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천재인 ll조회 43562l 7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4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Lee Jinki  =溫流
피드백 했구나. 빨라서 좋네요
•••답글
공기의 흐름이  슈가슈가슈가슈가슈가
오 피드백
•••답글
오세훈아내
네, 앞으로는 그런 일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피드백 감사해요.
•••답글
EOS
그래도 피드백했네
•••답글
내가 박침침맘  너의 내일을 응원해
피드백 고맙습니다
•••답글
2014 대상 가수 EXO  건재한 엑소
오 그래도 피드백 해주셨다... 감사하고 앞으로는 이런 일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엑소Love
피드백 감사합니다
•••답글
ㅋㅌㄹㄴ
앞으로 조심하면 좋죠~
•••답글
고엽
불쌍... 피드백 빠르넴
•••답글
김종대 여자친구  엑소랑결혼♡
피드백 감사합니다 ~~
•••답글
변모해
앞으로 더 잘하면 되죠~:)
•••답글
iK0N  바비생일지원바람
피드백 빨라서 좋다
앞으로는 신경써주시길

•••답글
소예
피드백 빠르네요 앞으로는 좋은 모습 보여주길!
•••답글
첫눈  첫눈오는이런오후에~
피드백 빠르네
•••답글
헐헐  끄아아앙
죄송한데 코코넛 엔터테인먼트에서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백현쓰 EXO인디  0408 0805
2222 ㅎㅎㅎㅎㅎㅎ
•••
33 코코넛 귀어워
•••
송진  위너 송민호x김진우
444444444 마자요 귀여워옄ㅋㅋ
•••
피드백빠르다
•••답글
박효신님
피드백 빨라서 좋네요. 사건이 크게 논란이 된만큼 이 피드백도 많은 사람이 봤으면 좋겠어요.
•••답글
Dear. Santa
무슨일이에요?
•••답글
일위후보 발표할때 로드보이즈분들이 일위후보자리에 서서 대본을 뚫어져라 쳐다보고 일위후보 가리고 그래서 그래요
•••
아..피드백
•••답글
오 피드백 잘햇음
•••답글
EXO-K준면
피드백 빨라서 좋네..앞으론 신경 써주시길
•••답글
짜파개리  세훈 찬열
깔끔하다
•••답글
장갤러
뭔일있었는지도 알려주세요
•••답글
어제 인기가요 엔딩 무대에서 엑소가 1위후보였는데 로드 보이즈 멤버들이 엑소 멤버들보다 더 앞에 서서 화면에 나오려고 하고 방송 끝날 때까지 엠씨 밀면서 브이 하고 그랬어요.
•••
1위 발표할때 1위 발표하는 멤버들 보다 앞에 있어서 멤버들이 다 못나오는 상황이 발생했어요 처음엔 실수인가 싶았는데 여러번 다른 방송사에서도 한게 밝혀져서 논란이 되었어요
•••
인포 초록글에 있는 내용입니다!
•••
변뭉이  邊伯賢
GIF
어제 엑소가 1위 후보였는데 신인 가수분들이 딱 중앙을 가려서 앞으로 나오지도 못하는 상황이었어요 뒤에 보면 안절부절 못하는 눈 큰 사람이 엑소 멤버 찬열이구여 근데 어제만 아니라 매번 그래서 문제가 됐죠

•••
피드백 감사합니다!
•••답글
윤기와 영창  방탄소년단
피드백이 빨라서 다행이네요
•••답글
조성진  블락비 사랑해
와 피드백 엄청 빠르네 깔끔하게 잘했다 요즘 소속사들 일처리 되게 잘하는 듯
•••답글
분홍코끼리
에구.......담부턴 조심하길
•••답글
시선 둘 , 시선 하나  =마음아닫아 (콜미베이비대박)
피드백 감사합니다
•••답글
낮누_  130613
피드백 빠르네..
