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562l 0

영화 '히트맨'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영화 제목
히트맨 (HITMAN , 2019)


영화 포스터
영화 '히트맨'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인스티즈

예고편 영상


히트맨이 되는 법


줄거리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비밀 프로젝트 방패연 출신 전설의 암살요원 '준'.
그러나 현실은 연재하는 작품마다 역대급 악플만 받을 뿐이다.
김에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그려버리고
예상치 않게 웹툰은 하루아침에 초대박이 나지만,
그로 인해 '준'은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는데...
웹툰 작가가 된 전설의 암살요원, 그의 히트 본능이 깨어난다!

영화 소개 링크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85838

시사회 일정
- 일시 : 2020/1/16 (목) 20:00(1시간 전 도착 요망)
- 장소 : CGV 용산 아이파크몰
- 상영 시간 : 110분


당첨 인원
100명 (1명 무료 동행 (1인 2석 티켓 제공 -> 최대 200명 관람분))

응모 기간
2020/1/7 (화) ~ 2020/1/12 (일)

당첨 발표
2020/1/13 (월)

티켓 배부 방법
상영 약 1시간 전 부터 티켓 수령 부스 오픈, '매체(인스티즈)/당첨자 이름/연락처' 대조 후 입장 티켓 배부

이벤트 응모 방법
메인 예고편을 감상하시고 기대평을 남겨주세요!추첨을 통해 시사회에 초대합니다!
(당첨시 알려주셔야 하는 정보 : 성함, 휴대폰 번호,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 체크)


당첨 후 불참시 향후 1년 간 인스티즈가 진행하는 모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으니 시사 일정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천재지변(서울 날씨 기준)을 제외한 어떠한 사유로도 면책되지 않습니다)


그럼 응모 부탁드립니다 :)


놓치지 않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법!
시사회/예매권 이벤트 알림 받기

회원 분들께 티켓을 지원해주고 싶은 영화사라면!
이메일 문의로 문의 주시면 적극 검토하여 이벤트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권현빈부인  권현빈사랑해🔥
헉 권상우님 진짜 좋아하는데 꼭 보고 싶어요!!!!
•••답글
황금막내=전정국  정국 솔로데뷔, ost 소취중
스토리만 봐도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웹툰작가가 되고싶어서 국정원을 탈출했다니..
이런 내용 영화는 처음 보는 것 같은데 꼭 보고싶습니다!

•••답글
PENGCLUB  펭하!
헐 이이경 ㅠㅠㅠㅠㅠㅠㅠ 이거 꼭 보내주세요!!! 완전 기대돼요!!!
•••답글
SingYourSong
코미디장르라 넘 재밌어보여요 꼭 보고싶습니다!
•••답글
우와 이거 버스에 붙어있는 광고 봤었을 때 배우분들이 다 좋아서 엄청 보고 싶었는데 시사회 이벤트라니!! 꼭 보러 가고 싶어요~~
•••답글
종이맛초코바
저 보고싶어요!
•••답글
포도맛마이쮸
우왘ㅋㅋㅋㅋ스토리대박ㅋㅋㅋㅋㅋ진짜 기대되는 작품이네여
•••답글
이정환사랑해
제가 딱 좋아하는 가볍게 보기 좋은 코미디영화라 너무 보고싶어요 !!!!
•••답글
윤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웹툰 작가와 범죄스릴러라니 진짜 재밌을 것 같아요! 꼭 보고 싶네요!
•••답글
초스잇
예고편을 봤는데 너무나 재밌을것 같아요!!
정말 꼭 보고싶네요ㅎㅎ

•••답글
개봉하면 바로 달려가서 보려고 기다리고있었는데!!!!!! 시사회 진짜진짜 가서 보고싶어요!!!!!!
•••답글
웃기는짬뽕
우와! 제가 좋아하는 배우님 나오시네요!!!! 예고봤는데 넘 재밌어보여요!!!! 시사회로 보고싶어요!
•••답글
또효
헐 권상우님과 이이경님이라니 웹툰을 영화에 접목시킨 코미디영화라니 정말 기대됩니다ㅠㅠ 정말 보고싶네요오!ㅣ진짜 재밌어보여요!!
•••답글
허헣! 저희 어머니가 권상우님 천국의.계단때부타 팬이셨어요!!! 같이 가고싶어요ㅠㅜ!
•••답글
오 요즘 코미디가 너무 보고 싶었는데!!완전 재밌을 것 같아요~~!!
•••답글
방.시.혁
예고편부터 재미있는 영화라 꼭 보고싶습니다~
•••답글
콰트로치즈와퍼버거  라지세트
ㅋㅋㅋ이거 드뎌 개봉하나욬ㅋㅋㅋ 권상우 배우님 탐정시리즈도 엄청 재밌게 봤는데, 이번 히트맨도 예고편만 봐도 재밌을 것 같은^^ 히트할 것만 같은!!! 웹툰작가랑 매치가 잘 안되지만 배우님의 연기는 믿고 보기에~ 기대하겠습니다!!
•••답글
거대토끼수빈
꼭 보고싶네요ㅠㅠ
•••답글
앜ㅋㅋㅋㅋ포스터보고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줄서봅니다🙂
•••답글
자__몽
보고싶어요!!!!!!!
권상우님 나오는구라니ㅠㅠㅠㅠ 재밌을거같아요
매우기대뎁니다

