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뜨뚜♡ ll조회 73253l 10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6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123456

6년 전
김쎌
참나 예고부심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가 아리마셍
•••답글
머글이봐도 민망....왜저런질문을했지
•••답글
6년 전
김낌
서공예 학생들 왜저러지..
•••답글
6년 전
둥그리
민석이가 착해서 그렇지 나같으면 욕했을듯...
•••답글
시우민 웃다가정색하는거봐.....완전무섭다ㅎㄷㄷ
•••답글
6년 전
iKON BI  혹시빅뱅보신분?
아무나 갖는 질문기회를 왜 쓸데없이!
•••답글
6년 전
  미리 방
종대 저랑 사귑니다. 워더.
•••답글
6년 전
윤기의시선  내 윤기야~♡
아 ㄷ진짜 팬아닌 나도 보면서 화난다 아
•••답글
아 학교망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같은공간에있었는데 왜 못들었지ㅠㅠㅠㅠ
•••답글
6년 전
변 뱩현  그자리 지켜줄게
서공예 이미지 실추 다 시키는듯..(((엑소)))
•••답글
6년 전
l U
어휴...진짜.. 이건 학교망신이다
•••답글
혼자학교망신다시키네...
•••답글
6년 전
찬열아좋아해요  어텐션보이
와 세상에
•••답글
6년 전
우주덕후
불쌍해,,, 무슨멘탈이야 저게
•••답글
6년 전
비오템
무슨생각으로 했을까?
•••답글
6년 전
너랑
ㅋㅋㅋㅋㅋㅋ학교망신..
•••답글
6년 전
변 백현.  변백현
진짜 왜그러는거지...
•••답글
헐두번째짤 그 여학생쳐다보는거예여?
•••답글
진짜 어른이다 ㅠㅠㅜㅠㅠㅠㅠ
•••답글
6년 전
김 재중(31)  3 : 31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아이유 (23)
영상어디서봐요?ㅠㅠㅠㅠㅠㅠ하..ㅇ짜증
•••답글
구욷  양다리걸치는여자
2222222222222222222222보고싶어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EXOκ 백현  항상행복한네가되길
페이스북에 'EXO-L들의 공간' 검색 후 스크롤 내리시다보면 33분짜리 풀영상 있어요!
•••
EXOκ 백현  항상행복한네가되길
페이스북에 'EXO-L들의 공간' 검색 후 스크롤 내리시다보면 33분짜리 풀영상 있어요!
•••
6년 전
올림픽챔피언김연아  비투비+제왑덕후
저건 실례되는 행동이지 진짜..
•••답글
6년 전
애증
저거 웃다 정색하고 다시 다른질문받으러 고개 돌리는거예요?
•••답글
보니 질문 후 사진찍자고 했을 때 고개 돌린 거예요 종인이 세훈이 표정도 싹 굳네요
•••
와 용기가 대단..나같으면 절대 못물어봄
•••답글
6년 전
하늘은파랗고별은가득한그런곳에  동방신기JYJ엑소
아니왜.....
•••답글
인성이 보이는듯..다들 얼마나 당황스러웠을까
•••답글
6년 전
주어진
6년 전
히솝리번
대답할 가치도 없다는 표정이다ㅠㅠ
•••답글
시우민 무서웠음
•••답글
6년 전
지호 부인
ㅋㅋㅋㅋㅋ그럴만도..
•••답글
6년 전
3분 1초  스엠 노렸네 노렸어
(((엑소)))
•••답글
6년 전
Guardian
아오 진짜
•••답글
6년 전
HongBean
6년 전
민윤기 여친  
아니 생각하고 말 하는 법을 모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6년 전
이재환!
6년 전
거기물좋아?
너무했다..
•••답글
6년 전
이재도
아..진짜 ㅂㄷㅂㄷ이다.. 서공예는 대체 왜가서ㅠㅠㅠㅠㅠㅠㅠ ((((영고엑)))) 이거 말고 또 다른 질문들도 많이 했죠?