•••답글
테임즈  최벌는사랑해
오 피드백 좋다
•••답글
아쿠스타
딱히 문제 될 거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시끄러우니까 빨리 피드백했나보다... 그래도 논란 조용해 질거 같아 다행
•••답글
그 와중에 코코넛 엔터테인먼트 왜케 귀엽지
•••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서 논란이좀 있었던거 같아요!! 그래도 빨리 피드백 해주셔서 다행 ㅠ
•••
민석아,  김민석님과 연애중♥
오 피드백 빠르다..피드백 감사합니다
•••답글
이연희얼굴
앞으로 잘하면되니까~
•••답글
거창 왕자  거창도포함이지요
근데 그정도로 엄청 심각한 일까진 아닌듯...!
•••답글
프란체스코
오... 일 잘한다...
•••답글
피드백 빨라서 좋네요
•••답글
팜로드
피드백 빠르네요!
•••답글
미카엘
오..... 피드백 빠르다
•••답글
수입푸드  바비생일지원바람
다행이다... 이 일로 트라우마ㅇ같은건 안생겼으면 좋겠다...
•••답글
공 태 광  넌 나의 1004
빠른피드백 다행이네요! 좋게 끝나길!
•••답글
오 피드백 빠르고 깔끔하당
•••답글
별님
올 피드백은 빨라서 좋다
•••답글
민석아.....  민석아ㅠㅠㅠㅠㅠ
빠른 피드백 감사해요
•••답글
셜록
헐 해줄지는 몰랐는데..
어젠 좀 그랬지만 앞으로 안 그러면 되죠 피드백 감사합니다

•••답글
잠이온다  정말로..
오 피드백했네
•••답글
빈우
오 피드백 엄청 빠르네요
•••답글
다음부턴 안그런다니 다행이네요
•••
EXO MINSEOK  티켓팅 성공
피드백감사합니다
•••답글
문수아.YG  유어~에브리띵~
세후니
피드백 감사합니다
•••답글
agust*D
오 피드백 빠르다... 바로 인정하고 사과하는 모습 보여서 좋네요! 앞으로는 조금만 더 조심하고 행동했으면 좋겠어요!
•••답글
피드백 빨라서 다행이네요
•••답글
에프엑스_크리스탈  4 Walls
피드백 빠르네
•••답글
푸르던  그 날 알았지 이럴줄
오.....피드백 좋아여
•••답글
B큥아  엑소♡인피니트
확실히 엑셀들 화력이 크긴크다고 새삼 느끼게된다...와. ...... 그전엔 피드백없더니..
•••답글
B큥아  엑소♡인피니트
다음부턴 안그랬으면
•••
마스터B  인페르노
피드백 빠르네요
•••답글
피드백 빨라서 좋다
•••답글
피드백 해주셨네요 다음부터 주의하면 되죠!
•••답글
벚 꽃.
피드백빨라서 좋네요 앞으로는 주의 부탁드립니다!!
•••답글
변뭉이  邊伯賢
피드백 빨리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핀 해리스
오 피드백하셨군
•••답글
한 혜리  프로듀스 101
근데 이덕분에 그룹이름은 많이 알려졌을거란 기분을 지울수가 ㅠㅠ없다
•••답글
비비씨
피드백빠르다 ㄷㄷ 맴찢 ...
•••답글
Grow OST - 함께  계속 함께할 사람
앞으로잘하면되죵 신인이라호기심가득열정가득이라그런일생긴것같은데앞으로조심합시다!!
•••답글
V = 김태형  = 내남자
찬열이 ㅋㅋㅋㅋ 열절부절 ㅋㅋㅋ 동공ㅋㅋㅋㅋㅋ
•••답글
설리야 응원해  샹니fx소시럽리레벨
피드백 빠르다
•••답글
새 신발
앞으로 잘하면 되죠!
•••답글
3seunghyun
피드백 빨라서 좋네요. 다음부터는 좋은 일로 얘기 들렸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기대할게요!!