•••답글
150613
믿고 보는 권상우 배우님ㅠㅠ 개봉하면 바로 예매하려고 생각중이었는데 인스티즈 시사회 이벤트라니! 뜨자마자 바로 달려왔습니다♥️ 코미디 영화 너무 보고싶어요ㅎㅎ 꼭 당첨되길 바래볼게요! 감사합니당ㅎㅎ
•••답글
탤탤태랱탤탤탤
소재도 무척 신선하고 무엇보다 권상우 배우님이라니ㅠㅜ 코믹연기 넘 잘하셔서 재미도 흥행도 보장되는 영화일것같아요!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
•••답글
영나라 운왕자
헉 이이경 배우님ㅜㅜ!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인데요 이번 영화도 너무 기대중입니다 !!
•••답글
김청용
진짜 너무너무 재밌어보여요,,서울상경한지 이제 막 두달됐습니다 지방에선 이런 기회도없고ㅜㅠ 날짜가 딱 휴무날이네요ㅠㅠ꼭 가보고싶습니당,,
•••답글
윙깅단  12/04 컴백
예고편만으로도 이미 충분히 웃기네요 꼭 보고싶어요♡♡
•••답글
딸기마카룽  Shinin
정말 재미있을거같아요 이이경배우님 권상우님 다 좋아하는 배우분들이 나오고, 또 내용또한 웹툰작가가 되고싶어서 국정원을 탈출했다는부분을 코믹하지만 진지하게 다룬부분도 궁금하네용
당첨되면 재미있게 관람하고오겠습니다~~

•••답글
S.M.  스엠
TV 영화관련 프로그램에서 보고 재밌겠다고 생각했던 영화네요. 예고편과 줄거리만 읽어도 벌써 기대가 됩니다. 꼭 당첨이 되어서 보러가고 싶어요!!
•••답글
텐.더.치.킨.
와 저 요즘 한국영화에 푹 빠져서 영화 다시보기 하는중인데 이와중에 권상우씨가 나오는 영화가 개봉한다니요!!!!! 이건 팝콘들고 바로 영화관 달려갈 각인데요!!!! 🍿
취업준비하면서 영어시험준비하면서 받는 스트레스 영화보면서 마음정화 시키고 싶어요!!!
꼭 친구랑 같이 보며 일상의 힐링 하고 싶습니다 🎶🎶🎶❤️❤️

•••답글
권상우님 이이경님 황우슬혜님 모두 제가 재밌게 본 영화나 드라마에 나오는 분들이라 꼭 보고싶어요!! 예고편만 봤는데 너무 재미있어 보이네요٩(๑˃̵ᴗ˂̵)و
•••답글
임채은
영화 채널 소개 프로그램에서 소개됐을 때 처음 보자마자 이건 꼭 보러 가야겠다고 생각했던 영화예요ㅜㅜ 그만큼 기대도 크고 보러 가야겠단 생각도 꼭 하고 있습니다! 당첨된다면 영화 좋아하시는 저희 엄마랑 기쁜 마음으로 엄마 손잡고 영화 보러 갈 것 같아요!! 꼭 같이 보러 가고 싶습니다 ◡̈︎♡̷̷̷
•••답글
슉히
너무 재미있을거같아요
•••답글
Leipzig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엄마랑 꼭 보러 가고 싶어요!!!
•••답글
꽈츄룹
헉 저요저요!!! 겨울 코미디 기대됩니다
•••답글
도레미노
기대되요 히트맨~! 히트다 힡!
•••답글
dailyvoyage  제노에게남은생을주지
헉! 예고편 첫부분보고 웁스 이건 봐야하잖아; 저의 최애 장르입니다 총나오는거 아주 좋ㅇ..ㅏ.?
이게 뭐얔ㅋㅋㅋㅌㅌㅌ장르 바뀌는거도 너무 좋아하는 장른데 이 두개가 섞일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의 최애 장르가 섞인 영화 히트맨! 꼭 보고싶습니닼ㅋㅋ 제가 초딩때 천국의 계단으로 권상우 배우님을 알았는데 이런 이미지 뭔가 처음보는거같아요! 꼭 보고싶어요 요즘 신선한 영화가 없었는데 히트맨은 신선하고 좋으네요!

•••답글
Don’t be lonely  My Lovers
배우들부터 스토리까지 다 기대되네요! 예고편 봤더니 더 보고 싶어요 :) 당첨 안 돼도 집 앞 영화관으로 보러 갈래요!
+방금 영화 소개 프로그램에서 봐서 댓 수정해요ㅠㅠㅠㅠㅠㅠ 소개 보니까 더 보고 싶어요 1월부터 빵빵 터지는 영화 너무 기대 중이에요 꼭 시사회로 보고 싶어요

