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스포츠  l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필요없어!ll조회 25567l 15

일본에서 나라망신 시키고 다니는 bj민성 | 인스티즈

아는사람 많을것임

잘생긴남자가 일본가면 생기는일 시리즈를 찍는 bj민성

일본에서 나라망신 시키고 다니는 bj민성 | 인스티즈

이런 분이라고 함





그의 유투브채널에 가보면


일본에서 나라망신 시키고 다니는 bj민성 | 인스티즈

일본에서 나라망신 시키고 다니는 bj민성 | 인스티즈

일본에서 나라망신 시키고 다니는 bj민성 | 인스티즈

일본에서 나라망신 시키고 다니는 bj민성 | 인스티즈

일본에서 나라망신 시키고 다니는 bj민성 | 인스티즈





죄다 한국남자가 일본가서 ~하면 생기는일...;

별로 감흥이없다면 바꿔서생각해보자

예를들어 어떤 미국남자가 자신의 유투브에 미국남자가 한국오면 생기는일이라고 올리고
그동영상내용은 죄다 여자가 남자에게 찝쩍거리고 들이대는 내용이라면..?

게다가 동영상보면 저 bj는 항상 본인을 한국의 배우라고 소개하며 여자들한테 먼저접근함; 나같아도 누군가가 배우라고하면 사진찍자할듯

그리고 댓글에는 성희롱과 일본여성분들을 얕잡아보는 댓글이 난무함



일본에서 나라망신 시키고 다니는 bj민성 | 인스티즈

일본에서 나라망신 시키고 다니는 bj민성 | 인스티즈

일본에서 나라망신 시키고 다니는 bj민성 | 인스티즈

일본에서 나라망신 시키고 다니는 bj민성 | 인스티즈





진짜 나라망신이다.. 외국남자가 우리나라여성상대로 저런짓하면서 댓글로 저런얘기한다고생각하면..끔찍 ;



