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초록글 4.29 17:19 l 디자인 참여 안내 207 l 일반
l조회 100371l현재 l 16


디자인 참여 안내

인스티즈 로고, 메인화면의 디자인에 참여해 보세요!

1. 로고 디자인

인스티즈를 찾는 수많은 방문자들에게 알리고 싶은,공감할만한각종 기념일에 어울리는 PC용 인스티즈 로고를 만들어 주세요

예시

디자인 참여 안내 | 인스티즈

디자인 참여 안내 | 인스티즈

디자인 참여 안내 | 인스티즈

디자인 참여 안내 | 인스티즈

-국경일,기념일,시상식, 스포츠 행사, 페스티벌, 공연, 이벤트 등의 다양한주제 (축하할 일)

참고 :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ies_hty&query=%B4%DE%B7%C2

- 200*40 크기의 GIF, JPG, PNG 파일 (애니메이션 GIF 불가)

- 반드시 본인이 직접 그린 이미지만 사용 가능 (무료 배포, 허락 받은 사진일지라도 본인이 그린 것이 아니면 사용 불가)

- 배경색 : #30c312

- 한글 명칭 '인스티즈'를 사용해 주세요 (instiz 불가)

- 좀 더 자유로운 디자인을 원하면 인스티즈 글자도 지우고 직접 디자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 방법

1) 인스티즈는 PC용 웹사이트와 모바일용 웹사이트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따라서PC와 모바일용 로고를 각각 제작해 주셔야 합니다

2) 아래 2개의 가이드 이미지를 저장하신 후 포토샵 등 편집 툴로 여신 후 이미지 위에 예시와 같이 디자인해 주세요 (첫 번째는 PC, 두 번째는 모바일용 입니다)

(가이드)

디자인 참여 안내 | 인스티즈디자인 참여 안내 | 인스티즈

글자 위에 그림을 겹쳐도 되고 인스티즈 글자를 지우고 직접 디자인 하셔도 됩니다


(PC 제작 예시)

디자인 참여 안내 | 인스티즈

(모바일 제작 예시)

디자인 참여 안내 | 인스티즈

위와 같이 디자인을 해 주시면 아래와 같이 표시됩니다 (모바일에서는 인스티즈 글자를 디자인하거나, 인스티즈 글자 위에 겹칠 수 없습니다)


디자인 참여 안내 | 인스티즈

3) 모바일용 로고 이미지는 70px*70px 이지만 실제로 사이트에 표시될 때는 1/4인 35px*35px로 표시됩니다. 즉, 실제보다 4배 크게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4) 이미지 범위를 초과하거나 이미지 일부가 잘리면 채택되지 않으므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메인화면 디자인

현재 활동중인 스타들의앨범 발매 예정, 컴백/콘서트 소식,생일,뮤비 링크, 음원 미리듣기, 각종 축하할 일들을 알리는 이미지를 디자인해 주세요

예시

디자인 참여 안내 | 인스티즈

디자인 참여 안내 | 인스티즈

디자인 참여 안내 | 인스티즈

디자인 참여 안내 | 인스티즈


-앨범 발매 예정, 컴백/콘서트 소식,생일,뮤비 링크, 음원 미리듣기,각종 축하할 일을 주제로 한 것만 채택됩니다

- 520px*310px 크기의 GIF, JPG, PNG (움직이는 GIF 이미지 가능하나 가능하면 100KB 이내로 제작)

-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를 사용해야 합니다 (자켓 사진 또는 공개된 티저 사진 등)

공통 사항

1. 두 개 모두 참여하거나 여러 번 참여하실 수도 있습니다.

2. 만든 이미지는디자인 참여게시판에 (자유잡담 부메뉴) 자유롭게 업로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주제별로 글을 각각 나눠서작성해 주세요)

3.해당 이미지 클릭시 이동할 인스티즈 내 URL도 함께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타 사이트이거나 미 기재시 미 채택)

(이미지 첨부 후 맨 마지막에 엔터 한 번 치고 URL 입력, URL 복사시에는 글 제목 우측 아래 '복사' 버튼을 이용해 주세요)

4. 운영진이 여유있게 검토할 수 있도록 가능하면 2~3일 미리 업로드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올려두신 이미지는 운영자가 수시로 확인하고 채택된 이미지는 인스티즈 메인 화면에 게시되며 소정의 감사 포인트도 지급해 드립니다.