•••답글
권상우 님 영화 나오면 빠지지 않고 다 봤는데 이번에두 믿보권,,,!!!!!! 보러 가고 싶어요!!!!ㅎㅡㅎ
•••답글
모아모아
권상우의 코미디장르라면 이미 기대감이 한껏이네요! 국정원 출신의 웹툰작가라면 숨은 반전도 있을 것 같고 너무너무 기대되용 꼭 보고싶어요~!!
•••답글
사랑다보라
집에 항상 있으시는 엄마랑 같이 보러가고싶어요 예고편 보니까 권상우가 너무 연기도 잘하구 기대가 되네용
•••답글
홀리엔젤몬
보고싶어요
•••답글
MIC Go  땡큐 랩몬이 되줘서
보고싶어요!!!!
•••답글
배켜니이
포스터부터 넘 웃겨서ㅋㅁㅋ 꼭 보고 싶어요!
•••답글
뿌요뿌용
너무 재밌을거같아요! 꼭 보고싶어요~~
•••답글
행복하쟈😆
예고편만 봐도 재밌어요 진짜ㅜㅜㅜ 스토리도 좋고 배우들도 좋아서 2020년 대박 날 영화 작품 중 하나가 될 거 같아요!! 꼭 보고 싶습니당
•••답글
꽈뚜룹  꽐루! 꽈배기드라
영화 진짜 권상우님 뿐만아니라 배우 라인업 엄청나요ㅠㅠ 정말 기대하던 영화인데 먼저 보고싶네요!
•••답글
Join castle
권상우님 코믹연기 정말 좋아하는데 기대돼요~~!!! 예고편 보고도 많이 웃었는데 직접 가서 보면 훨씬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답글
우와 보고싶어요!!!
•••답글
저는죠습니다
포스터부터 벌써 재미가 느껴지네요 요즘 권상우 배우님뿐만 아니라 이이경 배우님에게도 빠져있는데 너무 기대되요! 웹툰작가 암살자라니 안 어울리는 단어로 어떤 재미있는 조합을 했을지 기대됩니다!
•••답글
다섯시간
허걱 히트맨 안 그래도 예고편보고 너무 흥미로운 스토리라 보고싶다고 했었는데 시사회로 먼저 볼 수 있다면 정말 좋겠네요 !! 꼭 보고싶어용
•••답글
낑깡귤오렌지
예고편 보고 왔는데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배우분들 라인업도 너무 기대됩니당!
•••답글
아몬드봉봉봉
헐ㅜㅜㅜ이런 영화 좋아요 진짜ㅠㅠ!! 꼭 보고싶어용
•••답글
헐 코미디 영화 너무 보고 싶었는데!!!! 보고 싶어요ㅠㅠㅠ
•••답글
하고싶은대로
웹툰 작가들에 관심이 많아 기안84 팬싸인회까지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제가 너무 좋아하는 배우분들만 어쩜 이렇게 다 모아놓으셨는지 권상우님, 정준호님, 황우슬혜님, 이이경님,이지원님 정말로 모두 다 제가 좋아하는 분들입니다. 한국 특유의 웃음코드를 너무 좋아합니다. 권상우님의 연기 스펙트럼이 또 어떻게 넓어졌을지 기대됩니다. 지방이지만 영화 보러 서울까지 갈 겁니다. 꼭 보러가고 싶습니다.
•••답글
진기가진기명기
엄마랑 같이 권상우님 보러가고싶어요~!! 영화도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ㅠㅠ 꼭 보러가고싶습니더
•••답글
몽당몽
권상우님 나오는거 보고시퍼요ㅜㅠㅠㅠㅠ!!!!
•••답글
Rulu
권상우님 진짜 팬인데 꼭 보고 싶어요!
•••답글
토마스쿡
예고편 보고왔는데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ㅠㅠㅠ 예고편보고 웃었는데 영화는 얼마나 더 재밌을지ㅜㅠㅠ 동생과 같이 보면서 웃고싶어요!!
•••답글
김해일신부님  열혈사제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리 너무 재미있네요!! 기대되네요! 꼭보고싶어요!!!
•••답글
RED VELVET_SEULGI  @hi_sseulgi
세상에 라인업... 이이경 배우님 저희 언니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배우님인데 같이 시사회 가서 보면 더 뜻 깊고 재밌을 것 같아요😭💘 코미디 영화 안본지 오래됐는데 오랜만에 보러가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고편도 웃긴데 본편은 얼마나 재밌을지 벌써 기대돼요👍🏻
•••답글
너나드리
오랜만에 스크린에서 권상우 배우님 만나는것 같아요! 생일날 기념으로 보고싶습니다🥺
•••답글
귀쁨
넘넘 보고싶어요!!
•••답글
꺼지방구  전민정윤국기
헐 줄거리 보니까 넘 기대돼요 ㅠㅠㅠ 요즘 울적해서 코미디 영화로 좀 웃고 싶숩니당 ㅜㅜㅜㅜㅠ
•••답글
김남준여자친구
탐정도 너무 재밌게 봐서 또 기대돼요
•••답글
와르르
코미디 영화 정말 좋아하는데 너무 기대되는 영화네요! 꼭 한 번 보고 싶습니다ㅎㅎ
•••답글
널끊겠어
보고시퍼요
•••답글
보고싶어여!!
•••답글
나너조아
예고편 보고 끌리는 영화는 별로 없었는데 이건 진짜 빨리 보고싶어요 첩보랑 코미디가 섞였다는게 넘 기대되고 스토리도 신선할거같아요
•••답글
말리지마  고마워,우리가돼줘서
너무 기대되고 보고싶어요~
•••답글
비원에이포 공찬  너의노래안에서행복해
보러 가고 싶어요!
•••답글
크런키가나허쉬
예고편봤는데 진짜 재밋을거같아요!!!ㅎㅎ보고싶네용
•••답글
김감자벌레
권상우배우님이 나오는 영화라뇨ㅜㅜㅜ 꼭 보고싶어요!!
•••답글
순애
광고보고 궁금하기도 했고 워낙 권상우 배우님 팬이라 꼭 보고싶어요 ㅠㅁㅠ!!
•••답글
브노쟝
지나가는 버스에 있던 광고보고 궁금했는데 꼭 보고싶어요ㅠㅠ!!!
•••답글
카와이닝겐노
권상우님가 이이경 배우님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님이세요ㅠㅠ 신선한 소재의 코미디 영화라니 너무 기대되네요ㅠ 최원섭 감독님까지 정말 오랜만에 영화 내신걸로 알고 있는데 정말 기대됩니다!
•••답글
띠로리르
제가 코미디 영화를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고싶어요ㅠㅠ