•••답글
우와앙  데인 베니
소속사 일 잘하네여. 빠른 피드백에 변명없이!!고로치고로치
•••답글
우즈마키 나루토  나는 오타쿠다
피트백 깔끔하고 좋은듯 더 나은 모습 보여주길 바라요
•••답글
수피아  EXO SMTOWN
피드백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ㅔ
•••답글
피드백 빨라서 좋네용 앞으로 더 좋은모습 보여주세요:)
•••답글
'^'♥
엑소뿐만 아니라 모든 음방에서 엠씨 사이에서 똑같이 손 모으고 그러고 있던데 피드백 했으니 다행이네요
•••답글
충분히 질타받을 행동이었다 생각함 앞으론 조심하길
•••답글
秀珉
앞으로는 조심해줬으면 좋겠네요 더 발전하는 그룹이 되길!
•••답글
어른버섯  뿅뿅
화이팅하세요!
•••답글
펭귄이다펭  ⊙θ⊙
근ㄷㅔ 왜 엑소팬한테만 사과하는고지ㅠㅅㅠ그 전에 타가수들도 여러번 있지 않았나펭..
•••답글
피치블러썸  위잉~ 위잉~
333333
•••
Imagine Dragons  Daughtry
개인적으로 보기 불편했었음..
다음부턴 그러지말길

•••답글
4 WALLS
피드백 감사합니다
•••답글
정영재  레오 생일이 신경쓰이면 생일셋
부럽다 피드백 받아서...
•••답글
김젤리
피드백 빨라서 좋지만 왜 엑소한테만 사과하지 다른 가수들도 피해봤는데..
•••답글
01:05  비스트 박서준
2 엑소 분들 언급만 하긴 하네요 잭슨 분은..
•••
01:05  비스트 박서준
피드백 좋네
•••답글
防彈少年團 V  RUN 망한다고해라
엑소뿐만 아니라 피해 본 타 가수도 몇몇 있는걸로 아는데......
그래도 피드백은 짱짱bb

•••답글
레비아
엑소뿐만아니라 방탄도 피해보지 않았나요..? 아닌가
•••답글
권순영부인
피드팩 굉장히 빠르네요
•••답글
큰멍뭉이  견제받지만 건재하다
피드백 고맙고 앞으로 이러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 크네요, 어제 워낙 기분이 크게 상했어서
근데 그냥 많은 선배 가수를 대상으로 여태 했던 비슷한 행동에 대해 사과하는게 더 깔끔했을 것 같아 아쉽네요
우리 애들 말고도 다른 가수도 불편했던걸로 말 나왔던 걸로 아는데...
피드백 빠른건 좋네요

•••답글
충분하게 문제 될 상황이였는데 피드백은 빨라서 좋네요
•••답글
임히주
피드백 하셨네...
•••답글
기린씨
오 피드백
•••답글
더덕구이참구이  승리는우리의에브리띵
우왕 피드백 빠르다
•••답글
지미닝  RUN 망한다고해라
새 벽  사랑합니다사랑하세요
잉 무슨일이죠
•••답글
어서나와  승호야
오 피드백
•••답글
BAEKHYUNG  엑소 레드벨벳 방탄
피드백해주셔서 다행이네요 앞으로는 주의부탁드리는 마음입니다
•••답글
BAEKHYUNG  엑소 레드벨벳 방탄
그런데 생각해보니 굳이 엑소를 언급했어야 했나 싶네요 다른 가수분들도 피해를 봤다고 들었는데..
•••
천재아이돌 변백현  
오 확실히 피드팩이 깔끔하니 훨 낫네요
•••답글
레드밸벳
오 피드백했네
•••답글
11월22일  인피니트 사랑해
성화야결혼하자  회색남이성화
피드백 빠르게 해주셨네~!!
•••답글
이거할레오
피드백 빨라서 좋다
•••답글
오 피드백 빠르네
•••답글
빠오즈슈밍
피드백 안 할 줄 알았는데. ㅋㅋ 그래도 해주셔서 고맙네요.