(생일 또는 특정한 날짜의 디자인 참여인 경우 그 날이 되어야 채택될 수 있으므로 느긋하게 기다려 주세요)


주의 사항

1. 단순 캡쳐나 이미지 크롭(crop)만 한 사진은 대부분 채택되지 않습니다. (텍스트 추가, 이미지 재배열 등의 창작을 해 주세요)

2. 연결될 URL을 글 내용 상에 적지 않았거나 인스티즈 사이트 외부의 URL을 기재할 경우 채택되지 않습니다.

3. 이미지의 비율이 깨지면 채택되지 않습니다 (세로를 늘린다든지, 가로를 늘린다든지 신체 비율이 변형되면 안됩니다)

4. 이미지 내에 입력된 텍스트의 맞춤법이 틀리거나 오타가 있는 경우 채택되지 않습니다. (띄어쓰기의 경우 텍스트 배치의 이유로 임의 조절한 경우 제외)

5. 이미지 사이즈보다 사이트 내 실제 표시 크기가 더 작기 때문에 글자 등을 입력 하실 때에는크게 적어야 잘 보입니다.

6. 사이트 메인에서 볼 때 이미지 하단에 어두운 색의 텍스트 바가 위치하므로 아래 부분에 글자를 적으면 가려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 참여 안내 | 인스티즈


그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디자인 참여 바로가기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런닝맨  걷지말고뛰어라
해보고싶지만 그런데에는 재능이없어서..ㅠㅠ
만약에 제것이 올라오면 되게 뿌듯하겠네요..ㅎㅎ

4년 전  16:27 l 스크랩   답글
연햇살  안녕 빅뱅?
우와....우와 시험끝나면 해봐야겠다
4년 전  17:05 l 스크랩   답글
안재효(23. 신빚조)  삼신은 운명입니다
우와.. 만약내꺼가올라가면 진짜뿌듯하겠다.. 하지만 난 이런걸못해..ㅁ7ㅁ8
4년 전  18:22 l 스크랩   답글
박미르끼  동방신기빅뱅
똥손이라......☆★ 모바일
4년 전  20:41 l 스크랩   답글
남편  권지용을침대로밀어서잠금해제
우왕 재밌겠따
4년 전  22:11 l 스크랩   답글
ㅇ와..억수로...당장 돌입해야할듯!
4년 전  22:28 l 스크랩   답글
가인  B2ST♥B2UTY
오오아..... 해보고싶다....ㅠㅠㅠㅠㅠ 비회원님들은 되게 간절하실듯
4년 전  22:54 l 스크랩   답글
현스니  컴백백백투미
우..우와...!ㅠ재능은 없지만 저두 시험 끝나면 해봐야겠어용!!
4년 전  23:32 l 스크랩   답글
ΒΙ⊂┐ΒΑΝ⊂┐  빅뱅을쓰고싶었어요흡
오 시험끝나고 해야지! 모바일
4년 전  23:45 l 스크랩   답글
야동매니아  열녀
헐 좋당
4년 전  23:58 l 스크랩   답글
D.O.  엑소
포토샵더 잘하게되면 해봐야겠다ㅎㅎㅎㅎㅎ
4년 전  0:09 l 스크랩   답글
진리는 나의빛  thㅔthㅓ미
오...저도 하고싶으나ㅠㅠ능력이..
4년 전  1:35 l 스크랩   답글
설리(19)  fxSulli
우와 재밌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11:39 l 스크랩   답글
로고 네개, 메인 두개 보내드렸더니 바로 날아온 초대번호 ㅠㅠ 감개무량하네요 ㅠㅠ
4년 전  14:04 l 스크랩   답글
유성은(24)  비나리
기간제한은 없나요?
4년 전  14:20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네 제한 없습니다 ㅎㅎ
4년 전  18:05 l 스크랩   답답글
김명수학시간은  등업이 절실
자유잡담 메뉴에 디자인 업로드가 어디에 있나요?
4년 전  15:25 l 스크랩   답글
김명수학시간은  등업이 절실
아하! 알아냈도다
4년 전  15:28 l 스크랩   답답글
오땅  오징어땅콩화이팅ㅇ
해봐야지!ㅋㅋ
4년 전  18:47 l 스크랩   답글
무한엘성  인피니트몇쨜?두쨜!
전 똥손이라 그런 건 잘 못해요. 흐읍...ㅠㅠ
4년 전  19:05 l 스크랩   답글
우왕재밋겠닼
4년 전  19:36 l 스크랩   답글
@  골뱅이
능력이없어서...흡..그래도 해봐야지!!시험끝나곸ㅋㅋ
4년 전  0:36 l 스크랩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18:12 l 스크랩 l 수정  삭제
주르륵  l  글쓴이
네 ㅎㅎ 아직은 그렇습니다 ㅎㅎ
4년 전  15:30 l 스크랩   답답글
인피LI트  인피니트나와
열~~~~~!!!!!!!!!!!!!!!!!!!
4년 전  14:31 l 스크랩   답글
호들甲  호들찡
우와.....내가 금손이라면 할텐데
4년 전  18:29 l 스크랩   답글
Daniel Hicks  1205220958
내가해야지 이걸로 스펙을 쌓아야겟어...스펙이되겠...겠...ㅈ...ㅣ/./
:"?

