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스포츠  l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B00 ll조회 108765l 72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l 나도 스크랩하기
서버 점검으로 인해 이 글에 첨부된 이미지/음성이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빨리 복구하겠습니다


는 세븐틴 민규



네이버 V LIVE 에서 멤버 준과 함께한 야식방송 중


민규 : 나 지금 너무 많이먹나?

준 : 아니야 더 먹어 많이 먹어 키 더 커야지

민규 : 안돼 나 키 더크면 대표님이 세븐틴 못한대요..


그 이후로도 키가 더 클까봐 걱정한 민규 ㅋㅋㅋㅋ (20살.성장중)


민규의 키는 186 + @


키 더크면 그룹 탈퇴해야한다는 아이돌 멤버 (feat.대표님) | 인스티즈

키 더크면 그룹 탈퇴해야한다는 아이돌 멤버 (feat.대표님) | 인스티즈

키 더크면 그룹 탈퇴해야한다는 아이돌 멤버 (feat.대표님) | 인스티즈


↑ 민규의 키 실감짤들



 
123456

와 남편각이다
1년 전  17:35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랑결혼하면되겠다^□^ 모바일
1년 전  17:40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머지 멤버들이 되게 작은가 보당
1년 전  17:42 l 스크랩  신고   답글
Hey~ 모두들 안녕!  내가 누군지 아늬?
13명중에 10명이 177이상이에요! 180넘는 멤버들도 있습니당 작지 않아욬ㅋㅋㅋ 민규가 너무 클뿐..
1년 전  17:49
요정국  어린이날 선물받음
180 넘는 멤버도 서너명 있어요! 작은 편은 아니에요! 모바일
1년 전  18:13
와 저 5cm만 주세요... 모바일
1년 전  17: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진짜 크다 모바일
1년 전  17:54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 저 이제 세븐틴 못한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년 전  18:06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변에 186있는데 너무 설레는 키...
1년 전  18:07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ㅋㅋㅋ귀엽 모바일
1년 전  18:11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귕ᆢ워ㅋㄱㅋㅋㅋ 모바일
1년 전  18:15 l 스크랩  신고   답글
ㄹㅇ 모델같음
1년 전  18:25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븐틴 못 한대욬ㅋㅋㅋㅋㅋㅋ 귀여웡 밍구ㅠㅠㅠ
1년 전  18: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월하다..ㄷㄷ 모바일
1년 전  18: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림  Agust D
진짜 밍구 너무 커서 멤버들 쪼꼬미로 만드는 재능ㅋㅋㅋㅋ 모바일
1년 전  18:35 l 스크랩  신고   답글
BTS태형  둘셋 방탄
헐ㅠㅠㅠㅠ키큰 남자좋아요♡ 모바일
1년 전  18: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밍구너무귀엽다 ㅋㅋㅋ 모바일
1년 전  18:47 l 스크랩  신고   답글
권순영(1996.06.15)  비스트권순영
키는 산 만하지만 내 눈엔 애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밍구 안농밍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년 전  18:48 l 스크랩  신고   답글
밍구야 날가져 모바일
1년 전  19: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딱딱한 복숭아  블락비 세븐틴 맘무
밍구ㅠㅠㅠㅠ 모바일
1년 전  19: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러고 준휘가 너는 200넘어도 세븐틴이야 하는데ㅠㅠㅠㅠ휘라리ㅠㅠ
1년 전  19: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장 미쉘 바스키아  검은 피카소
오빠라고 부르고 싶다8ㅅ8 모바일
1년 전  19:07 l 스크랩  신고   답글
니노미야  아라시
와 진짜크다 모바일
1년 전  19:20 l 스크랩  신고   답글
NCT Dream 제노  제노야 사랑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랑둥이.. 모바일
1년 전  19: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혼자서 눈에 띄게 크네 우왕
1년 전  19: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순두부연두부  늘 그 자리에
다들 애기 같아 ㅋㅋㅋ 모바일
1년 전  19:22 l 스크랩  신고   답글
대형멍뭉이ㅜㅜㅜㅜㅜㅜㅠㅠㅠ
1년 전  19:22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진짜 크네요..... 모바일
1년 전  19:31 l 스크랩  신고   답글
매일원우꿈꾸지  땡큐 랩몬이 되줘서
밍규♥ 모바일
1년 전  19: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밍규ㅠㅜㅜㅜㅠㅠㅠㅠ키 설렌다 모바일
1년 전  19: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시절  땡큐 랩몬이 돼줘서
세븐틴 못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모바일
1년 전  19: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웨일리언62  620=윤기형
와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민규야ㅠㅠㅠㅠ 모바일
1년 전  19: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민규오빠8ㅅ8라고 불러도 되죠...?ㅠㅠ 모바일
1년 전  19: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봄네  어느샌가 봄이 왔네
키크면 모해 성격이 소녀아카인데ㅠㅠ 모바일
1년 전  19:41 l 스크랩  신고   답글
동우가진리지열  너밖에안보여
와ㅠㅠㅠ 모바일
1년 전  19:49 l 스크랩  신고   답글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19:51 l 스크랩  신고   답글
귀여워ㅠㅠㅠㅠ 모바일
1년 전  19:54 l 스크랩  신고   답글
  Quasimodo
와 혼자 뭔가 우뚝 서있는 느낌 짱크당 모바일
1년 전  19: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댕댕이 민굥이  맛있는 사과주스 사주고파♡
준휘가 넌 200돼도 세븐틴이야 하는데 감동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년 전  20:04 l 스크랩  신고   답글
Adonis  영원한 행복