•••답글
망개찌미니
워우 피드백 빠르다
다음부터 안그러면 될거같네요

•••답글
여전히 너에게선 빛이 나  여전히향기나는꽃같아
우와 피드백
•••답글
JlMlN
신인이라 카메라에 한번이라도 더 비추고 싶은 마음은 정말 이해합니다ㅜㅜ 이 일을 계기로 성숙해지길 바라고 너무 주눅들진 않았으면 좋겠네요.
•••답글
샐라인  엑소방탄 좋아하는애
22222222222
•••
재연  바비생일지원바람
333333
•••
성시경내꺼다  친등후쪽지나메세지♥
4444444
•••
웬열  아이엠레이닝
888888
•••
 
차학연(29)  메리미
다음부턴 조심해주세요
•••답글
꼭 엑소만 언급해서 사과한 거 .. 다른 가수분들은 뭐가 되나요
•••답글
다른 1위 후보도 가렸나요?
•••
네 이번주내내 1위발표때 가렸었어요! 방탄도 가렸던걸로 알아요
•••
INFINITE♡INSPIRIT  iKON & B.A.P
오 피드백 빠르다
•••답글
어제 홍대에서 공연하는거 봣눈데
•••답글
이솝  예비 1번
다른가수들한테도 피해봤는데 굳이 엑소만 언급하면서 피드백 공지 올리셨어야했는지..앞으론 이런 일 없도록 바랍니다
•••답글
yoon gi
피드백 빠르시다
•••답글
됴됴콜미
싸이랑 잭슨한테도 해야되는거아닌가....? 왜 엑소한테만...
•••답글
도경수( D.O.)  사랑합니다. 하트.
우와 피드백보니까 회사가 나쁘진 않나봐여
•••답글
얼음연못  귀엽죠?? 알아요
피드백 빨라서 보기 좋네요ㅋㅋㅋ
•••답글
어썸베이비  검색창에 어썸베이비
로드보이즈 친구들 상처 안받았으면 좋겠네여
•••답글
융ㄴ기
피드백 감사합니다
•••답글
이민혁 BTOB  뼈 투빝!
올 피드백 빠르다...
•••답글
오 피드백 빨라서 좋다
•••답글
꽃채운  방탄소년단
피드백 빠르네요~ 신인이라 카메라에 더 비추고 싶은 마음 이해하구요 앞으로는 더욱 주의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닷
•••답글
세총  ㅁㄼ
피드백 빨라서 좋네.
•••답글
아리쟐
좀 불쌍...... 앞으로 잘되길!
•••답글
안드레아스  원걸갓칠텐션업
내생각엔 나머지 멤버들은 다앞에 있어서 몰랐을것같은데....불쌍함...
•••답글
파란간지
오 피드백 빠르네
•••답글
엑소 말고도 가려진 가수분들 있을 텐데 그분들한테도 사과하셨으면.. 또한 소속사 사과문에 더불어 멤버들이 직접 사과하셨으면 좋겠어요. 피드백이 빠르긴 하네요. 이점만은 잘했다고 봅니다.
•••답글
허세범  인피니트갓세븐비투비
오 피드백 빠르네요
•••답글
됴거트
이런일 피드백해주셔서 좋다....그리고 엑소뿐만이 아니라 다른 분들한테도 사과했으면... 꼭 엑소팬들만 뭐라해서 사과하는기분....
그리고 로드보이즈분들이 이번일로 자존감이 낮아지거나 트라우마 생기는 일이 없길... 응원합니다!

•••답글
디아크 한라  바비생일지원바람
피드백 빠르닫...
•••답글
업텐션 고결  ☜ 여기여기 붙어라
일처리 빨라서 좋으네요
•••답글
씽씽하우젠
엑소만 언급한 이유는 이 전에도 말이 나왔었다는걸 회사에서 모르는듯..ㅠㅠㅠ 그래도 피드백 해주셔서 다행이에요
•••답글
해변의 카프카  저기 숲으로 가진 말아줘
피드백 빠르다
•••답글
달콤한 민슈가  민슈가
뭐 했었어요?