4년 전  18:41 l 스크랩   답글
大韓民國  대한민국
시험기간 끝나고 꼭 하고싶네요 ㅠㅠ흡 ㅠㅠ..
4년 전  18:47 l 스크랩   답글
로마  Pax Romana
아아 ~ 인스티즈가 왜 포털1위 사이트인줄 알겠ㄷ ㅠㅜ 회원들에게도 개방된 서비스라니!
4년 전  22:06 l 스크랩   답글
김쪙규  레어닉짝퉁눈물난다
헐 기대됭...
4년 전  23:23 l 스크랩   답글
비회원한테도 기회주셔서 제가 요로코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3:22 l 스크랩   답글
꼭 컴퓨터로 작업한 이미지를 보내드려야 되냐요? ㅠ
직접 그린거는....안되겟죠?힝힝 ㅠㅠㅠ

4년 전  6:28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직접 그리셔도 돼요 ㅎㅎ
4년 전  7:07 l 스크랩   답답글
류화영  T-ARA♥
그냥 포토샵으로 하면 ㅇ..안되는거겠죠..?ㅠㅠㅠ
4년 전  18:23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포토샵으로 하시는거예요~ㅎㅎ
4년 전  23:19 l 스크랩   답답글
류화영  T-ARA♥
아 저는 타블렛 그런거로 직접 그리고 해야되는줄 알았어요..ㅠㅠ
기존에 존재하는 폰트이용하면 안되나요?
모바일
4년 전  23:26 l 스크랩   답답글
주르륵  l  글쓴이
사용하셔도돼요 ㅎㅎ
4년 전  23:26 l 스크랩   답답글
류화영  T-ARA♥
감사합니다 ~^^
근데 디자인참여기간은 언제까지하나요?
모바일
4년 전  23:37 l 스크랩   답답글
주르륵  l  글쓴이
계속합니다 ㅎㅎ 꾸준히 진행할거예요~
4년 전  0:00 l 스크랩   답답글
김종현이다  ★블링블링★
기대해봅니다~
4년 전  16:06 l 스크랩   답글
언제까지지...............?
셤끝나고해야징............ㅎ

