찾아보면서 알게됐당... 괜찮던데!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마자 진짜 나 원래 순간 기억력도 그지라서 개념 설명 듣자마자 문제 풀라고하는거 못했는데 윤성훈쌤 듣고 나서는 진짜 달라짐...👍👍👍👍👍👍
•••
익인9
쌤 진짜 ㅠㅠㅠ 넘조아 말투 취향 ㄱㄹ리는지 몰랐음 지금 처음알았네 막 ~~~냐??? 이런말투 짱조음
•••답글
글쓴이
마자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쌤 말투 억양 귀에 너무 잘박혀 진짜 말하시는거 너무 웃기고 최고👍
•••
익인10
나익 타선생님 듣고 있는데 도표특강 진짜 너모 궁그매...
•••답글
익인11
ㅇㅈ 설명으로 이해 완료
•••답글
익인12
헐 도표특강 듣구싶다..
•••답글
익인13
쓰낭 윤성훈쌤 개념 요약도 좋아??
•••답글
익인14
ㄹㅇ 복습 안 해도 문제 풀 때 기억남
•••답글
익인15
진짜 사문은 윤성훈 갓성훈 진짜 괜히 사문만 하시는게 아니야,,
•••답글
익인16
진짜 갓성훈 윤성훈 쌤 개그코드나 말투 넘 내 취향 ❤️❤️❤️❤️
•••답글
글잡담 S (Study)
공부법을 공유하고, 나만의 학습일기를 쓸 수 있는 글잡담 S를 이용해 보세요
글잡담 S 바로가기
번호분류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수능 6평 점수가 수능 점수라는거 진짜 맞㉵? 34 05.23 19:52 835 0
잡담 수학 나형 5등급에서 1등급 받있는데 궁물 받아용 76 05.22 00:52 1188 2
중학생 중학생들아 진짜 명심해라 특히중3들 잘들어라 59 05.21 22:52 1899 0
고등학생 1.47이면 서성한 어려울까? 26 05.21 23:23 973 0
고등학생 익들 학교는 연고대 종합 내신 몇정도가 갔어? 21 05.22 20:32 434 0
703397영어 쌩노베 과외할까 인강들을까ㅠㅠ20:0020
703396문과 현우진 확통 드릴도 듣는게 좋을까??19:2930
703395내신 2.중반대면 119:22190
703394재수종강때부터 공부하면 등급예측 도와주랑ㅠㅠ18:21170
703393재수내일 기숙 간다... 118:20210
703392영어노베 일리 심화는 건너뛰어도 돼...? 218:20270
703391고등학생고1 334453이면 회복 가능해?? 118:19350
703390수능너네는 이게 가능하다고 생각해? 1318:161320
703389잠깨는법 ㅠㅠㅠㅠㅠ 잠 줄이는 법 118:16120
703388재수생 공부도 안되고 잠도 너무 많이 와서 우울해 218:15330
703387재수111 가깝지만 밤에 오기 무서운 독서실(걸어서 15분) 222 멀지만 번화된 곳에.. 1217:54720
703386수능수능 쌩노베인데 217:50460
703385예체능실기대회 나갈 때 미술학원에서 차 안구해줘 ? 117:40150
703384독서실 다니는게 돈낭비야 ? 417:201150
703383수능국어 상상 모의고사 4,5차 답 알려줄 익??17:1950
703382조정식쌤 강의 중에 시작해! 들어 본 사람 있어!?? 217:09170
703381대학생세종대 정보보호학과17:02140
703380재수현실적으로 인문논술 5-6등급 1016:57900
703379익들아 서울과기대가 어디라인이여?? 216:5255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공부방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프리스틴종이비행기슈퍼휴먼러블리즈에이비식스스밍리스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플레디스ㅠㅠㅠㅠㅠㅠㅠ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5/24 20:07 ~ 5/24 20:09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공부방의 인기글 l 안내
5/24 20:02 ~ 5/24 20:04 기준
1위 ~ 10위
신설 메뉴 l (ㄱ) 쩨렌 l (ㄱ) 년짼 l 에이틴 l CIX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아이돌지망생!들어갈수있는 그룹 내가 선택 가능하다면? l 5173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