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즈원이 10년만에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여성듀오 애즈원은 정규앨범 6집 'OUTLAST' 수록곡 '아무 말 안해도 돼'를 6월 7일 자정 깜짝 선공개한다.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애즈원의 지난 17년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 영상을 공개함과 동시에 곧 나올 정규앨범 'OUTLAST' 발매 소식도 예고하는 등 많은 음악 팬들의 추억을 이끌어냈다.
애즈원은 1999년 1집 정규앨범 'Day By Day'로 데뷔해 ‘미안해야 하는거니’, '너만은 모르길' ‘원하고 원망하죠’, ‘Last Christmas’ 등의 수많은 히트곡들을 발표하며 오랜시간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선공개곡 '아무 말 안해도 돼'는 브랜뉴뮤직의 차세대 프로듀서 9999의 프로듀싱 아래 완성된 미디엄 템포의 Urban R&B 트랙으로 "아무 말 하지 않고 그저 내 곁에서 웃고만 있어도 좋다"고 말하는 애즈원의 사랑스런 보이스와 하모니가 마음 속 깊이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는 곡이다.
브랜뉴뮤직은 “애즈원의 새 정규앨범을 기다려주신 많은 팬분들께 감사드리며 10년만의 발매하는 정규앨범인 만큼 선공개곡 ‘아무 말 안해도 돼’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오늘 밤 발매 될 신곡 '아무 말 안해도 돼'를 통해 애즈원이 정성껏 준비한 이번 정규 6집 'OUTLAST'를 조금이나마 먼저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인스티즈앱
이거 방탄 찐팬이 올린 위버스 글인데 읽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