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인티포털
l조회 2744l 2

걸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가 온라인 생방송에서 나온 욕설에 대해 논란이 이어졌다.

이 논란은 지난 3일에 러블리즈 멤버 이미주가 진행하던 V앱 라이브에서 욕설로 들리는 음성이 노출이 되면서 불거졌다.

이미주는 방송 중에 옆에 있던 누군가의 “저 XX 왜 XX이냐”라는 욕설이 들리자 “언니”라며 당황한 듯 뒤를 돌아봤다.

러블리즈, 온라인 생방송 중 욕설 "저 XX 왜 XX이냐” 논란 | 인스티즈

네이버 동영상 캡처.

이미주는 방송을 시청 중이던 팬들에게 “여러분 사랑한다. 러블리너스 자라. 해명이 아니라 (방송을) 끄겠다”고 말한 후 급히 방송을 종료했다.

욕설에 당황하며 ‘언니’라고 소리가 들린 쪽으로 돌아보는 모습은 이후 V앱 영상에서 삭제됐지만, 짧게 편집돼 유튜브 등 온라인에 동영상과 사진이 퍼졌다.

러블리즈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4일 이에 대해 “일상 대화를 나누다가 부주의하게 그런 상황이 발생했다”며 “팬들에게 걱정을 끼쳐 죄송하고 회사도 앞으로 더욱 신중하겠다”고 말했다.