4년 전  16:41 l 스크랩   답글
오옹ㅎㅎ기대댄다ㅋㅋ 모바일
4년 전  21:39 l 스크랩   답글
할미넴손자말고손녀에미넴  밝혀지는출생의비밀
직접 그린다음에 폰카로 찍어서 잡담에 업로드해도 되나요? 아 그리고 의인화시킨것도 되겠...죠^^???? 이미 서너달전부터 그려오긴 했는ㄷ..;;ㅋㅋㅋ
4년 전  10:38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가능하기는한데요 ㅎㅎ 그런 경우는 바로 사용이 어렵고 아이디어 정도만 참고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의인화도 상관없습니다 ㅎㅎ
4년 전  6:37 l 스크랩   답답글
할미넴손자말고손녀에미넴  밝혀지는출생의비밀
엉엉엉 디자인 카테고리를 못찾겠어요...ㅠㅠㅠ
4년 전  21:06 l 스크랩   답답글
주르륵  l  글쓴이
자잡가시면 디자인 참여라고 있어요 ㅎㅎ
4년 전  21:44 l 스크랩   답답글
두부장수  새싹이 꽃이되다✿
줅님....프사 뭐냐고 물어보면,,,,안돼겠죠......소금이될께영:)
4년 전  0:22 l 스크랩   답답글
해보고싶지만 똥손이라는게 함ㅋ정ㅋ
4년 전  17:51 l 스크랩   답글
티노  안녕?ㅋㅋ
우왕... 해보고싶다
4년 전  20:38 l 스크랩   답글
임웅재  잉피닛보고시퍼엑소도
재밋겟당...당.ㅇ.ㅇ.당.
4년 전  1:10 l 스크랩   답글
이승현  ♥권지용 빅뱅인피닛
저거 배경색 꼭저색깔로해야되나요?
4년 전  19:31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주르륵주르륵  l  글쓴이
배경색은 자유입니다 ㅎㅎ
3년 전  9:25 l 스크랩   답답글
우왕ㅇㅇ언제 해바야징
4년 전  20:24 l 스크랩   답글
지구ON탬  새싹, 꽃이되다
하고 싶은데 컴맹...
4년 전  15:07 l 스크랩   답글
후장동우  ∞ 예아
우와 닉하고 같이오르면 엄청 뿌듯할듯!
4년 전  20:10 l 스크랩   답글
리진기  북한에선레어닉^∇^
근데닉이..... 모바일
3년 전  5:58 l 스크랩   답답글
尹 斗 俊  낫닝겐 데스요;
.....ㅁ7ㅁ8
3년 전  19:31 l 스크랩   답답글
샤이니부인  샤이니 내남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3년 전  14:03 l 스크랩   답답글
고구려  샤이니 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12:48 l 스크랩   답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3년 전  12:04 l 스크랩   답답글
수채화  돖듀오팬 친등환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4:16 l 스크랩   답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15:36 l 스크랩   답답글
쉬즈백  인피니트 사랑한다고
아이디어는있는데타블렛이없다....
4년 전  17:51 l 스크랩   답글
이성열챙이  빅뱅인피니트엑소
우와 해보고싶다..
4년 전  12:40 l 스크랩   답글
송광희  표쥰어
기념일도 돼요?
4년 전  21:13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가능해요~ㅎㅎ
4년 전  2:27 l 스크랩   답답글
시험끝나면 해봐야짘ㅋㅋ 모바일
4년 전  16:40 l 스크랩   답글
저도 해보고 싶지만 어떻게 만드는지를 몰라서 ㅜ
4년 전  14:06 l 스크랩   답글
연아미소  연느님이 너무 좋다
에픽하이가 컴백하면 한번 해보고 싶네요 ㅠ ㅠ 흑흑 모바일
4년 전  18:07 l 스크랩   답글
ost 같은것도 되나요?
4년 전  11:59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네 가능합니다~!
4년 전  4:42 l 스크랩   답답글
김택용  혁명가
올ㅋ 새롭다 모바일
4년 전  6:56 l 스크랩   답글
벌써 발매된 앨범 디자인은 불가능한가...??
3년 전  23:17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3년 전  7:27 l 스크랩   답답글
우오옹..
3년 전  1:14 l 스크랩   답글
revi  지하도시이쁜이가얘임
근데 디자인참여한거 왜 인티 메인에 안올리시는거에요? 그 글자로 인스티즈 기념일꾸며서 보내는거... 모바일
3년 전  13:17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로고 말씀하시는건가요..!?
로고는 참여하시는 분이 적어서 올리기가 좀 어렵네요 ㅠㅠ

3년 전  1:41 l 스크랩   답답글
리진기  북한에선레어닉^∇^
좋아해보겟어 모바일
3년 전  5:57 l 스크랩   답글
리진기  북한에선레어닉^∇^
아이돌맴버생일이나 몇주년이런걸로 메인 만들어듀되요?안되요? 모바일
3년 전  6:03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하셔도 돼요 ㅎㅎ
3년 전  1:41 l 스크랩   답답글
리진기  북한에선레어닉^∇^
감사함다~ 모바일
3년 전  1:46 l 스크랩   답답글
해보고싶지만 난 포토샵을 손도 못대기 때문에..
3년 전  19:18 l 스크랩   답글
이제 비회원은 못하는건가요???
3년 전  17:57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네 ㅎㅎ 폐지되었습니다
3년 전  8:13 l 스크랩   답답글
스왐피  물 내놔
이젠 디자인참여 비회원은 못하는건가요?
3년 전  21:37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네 ㅎㅎ 맞습니다
3년 전  8:13 l 스크랩   답답글
CL  #매혹적인척
제가 너무많이참여하죠? ㅠ0ㅠ
3년 전  18:54 l 스크랩   답글
엉덩이지용  찰싹 찰지구나야!
네! (수줍)
3년 전  0:51 l 스크랩   답답글
CL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3년 전  0:56 l 스크랩   답답글
포토샵으만드거에요?? 모바일
3년 전  18:39 l 스크랩   답답글
준회  그리워해요

3년 전  18:43 l 스크랩   답답글
준회에게
어디서 다운 받ㅏ요???? 모바일
3년 전  19:09 l 스크랩   답답글
팬더기획  이구역의로엔더쿠
리얼리티같은건 안되나요 T_T?
3년 전  11:43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됩니다 ㅎㅎ
3년 전  21:27 l 스크랩   답답글
지율 Darling  양지율 공찬식 아이유 덕후
헐 해보고 싶다ㅠㅠㅠㅠㅠ
3년 전  12:16 l 스크랩   답글
나중에 어쩌다 잘나오면 참여해야겠어요!
3년 전  15:55 l 스크랩   답글
하고싶다 ㅠㅠㅠㅠ흑..
3년 전  19:18 l 스크랩   답글
CL  (/^0^)/~~♥

