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인티포털
l조회 5341l 0
'칸 드레스 논란' 응옥찐, 노출 어느 정도길래…자국서 법적 처벌 위기 | 인스티즈

베트남 배우 응옥찐이 5월 19일 제72회 프랑스 칸영화제에서 블랙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에 등장했다. 게티이미지 뱅크

베트남 배우 응옥찐이 노출이 심한 의상 때문에 자국 정부의 법적 처벌 위기에 놓였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7일(현지시간) 베트남 현지 매체는 베트남 정부가 노출이 심한 드레스로 칸 영화제에서 논란을 일으킨 여배우 응옥찐을 처벌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보도했다.

'칸 드레스 논란' 응옥찐, 노출 어느 정도길래…자국서 법적 처벌 위기 | 인스티즈

베트남 배우 응옥찐이 5월 19일 제72회 프랑스 칸영화제에서 블랙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에 등장했다. 게티이미지 뱅크

이날 응우옌 응옥 티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5월 프랑스 칸 영화제에서 노출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에 선 응옥찐에 대해 “제재 관련 규정을 찾고 있다”고 밝혔다.

베트남은 공공장소에서 노출이 심한 의상을 입은 사람들에 대해 벌금형을 선고하는 법규가 있다.

'칸 드레스 논란' 응옥찐, 노출 어느 정도길래…자국서 법적 처벌 위기 | 인스티즈

베트남 배우 응옥찐이 5월 19일 제72회 프랑스 칸영화제에서 블랙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에 등장했다. 게티이미지 뱅크

앞서 응옥찐은 5월 19일 제72회 프랑스 칸영화제에서 노출이 심한 블랙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에 등장했다.

이날 응옥찐의 모습은 이목을 집중시킴과 동시에 ‘행보가 과했다’는 지적이 잇따랐다. 티엔 장관은 5일 국회에서 “응옥찐의 복장은 부적절했고, 도발적이었으며 대중의 분노를 유발했다”고 발언하기도 했다.



 
SUGA_BTS  민슈가~!!!!!!
걍 화려한 비키니같아요
•••답글  
오정2  호잉이를 호잉호잉
22222 장소 잘못찾은 비키니
•••
WM샤이니방탄빅스  울림레드벨벳청하선미아이유
추워보임
•••답글  
JOO!
노출이 좀 심하긴 하네여 ..
•••답글  
박애주의자다  종현아행복해줘
노출이 심하긴 한데 법적 처벌이라니.....
•••답글  
박애주의자다  종현아행복해줘
근데 저거 입고 앞으로 어떻게 걸어가지...? 앞부분 드레스 안 밟히나
•••
박애주의자다  종현아행복해줘
노출이 심하긴 한데 법적 처벌이라니.....
•••답글  
물꼬기자리
심하긴 하네여... 기준은 없다고 하지만 그래도 사람들이 저렇게 많은 공식석상에..민망쓰..
•••답글  
  언제라도 네가 쉴 수 있는
몸매 와우네...얼마나 관리하셨을까
•••답글  
불타는식빵
벗은 거랑 크게 차이가 없네요
•••답글  
곤란하네^^
너무 심하긴 하네요...
•••답글  
나루둥이
심한건인정이요.. 좀 과했어요 ..
•••답글  
보설
노출이 심하긴 하네요
•••답글  
이름은전국  스케일은정국~?
oh... 좀 놀램
•••답글  
(놀란 눈)
•••답글  
말랑말랑곰
헉....................엄청 심하네요....;
이쁘지도 않고... 걸어다니기 엄청 불편해 보이네요, 앞뒤로 드레스가 길어서..

•••답글  
조 이
4번째 사진의 외국인분 표정=제 표정...
•••답글  
نیلک  라온제나
오.. 공식석상에서 저런 노출이라면 심하게 느껴지긴 하지만 그게 왜 법적 처벌의 대상이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답글  
명월
힁 너무행
•••답글  
방곡령  우현 님 성규 님
노출 심하긴 한데 이걸로 처벌하면 전세계에 우리 법 미개하다고 광고하는 꼴일 듯...
•••답글  
달과6
야한 슬립같아요
•••답글  
궁디  우리손녀궁디퐈퐈퐝
옆에서 그부분 다 보이는데...설마 까만거 ㅌ ㅓ ㄹ...아니죠? 티팬티 입으신건가
•••답글  
쎄비럽
엥 법적처벌까지는 좀...
•••답글  
한승준  당신을 꽤 좋아했어
흠 법적으로 뭘 어떻게 처벌한다는거지...
•••답글  
신샤
심하긴 심하네요..우리 나라도 공공장소에서 외설적인 모습을 보이면 처벌이 있기는 하니깐 뭐..
•••답글  
번호주제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연예 킴 카다시안 속옷 브랜드 '기모노' 출시에 발끈한 일본인들 #KimOhN.. 33 12:00 2211 0
연예 [스경TV연구소] 기대 이하 '어비스-아스달', tvN의 판타지 '호텔 .. 27 06.25 14:05 1193 0
연예 가인, SNS로 근황 일려 "최선을 다했다” 24 06.25 01:05 8539 0
연예 일베 용어 '전라디언' 사용…'아내의 맛' 측, 자막 사고에 사과 26 06.26 10:05 2050 2
연예 가수 컴백 임박 설리, 타이틀곡 '고블린' MV 티저 공개 "내가 어떻게.. 14 06.26 12:35 1599 0
24605670송중기는 왜 송혜교와 '협의 이혼' 아닌 '조정 이혼' 선택했을까18:054820
24605669[SNS는지금] "송혜교 인형설”…스타일리스트가 공개한 '극강 비주얼'18:054610
24605668'연플리4' 배현성, 김새론이 찾아 헤매던 '수시남'이었다?!18:05560
24605667'2019 썸머 홀릭' 롯데콘서트홀서 8월 9일 개막18:05130
24604717송혜교 측 "영화 '안나' 출연? 긍정적으로 검토 중”17:10990
24604716은지원 솔로 컴백 D-DAY, 10년만 정규앨범 'G1'17:10460
24604715'연애의 맛2' 오창석·이채은, 뜨거운 포옹으로 초고속 스킨십17:10240
24604714[인터뷰] 원진아 "멜로 연기 비결? 김래원 눈빛이 다 했죠”17:10310
24604713'봄밤' 한지민, 김정영과 갑작스런 만남 포착17:10540
24603518[SNS는지금] "깜짝 놀랐지만 끝까지 노력”…구하라, 日 무대서 '속옷.. 116:054280
24603517'불법촬영 인정' 정준영, 성폭행 혐의 부인…최종훈 "성관계 자체가 없었..16:051980
24603516"송중기 바람 많은 여자 만나·송혜교 배필 해로할 수 없어” 파경 예언한 .. 716:05896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연예계 이슈 (단독/속보는 인티포털에 게시됩니다)
인스티즈 트렌드 l메모리북안녕하세요넷플릭스토이스토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톄스월드스타일링스쿨키트송민호입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6/27 19:44 ~ 6/27 19:4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뉴스의 인기글 l 안내
6/27 19:44 ~ 6/27 19:46 기준
1위 ~ 10위
1위 ~ 10위
신설 메뉴 l 토니 l 김국헌 l 이진우 l 김요한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지금 활동 안하는 아이돌 멤버로 프듀48을 한다면 최후 7인은? l 1966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