 
러블리즈 멤버가 욕을 했단거에요? 아님 그냥 근처에 있는 지인이 브이라이브 하는거 모르고 옆에서 욕을 했단거에요? 잉?
2개월 전  18: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멤버가 뒤에서 욕했는데 그러고 바로 끈건아니고 방송1시간30분 잘하고 껐다네용 모바일
2개월 전  18:49
저 방송에서 희롱하는 채팅이 많았고 화나서 그랬던거로 알고 있어요!
2개월 전  23:43
지금 욕먹어야 할 대상이 누군데요? 브이앱 상태보면 매번 악플달고 성희롱하고 지들딴에는 농담이라고 이상한 말 하는데 러블리즈는 뭐 언제까지 웃어줘야 함? 남덕들 민폐짓 장난 아닌데 제정신일것 같냐고요 .. 여태껏 욕 안하고 방긋방긋 웃어줬던게 대단했어.. 모바일
2개월 전  18:51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댓글상태가 어땠는지 보고와주세요 모바일
2개월 전  19: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술먹고 퇴근길 찾아오고 팬싸에서 성희롱하고 해외 스케줄까지 따라가서 인스타라이브에까지 나오는데 저 정도면 보살이죠 모바일
2개월 전  19:07 l 스크랩  신고   답글
22
2개월 전  19:08
333 모바일
2개월 전  19:16
우너베더원  01+1=11
4 모바일
2개월 전  4:22
5 모바일
2개월 전  13:09
블럼  그대가 힘이 많이 된다🥰
저 정도에서 끝난 게 다행이다 싶을 정도로 진짜 댓글 창 더러웠다던데.. 전혀 문제 안돼 보일 정도 인것 같아요ㅠ 모바일
2개월 전  19: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정도만 한 것도 진짜 많이 참은거지 얼마나 시달렸겠어 댓글창이 얼마나 더럽고 수준 떨어졌으면... 나라면 진작에 엎고 다 고소했다 진짜... 모바일
2개월 전  19:13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댓글 창 보고 충격 먹었어요 ㅠㅠㅠ 저 정도면 많이 참은 거라고 봐요 진짜... 얼마나 스트레스 받았겠어요 ㅠㅠ 😢😢😢 모바일
2개월 전  19: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히려 사이다던데요.. 모바일
2개월 전  19: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잘했네용 최고 모바일
2개월 전  19:36 l 스크랩  신고   답글
킹제네럴황민현  황 민 현 은 빛
정작 욕먹어야 될사람은 안먹고....^^
2개월 전  20: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니 근데 연예인들 악플 생각해보면 ㄹㅇ 사이다 아닌가요?
방송에서 비속어 쓰는 건 당연히 안 되지만 댓글이 얼마나 더러웠길래 욕 나오게 하는 건가요ㅠㅠ
모바일
2개월 전  20: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안타깝다진짜.. 모바일
2개월 전  20:52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지금 욕먹어야할 사람이 누구인데 러블리즈가 욕을 먹어요? 러블리즈 욕하는 사람들 라이브 댓글 수준들 보셨는지 ㅋㅋ... 모바일
2개월 전  21: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애주의자다  종현아행복해줘
어휴 사이다
2개월 전  21: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 기준 사이다 모바일
2개월 전  21: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은광아!  사랑해♥
사이다...진짜 댓글....하ㅠㅠ 모바일
2개월 전  21:55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신영  프레드 위즐리
연예인이 동네북인줄 아나... 모바일
2개월 전  0: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사이다 모바일
2개월 전  0:23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저렇게 심한 말 하는 사람들에겐 아무말도 안 하면서 왜 남들 다 하는 비속어 한 번 한 사람에게 더 박하게 구는 건지 모바일
2개월 전  0: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것 때문에 다음 방송때 물고 늘어질 사람 채팅에 등장할까봐 걱정... 얼마나 화났으면