3년 전  17:36 l 스크랩   답답글
尹 斗 俊  낫닝겐 데스요;
우와.. 대다나다..
3년 전  19:32 l 스크랩   답글
재환아  사랑해잉♥♥
주르륵님ㅠㅠ 혹시 오늘 메인화면 디자인을 올리면 내일 당장은 못 올라 가나요?ㅠㅠ
3년 전  20:05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당장 올라갑니다 ㅎㅎ
3년 전  2:50 l 스크랩   답답글
찐덕  정진영루팡
ㅇ우와..금손들..☆★
3년 전  16:29 l 스크랩   답글
우와 한번 참여해봐야 겠네요! 모바일
3년 전  6:53 l 스크랩   답글
검토완료 후 일정기간동안만 올라가는건가요?ㅠㅠㅠㅠㅠ
3년 전  0:54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네 ㅎㅎ 시기가 지나면 내려가요 ㅎㅎ
3년 전  2:51 l 스크랩   답답글
Fox  사막여우
언젠가는 꼭 해보고싶다..ㅠㅠㅠ
3년 전  19:58 l 스크랩   답글
B1A4 진영(23)  세륜뿅이
이번에 셤끝나면 해봐야지..... 모바일
3년 전  10:50 l 스크랩   답글
방탄소년단_뷔  방탄소년단신인상타자
오오! 해봐야겠어요~! 제 닉네임 생일날..! 훗
3년 전  9:44 l 스크랩   답글
도전해봐야겠다... 똥손이지만ㅠㅠㅠ
3년 전  1:15 l 스크랩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9:51 l 스크랩 l 수정  삭제
주르륵  l  글쓴이
안됩니다 ㅠ_ㅠ 한 가수당 한 개의 글을 각각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ㅎㅎ
3년 전  3:40 l 스크랩   답답글
백현'  익명이란건가면같은것
URL이 없어도 되나요?
3년 전  16:35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없어도 됩니다 ㅎㅎ
3년 전  3:41 l 스크랩   답답글
해봐야겟다! 모바일
3년 전  20:26 l 스크랩   답글
9레벨도참여가능한가요?? 모바일
3년 전  15:15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주르륵주르륵  l  글쓴이
가능합니다 ㅎㅎ
3년 전  9:24 l 스크랩   답답글
해봐야겠네요!!!
3년 전  8:47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주르륵주르륵  l  글쓴이
꼭 해보세요!ㅎㅎ
3년 전  9:24 l 스크랩   답답글
d우왕 주르륵님...!
3년 전  1:00 l 스크랩   답답글
시험끝나고해봐야지ㅜㅜㅜ묵혀뒀던 포토샵을.. 모바일
3년 전  14:40 l 스크랩   답글
흠.. 이거 오늘이 1일인데 28일에 올린 글이 아직 디자인이 없으면 만들면 되려나여
3년 전  15:09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주르륵주르륵  l  글쓴이
생일 같은 경우가 아니라면 조금 지난 것도 채택 됩니다 ㅎㅎ
3년 전  9:25 l 스크랩   답답글
해보고싶다ㅏㅏㅏ 모바일
3년 전  15:43 l 스크랩   답글
EXO루 한  12월의기적
재밌겠당 지금참여하러가염뿌잉 모바일
3년 전  13:11 l 스크랩   답글
법무부  땅땅땅
만약 새로 낸 신곡이 있으면 그 신곡 자켓사진으로 해야하나요?아니면 신곡을 낸 연예인에 관련된 모든 사진에 신곡관련 정보를 써넣는것도 가능한가요?
3년 전  17:24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주르륵주르륵  l  글쓴이