•••답글
퐈퐈퐈퐉
줄거리만 봤을 땐 범죄스릴러 진지한 영화인줄 알았는데 예고편 보니 코미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을거같아요 수능 끝나서 이제 할 것도 없는데 오랜만에 영화관가서 볼 게 생겼네요 꼭 보고싶습니당
•••답글
검은우주
이건봐야죠 영화제목처럼 히트다 히트
•••답글
콩수니
보고시퍼요!!
•••답글
언제나영원하게
권상우님 좋아하는데 권상우님이 출연하시고 스토리만 봐도 흔치 않고 너무너무 흥미로워서 꼭 보고싶어요 !!! 시사회에서 누구보다 먼저 보고싶습니다 💖
•••답글
궁금해요!! 보고싶습니다 ㅠㅠ
•••답글
판다다우다다
배우님들 부터 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분들이신데 스토리도 부담없지만 흔하지 않은 코미디인 것 같아서 어머니 모시고 꼭 가고싶어요! 3월 되면 처음으로 출가를 하게 되는데 시사회라는 특별한 추억도 가져보고싶습니다! 2020년에 아직 영화관에서 본 영화가 없는데 올해 영화의 시작이 히트맨이 됐으면 좋겠어요😆😆
•••답글
샌들우드
유쾌하게 볼 수 있는 영화 좋아하는데 엄마랑 같이 가서 보고 싶어요!
•••답글
촢하
예고편 보니까 재미있을거 같아요 기대됩니다!
•••답글
깐풍기  맛있졍
헐 권상우님 나오는 영화 너무 재밌을거같아요 !! 기대만땅
•••답글
팬클럽사장
히트맨 ! 보고싶은 영화였는데 !!
배꼽한번 빠지게 웃고싶습니다!

•••답글
이큐리덕  완전 미쳤네
아이러브 권상우 제발,,,
•••답글
몽몽양
웹툰과 국정원을 접목시키다니 소재가 너무 흥미롭고 궁금하네요 ㅋㅋㅋㅋ 보고싶어요!!!
•••답글
마츠하나
오 재밌을것 같다
•••답글
윤PD
캬 예고편 나오기 전부터 포스터만봐도 재밌어보였는데 진짜 기대되요ㅠㅠ
•••답글
아이엠
스토리도 진짜 재밌을 것 같고 좋아하는 배우분들도 나와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보고싶어요!!
•••답글
김국진
헐!!!!!!!!! 저 진짜 이거 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 개봉하냐 하고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용산이라 갈 수 있어요 ㅠㅠㅠㅠ

•••답글
sky1717
재미있을거같아요!!!
•••답글
guswls
오랜만에 코미디영화라 기분좋게보고싶어요!!
•••답글
7lbomb  이건내꼬리
권상우 배우님이 하는 코믹영화 기대되네요!
•••답글
쿵몽
히트다 히트 제목 그대로 뭔가 히트칠 것 같은 영화라 무척 기대됩니다^^ 꼭 보고 싶어요
•••답글
헉 너무 보고싶어요 재밌을 거 같아요!
•••답글
헐헐 이거 안그래도 광고 보고 보고싶었었는데..
권상우님 나오는 코미디면 꿀잼 보장인데 무조건 봐야하는 거 아닌가요 ㅠㅠㅠ 거기다 소재도 신선하네요, 너무 기대돼요..!

