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하라주쿠에 있는 설빙에 다녀왔습니다.
오전 8시30분부터 기다린탓에 입장하여 무사히 딸기설빙을 먹었습니다. 이후에는 신오쿠보가서 삼겹살을!
즐거웠지만 굉장히 피곤한 휴일이었습니다.

트윗을 보니 설빙에 가고 싶다는 분들이 있는데 주의하세요. 줄이 굉장히 깁니다. 9시30분에 줄을 서서 10시45분정도에 번호표를 받아 가게에서 빙수를 먹은 시간이 2시20분! 열사병 대책을 마련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설빙=빙수라는 뜻이라네요.

7시간반을 기다린 설빙.딸기설빙을 먹고 싶었지만..^_^;

하라주쿠의 설빙~~10시부터 줄을 기다려 6시간 동안 기다리며 이런 저런 이야기하며 시간 보냈다. 내일부터 또 학교다..힘내자

하라주쿠에 있는 설빙에 다녀왔습니다. 오픈하고 첫 일요일이라 그런지 7시간 기다렸습니다!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설빙 6시간을 기다렸는데 먹고 싶었던 딸기 설빙은 먹지 못 했다. 인기가 굉장하다.

3시간 기다린다는 말을 듣고 갔는데 8시간을 기다렸어. 이렇게 기다려도 딸기 설빙은 먹지 못 했어. 설빙을 너무 만만하게 봤네.

설빙이 인기 있다는 소리가 궁금해 일아보니 오늘 6시간반~7시간 기다려야 하는 이야기에 눈이 뒤집혔다.

7시간만에 ㅋㅋ 이걸 먹음ㅋㅋ

하라주쿠에 오픈한 설빙 2시간 3시간씩 더위참아가며 기다린다는데 차라리 그 시간에 한국을 가지. 한국가서 본고장의 설빙을 푸짐하게 먹는거야.

설빙 맛있었다. 3시간반을 기다렸는데 지난주에 다녀온 디즈니랜드에서 기다린 시간보다 길었다(웃음)
아직 출시되지 않은 맛도 기대중.

시험끝나면 설빙이나 먹으로 갈까 생각했지만 돈이 없으니 그냥 꿈에서나 실컷 먹어야겠다.
<설빙 하라주쿠 공식 트위터>

한국에서 팔지 않는 음료도 일본에서 판매합니다. 메뉴 이름을 보고 잘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면 직원에게 물어봐주세요. 내일 드디어 오픈입니다. 많은 방문 부탁드리겠습니다.

큰 호응을 받고 있는 6/30~7/6 한정판매 생딸기설빙은 1일 100개만 판매합니다!!

오늘(7월4일)은 14시에 접수(번호표 배부) 마감하였습니다.
월요일인데도 줄서서 오후 2시쯤에 마지막 번호표 받으면 거의 밤 7~8시30분에 가게 들어가서 먹을 수 있다하는........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