모바일
 
악몽에서깨어나  주관방해답글안갑니다
저런 영상 보고 괜히 ' 나도 일본가면 좀 먹히겠지 ˳⚆ɞ⚆ ' 하고 오사카 여행가서 길거리에서 모나미 패션에 뿔테 장착하고 사케노무 사케노무 카와이 카와이 하며 번호 구걸하는 나라망신남들이 양산되지 않길 바랄뿐 모바일
1년 전  23:55 l 스크랩  신고   답글
근데 진짜 동영상 보면 가만히 있는데 여자들이 들러붙는 거처럼 제목 써놓고 정작 자기가 먼저 자기 한국 배우라고 인터넷 방송 중이라고 얘기함... ㅋㅋ 저같아도 외국인이 (잘생겼든 아니든) 자기를 배우라고 소개하면서 상냥하게 접근해 오면 당연히 신기하고 좋을 텐데 모바일
1년 전  23:56 l 스크랩  신고   답글
222 오늘 유튜브 추천영상에 뜨길래 봤는데 제목이랑 다르게 자기가 엄청 들이댐... 여자들은 가만히 있는데 막 자기가 먼저 말걸면서 난 한국의 유명 배우야 이러면섴ㅋㅋㅋㅋㅋ 한국인인 저는 오늘 그 영상을 보지 않았더라면 당신의 존재도 몰랐을 것입니다...참 유명하군요... 모바일
1년 전  0:21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이거!!! 본인이 먼저 배우라고 애기함 모바일
6개월 전  17:53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대부분 두여자분 만나셧는데 예쁜한분만 계속 찍으시고 스킨십하시고 다른여자분은 그냥 이름물어보고 카메라 휙돌리고 찍어달라그러고 .. 저분들이 나중에 이 동영상보면 뭐라고생각할까요 동영상 보면서 일본에 간 이유가 뭘까 라고 생각드네요 모바일
1년 전  0:07 l 스크랩  신고   답글
볼때마다 극비호감... 너무싫어 모바일
1년 전  0: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선좌  우리 함께하는 지금, 화양연화
헐 저 얼마전에 유투브에 이거 떠있길래 봤는데 진짜 불편했거든요... 일본 여자분한테 뒤에서 껴안는? 그런 스퀸십하고 여자분 표정 안좋고... 제가 다 민망해서 영상 껐었어욬ㅋㅋㅋ 모바일
1년 전  0:10 l 스크랩  신고   답글
표정 안좋은게 아니라 그 스킨십을 몰라서 그랬던거에용 모바일
1년 전  0:42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아...진짜 보일때마다 창피함 뭐가 자랑스럽다고 제목을 저렇게... 모바일
1년 전  0: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니, 저런 거 왜 하는 거죠? 진짜 이해를 할 수가 없네요. 유튜브 추천 영상에 맨날 떠도 본 적은 없었는데 그냥 제목부터 마음에 안 들고 저런 걸 하는 것도 마음에 안 들어요. 잘생긴 남자가 일본 가면 뭐 어떻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0: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오타 유우리  팀N 10000년이
진짜 심했다... 모바일
1년 전  0:14 l 스크랩  신고   답글
John Seo  쟈기
첨 봐서 누군진 모르지만 저런 사람들 BJ 안 했음 좋겠다 저런 짓 하면서도 쉽게 돈 벌고 ㅋㅋ 모바일
1년 전  0:14 l 스크랩  신고   답글
뽐♥  빅쮸에핑
걍 유툽에 있는 관.....종들 다 사라졌으면.... 모바일
1년 전  0: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전에 서양남자유투버가 아시아권국가들 돌아다니면서 여자들 꼬시는?그런거있었는데 그거랑 다를게뭐람.. 모바일
1년 전  0: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거 보니까 막 카베동? 그것도 하시고 그러던데.... 모바일
1년 전  0:16 l 스크랩  신고   답글
22 심지어 소매접기도 했어요.. 하아 모바일
1년 전  0:41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배추미녀  IRENE
카베동이 뭐에요? 모바일
6개월 전  14:47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카베동 일명 벽치기라고 하죠... 한 사람을 벽 쪽으로 몰아서 두 손으로 가두는 거예요!
6개월 전  23:27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저도 이생각 했음ㅋㅋㅋㅋㅋ 기분 나쁘던데 그래요 당신 잘생겼네여~~ 모바일
1년 전  0:16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만 그런 생각한 거 아니었구나ㅋㅋ 모바일
1년 전  0: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카시이 레온  다이나믹 코드 레이브 파르페
댓글 환장... 실제로 일본 여자들 그렇게 한국 남자한테 관심 없어요... 모바일
1년 전  0: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음 근데 제가 본 동영상만 그랬나?.. 일본여자분들이 다들 되게 카코이 그러면서 멋있다고 좋아하시던데 한국남자 멋있다고... 그래서 아 일본에서 진짜 드라마땜에 환상이 있나 싶었음..문제는 안그런 사람들이 가서 나도 먹히겠지 하고 들이대는게 문제... 모바일