신곡 관련 이미지를 사용해야하며 신곡 관련 정보를 쓰는 것도 가능합니다 ㅎㅎ
3년 전  9:25 l 스크랩   답답글
법무부  땅땅땅
아하아하 감사합니다!! 모바일
3년 전  16:48 l 스크랩   답답글
하고싶은데 능력이 안돼ㅠㅠ 모바일
3년 전  5:07 l 스크랩   답글
Tom Hiddleston.  치솟기시작한유명세
해봐야지~
3년 전  23:43 l 스크랩   답글
와.....배워서 해보야지..
3년 전  12:16 l 스크랩   답글
헐주말에해바야징 모바일
3년 전  1:19 l 스크랩   답글
지성(12)  지성아 인누와
주르륵님 생일 한달전에 만들어도 되나요...? 너무 빠른가.....
3년 전  4:35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2~3일전에 올려주세요 ㅎㅎ
3년 전  4:45 l 스크랩   답답글
E S O M  ♡ X 920506
오, 해봐야지
3년 전  4:58 l 스크랩   답글
ㅎㅎ 모바일
3년 전  13:12 l 스크랩   답글
So Hee  소희 워더♥
주르륵님 포인트 대신 초대권은 안주나요..?
예전에는 초대권 주신것 같았는데... ㅜㅜ
모바일
3년 전  23:44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초대권은 비회원에게만 드렸는데 요즘은 회원 참여가 많아서 비회원 참여가 불필요하게 되었습니다 ㅠ
3년 전  4:45 l 스크랩   답답글
만들기만 하면 무조건 메인 페이지에 재기 되는건가요?
3년 전  21:24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어느정도 성의만 있으면 대부분 채택됩니다 ㅎㅎ
3년 전  4:45 l 스크랩   답답글
지성(윤지성)  힘이되어줄게♥
줅님! 만약에 메인을 만들었는데 태그할 마땅한 링크가 없으면 어떡하나요?
3년 전  11:15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관련 글을 직접 올리셔도 됩니다 ㅎㅎ
3년 전  6:19 l 스크랩   답답글
언젠간꼭도전해봐야겠아요 모바일
3년 전  23:19 l 스크랩   답글
회원분들 디자인 구경하는 맛도 있겠네요ㅋㅋ 기대돼요!ㅎㅎ 모바일
3년 전  23:34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직접 참여도 해보세요~!ㅎㅎ
2년 전  6:04 l 스크랩   답답글
SNL코리아  3월 1일 첫방송
오오오해봐야겠다
3년 전  20:35 l 스크랩   답글
나중에 해봐야겠다!
2년 전  22:03 l 스크랩   답글
혹시 일러로해도되나요? ㅠ 모바일
2년 전  23:45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네 ㅎㅎ 됩니다
2년 전  6:04 l 스크랩   답답글
.BEAST.  비스트는사랑입니다
같은노래를 여러개올려도되나요? 사진들이 여러개잇는데 다 하고싶어서ㅠㅠ하나만올려야대나오? 모바일
2년 전  2:32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여러 개 하셔도 됩니다 ㅎㅎ 모바일
2년 전  9:13 l 스크랩   답답글
쭈쭈  어린이튼튼간식
해본적도없고..하지도못함...ㅠㅠㅠ 모바일
2년 전  23:19 l 스크랩   답글
와 진짜 해보고싶당 모바일
2년 전  14:51 l 스크랩   답글
동우나래  동우백현초롱지은
우아우아 나중에 꼭 해봐야징♡ 모바일
2년 전  0:21 l 스크랩   답글
溫流  2014,Year of Us
아직 기념일이 많이 남았어도 디자인 만들어도 되나요??
25일 정도 남았는데

