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해다 ll조회 112375l 119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5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12345678

5년 전
탐앤탐스 그린민트초코탐앤치노  벤티 648kcal
ㅠㅠㅠㅠㅠㅠㅠ원우잊지않게해주는거같아서넘좋아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순찌  엑소셉틴
긔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들
•••답글
5년 전
윤미리내
ㅠㅠㅠㅠ 와ㅠㅠㅠㅠ 정하뉴ㅠㅠㅠㅠㅠㅠ 안겨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입틀막)
그나저나 원우 빨리 낫기를....ㅠㅠ

•••답글
5년 전
챔챔
잘생겼다....
•••답글
5년 전
달빛지훈이  25살에 보고싶다
우리애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
•••답글
5년 전
SEVENTEEEN부승관  민규의 스무살의 봄
워누야 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다 ㅠㅠㅠㅠㅠ아프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나아서 우리 보자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故김광석  故김광석 그립습니다
5년 전
쿠야  너희의 영원한 관객
아 진심 너무 예뻐.ㅡ
•••답글
5년 전
권지용파란수트성애자  우리빅뱅찾았어요!
워 다들 김구님 안경 잘 어울린다..
•••답글
5년 전
눈쨔람  징기!
와 안어울리는 사람이 없냐
•••답글
5년 전
무한도전
민규야 잘생겼어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홍익탬  널리태민을이롭게하라
찬이님 왜이렇게 귀여워요 납치하고 싶게...
•••답글
5년 전
박낑깡  불타오르네
순녕ㅇ아...슌영아..
•••답글
5년 전
청랑
코디분들 배우신분들..
•••답글
5년 전
아낌쪄  예뻐
코디님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절할게요ㅠㅜㅠ다만 계절 감각만 좀 살려주세요
•••답글
저 안경이 한명도 빠짐없이 잘어울릴수가................와........ 엄지척
•••답글
5년 전
모델조민호
캬...진짜 잘생겼다...
•••답글
5년 전
히라이 모모  트와이스세븐틴
겸이... 최고지... 최고 존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다 미모 열일
•••답글
5년 전
김기빔  샤이니가 '좋아'♥
안경 발린다..
•••답글
5년 전
GRAY(그레이)
아 대박....아 입덕할것같아...
•••답글
5년 전
MBLAQ 미르
ㅠㅠㅠㅠ역시 우리셉틴ㅠㅠㅠㅠ사랑해ㅠㅠ
•••답글
5년 전
우미니
허 헝 진짜 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 ㅠ ㅠ
•••답글
세븐틴 사랑해,,,,,,,,....
•••
5년 전
만.세
명호ㅜㅜㅠㅠ명호ㅜㅠㅠㅠㅠ명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차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 다 어쩜 저리 예쁠꼬
•••답글
5년 전
BTS 진(JIN)  BTS, 인피니트
5년 전
잔나비  빅스 방탄 비투비
헐 어쩜 다 잘 어울리죠
•••답글
아니....안경써도잘생길일??
•••답글
5년 전
캔디쌤  B 21 W AM Hi YGs
우왘ㅋㅋ큐ㅠㅜ귀여워ㅠㅜㅠ
•••답글
5년 전
오초림  
5년 전
용석  크로스진
한솔아///
•••답글
헐..애들마음씨........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ㅜㅠㅠ
•••답글
ㅓㅓ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맘씨도 넘예쁜...ㅜㅜㅜㅜㅜ
•••답글
5년 전
원식  VIXX_RAVI
미...민규야..
•••답글
5년 전
한여울의  R=VD 163cm
아....아...에스쿱스...아....
•••답글
5년 전
우주최강트레쉬공  애 지워 바지 벗어
아 대박적
•••답글
5년 전
Levi  무릎꿇어라 돼지들아
덧쿠는 사망하겠네요..덧쿠ㅜ아닌 저도 숨막히는 외모..