2개월 전  0: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근데 진짜 남돌들한테는 안 그러더니 여돌들한테만 이중잣대 너무하네요ㅋㅋㅋㅋ너무 사이다다
2개월 전  0:47 l 스크랩  신고   답글
2 22
2개월 전  1:32
악플은 무슨일로도 정당화가 될 수 없어요 게다가 가수가 직접적으로 보는 공간에 악플을 남기는 것자체가 잘못된건데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다 참고 넘겨야하나요
2개월 전  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운이 너무 나빴어요ㅠㅠ사실 별거도 아니던데 하필ㅜㅜ 모바일
2개월 전  1: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욕할수도있지 모바일
2개월 전  1:53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겨드랑쓰  아주 짓궂어영!
잘했어 잘했어
2개월 전  2:31 l 스크랩  신고   답글
NCT citizen  남여돌잡덕 배그 롤
별 상황 아니었어도 뭐 어때였는데 채팅창이 더러웠다니... 아우 속터져 연예인 좀 아껴주세요 모바일
2개월 전  4: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너베더원  01+1=11
오늘 기사보고 통쾌하다 생각했어요 나같으면 아는 욕 쏟아부었음 모바일
2개월 전  4: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속사도 사과 방식이 무슨 조심하겠습니다에서 끝날게아니라 상황 확실하게 설명하고 그래야지 옛날에 남돌 욕하는 영상 진짜많이봣었는데 모바일
2개월 전  6: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속사 입장에선 일단 그냥 (형식적인)공식입장문인거죠.. ㅋㅋ 이후에 곧장 뭣 때문에 당시 그랬었는지 상황 설명한 기사들 올려놨더군요..그리고 이미 악플러들 상대로 진작부터 준비했었던 1차 고소 마친 상태라는 기사도 저번에 올라왔었구요..이제 2차 고소도 준비중에 있다고하네요
2개월 전  14:29
사이다라고 생각 모바일
2개월 전  9: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잘했네요 모바일
2개월 전  10: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사이다네요 모바일
2개월 전  10: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욕도 모자람 ㅠ 걔넨 욕 더 먹어도 정신 못차릴듯 모바일
2개월 전  10:0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사 어그로ㅋㅋㅋㅋ 방송에다가 대놓고 욕한것도 아니고 방송하는지 모르고 한건데 기자들 물어뜯기 어휴 대단하시네요 그냥 돈벌고 싶으신가~~ 만약에 댓글창 보고 한거라고해도 전혀 문제될거 없지 않나요? 모바일
2개월 전  10:04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때지는사랑이야  엑소사랑하자
성희롱하고 욕하는걸 애들이 데뷔때 부터 들었다구요 육년간 이러구 잇는데 참으면 보살아닌가요
2개월 전  10: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 일로 러블리즈 호감이요
2개월 전  10: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이번일로 확 호감이요 원래 아무 생각 없었거든요 언니들 사랑해요 모바일
2개월 전  10:25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 속시원하고 좋네여^^ 하여간 악플다는 놈들 정신머리가 제대로 되먹지 않았어요 모바일
2개월 전  1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뭐 안 좋은 뜻의 욕도 아니네요.. 죄없는 대상에게 한 것도 아니구 모바일
2개월 전  11:33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동안 성희롱도 심하고 악플도 심했던 거 같은데
오히려 속 시원함.
모바일
2개월 전  12: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람인데 뭐 욕할 수도 있지 방송하는줄 몰랐나보져
이런거 하나가지고 죽을듯이 달려들면서 악플 다는 사람들 제발 없어지길바람 ㅜ.ㅜ