2년 전  17:47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2~3일 전에 접수해주시는 게 가장 좋아요 ㅎㅎ
2년 전  9:16 l 스크랩   답답글
주르륵님 궁금한게 있는데 뮤비 캡쳐를 해서 디자인 참여 게시판에 올릴때 뮤비 본질을 위해서
보정을 하는건 안되는건가요?

2년 전  16:53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됩니다 ㅎㅎ 모바일
2년 전  6:29 l 스크랩   답답글
URL이 어떤걸 말하는건지 이해가 안됩니다 ! (창피)
2년 전  23:03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링크될 글 주소입니다 ㅎㅎ 모바일
2년 전  6:29 l 스크랩   답답글
검토완료가 안된거는 왜안된거죠 ㅠㅠㅠㅠ
2년 전  22:08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시간이 되면 검토됩니다 ㅎㅎ
2년 전  6:19 l 스크랩   답답글
내 손은 왜 똥손ㅠㅠ
2년 전  20:59 l 스크랩   답글
아아... 나도 만들고 싶은데 손이 안따라준다
2년 전  20:05 l 스크랩   답글
해보고싶지만 내 손은 그런 손이 아니므ㄹ...
2년 전  15:34 l 스크랩   답글
표혜미  등업 언제하지
저보다 늦게 올라온 글들은 다 검토가 됐는데 제 것만 검토가 안되어 있길래 당황당황.. 왜 그런걸까요ㅠㅠㅠㅠㅠㅠ 모바일
2년 전  11:51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주르륵 주르륵  l  글쓴이
특정 날짜를 위한 디자인이면 그 날에 채택됩니다 ㅎㅎ
2년 전  3:00 l 스크랩   답답글
왜제꺼만 검토가안되는거죠??ㅠㅠㅠ 모바일
2년 전  2:26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주르륵 주르륵  l  글쓴이
생일이면 그 생일 되는 날 채택됩니다 ㅎㅎ
2년 전  3:00 l 스크랩   답답글
미니언이  삐로우~삐로우~
왕 완전 해보고싶어요ㅠㅠㅠ시간되면 꼭 참여해야지~ 모바일
2년 전  15:38 l 스크랩   답글
김예빈  까까먹으러갈까? 안!대!여!!
우오앙..
2년 전  23:54 l 스크랩   답글
미니언러쉬  바나나아아~
주르륵님 궁금한게있는데 팬페사진도 써도되는거에요?(궁금)
2년 전  16:48 l 스크랩   답글
4. 팬페이지 사진을 활용할 경우 2차 가공 (편집 등)이 허용된 것만 사용해야 합니다. 모바일
2년 전  15:32 l 스크랩   답답글
주르륵  주르륵 주르륵  l  글쓴이
위엣분이 설명해 주셨네요 :)
2년 전  3:00 l 스크랩   답답글
코부자이재환  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
나도 해바야겟다 이제 봣어 ㅠㅠㅠㅠㅠ
2년 전  14:41 l 스크랩   답글
오오..!!!!ㅈ좋다
2년 전  12:56 l 스크랩   답글
제거 오늘자 생일축하 디자인인데 왜 아직도 검토안된거죠..ㅠㅅㅠ 모바일
2년 전  1:08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주르륵 주르륵  l  글쓴이
생일날 채택됩니다 ㅎㅎ 모바일
1년 전  7:33 l 스크랩   답답글
저런걸 못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18:44 l 스크랩   답글
주르륵님 소속사에서 배포한 티저이미지같은 사진 사용가능한가요?!
1년 전  21:11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주르륵 주르륵  l  글쓴이
가능합니다 ㅎㅎ 모바일
1년 전  7:33 l 스크랩   답답글
인스티즈 내 이동할 url 이 무슨말인지 모르겟어요ㅠㅠ 어떻게 하는 건가용???
1년 전  22:21 l 스크랩   답글
우와 인스티즈 들어올때마다 바뀐 모습이 새로워서 저도 하고싶었는데 여기서 자세하게 알려주시네요!! 감사합니당ㅎㅎㅎ 모바일
1년 전  8:02 l 스크랩   답글
Adore  
신기하다.나중에 꼭 해보고 싶다 모바일
1년 전  17:12 l 스크랩   답글
지나간날도 채택이 될까요?
예를들어 7월1일에 생일인데 7월3일에 올리면 안되겟죠?ㅠ
모바일
1년 전  17:11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너무 오래된 것이 아니면 채택되기도 합니다 ㅎㅎ
이틀 정도 지난건 채택됩니다 :)