•••답글
너의길을가라고단하루를살아도  뭐라도하라고나약함은담아둬_
응원합니다 !!
•••답글
지개매
피드백 빠르다 티비 나오고싶은 마음은 이해함.... 너무 과하니 문제
•••답글
조 권
피드백 빨라서 좋다
•••답글
장리인  Sm 소속가수
피드백은 감사합니다
•••답글
.김태형.  두부
피드백 빨라서 좋은데 왜 엑소만.... 해주시는지
•••답글
우리엄마사위 류준열  슈주엑소방탄빅스
피드백빠르네
•••답글
그래도 피드백은 잘한듯
•••답글
오 피드백 빠르다....
•••답글
백큥이  엑소 에프엑스 ♥
우와 피드백해주셨네
•••답글
auspicious_
엑소뿐만아니라 다른가수분들도 많이피해보셨어요. . !!!
•••답글
띤뚀니
탱탱구  온리 소녀시대
깔끔하시당
•••답글
류준열(30
피드백 빠르네!!! 큐브야 뭐하니 배워라~!!~
•••답글
틴틴  BTSVT
빨라서 좋다
•••답글
오빠르다..
•••답글
이도한  오성진 선수 화이팅
싸이가 소감말할때 브이자 계속 한거는요? 다른 가수들한테는 왜 사과하지 않는거죠..
•••답글
피드백 빨라서 좋다ㅠㅠ!
•••답글
산들애다시다마딛따  또자작곡이잖아요
피드백 빨라서 좋다
•••답글
피드백 굿
•••답글
텐더럽  인도의 안쪽으로
피드백 해줘서 좋네요
•••답글
AllTheBestOfLuck  EXO
오 피드백
•••답글
이보다 좋을 순 없다  내가수인피니트
경솔했지만 죽을죄도 아니구 사과도 했으니 주눅들지 말고 활동 잘하길
•••답글
크리스탈수정  날 반기는 겨울인사
피드백 빠르네 좋다
•••답글
Bright Light  밝음.
오 피드백했네요..앞으론 좀 더 주의해시면 될 것 같음..
•••답글
이산들노래  비포 싸랑해 ㅠㅠ
워 피드백
•••답글
사랑행
그래도 빠른 피드백덕분에 잘 해결된듯... 다행이네요
•••답글
황진수
오소속사 빨라좋다
•••답글
여긴소속사가일을잘하네
•••답글
여기 떨어진 이 사랑이 나에겐 화살표 되어  그대 머무는 곳 알려주네요
피드백하셨네.. 어느정도 카메라 욕심있는건 귀엽게 봐왔는데 저번엔 1위후보 자리에 있거나 가리면서 과하게 욕심을 부려서 사단이 난 것 같네요. 앞으로 주의해주시길..!
•••답글
대현아..
오 피드백 두번안그러면 되지뭐
•••답글
혀니_현
피드백 굳!
•••답글
다해먹네
피드백 잘 한듯...! 앞으로 주의해주었으면.....!
•••답글
현석  "입금해"
현석아 너도 저렇게 일 좀 해봐
•••답글
Briller_G
우와 피드백 진짜 빠르다
•••답글
G-DARGON
와 피드백 빠르다 회사에서 많이 혼났을 거 같은데 주눅 들지 않았으면!
•••답글
윤보미(1993.08.13)  ♡에핑&위너♡
오 피드백
•••답글
누텔라즈  겨울의시작과끝
오 피드백
•••답글
샤컨
피드백 진짜 빠르다
•••답글
꺄어우엉
솔직히 소속사측 사과문 말고 가수분들한테 직접 사과받는게 맞다고 저는 생각해요
•••답글
오 피드백 빠르네요
•••답글
오나의니니  틴탑러브
피드백빠르네..