2개월 전  12: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거 악플 보니까 성희롱 장난 아니던데요 제가 다 화나던데 멤버 입장에선 어떻겠어요
2개월 전  14:44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저거 다 악플러가 수위 넘는 욕을 해서 그런 걸로 아는데요 ㅋㅋㅋ그것도 써주시지..솔직히 저 악플러들ㅋㅋㅋㅋ말 하는 거 보고 깜짣 놀랐어요. 성희롱도 거리낌없이 하더라구요^^ 모바일
2개월 전  16:21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같은 사람 아이돌하면 욕 거하게 하고 때려치겠네 어휴 진짜 극한 직업이다 모바일
2개월 전  16: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요롱  💜 방탄위너조이지애 💙
우리 애들 좀 가만히 냅두세요.
2개월 전  16:59 l 스크랩  신고   답글
Xx빼고 원문 넣으시지 기자들...

원문 넣어놓고는 이렇게 기사 못쓸텐데...

한다라는 말이 돌려까기가 된다니...

기자는 대단한 직업이구나
모바일
2개월 전  17:02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진짜 속이 다 시원하네요. 그렇게 성희롱을 치니까 욕을 하죠 ㅋㅋㅋㅋ 러블리즈 극호 입니다. 진심 좋아해요
2개월 전  17:24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리고 뭐 잘못한게있다고 사과합니까. 성희롱 치는 사람은 팬도 아니고 그냥 범죄자인거에요. 그걸 뭐 잘못했다고 사과를 합니까 소속사는. 정황 좀 설명하세요. 안그러면 다른사람들이 오해하잖아요 ㅋㅋㅋㅋ 항상 욕은 소속사가 먹게 한다니까요 하..
2개월 전  17:26
도당도도당  브금찾아서 오에오오
포털에는 갓예인 찬양뿐인데 기자 진짜.... 모바일
2개월 전  17: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사이다.. 나 였으면 말로 안끝났다
2개월 전  18: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예인도 사람이에요 제발 악플 좀 그만 다세요
2개월 전  18: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장 준  울림
진짜 사이다 모바일
2개월 전  18: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람이 욕 좀 할 수있지 사이다🐸🐸 모바일
2개월 전  18: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당황했겠어요,,
2개월 전  19: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싸이하누월 (상관없어)  손가락이나빨어 하앙
별로 상스러운 욕도 아니더만,,그리고 언니라고 안해써여 기자님 ㅠㅠ 이름불렀능데 우리 사이다막둥이,,, 모바일
2개월 전  19: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재곤  무뢰한 영주니
그걸 참는게 더 별루ㅠㅜ 모바일
2개월 전  19: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속한 말에 맞춰 그에 맞게 대응해줬건만ㅎ 뭐가 논란 모바일
2개월 전  1:41 l 스크랩  신고   답글
남돌이였어도 문제됐을거같은데 남자여자안따졌으면 좋겠네용...
2개월 전  2:58 l 스크랩  신고   답글
RUBYROSEMARINETTE  𓆞𓆡𓆜𓇼💜
사이다죠ㅠ 브이앱 댓들은 성희롱하고 욕해도 되고 아이돌은 욕하면 안되는것도 아니자나요ㅜ
2개월 전  10: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최고 완전 속시원함 앞으로도 악플같은 거 보고 안참았으면... 대체 그런 소리 듣고 왜 참아야 하죠? 티비 방송도 아닌데
2개월 전  11: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악플러한테 저정도밖에 못한게 아쉽기만 한데 휴
2개월 전  1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쿠쇼  BTS
욕 좀 하는게 뭐 어떤가요 허헣 모바일
2개월 전  14: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러블리즈 빳팅~!
2개월 전  2: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역시 기사만 보면 안된다니까.. 기사만 보면 대뜸 욕한줄 알겠어요... 진짜 이렇게 기사나면 또 눈치보고 희롱하는 댓글창 봐도 아무말 못하는 상황이 오는거잖아 증맬로 짜증
2개월 전  11:57 l 스크랩  신고   답글
트페미 안 꼬이길 바라고... 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1:5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사 왜저래... ㄹㅂㄹㅈ분들이 잘못한것처럼 써놨네요. 댓글 진짜 쓰레기장이었고 새발의 피도 안되는 말이었는데 모바일
2개월 전  13:21 l 스크랩  신고   답글
Pinterest  우리가! 남이가~!
ㅠㅜㅜㅜㅜㅜ사이다
2개월 전  15: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주제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연예 베르나르 포콩 "방탄소년단 표절이 아닌 영감이라 생각” 재차 강조 73 04.19 20:10 4265 0
연예 "하도 요청이 많아서” SNS로 화장품 정보 '상세하게' 공개한 개그맨 30 04.20 10:50 6540 0
연예 [화보] 현아♥효종의 핫한 여름 화보…다정한 연인 '멋쁨' 뽐내 26 04.20 10:45 4546 0
연예 '고등래퍼3' 강민수, 강원 산불에 1000만 원 기부…누리꾼 칭찬 이어.. 20 04.20 18:10 1166 1
연예 김신영 충격 고백 "신성록과 '우결' 촬영 당시 남자친구 있었다” 21 04.19 19:35 7060 0
24016944'거북이' 출신 금비 8년 만에 발라드 '시간이 기억해' 공개9:1060
24016943[단독] "원장들 만나라” "설명하라”…한유총 '로비스트' 된 도의원들9:1010
24016942[간밤TV] '슈돌'샘X윌리엄…자상함 '뿜' 자존감 '업' 교육법9:1010
24016941[간밤TV] '자백' 이준호·유재명, 윤경호 '김선희 살해' 증거 발견→체..9:1030
24016940[간밤TV] 9년만에 콘서트 연 '미우새' 김종국 위해 금일봉 쾌척한 유..9:1030
24016822[서중석의법의학이야기-침묵속의진실을찾아서] (8)법의학자의 눈엔 타살인데..8:5530
24016499["존경하는재판장님”사법농단/법정의기록③] 지시받아 '보조자' 역할 했다..8:2010
24016498퇴원 고지 의무, 현장선 '글쎄'…커뮤니티 케어 활성화해야8:2010
24016410[간밤TV] '구해줘 홈즈' 솔비, 작업실 겸 카페 공개 "약 300평 ..8:10160
24016409싸이, 美 래퍼 릴 디키 신곡 깜짝 참여… 한국어 가사 눈길8:1080
24016384경북 울진 앞바다서 규모 3.8 지진···"울진 관공서에서 진동 감지”8:0510
24016383[단독] 새 양형위원장에 김영란 전 대법관8:051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연예계 이슈 (단독/속보는 인티포털에 게시됩니다)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4/22 9:22 ~ 4/22 9:2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뉴스의 인기글 l 안내
4/22 9:20 ~ 4/22 9:22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내가 좋아하는 솔로가수💓 l 2415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