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피자에핫소스를촵촵 ll조회 33251l 0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6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꽃찡비  ♡예뻐여♡
이제와서 후회한들 무슨소용이 있을까요....
•••답글
김이나  goodfellas
많이 후회하시고 지은양에게 많이 미안해하세요
•••답글
오이먹은시카  텔미보이보이러브♡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이네...
•••답글
학생양말좀벗을래  귀여워
결혼도 하신분이 참......
•••답글
이건 사과문이라기엔 변명에다
자기도 힘들고 괴롭다 를 어필하려는 글 같네요...

•••
귀찮은닉네임  
얌냠
에효...-_- 난 그냥 선처없이 저지른 짓에 대한 대가를 받게 했음 좋겠다. 악플러들 너무 싫음..
•••답글
박본좌  대장나무^~^
나이는 어디로 드신겐지?
•••답글
진격의 복순  IU
이런글은 쓰면 안되겟다...
•••답글
한성재
유의미  쌈자가 진리징
사과문보다는 내 처지가 이러니 봐달라는걸로 보임
•••답글
세훈ooh  날 바라보는 눈 속 밀키웨이
6년전이구나 놀래라
•••답글
Worldingme
6년 전??? 아까도 5년 전 글 봤는데 ㅠ 뭐지 ㅠㅠㅠ
•••답글
blueming  아이유의 사랑, 시
오늘 컴백하는 날이라 그런가 6년 전, 5년 전 글들이 갑작스럽게 끌올되네요?
•••답글
유리고양이
반성이란 건 자기 죄를 인정하는데서 오는거니 모쪼록 처분도 인정하시길
•••답글
정국을 데려와  천국을 데려와
와 너무 놀랬네....
•••답글
이지금은  내꺼
ㅋㅋㅋ결론은선처네
•••답글
편협
저는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악플러도 아니고<< 그럼 뭔데요
•••답글
뀨지
선처하지말지
•••답글
동글말랑
아이유가 힘들건 생각않고 싸질러놓고 자기가 힘드니 선처해달라는게 어이없네요.
•••답글
반짝이
2013년글인데 선처없이 처벌이 진행되었길 바랍니다
•••답글
가시연꽃
사과문이면 지금 불화가 있고 어쩌고 이런건 안 적었겠죠..
•••답글
김태형세계최고미남  (슙)
그러게 후회할 짓은 하지 말으셨어야죠 잘 됐네요 가족분들만 불쌍하네
•••답글
강뜽윤이 해냅니다  4랑한다💙4랑하자
전형적인 감형받으려는 조건들나열한 소위 사과문이네요 ㅋㅋㅋㅋㅋ 나는 한거없고 2차유포자들이 문제다, 나 결혼한 사회인이다, 가정이 힘들다, 어리석은짓 후회
•••답글
틴틴과땡땡
김제휘
어쩌라는건지..
•••답글
Star is born and gone  Dear.MyOldFriend
지은이 건들지마라ㅠㅠ
•••답글
JIEUN  I💜U
아니 진짜 궁금한게 루머는 한결같이 왜 다 똑같을까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잉어빵으로 보는 한국인들의 신뢰도 403 555 12.08 15:09 226217 2
유머·감동 양성평등에 앞장서는 투썸 플레이스 488 WANNA ONE 하 12.08 14:28 124422 2
이슈·소식 최근 개그우먼 박지선이 실물 극찬한 아이돌 ㄷㄷ 258 예쁜거좋아 0:08 121454 17
유머·감동 친오빠랑 둘이 사는데 이상한 눈으로 봐요 184 장미장미 1:01 40762 1
이슈·소식 하루도 안돼서 조회수 546만 찍은 동영상 ㄷㄷ 178 NOS 12.08 22:02 124219 6
6513417 평생 나이키 공짜 vs 아디다스 공짜 2 알케이 14:11 21 0
6513416 강병규 맞는 말. tweet 유기현 핑크머 14:10 50 0
6513415 중국식 갈비만두 클라스 뉴큐세요 14:10 66 0
6513414 초고난이도 논리 테스트9: 모자색깔 맞추기.jpg 보이프렌드 민 14:09 62 0
6513413 ㅋㅋㅋㅋㅋㅋㅋㅋㄱ세징야 보이프렌드 동 14:09 14 0
6513412 내가 해본 알바 중 가장 최악의 알바는? WANNA ONE 하 14:08 137 0
6513411 거울 보는 레드벨벳 조이.jpg 풀썬이동혁 14:08 122 0
6513410 현대미술에 대한 변명 Twenty_Four 14:07 141 0
6513409 가게에 연예인 옴 hwikaii 14:07 201 0
6513408 왜 지구는 똥으로 덮이지 않는 걸까?.jpg 3 비비의주인 14:05 472 0
6513407 [뿌나] 도대체 전하의 글자는 몇 자나 됩니까? 한 편의 너 14:05 60 0
6513406 오늘자 봉준호X송강호X제이크 질렌할 e)(o lucky on 14:04 105 0
6513405 장원영과 동갑내기 시절 아이유.gif 1 next 14:03 310 0
6513404 의정부 개미분식 jpg 김규년 14:03 252 0
6513403 이름 참 어렵다.jpg 이진기(30) 14:02 115 0
6513402 이젠 실화가 되어버린 짤ㅋㅋㅋㅋ. jpgif 까까까 14:01 252 0
6513401 [아는형님] 이번주 아는형님 라인업 녤피치 13:58 1503 0
6513400 주52시간 근무 강제로 해야 하는 이유 3 어니부깅 13:57 1425 0
6513399 귀여운 댕댕이.gif 뉴'이스트 W 13:57 27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9 14:10 ~ 12/9 14: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9 14:10 ~ 12/9 14: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