1년 전  0:19 l 스크랩  신고   답글
방금 일본친구들 만나고 왔는데
저거 물어봤음 어플이고 일본이고
저러는 한국남자들 너무 많아서 짜증난다고
어플 삭제도 많이하고
일본여자분들도 잘생기멘 좋아하시만 매너없으면 거기서 끝입니다
저런 태도 이해모함
모바일
1년 전  0:19 l 스크랩  신고   답글
구 름  그 날
진짜 싫다.. 모바일
1년 전  0: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런제목 타인이 만든줄.. 자기가 직접 제목 저렇게 해서 올린줄은 몰랐다ㅋㅋㅌ 모바일
1년 전  0: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진짜 싫음 보고왔는데 제목도그렇고 내용도 그렇고 댓글도 그렇고 진짜 암걸린다..댓글은 남자가 잘생겨서 여자가 앵긴다 이런식으로 말하는데 답없음..
1년 전  0:22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진짜 일본에 잘생긴 남자가 가면 저 영상 처음봤을때부터 창피했음ㅋㅋㅋㅋ 겁나 속보여서ㅋㅋㅋ 그나마 일본 여자들이 착하게 호응해주니까 그걸 자기 좋아해주는줄 알고 영상 올리고 남자들은 좋다고 핡핡대고 꼴에 자기도 일본간다니 일본여자 꼬신다느니 어쩌니 수준의 댓글달고..
1년 전  0: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일본여자들아 좋아하는건 한국아이돌이지 한국남자로 일반화 ㄴㄴ해 ㅠㅠ ㅋㅋㅋ아 애잔.. 진짜 우리나라 남자들 일본가서 여자들한테 노골적으로 집적대는거 젊은 사람들 사이에선 소문다남... 헌팅 아무나 하는건가.. 사람들 눈이 다 같은데 우리나라서 인기없음 일본가서도 인기없겠지.. 뭐 스타일 차이가 아니라 얼굴 문제인 이상.. 게다가 번호따려고 하고 끝나는게 아니라 여자 끝까지 쫓아다니고 간혹 욕까지 한다는데 진짜... 우리나라서 여혐 받아준다고 외국가서도 막 드러내다가 혼쭐나봐야지 모바일
1년 전  0:2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아 진짜 기분 나빠요. 제가 다 ㅋㅋ 너무 쪽팔린... 한국에서 인기 없으니까 일본에서라도 인기 있고 싶나 대체 왜 저러는지 모를 일 모바일
1년 전  0: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우 창피..! 모바일
1년 전  0:23 l 스크랩  신고   답글
English  Hello
휴....... 모바일
1년 전  0:25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냥 볼 때는 아무생각 안들었는데 입장 바꿔 생각하니까 진짜 아닌거같네요 모바일
1년 전  0: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 분 글 올릴 때마다 잘생긴 한국 남자가 일본 어디 갔을 때 반응 이래서 싫어함 ㅋㅋ 자존감 엄청 높으신 듯 모바일
1년 전  0:3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 다 받는다 ㅋㅋㅋㅋ그리고 그렇게 잘생기지도 않.... 모바일
1년 전  0: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별로안잘생겼는디 모바일
1년 전  0: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진짜 별로다 모바일
1년 전  0: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토리  마음을 읽는 요괴
잘생긴...?
1년 전  0: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치히뇽..
허...; 모바일
1년 전  0:40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번 영상 볼때는 괜찮았는데 점점 불편함 죄다 자기가 들이대는것밖에 없고. 모바일
1년 전  0: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엇...난재밌게봤는데 영상보면 비제이분 사람좋아보이던데 제목은 좀바꾸면좋겠지만 모바일
1년 전  0: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분 일본 여자한테 뭐 물어보려다 한국인이 알려주니까 눈치없이 끼어든다고 자막까지 달아논...ㅎ 모바일
1년 전  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치킨하리보  초.딩.아,님
맞아.. 무슨 자기가 뭐 되는것처럼해서... 모바일
1년 전  0:45 l 스크랩  신고   답글
J I N  내 이름은 찌인~
벽치기 하는 거 보고 꺼버림 모바일
1년 전  0: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사람 영상 가끔 뜰때 보는데 정말별로임 자연스럽게 여자들 스킨쉽하고 부릴수있는끼는 다부리더라 그러면서 말도 자기가 잘생겨서 일본여자들이 좋아한다 관심있어한다는 식으로 말하고 모바일
9개월 전  8:39 l 스크랩  신고   답글
明♥望  레카스 결혼해
전혀 부럽지도 대단하지도 않은 걸 자랑이라고... 모바일
9개월 전  7: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노 오빠  임금 제 힘쓸 노