•••답글
딸기홍차
관심갔어서 꼭 보고 싶러요 ㅠㅠ
•••답글
선호하당
권상우 배우님 코믹연기도 좋은데, 히트맨이라니 너무 좋아요 ㅜㅠ 시사회로 꼭 먼저 보고 싶어요!!
•••답글
밀키뽀
ㅋㅋㅋㅋㅋ너무 재밌을것 같아요ㅜㅠ 꼭 가서 시사회까지 보고싶어요!!
•••답글
도원득
오 너무 기대가 됩니다!
•••답글
에구우
저 권상우님 찐팬이에요. ㅠㅠㅠㅠ
•••답글
라키  아스트로
보고싶어염
•••답글
130613
암살요원이 웹툰작가로 자신의 이야기를 그려낸다니 전개가 기대됩니다!! 코미디 장르의 영화에서 믿고 보는 배우분들이 나와서 몰입감도, 재미도 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꼭 보러가고 싶어요~
•••답글
NCT DREAM.
저도 보고싶어요ㅠㅠ 재밋을거같아요 권상우님 나오는 영화는 다 재밋어서 늘 보게되는거같아욬ㅋㅋㅋ
•••답글
미유미유  ♥️
와 광고물 봤어요! 권상우님 나오는 영화 다 재미있는데 꼭 보고 싶어요~
•••답글
훔쨔리
우와 저 너무 보고 싶어요 !!!!!
•••답글
김준면여친
코미디 영화 요즘 재밌는게 없어서 보고 싶었는데 이거 너무 재밌어 보여요! 꼭 보고싶습니다 ㅜㅅ ㅠ
•••답글
쉬룸버거
할 대박................
•••답글
코미디 진짜 오랜만인데 꼭 보고싶어요!
•••답글
권상우님의 영화 너무 기대됩니다. 옥상에서 꼭 보고싶은 영화네요^^
•••답글
개집사
진짜 예고편부터 완전 재밌어보여요 믿고보는 권상우배우ㅋㅋㅋㅋㅋ 보고싶어용!!!!
•••답글
남조선 최고의 재간둥이 그룹  🌻세븐틴🌻
저요!!! 꼭 보러가고싶어요!!
•••답글
와 진짜 재밌어보여용 !! 기회가 된다면 꼭 보고 싶습니다🥰💛 스토리랑 예고편도 너무 웃기네요ㅋㅋㅋ
•••답글
ISLAND  Always
헉 권상우도 나오고 예고편 보니까 예서 동생도 나오네요ㅋㅋㅋㅋㅋ 꼭 보고싶어용 !!🥳
•••답글
현닝
저 어렸을 때부터 권상우님 정말 좋아했어요,, 유치원 때도 티비에 권상우님만 나오면 그렇게 꺅꺅 댔다구 부모님께서 말씀하실 정도인데! 그런 권상우님의 영화라니!!! 예고편 넘 재밌어보여요 흥미진진 그 자체!!! 제 최애 장르인 코미디에 권상우 배우님이라니 꼭 한 번 보고싶숨니다,,
•••답글
민석아.
허러,,, 코믹은 사랑이에요,,, 새해 부터 코믹 영화 보면서 기분 좋게 시작하고 싶어여ㅕㅕ
•••답글
지미닝
예고편부터 너무 재미있을갓같아요!!
꼭 당첨되서 보러 가고 싶습니당~!

•••답글
우르르쾅쾅
예고편만봐도 재밌어보이네요ㅋㅋㅋㅋ 꼭 보고싶어요!
•••답글
해적王
와 재밌겠다 !!!!!! 권상우 배우님이 나오는 가벼운(?) 웃음이 가득한 영화들 좋아해요ㅎㅎㅎㅎㅎ 그냥 아무생각 없이 웃게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요즘 직장때문에 머리가 터질 것 같은데 빅웃음 선물해주세요!
•••답글
데뷔일도 남다른 나의 BTD  ABCDEFGHINFINITE
권상우님ㅋㅋㅋㅋㅋ왠지 영화라서 코믹영화겠구나싶었는데 역시나!!!!! 보러갈래요 !! 엄마가 코믹영화 좋아하시는데 같이 보러가고싶어요
•••답글
혜오곤주
상우형..진짜 말죽이 이후로 쭉 챙겨보고 있어요ㅠ 꼭 보고싶습니다!!!
•••답글
mxxjxx
헉 이거 진짜 기다렸는데 ㅠㅠㅠ 궁금해요 ㅠㅠ
•••답글
도원득
너무 기대됩니다!!
•••답글
쿠시모리 슈이치  푸른 불꽃
권상우 배우님하면 액션이 먼저 떠오르는데 코미디와 액션의 결합이라니 신기하네요ㅋㅋㅋ 바로 전작인 신의한수 귀수편이랑 이미지가 완전 달라서 놀랐어요! 거기다 암살요원에서 웹툰작가가 되다니 이게 무슨 스토리인가욬ㅋㅋㅋㅋ 기안84보다 못한 게 뭐냐는 대사에서 정말 빵🤣🤣🤣 예고부터 웃긴데 본편은 얼마나 웃길지 기대돼요! 은퇴한 지 15년이나 됐는데 어떻게 싸울건지도 궁금하네요 설마 맞기만 하진 않겠죠?ㅋㅋㅋㅋㅋ 화려한 액션도 살짝 기대해보겠습니다! 황우슬혜 배우님도 너무 좋아하는데 액션씬이 정말 잘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꼭 보고싶어요ㅠㅠ 혹시 남편을 때리는 장면이 아닐지...?😂 남편이 갑자기 암살요원이라고 고백한다닠ㅋㅋㅋㅋ 진짜 술 마셨다고 오해살 만도 하죠,,, 그리고 이이경 배우님은 워낙 코믹 연기를 잘하기로 유명하니 더욱 재밌을 것 같아요ㅋㅋㅋ 캐스팅도 너무 좋고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좋은 영화라 꼭 보고싶습니당 코미디 영화 못본지 오래돼서 진짜 재밌는 영화 좀 보는 게 소원이에요ㅠㅠ 당첨되면 무조건 갈게요 감사합니다💕
•••답글
금새록
헉 저 코미디 영화 진짜 좋아하는데,,,꼭 보고싶어요❤️
•••답글
레서판다
국정원의 비밀요원!!심지어 전설의 암살요원이 국정원을 그만두고 웹툰작가로 활동하면서 비밀요원때 극비인 내용을 웹툰으로 만들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라니 정말 취향저격 스토리네요!! 예고편을 보니 중간중간 코믹한 장면들도 있는거같아서 너무 재밌을거같아요 권상우님 연기도 좋아하지만 코믹연기도 정말 좋아해서 탐정시리즈도 꼭꼭 다 챙겨봤답니다!!배우님들의 케미도 좋을거같아서 너무 기대가되요 라인업도 굉장하고 비밀요원,,심지어 전설의 암살요원이었다는 그 설정자체도 너무좋아서 기대를 안할수가없습니다!!코믹괴 액션 두마리토끼를 다잡는 영화 '히트맨' 꼭 보고싶습니다!!
•••답글
Stardew valley
헐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너무 재밌을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고편 보면서 함박웃음 지었자나요... 광대 내려가... 권상우 배우님 진짜 팬인뎈ㅋㅋㅋㅋㅋㅋ 꼭꼭꼭 보고싶슴다!!!😚💖
•••답글
부리부리댄스  짱구
권상우님 완전 재밌게 나온다고해서 기대한 영화입니㉰ !! 너무 보고싶어요 ㅠㅠ
•••답글
겨울노래
권상우표 코미디는 안볼수가 없죠!
•••답글
너무 보고싶어요 ㅠㅠㅠㅠㅠ
•••답글
JamaisVu
와 이거 나온다고 얘기들었을때부터 보고싶었는데ㅠㅠㅠㅠ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꼭 보고싶어요!!
•••답글
영꾸루
워 너무너무보고싶어요!!! 기다려왔다 두둥..
•••답글
션자이
보고싶습니다!!!!!!!
•••답글
섭에게로
요즘 볼 영화가 없어서 심심했는데 권상우표 코미디라니!
소재도 특이하고 재미있을 것 같아요!
꼭 보고싶습니다~!

