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일반  징계/처분  피드백  업데이트  이벤트  l  이용 FAQ
l조회 1450l 1
 
한애숙
우와 예고편 되게 느낌 좋네요..! 기대돼요! 시사회 갈 수 있으면 좋겠어요!:)
•••답글  
연달
님포매니악 정말 재밌게 봤는데 주연 배우 출연이라니 너무 기대 돼요! 예고편이 뭔가 예술적인 느낌이라 꼭 가 보고 싶네요 애인이랑 보러 가고 싶어요 꼭 😊
•••답글  
지성찌  겨울산에핀꽃윤지성
헉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용산이몀 너무 가깝고 좋네요... ㅎㄹ 보고 싶습니다!
•••답글  
완샹롱핑
기대돼요!!!! 보고싶어용
•••답글  
우와 마침 휴강인데!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답글  
체고
이 영화를 무척이나 기다리는 제 친구랑 같이 가고 싶어요... 보고 싶습니다!
•••답글  
안달
보고 싶어용~
•••답글  
세상이 도운 남자  윤도운
예고편 진짜 매혹적이네요! 시사회 한번도 안가봤는데 너무 궁금해요!!
•••답글  
오 진석  j͠s͠
악 스테이시 ㅠㅠㅠ 너무 보고싶어요 예고편에서도 미모 나타난다..
•••답글  
헐 님포매니악 진짜 재밌게봤어요 ㅠㅠ영화 엄청 기대돼요.. 보고싶어요..,,,!!
•••답글  
헬러
와우!!!!!!!!!대박이네요
•••답글  
한채아
보고싶어요!!
•••답글  
냥냐냥
영화로라도 사랑을 접하고 싶습니다...
•••답글  
파일을불러올수없습니다  파불파불
저 보고싶어요오 ㅜㅜㅜ
•••답글  
제가 평소에 예술성 높은 영화 좋아하는데 포스터부터 예고편까지 너무 감각적이고 예술적이라 꼭 보구 싶어요 ㅠㅠㅠㅠㅠ 특히 님포매니악도 재밌게 봤는데 같은 주연이라니 연기력은 말 안 해도 좋겠네요 :) 이런 해외 로맨스 영화 오랜만에 보고 싶습니다!!
•••답글  
마츠하나
학 기대돼요
•••답글  
monodrama
애인은 없지만 영화로라도 간접 경험 하고 싶네요... 정말 보고싶어요..흑흑
•••답글  
이건
갈래요...
•••답글  
아 월요일 4시반.....아 흙
•••
복숭아향기
보고싶어요!! ㅠㅠ
•••답글  
너무 보고싶어요! 시사회 꼭 가고싶습니다!
•••답글  
민형아
아 대박 이거 대박 청불에 환장하는 제 동기랑 가고 싶어요 지발제발요
•••답글  
time_remitter
Zㅓ염-!
•••답글  
엞엞엞
예고편 너무 기대되요. ㅠㅜㅜ 대학원종강도했는데 꼭가고싶어요ㅠㅜㅠㅠ
•••답글  
93박성진  브리세요
저 보고싶슴다 ! ! ! !
•••답글  
carmen
정말 꼭 보고 싶어요 멜로버스터라니 더 궁금합니다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좋겠네요
•••답글  
박경(죽)부인  엑소
너무 개성있고 연극을 잘하는 배우라 기대되지만, 무엇보다 흥미있고 궁금해 할 수 있는 소재로 이루어진 영화라 더욱 기대가 돼요! 저도 영화를 꼭 보고 싶어요!!
•••답글  
오 상당히 재미있을거 같네요!!
꼭 가고싶습당~

•••답글  
Mhs
저요저요!!!보고싶어요!!
•••답글  
900408김종현  이태민정규1집화이탬
진짜 너무너무 보고싶습니다 ㅠㅠㅠㅠㅠㅠ
•••답글  
CL
요즘 연애세포가 많이 죽었는데 ,, 이거 보면 다시 살아날거같ㅌ아요,,몽글몽글하니💕💕 꼭 보고싶어영ㅎㅎ
•••답글  
안녕하니, 나의 달  🍋
저요저요저요 ㅜㅜㅜㅜㅜㅜㅜ
•••답글  
청불멜로영화 한번도 영화관에서 봐 본적이 없는데 꼭 보고싶어요!
•••답글  
정국오빠  15살
예고편도 예고편이지만 줄거리도 쩌는 것 같아요 저렇게 뒤쫓다 무슨 큰일이라도 나는 건 아닌지 어딘가 위험해 보이는 아벨이라는 말이 자꾸 걸려서 걱정되고 심장 쫄릿하고 그러네요ㅠㅠㅠㅠ 그치만 보고 싶다는 점... *^ㅁ^*
•••답글  
오로라민현
시사회 너무 가고싶어요 ㅠㅠ
•••답글  
갈비의 여왕
오오 기대된다
•••답글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벤트 영화 '토이 스토리 4' 시사회 이벤트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487 06.08 12:25 3127 7
이벤트 블라인드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320 03.25 23:47 2785 1
이벤트 영화 '이웃집 토토로'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252 05.27 22:42 2665 1
이벤트 영화 '다시, 봄'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202 03.31 01:02 2128 1
이벤트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186 04.14 19:30 3233 1
749업데이트6월 3주차 업데이트06.17 20:22170
748업데이트6월 2주차 업데이트 106.12 00:151921
747업데이트6월 1주차 업데이트 406.12 00:121180
746업데이트5월 5주차 업데이트06.12 00:11680
745업데이트5월 4주차 업데이트06.12 00:09512
744업데이트5월 3주차 업데이트06.12 00:07530
743이벤트영화 '칠드런 액트'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 12106.11 19:0111551
742이벤트영화 '트리트 미 라이크 파이어' 시사회 이벤트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3606.11 14:4414501
741이벤트영화 '퍼펙트 타겟' 시사회 이벤트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 5806.11 12:5513151
740이벤트영화 '토이 스토리 4' 시사회 이벤트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48706.08 12:2531277
739이벤트영화 '롱 샷' 시사회 이벤트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 8506.05 23:3812681
738이벤트글잡담F '한 편만 써도 아아' 이벤트에 작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106.04 00:0812082
737이벤트영화 '마담 싸이코' 예매권 이벤트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15105.30 20:3720481
736이벤트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7105.28 20:1613341
735이벤트영화 '이웃집 토토로'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25205.27 22:4226651
734이벤트영화 '극장판 오소마츠 6쌍둥이'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6605.26 20:2521931
733이벤트영화 '업사이드'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7205.26 00:0017581
732이벤트영화 '틴 스피릿'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10705.22 20:0924721
731이벤트영화 '알라딘'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12405.14 18:462489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인스티즈는 대한민국 법을 준수합니다
전체적인 이용 규칙은 '이용방법' 메뉴를 참고하세요
인스티즈 트렌드 l[단독]ㅋㅋㅋㅋㅋ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6/18 11:38 ~ 6/18 11:4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공지사항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녁우 l 위에화 l 백현 l 뷔른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유닛이다옹!!너무 기대기대 되는 유닛은?? l 1371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