•••답글
깅죵덍  엑소워더
네!ㅎ얼굴잘생기셨다고성형했는지물어보고중국멤버인레이에게야중국인중국인!이렇게소리를치기도했습니다
•••
6년 전
이거리는완전난리야  callmebaby
서공예학생들왜그랬나여ㅠㅠㅠㅠ
•••답글
6년 전
KJD  김종대
ㅋㅋㅋㅋㅋㅋㅋㅋ딥빡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6년 전
EXO K 박찬열  Happiness
아 종대야ㅜㅜㅜㅜㅜ마음아파
•••답글
6년 전
안녕 굿바이  롱뽐믕낭쮸용
(((첸)))(((엑소))))((((내보미)))))
•••답글
6년 전
잠과연애
대체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Dead And
헐 저건좀 아닌듯
•••답글
6년 전
EXO TAO♥
ㅠㅠㅠㅠㅠ
•••답글
6년 전
뭐라고?장난하냐?  .
6년 전
끼오
풀영상 어디서 봐요??
•••답글
6년 전
EXO 김종대
허..참나..
이런표정임

•••답글
생각좀 하고 말을..
•••답글
6년 전
BEAST두준
아이고야....소중한 질문 시간을 저런걸로 날리나 참...
•••답글
6년 전
메인보컬 변백현  큥 'ㅅ'
어휴....개념 장착 좀
•••답글
6년 전
자몽의푸른밤  딸기오이아이스크림
뭐지? 진짜 그런걸 물어봤다구요?
•••답글
6년 전
허벅지
아 욕나왛
•••답글
6년 전
어머나 세상에  찬열쓰 24살인디
무섭..ㅜㅜ민석오빠ㅜㅜ
•••답글
6년 전
도화경수  도화살 낀 도경수
어휴 학생이 아직 많이 어리구만
•••답글
6년 전
당황
와ㅠㅠ저런기회가있으면 좀 더 신중하고 의미있는 질분해주지
•••답글
6년 전
백퍼센트 우창범  =백퍼센트비주얼
아유 소중한 질문시간을...
•••답글
6년 전
김 우 빈.
제발 좀..
•••답글
6년 전
슈웬  빵타
저런 질문 왜함....?
•••답글
한 학생으로 인해 초대받은 가수도 초대한 연중도 학교도 민망해지는 상황
•••답글
6년 전
모에경수  언제나 행복하기
사과문도 ㄸㄹㄹ..이런거 쓰고 사과같지않던데 ㅋㅋ오ㅑ저러지
•••답글
6년 전
박 찬 텐
허 진짜 어이가 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음도안나오네
•••답글
6년 전
시우민석(25세)  김민석워장푸
하.....무슨 저런 질문을...
•••답글
6년 전
부산원빈  살아있네~정대현~
6년 전
도수
신경쓰지말자!
•••답글
6년 전
기대  TVXQ JYJ 비정상회담
에휴 나이 어린 티 너무 낸다
•••답글
엥 누가 누구랑 사귀든 말든 그걸 왜 물어보는거지... 눈치 X
•••답글
6년 전
오초림
6년 전
김민석 .  나의 봄 생일축하해
서로 욕이란 욕은 다해놓고 우리한테는 하지말라니, 17살은 상처받고 24살은 상처안받는건지.
우리 애들도 감정이라는게 있는 사람들인데..

•••답글
6년 전
EXOκ 백현  항상행복한네가되길
피지융 학생도, 그 친구들도, 서공예 학생회까지 입을 모아 '당시 현장 분위기는 좋았다', '전혀 문제가 될 상황이 아니다'는 식의 말씀을 하셨죠. 전혀 문제가 될 상황이 아닌데 팬덤에서 말이 많아지고 서공예의 인성을 논하나요?
•••답글
6년 전
침침지민  그대 잘생겼어요
아니 무슨 그걸...