•••답글
이런 코믹스릴러 장르 완전 제스타일이에요!!!!!
게다가 원톱주연이 권상우님이라니 !!!!
너무 보고싶어요 정말정말 !!!! ㅠㅠㅠ

•••답글
MOGU  햇살미소구정모🍑 빠른맞등보장
가고싶어요ㅠㅠㅠ
•••답글
크런키가나허쉬
예고편 봤는데 진짜 재밌고 웃겨서 꼭 본편 보고싶네요ㅠ̑̈ㅠ̑̈. 히트맨 화이팅!!! 꼭 보러가고싶어요!!!ㅠㅠ
•••답글
JDTY92171
권상우님 매우 좋아하는데ㅠㅠㅠ 보고싶어요
•••답글
차차준호
우와 배우님 영화 저번 영화도 재미있게 봤는데 이번에도 보고 싶어요💗💗
•••답글
장동민
ㅠㅠㅠㅠ권상우님 영화 꼭보고싶어요!
•••답글
96_10_27
아 진짜 권상우님이랑 저런 역할 너무 찰떡인 것 같아요ㅠㅠ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ㅠㅠ 기대된다ㅜ 당첨되게 해주세요ㅠ
•••답글
9oo1o5  양요섭
예고편 봤는데 재밌어보이네요! 꼭 보고싶습니다~!
•••답글
All Might
배우 권상우님의 팬이여서 작품들 잘 챙겨보고 있는데 이번 영화 히트맨은 톡톡 튀는 시나리오 설정과 특유의 유머가 돋보여서 더욱 기대되네요. 국정원 요원에서 웹툰 작가가 되어 어떤 모험을 헤쳐 나갈지 정말 신선한 재미가 있을거 같습니다. 예고편에서도 권상우님의 특유의 유머 센스와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를 엿볼 수 있어서 하루 빨리 시사회를 통해 히트맨 보고 싶네요!
•••답글
아침에비타민
소재가 참신해서 히트맨 꼭 보고싶습니다!
•••답글
삐까번쩍
오랜만에 웃으면서 보고싶은 영화일거같아서 보고싶습니다!!
•••답글
jimnie
보고싶어요!!
•••답글
분홍 구름 뿅
권상우 배우님 스크린에서 보는 게 참 오랜만인 것 같아요 ꉂꉂ(ᵔᗜᵔ*) 너무 기대됩니다!
•••답글
BAP 방용국  
우와..재믺쎅다!
•••답글
넌나의세상  조승연,한여름의낭만
우아 보고 싶어요ㅠㅠㅠ 참석 백프로ㅠㅠㅠ
•••답글
하이데얼
꿀잼기대됩니다!! 보고싶어요!!
•••답글
이거 진짜 보고 싶었던 영화예요ㅠㅠㅠㅠ 영화 보면서 웃고 싶습니다!!!
•••답글
jonghyun.948
헐 이거 진짜 보고 싶은데ㅠㅠㅠㅠ
•••답글
Mhs
보고싶어요 !!
•••답글
무드인디고
영화 너무 기대됩니다 재밌을것 같아요!!
•••답글
어!!! 예고편 봤을 때부터 보고싶었는데.....ㅠㅠㅠㅠ 꼭 보고싶어요!!!!
•••답글
정ㄱㅈ
보고싶어용 ㅜㅜ
•••답글
꺄하핫
헐 보고싶어요ㅠㅠㅠ
•••답글
권현빈부인  권현빈사랑해🔥
재밌었어용!!! 웃길려고 작정하고 만든 영화!
•••답글
와 진짜 꼭 보세요 2시간 내내 웃다가 죽을뻔했어요
•••답글
All Might
방금 시사회 보고 나왔는데 진짜 재밌었습니다!! 보러오신 다른 분들도 많이 웃으시고 코미디와 액션이 잘 어울러진 영화에요! 권상우 배우 언제나 너무 멋지고 정준호 배우의 연기도 너무 좋았어요!!
•••답글
넌나의세상  조승연,한여름의낭만
진짜 웃으면서 봤어요 ㅋㅋㅋ 기회되면 또 보고 싶어요 진심 영화관 다같이 웃으면서 봤어요 ㅎㅎㅎ
•••답글
꽈뚜룹  꽐루! 꽈배기드라
ㅋㅋㅋㅋㅋㅋㅋ시사회 방금 보고나왔습니다 빵터지는 장면이 너무 많았고 즐거웠습니다
약간의 B급 감성 저격하는 부분이 많은데 나름 재밌어요ㅋㅋㅋㅋ뻔한 감성이지만 웃음으로 잘 풀어줬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한번쯤 더 보고 싶네요