1년 전  3:26 l 스크랩   답답글
도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ㅋㅋ
1년 전  13:16 l 스크랩   답글
오늘이 생일이라 검토완료 기다리고 있는데 아직도 안됐어요 ㅠㅠ
1년 전  13:03 l 스크랩   답글
사이즈도 맞고 용량은 상관없고 파일타입도 맞고 사진 모두 오피셜 혹은 가공허락받은 것들인데 왜 제것만 검토가 안되죠? 어디가 잘못됐는지 모르니 고칠 수가 없네요.
1년 전  13:04 l 스크랩   답답글
주르륵  l  글쓴이
생일이면 생일이 지나기전에 채택됩니다 :)
1년 전  3:26 l 스크랩   답답글
B.A.P 유영쟤  영원히함께내사람들과
메인화면 디자인이 채택된 후에 링크 변경 가능 한가요? 모바일
1년 전  13:34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등록된 후에는 회원 문의로 수정 요청해주세요 :)
1년 전  3:26 l 스크랩   답답글
링크를무조건 올려야되나요?? 모바일
1년 전  21:38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네 ㅎㅎ 필요합니다 :)
1년 전  3:26 l 스크랩   답답글
ONE GREAT STEP  명수야 사랑해
시간나면 해봐야지 (그러고선 안한다)
1년 전  21:48 l 스크랩   답글
링크넣엇늘데 왜 안된다고뜨죠?? 모바일
1년 전  22:03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링크를 맨 아래 적어주세요 ㅎㅎ 모바일
1년 전  8:25 l 스크랩   답답글
비율이 꼭 520*310 이여야 하는거죠ㅠㅅㅠ? 모바일
1년 전  20:58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비율과 가로 세로 픽셀이 모두 정확해야 합니다 ㅎㅎ 모바일
1년 전  8:25 l 스크랩   답답글
디데이인데 왜 배너가 안걸리죠? ㅠㅠ
1년 전  10:35 l 스크랩   답글
포토샵 배우러 갑니다..총총
1년 전  15:00 l 스크랩   답글
유영재씨  MATRIX
왜 같은 기념일인데 제 것만 검토가 안된 거죠 :(...? 모바일
1년 전  12:20 l 스크랩   답글
메인화면 디자인에서 GIF파일이 크기가 100KB이상이 되면 아예 채택 안되는건가용8ㅅ8? 모바일
1년 전  3:48 l 스크랩   답글
칠봉  세븐틴 블락비 아스트로 비투비
메인화면 디자인에서 뮤비 링크는 그럼 유튜브가 아니라 인뮤에 올라온걸로 올려야 하나요? 모바일
1년 전  0:20 l 스크랩   답글
최영재는이름도최영재  걸그룹 MIXX대박
생일디자인에 참여하구싶은데요, 저 아직 레벨이9라서 일정등록을 못하는데 URL은 어떻게하죠ㅠㅠㅠ?? 모바일
10개월 전  14:52 l 스크랩   답글
전정국♥♥  조이♥♥
가이드 사진 인스티즈 이번에 바뀐 색으로 바꾸셔야 할거같아요!
9개월 전  21:42 l 스크랩   답글
주르륵  l  글쓴이
의견 감사합니다! ㅎㅎ
11일 전  4:48 l 스크랩   답답글
리버피닉스  dogfight
오 해보고싶어요!
4개월 전  11:05 l 스크랩   답글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분류
  1 / 3 
날짜조회
업데이트첨부 사진 바로 펑/예약 펑 기능 추가 8401.16 02:226161929
업데이트인스티즈 PC 메인화면을 새롭게 개편하였습니다 3003.14 06:0499004
일반'이런 글은 어떠세요?' 기능에 일부 회원 사진 노출되는 문제 관련 안내 2701.16 23:52102250
이벤트굽신 (고등어 구이 가게 키우기) 에서 300 다이아를 무료로 증정해드려요 2703.19 02:52134420
피드백익스플로러 10에서 유투브 보이지 않는 문제 해결 1702.02 18:5297620
614일반네이트온 알림 연동 종료 안내 903.22 12:442910
613이벤트굽신 (고등어 구이 가게 키우기) 에서 300 다이아를 무료로 증정해드려요 2703.19 02:52134790
612일반엣지로 접속시 '이전 웹 기술과 관련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가 떠요 03.18 12:462840
611일반웹브라우저에서 '보안 콘텐츠만 표시됩니다' 알림 뜨는 경우 03.18 12:432740
610업데이트인스티즈 PC 메인화면을 새롭게 개편하였습니다 3003.14 06:0499024
609업데이트PC에서 내 댓글 더블클릭시 바로 수정 가능 702.23 04:2738691
608업데이트익명예잡 독방 호칭이 어색한 타 팬을 위한 '타 팬' 기능 추가 802.22 02:0585731
607업데이트T홈 답메시지 알림을 끄실 수 있습니다 102.07 15:1537700
606업데이트키워드 알림 '제외어' 기능 추가 302.07 04:2439001
605피드백익스플로러 10에서 유투브 보이지 않는 문제 해결 1702.02 18:5297620
604업데이트순위가 급상승한 게시물을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01.17 02:0654761
603일반'이런 글은 어떠세요?' 기능에 일부 회원 사진 노출되는 문제 관련 안내 2701.16 23:52102250
602업데이트첨부 사진 바로 펑/예약 펑 기능 추가 8401.16 02:226161929
601업데이트검색 기록 저장 기능 끄기 옵션 제공 101.12 18:2632010
600업데이트모바일 리모콘 이동 기능 장애 복구 완료 01.12 02:1617521
599일반음란 연상/비윤리성 웹툰 광고 신고 안내 701.11 23:4526904
598업데이트일명 '효도모드' 끄기 옵션 제공 601.03 18:1155132
597업데이트'이런 글은 어떠세요?' 섹션 추가 312.26 04:1130552
596업데이트'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기능 추가 812.26 04:0737361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는 대한민국 법을 준수합니다
전체적인 이용 규칙은 '이용방법' 메뉴를 참고하세요
인스티즈 트렌드 l음중하이라이트프리스틴토르대우아이유이민혁신인상김유권주말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문의 l 모바일
© 인스티즈
다음 중 불후의 명곡에 나온다면 최다득표할것 같은 무대는? l 119표 참여
투표 참여 l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