•••답글
5년 전
한 여름  여름아 부탁해
이석민ㅠㅠㅠㅠ아녕껴도 잘생....ㅠㅠㅠ
•••답글
5년 전
오늘도 여전히 빛나는 별, 호시야  너를보면서힘낸다.고마워,권순영
아이구 순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와 그냥 코디인 줄 알고 좋다,,했는데 이유가 더,,
•••답글
아.ㅠㅠㅠㅠㅠㅠㅠㅠ 순영이 발목에도 발림니다.ㅠㅜㅠㅠㅜㅠㅜㅠ
•••답글
5년 전
슙슙하고 우는 민슈가  (。•́︿•̀。)
와... 다 진짜 쩐다... 나는 안경 쓰면 찌랭인데
•••답글
5년 전
순영희
동그리 안경은 사랑입니다.....❤️
•••답글
5년 전
닉 네임
조슈아 진짜잘새겼네
•••답글
5년 전
나는누구지
와 버논ㄷㄷ
•••답글
5년 전
틴틴
너무 예뽀 사랑햇 ㅠㅠ
•••답글
5년 전
치요
애들 미모 매일 열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방탄맘  어화둥둥 내 방탄
아 뜽가나!!!
•••답글
5년 전
뿌루살이
헝헝헝♥♥♥
•••답글
5년 전
시읽는 밤  53770
와진짜잘생겼다 (입틀막)
•••답글
5년 전
Red Velvet Wendy
와 버논님...
•••답글
5년 전
@Blair Williams  호주 귀염둥이
아 내가 안경 취향인 줄 어케 알고... ㅠㅠ 원우도 얼른 보고 싶다
•••답글
5년 전
iKON 맘빈  샤이니 아이콘
5년 전
안녕 봄아 넌 여전히 예쁘구나  비투비세븐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뻐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우주 부셔버리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 승관이 뭔가 코난같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순영이 겁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워누야 빨리 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서로가 서로를 많이 아낀다는게 마음으로 전달되는 기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뭐하지?
잘생겼다...
•••답글
아덜냄들 다 잘생겼쪄...
•••답글
헐 댑악,,,,
•••답글
5년 전
김태형 여친  쩌이쩌이빵빵
아아... 호시... 순영 외모 대박적......... 나 만세 앨범도 있는데... 두가지 버전이나......... 아 진짜...
•••답글
5년 전
사랑쪽지(LOVE LETTER)  SVT❤CARAT
아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원우도 얼른 보고싶다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수만이네 꿀단지  SM
세상에 쩐다 겁나 좋다 세상에
•••답글
5년 전
휴우가 네지
3번째 사진 누구신가요 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래헌
5년 전
♡백현♡  꿀길꿀길
귀여워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5년 전
♡ㅅ♡
우와 진짜 잘생겼다
•••답글
새삼 잘생겻다...
•••답글
5년 전
MONOCHROME
아니 첫 번째 사진읓 버논으로 하시면 어떡해여...... 진ㅈ자 심장 멎는 줄 알았네
•••답글
5년 전
새벽을지나밤새서해보고싶어  방탄소년단 세븐틴
미쳤다ㅜㅜㅜ
•••답글
5년 전
너도 상상했던  너가 될거야
헐.. 와... 대박.... (입틀막)
•••답글
5년 전
sparkling water  인피니트
대박.....(말잇못)
•••답글
5년 전
열매나라
아....진짜예쁘다...헉헉..미모열일중..
•••답글
5년 전
이석민 아내  ❤가장빛날호시십분❤
엉엉 ㅠㅠㅠㅠㅠ애들 다 예뻐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저격수  당신의 심장을 저격한다!
헉 갑자기 아낀다가 너무 듣고싶어졌다 영상보러가야지...(총총
•••답글
5년 전
이보나  변백현
와 진짜 잘생겼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승..관.....아...o<-<
•••답글
5년 전
김 종현  오늘도,내일도사랑해
으어ㅜㅜㅜㅜㅜㅜ
•••답글
하......내새꾸들ㅠㅠㅠㅠㅠㅠㅠㅜ진짜 마음 이뻐 쥭겠어ㅠㅠㅠ이러니까 덕질을하지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셉틴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SR15B
우와........
•••답글
아 애들미모 열일 완전 다들 해리포터같아ㅜㅜㅜㅜ귀여워ㅜㅜㅜ
•••답글
5년 전
원우의계절
13명 다 어울림......, (입틀막 (말잇못.......