•••답글
브노쟝
정말 빵빵터지는 영화예요!!ㅋㅋㅋ 시작부터 끝까지 웃을 수 있어서 속 시원했답니다ㅋㅋ 주변에 열심히 추천해야겠어요!!
•••답글
Leipzig
처음부터 끝까지 엄청 웃으면서 봤어요ㅋㅋㅋㅋㅋ
•••답글
아침에비타민
너무너무 재밌었습니다!! 웃음빵빵
설에 가족들과 함께 보고싶습니다❤️

•••답글
또효
영화후기: 권상우님과 배우분들의 열연으로 영화 보는내내 웃으면서 봤습니다! 과장 조금 보태서 배꼽 빠질정도로 재미있는 영화였어요! 친구랑 영화보고 나오면서 히트맨 개봉하면 한번 더 보자라고 이야기 나올정도로 즐겁고 재밌는 영화였어요!
히트맨 영화가 설날 즈음에 개봉하는데 설날에 가족들과 함께 극장가서 보시길 추천 드리고 그날은 정말 유쾌한 설날이 될 것 같습니다! 정말 이 영화 추천합니다~
이 영화를 감상하게해주신 인스티즈도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
카와이닝겐노
모든 배우들 연기 너무 잘 하시고 보는 내내 웃으면서 봤어요 최근에 나온 유명한 영화 거의 다 봤는데 이 영화가 제일 재미있었네요! 개봉 하면 가족들과 한번 더 볼까 생각중이예요 남자친구랑 보러 갔는데 남자친구도 너무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개봉 전에 이런 재밌는 영화 볼 수 있도록 뽑아준 인스티즈도 정말 감사합니다 이런 기회 있으면 꼭 참여하려구요 이제!
•••답글
영꾸루
처음에 이 오그라듬은 머지?! 했는데 그것때문에 더 웃기네요!!!! 너무재밌게봤습니당 꼭보세요!
•••답글
dailyvoyage  제노에게남은생을주지
진짜 기대안하고봤는데 기대하고 봐도 재밌을정도로 웃겼어요!! 영화관에서 다른 관객분들과 같이 웃는데 행복했어요! 너무 재미있고 영화 개봉하면 또 볼거예요! 너무 웃었더니 머리가 아플지경입니다ㅋㅋㅋㅋㅋㅋ그 정도로 너무 웃기고 친구도 시사회가 처음인데 너무 재미있었다면서 덕분에 웃었다고 하네요! 이벤트 열어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당첨시켜주셔서 소중한 추억 만들었어요! 감사합니다🙇‍♂️
•••답글
크런키가나허쉬
코믹액션영화라고해서 여태 봐왔던 비슷한 장르의 영화일줄 알았는데 요즘 최신?트렌드나 유행을 반영한 유머코드가 너무 웃겼어요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진짜 친구랑 둘이 계속 빵빵 터지면서 봤어요‎𐨛 ‎𐨛 ‎𐨛 ‎𐨛 ‎𐨛 정말 재밌게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ISLAND  Always
사실 그렇게 큰 기대 안하고 봤는데 진짜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 저뿐만아니라 다른분들도 다 엄청 웃으면서 봤어요!! 다른사람들한테 추천해줄 의향 있어요 진짜,,
•••답글
언제나영원하게
후기 ; 보는 내내 웃을 수 있는 재밌는 영화였습니다! 스토리나 전개도 신선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 설연휴 영화로 추천합니다👍🏻
•••답글
민석아.
정말 재미있었어요! 보는 동안 웃음이 끊이딜 않던데요? 친구한테 영화관에서 꼭 보라고 추천해준 영화입니다! 이런 영화를 영화관에서 볼 수 있게 해준 인티에게 감사합니다!!
•••답글
Don’t be lonely  My Lovers
일단 액션씬과 피가 정말 많이 나와요ㅋㅋㅋㅋㅋㅋ 초반에 살짝 오글거릴 수 있는 부분들도 있지만 웃음, 싸움, 감동(???) 셋 다 잡은 영화라고 생각해요! 가족이랑 보기엔 살짝 부끄☺️할 만한 부분도 있지만 유머로 금방 지나갑니다! 배우 분들 연기도 정말 좋았고 스토리도 너무 신선했어요ㅎㅎ 그리고 오늘 같이 관람하신 분들 리액션도 다 좋아서, 극장에서 보시면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넘 재밌어서 추천해욥 배꼽 굴러감
•••답글
겨울노래
꽃거지씬 최고였어요ㅋㅋㅋㅋㅋㅋ
•••답글
김국진
저 코미디 장르 영화 별로 안좋아하는데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그 수원왕갈비... 영화 뭐였죠 제목ㅋㅋㅋ 그것만큼, 그것보다 훨!씬! 재밌었어요.
액션도 정말 짱이였어요!!!!!!
기회 되면 다시 보고 싶네요.... 시사회 여러번 참여 했는데, 시사회로 본 영화 중에서 진짜 제~일 재밌었어요...
권상우 배우님 액션연기 진짜 짱짱........