7개월 전  9:04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라망신 모바일
6개월 전  15:51 l 스크랩  신고   답글
부끄럽다..나라망신 모바일
6개월 전  17:57 l 스크랩  신고   답글
경수야좋아해  사랑해
아,,,
6개월 전  20: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얼마전에 일본에서 혐한 당했다고 올라온 그 사람인가?
6개월 전  20: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휴
6개월 전  4:14 l 스크랩  신고   답글
D. O  도경수사랑해♥
본인이 먼저 배우라고 다가가니까 거기서도 멋있다 이렇게 반응해주는거에요... 모바일
6개월 전  4:46 l 스크랩  신고   답글
별로 잘생기지도..
6개월 전  12: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노란밍아리  TVXQ=YH+CM
본인입으로 잘생긴 사람이라니
6개월 전  18:01 l 스크랩  신고   답글
클로로  클로로 루시르후루
어후
6개월 전  2:21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렇게 잘생도 안...읍읍 것보다 일본인분들은 대부분 외국인에게 친절하시기 때문에 먼저 다가가서 그러면 당연 최대한 잘 대해준다고 알고 있는데... 자기가 잘생겨서 그런걸로 오해 ㄴㄴ...
6개월 전  4:25 l 스크랩  신고   답글
뚫뚏쀓쨿  어때? 내가 멋지지
진짜 유튜브 볼때마다 가끔 연관동영상 뜨는데 진짜 보기싫음....
6개월 전  15:27 l 스크랩  신고   답글
더리...
6개월 전  13:45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 대체 뭐 믿고 그러시는지 모르겠지만 쓸 데 없이 자존감 겁나게 높으시네요
1개월 전  21:24 l 스크랩  신고   답글
더럽다 더러워.. 모바일
1개월 전  16: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진짜 싫어 부끄럽다 진짜
...
모바일
1개월 전  21:35 l 스크랩  신고   답글
모바일
24일 전  23: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요즘 분식집에서 파는 1인세트 406 유기현 (25) 11.22 18:38 84235 0
한국만 생각하면 눈물 난다는 코스트코 설립자.jpg 382 더보이즈 김영 11.22 22:26 72753 3
외모 안 타고나도 이것만 괜찮으면 살기 편한거 274 조이야 이쁘 9:24 40285 0
울아빠 일본인이거든..성이 난바임.jpg 267 김용국 아내 2:40 42119 3
배진영이 귀뚫는데 수지부모님 얘기가 왜나옴? 224 내 각막에 보 1:12 53027 0
4865170??? : 적금 깨러 왔는데요 봄처녀제오시14:33300
4865169망중립성 폐지될경우 트위치 상황.jpg 봄처녀제오시14:32310
4865168시각장애 수험생들, 늦은밤까지 '점자 문제지와 싸움' 2워너워너워너14:321020
4865167흔한 식당 컨셉 서로가 서로에14:32800
4865166최근 구구단 미미 팬싸 사진 알케이14:301420
4865165이렇게! 박력있게 꺽어주세요! 내 마음속에 저14:29910
4865164[단독] 초등생에 "애인하자" 성추행한 60대男 배진영(a.k.a발14:29930
4865163어머니의 단호한 교육 WANNERBLE14:282100
4865162무한도전 동안 선발대회 유기현 핑크머14:272840
4865161 '역대 최장' 41일 감금 생활 해방되는 수능 출제위원들도 화제 영은수14:261860
4865160"아이폰X 돌풍 막아라"… 삼성, 1만명에 '갤럭시 체험' 전략.. 굿데이_희진14:261480
4865159한국당, 세월호 유골 은폐 의혹에"인간 도리 못하는 文정권" sweetly14:251060
4865158'매일 12시간 넘게'..현장학습 사망 고교생이 짊어졌던 삶의 무게 4양꼬치 떨어져14:197710
4865156핀란드 일기예보 1WANNA ONE 하14:193290
4865155어느 송별식 S.COUPS.14:183030
4865154물만 먹어도 폭풍설사 vs 절대 안싸는 폭풍변비 6훈둥이.14:184390
4865153오늘자 현아 인스타 업뎃 2JOSHUA9514:1813101
4865152호머카츄.jpg 큐랑둥이14:172740
4865151연기력만으로 보는 사람을 미치게 만드는 배우 (#연기파 #내면연기 #눈빛) 영은수14:17396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1/23 14:32 ~ 11/23 14:3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23 14:32 ~ 11/23 14:3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인스티즈 트렌드 l선미캐랜콜라보롯데리4층원탑시그에드거봐줄ㅋㅋㅋㅋㅋ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비가 오면 생각나는 음식 l 2078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