•••답글
6년 전
남태현(94)  상남자 남태
6년 전
슈웬  빵타
할말없다 진짜
•••답글
6년 전
DeepDeepDeep  Call me vaby 'ㅅ'
정말....ㅎ.... 하... (비속어)
•••답글
6년 전
변백현(EXO)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
•••답글
6년 전
새령  ☜♡^▽^♡☞
어휴 진짜 말을......
•••답글
첸은 몰랐던거 같음 나중에 저여? 저라고여? 제가여? 약간 이런 반응...
난 그거말고 모두 잘생기셨는데 어디 고치셨어요? 가 제일 짜증...

•••답글
6년 전
뽈이
민석이표정 내표정........이런 나쁘누ㅜㅜㅜㅜㅜㅜㅜ
•••답글
5년 전
((태연))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5년 전
KING훈별
당황했겠다 ....
•••답글
123456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모든 IT 제품 무료사용 vs 모든 의류브랜드 구매가능403 마카롱꿀떡 17:02 38899 11
이슈·소식 요즘 중학교 여교사 근황448 WANNA ONE 하 10:19 125475 50
이슈·소식 웹툰 '성경의 역사' 댓글 테러 수준. jpg251 마릴리리리카 13:06 83990 44
이슈·소식 현재 k-아몬드 판매량 TOP3........jpg209 녹차말차킬러 16:38 56639 17
유머·감동 너무 내성적이어서 학창시절 인기가 없었다는 남자아이돌.jpg206 딸기꽃 12:50 90733 115
6956721 더블 백플립 맠맠잉 19:52 1 0
6956720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쳐 공사현황 더보이즈 영 19:52 1 0
6956719 당근마켓 초딩한테 사기당한 뽐뿌인.jpg 한 편의 너 19:52 1 0
6956718 바지 단추 잠구는걸 깜빡한 브레이브 걸스 꼬북좌 She 19:51 98 0
6956717 맞춤법 무새들 때문에 빡친 창모.jpg e)(o lucky on 19:49 108 0
6956716 네이버 수요웹툰 자강두천 투톱 임팩트FBI 19:46 423 0
6956715 김구라: 지금 동현이가 일이 없는게 나을 수도 있다 양세종의 개 19:46 855 0
6956714 페노메코 새앨범 피처링 라인업 더보이즈 이주 19:45 311 0
6956713 오뚜기 컵라면 신상 태 리 19:45 691 0
6956712 올해 안에 나올거 같은 환상서유기 후속작 옹뇸뇸뇸 19:42 229 0
6956711 물의 온도를 99도까지 올려놓아도... 언행일치 19:42 819 1
6956710 일반남성이 아이돌 메이크업을 받아봄3 아야나미 19:34 1484 1
6956709 당시 해외에서도 난리난 한국을 고스란히 담은 남돌 퍼포먼스5 빈덴도 19:25 3664 3
6956708 이동진 평론가가 배우&감독에게 싸인받는 방식 .jpg3 hwikaii 19:24 2738 1
6956707 솔샤르가 한국에서 마녀사냥 당한다고 생각하는 가장 큰 이유 풀썬이동혁 19:24 833 0
6956706 에스파 윈터, 화보 현장 해프닝 고소예정? 청량섹시 김태 19:24 2271 0
6956705 엄마한테 종합세트로 걸린 딸2 중 천러 19:22 3073 0
6956704 오염수 마셔도 된다더니..日"마셔서 안전 증명될 리 없다"후퇴 내 마음속에 저 19:22 236 0
6956703 직장 전자 vs 후자.jpg2 Different 19:20 1753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7 19:50 ~ 4/17 19: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17 19:50 ~ 4/17 19: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무서워서 오줌 지릴거 같은 초딩 일진들.jpg 63
12전10패면 좆밥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핫윙아 3짱..
인티포털
평점 3.4점의 한국 숙박업소 80
* 업로더 유의사항 : 정치, 성혐오, 광고, 분쟁성, 어그로 게시물 금..
인티포털
원더걸스 혜림 "남편 허벅지 내 허리 사이즈… 힘 주체 안돼" 26
채널ASKY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혜림과 결혼한 남편은 540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