•••답글
*도경수  안녕
아이구..ㅎㅎ저도 감사합니다
•••답글
Like You
피드백 빨리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만 다른 가수분들도 피해를 봤는데 엑소만 언급한 거에서는 좀 그러네요. 사과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멤버분들도 사과해주셨으면 좋겠는데 소속사 사과문만 있으니 아쉽네요.
그리고, 이번 기회로 반성하고 더 좋은 모습 보여주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김열  발칙하게 고고
피드백 올려주신건 감사한데 그 당사자분이 직접 쓴 글도 같이 올려주시지.......
•••답글
화선  천운이 아닙니까.
피드백 빠르네요
•••답글
피드백 빠르다!
•••답글
이동민
엑소뿐만 아니라 다른가수분들도 피해를 입었는데 ㅠㅠㅠ
•••답글
루한 (90.4.20)  EXO
피드백 빠른건 좋은데 다른 아이돌들도 피해입었는데도 불구하고 엑소만 콕 찝어서 사과하시니 엑소 팬만 유난이라고 욕먹을 것 같아서 걱정이네요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요즘 사회가 보는 20대 과소비.jpg390 뭐야 너 11.26 13:18 99266 30
유머·감동 아프리카TV 복귀한 쯔양 "솔직히 돈때문에 복귀한것도 맞다"353 WANNA ONE 하 11.26 09:16 84428 33
유머·감동 6년 동안 떡볶이 무전취식 + 근황.jpg274 비가오는날엔 11.26 16:29 65212 26
유머·감동 인스타용 침대 위 음식......jpg256 사랑을먹고자 11.26 15:36 68840 13
유머·감동 '사재기 논란' 송하예 심경 "저도 1위하기 싫어요"224 Jeddd 11.26 19:40 35300 8
6862485 유부남이 허락 받는법 .jpg 김규년 0:00 1 0
6862484 주갤럼 맥주캔 인증...jpg 세븐틴 원 + 0:00 1 0
6862483 배민 리뷰보고 놀랬다 세상에 잘생긴 0:00 1 0
6862482 브이로그 유튜버 진훤 서로가 서로에 11.26 23:59 2 0
6862481 태국식 숙청 방법 원우얌 겨론 11.26 23:59 14 0
6862480 검은색이 잘 어울리는 여자친구 신비.jpgif 한 편의 너 11.26 23:59 1 0
6862479 삼성 갤럭시 시리즈중 투탑.jpg 비비의주인 11.26 23:58 1 0
6862478 아싸의 최소 기준 노츄캡짱 11.26 23:58 3 0
6862477 김준현이 추천한 맛있게 먹는 팁인데 세 점 이상 먹지말라고 한 팁.... ㄷH학수학능력 11.26 23:57 110 0
6862476 z???:뒤에 딜도가 왜이렇게 많나요? 노츄캡짱 11.26 23:56 153 0
6862475 큐티 드립에 대한 다른 리액션.gif 큐랑둥이 11.26 23:55 48 0
6862474 양발운전 뒤차 시점.gif 참섭 11.26 23:55 72 0
6862473 아이즈원 환상동화 자켓 미리보기.jpg 우물밖 여고 11.26 23:53 117 0
6862472 향수선물 고민해? 향수 BEST30 세기말 11.26 23:53 279 0
6862471 웹툰 소녀의 세계 가상캐스팅.jpg JOSHUA95 11.26 23:52 144 0
6862470 중고앨범 팔려는데 5분만에 답글달림.JPG1 봄처녀제오시 11.26 23:52 251 0
6862469 집안내력 가지고 결혼 다시 생각해보자는게 말이 되나요??3 djekxn 11.26 23:50 401 0
6862468 여친과 싸운 이유.jpg 빅뱅 사랑한 11.26 23:50 338 0
6862467 날벼락.gif 색지 11.26 23:50 12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6 23:57 ~ 11/26 23:5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26 23:54 ~ 11/26 23: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