•••답글
설에 가족들이랑 보기 진짜 좋을 거 같아욬ㅋㅋㅋ 아 재밌었어요 정말뤀ㅋㅋㅋㅋ
•••
시사회 후기)완전 재밌었어요!!!저 액션도 좋아하고 코미디도 좋아하는데 일단 둘 다 있다는 점이 매우 기뻤구ㅋㅋㅋ두 장르가 적절하게 섞여있는 것도 좋았어요!웃음포인트가 너무 강렬해서 엄청 웃고 나왔습니다
•••답글
PENGCLUB  펭하!
진짜... 너무 재밌었어요 너무 너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진짜 이렇게 기대를 넘는다고?????????? 싶었죠 ㅋㅋㅋㅋ
•••답글
RED VELVET_SEULGI  @hi_sseulgi
진짜 영화관에서 이렇게 크게 웃어봄 영화는 히트맨이 처음이었어요 진짜 정말 웃겨요ㅜㅠㅠㅠㅠㅠㅠ 개봉하면 또 보러 갈 생각이에요 다들 꼭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답글
김해일신부님  열혈사제
후기) 맨앞에서 봤는데 권상우배우님 닭살돋은거 모공하나하나 너무 잘보였어욬ㅋㅋㅋㅋㅋ 액션신볼때는 거의 3D영화급으로 실감났네요 ㅋㅋㅋㅋㅋ 히트맨 맨앞까진 아니어도 앞줄 강력추천합니다!!!!
•••답글
띠로리르
저는 개인적으로 재밌긴 했지만 진짜 엄청 재밌던건 아니었어요..제 기준이 높은건지는 모르겠지만..그래도 재밌긴 했어요!
•••답글
팬클럽사장
기대안하고 봤지만 기대안한만큼 더욱더 재밌는 영화였어요
•••답글
징아
권상우 극호감 호감호감 꿀잼예약쓰~~~~~~
•••답글
번호분류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벤트 💌 인스티즈 11주년, 다함께 축하해요! 🎁 종료61215 08.02 23:58 195754 1550
이벤트 지금 당신의 위치는 어디인가요? 종료9347 08.30 15:29 28205 91
이벤트 영화 '기기괴괴 성형수'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00 07.30 09:53 3226 0
이벤트 중/고생 권장 도서 '나는 공부 대신 논어를 읽었다' 를 선물합니다 종료222 08.18 15:06 6724 0
이벤트 영화 '시크릿 가든'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212 08.10 09:44 1058 0
994 이벤트 영화 '하트어택' 응원단 서포터즈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79 09.18 16:29 801 0
992 이벤트 영화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41 09.17 09:55 449 0
991 이벤트 영화 '애프터: 그 후'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62 09.16 09:57 792 0
990 이벤트 영화 '우리가 이별 뒤에 알게 되는 것들'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83 09.15 09:55 819 0
987 이벤트 영화 '더 렌탈: 소리 없는 감시자' 자동차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4 09.07 17:00 671 0
986 이벤트 영화 '아웃포스트'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66 09.07 09:29 1463 0
984 이벤트 지금 당신의 위치는 어디인가요? 종료9347 08.30 15:29 28205 91
982 이벤트 영화 '돌멩이'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3 08.24 17:18 705 0
980 이벤트 영화 '아웃포스트'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78 08.19 11:15 1834 0
979 이벤트 중/고생 권장 도서 '나는 공부 대신 논어를 읽었다' 를 선물합니다 종료222 08.18 15:06 6724 0
976 이벤트 영화 '고스트 오브 워'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25 08.14 09:29 361 0
975 이벤트 영화 '나를 구하지 마세요'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29 08.14 09:12 652 0
974 이벤트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52 08.12 17:58 791 0
973 이벤트 영화 '시크릿 가든'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212 08.10 09:44 1058 0
971 이벤트 영화 '69세'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2 08.03 09:25 1095 0
970 이벤트 💌 인스티즈 11주년, 다함께 축하해요! 🎁 종료61215 08.02 23:58 195754 1550
968 이벤트 영화 '남매의 여름밤'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56 07.30 17:11 1478 2
967 이벤트 영화 '기기괴괴 성형수'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00 07.30 09:53 3226 0
965 이벤트 영화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45 07.24 09:34 945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3 11:42 ~ 9/23 11: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공지사항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