•••답글
5년 전
정쑤정
다들 잘생기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뭔가 전워누 안경 내가 쓸래!!! 내가!!!! 서로 그러다 그냥 코디가 다 챱챱 준 거 같은 그런 망상을 불러 일으킨다...
•••답글
찬아 진짜 너무 예쁘다ㅠㅠㅜㅡㅠㅠ
•••
5년 전
에이프릴 이나은(18)  이그조변백현
와 민규ㄷㄷㄷㄷㄷ잘생겼다세븐틴다 잘생김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Ν
감사합니다... 어느 쪽에 계시죠... 절 좀 합시다ㅜㅜㅜㅜㅜㅜㅜ
•••답글
5년 전
BTOBTS
아 세븐틴 요즘 왜그래요? 미쳣다 지린다
•••답글
5년 전
에스쿱스 (S.coups)  호시 (Hoshi)
와진짜얘들아
•••답글
진짜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이지훈(우지)  빅스 세븐틴
엄마 심장...
•••답글
5년 전
셍여  석민 백현 수지
석민아.......................................................................
•••답글
4년 전
권순영♥  쥬씨쥬뿐♥
ㅠㅠㅠ사랑해ㅠㅠ
•••답글
3년 전
괴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2345678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1조 8천억 당첨복권 실물765 마유 12.01 19:33 136403 21
이슈·소식 'VVIP 논란' 오은영, 롤렉스 이어 5100만원 까르띠에 착용 '눈길'..500 지수 12.01 19:47 164220 42
유머·감동 친구들끼리 호텔 갔는데 이런 침대가 있다...jpg294 장미장미 12.01 22:56 109118 27
이슈·소식 윤석열 "내 공약 보고 아니다 싶으면 나 찍지 마라"283 미니온즈 12.01 19:18 115541 23
이슈·소식 "오미크론 출현, 코로나 종식 신호"…과학자들이 이처럼 주장하는 이유189 미니온즈 12.01 21:55 115225 35
7065297 거리두기 4단계 준하는 조치 발표될 듯…"집합금지도 검토 중" 누눈나난 12:30 160 1
7065296 로스트아크) 오졌다ㄷㄷㄷㄷ.gif 아야나미 12:30 170 0
7065295 싱글벙글 오늘자당근 311344_return 12:29 188 0
7065294 편돌이 : 바닥에 왜 물이 있지?? 패딩조끼 12:29 189 1
7065293 없어서 못판다는 국립박물관 신상 굿즈ㄷㄷㄷ2 쿵쾅맨 12:23 691 0
7065292 식빵 굽는 고양이 밑에 손 넣기🐈,.gif15 허초희 12:12 2091 3
7065291 오늘자 아랍컵 근황 ㅋㅋㅋ.GIF ㄷH학수학능력 12:07 1656 0
7065290 ??? : 장난합니까 휴먼...? 나루호토 12:06 664 0
7065289 험하게 자랐던 90년대 초딩들.JPG1 초코틴틴세븐 12:06 1819 0
7065288 신동엽, 홍석천이 함께 찍은 광고2 언더캐이지 12:03 1348 0
7065287 일주일만에 얼굴 보는 남매의 대화.gif2 마유 12:01 2898 0
7065286 사람들이 은근히 자주 느끼는 현상 NUEST-W 12:01 1678 0
7065285 [철면수심] 차돌짬뽕 2차 사전판매 공지 태 리 12:00 1890 0
7065284 약속시간보다 빨리 준비했을 때1 시어머니블루 11:58 931 0
7065283 세상 귀여운 왕벌1 마유 11:58 712 0
7065282 부네자 멀티골 ㄹㄹㄹㄹㄹㄹ.GIF 311342_return 11:57 288 0
7065281 일반인들은 생각보다 아이돌덕후에게 호의적이다..twt51 소고기 육전 11:52 5868 3
7065280 남자 잘못인 줄 알다가 이해하게 됨.jpg 4 프로렌스 11:40 2900 0
7065279 누군가"추함”을 묻거든 고개를 돌려 날강두의 인스타를 보게하라 어니부깅 11:29 235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2 12:30 ~ 12/2 12: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2 12:30 ~ 12/2 12: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