우와.. 모바일
1년 전  21:03
워.. 진짜 크다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20:08 l 스크랩  신고   답글
흥 잘 먹여주고 이야기하세여. 한성수씨.
1년 전  20: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애기...ㅠㅠㅠㅠㅠㅠㅜㅠ 귀여워ㅜㅠㅠㅠㅠㅠ 모바일
1년 전  20: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진짜 크다 모바일
1년 전  20:23 l 스크랩  신고   답글
대표님도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분도 귀엽다 ㅋㅋㅋㅋ
1년 전  20:23 l 스크랩  신고   답글
MC자두  쩌이퍼
ㅋㅋㅋㅋㅋㅋㅋ진짜 혼자 우뚝 서있네
1년 전  20: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상은 불공평해요.. 키큰데 잘생겼으면.. 어후.. 모바일
1년 전  20:31 l 스크랩  신고   답글
핑슉탁  비쮸사웅해
와 진짜 크다 모바일
1년 전  20:33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여울의  R=VD 163cm
엇 주농이보단 작으시넴... 울 막내 얼마나 큰거야
1년 전  20: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마지막짤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년 전  20:56 l 스크랩  신고   답글
호석이예뻐홉  땡큐 랩몬이 돼줘서
대박 키가.. 와우 모바일
1년 전  21:01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럭지봐... 모바일
1년 전  21: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크다 모바일
1년 전  2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BIGBANG 최승현  빅뱅 빅스 세븐틴
세븐틴 못 하면 내 남편 하면 되겠네♡ 지금은 남자친구 하고 ㅎㅎ
1년 전  21:27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민규랑 우지랑 머리하나 차.ㅇ..흠흠
1년 전  21: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설렌다..
1년 전  21:36 l 스크랩  신고   답글
밍구리ㅠㅠ설렌다 설레 모바일
1년 전  21:37 l 스크랩  신고   답글
과니과니 당근당근  세븐틴사랑해예쁘다❤
저랑 결혼하면 되겠네요!!!!!!! 모바일
1년 전  21:39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186+@ 라니 너무 거대해...아..이런 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21: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석민마망  사실은 셉틴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웡... 모바일
1년 전  21:46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규야 더 커서 나한테 장가와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년 전  21:54 l 스크랩  신고   답글
Love, Letter  오래보자 비스트
밍구ㅠㅠㅠㅠ대형견같아 귀여워죽겠네ㅠㅠㅠㅠㅠ 모바일
1년 전  21:58 l 스크랩  신고   답글
Onew(SHINee)  온유(샤이니)
ㅋㅋㅋㅋㅋㅋ큰데 너무 귀여움 ㄹㅇ 대형견 모바일
1년 전  21:59 l 스크랩  신고   답글
故김광석  故김광석 그립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년 전  22:03 l 스크랩  신고   답글
키큰남자 ♡♡♡♡ 모바일
1년 전  22:13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규일줄 알았다~~!! 쑥쑥크길ㅎㅎㅎㅎ 모바일
1년 전  22:16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규야,,,넘멋져,,,라뷰,,더커도돼!!!!!!
1년 전  22:29 l 스크랩  신고   답글
댓글이 망했네여,,, 모바일
1년 전  22: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안창림♥  유도 귀염둥이~
부럽다....나도 키크고싶엉 180 모바일
1년 전  22: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두웅두웅  이찬 부인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년 전  22:38 l 스크랩  신고   답글
막짤 ㄷㄷㄷ 모바일
1년 전  22: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쿠야  찬찬찬 ❤️
왜 모태!!!!!!! 성수 네가 뭔데ㅔ!!!!!!! 모바일
1년 전  22: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울 사랑둥이ㅠㅠㅠㅠㅠㅠ
1년 전  22:56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랑 거의 40cm 차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운명이네
1년 전  23:00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는 간식이 먹고싶어!  햇살해, 동우야♡
아 민규님 ㅠㅠㅠㅠㅠㅠㅠ 무릎꿇어야지
1년 전  23:06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밍구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년 전  23:07 l 스크랩  신고   답글
밍규가 너무커서 다른큰 멤버도 쪼꼬미 만드는 능력 모바일
1년 전  23: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진짜 크다 ...ㅎ 모바일
1년 전  23:15 l 스크랩  신고   답글
SEVENTEE.N  我的
아유 귀여워
1년 전  23: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크다ㅠㅠㅜㅜㅜㅜ 좋다ㅠㅠㅠㅠ 모바일
1년 전  1:58 l 스크랩  신고   답글
123456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오늘자 아는형님에서 난리난 장면 637 재현아 내가 0:26 194611 56
ㅅㅂ우리반에 힙부심 쩌는 얘 있어..jpg 376 원우얌 겨론 0:05 122011 1
​'안녕하세요' 아이돌 70명 사랑 빠진 덕질소녀 출연..애지중지 희귀템 공개.. 303 천재인 15:54 85922 0
통일은 2020년 7월 24일에 하면 좋겠다.jpg 261 우물밖 여고 12:06 75043 6
오늘 서프라이즈에나온 2050년에 찍었다는 사진 253 멍ㅇ멍이 소리 18:41 72321 0
5717789대만의 전성기(80년대. 한국보다 더 잘 살았던 시절.)최민호(26)0:0410
5717788은근히 이런거 좋아하는 사람 많음아이오아이 김0:0410
5717787신입사원을 채용할 때 내가 항상 묻는 질문 중 하나원우얌 겨론0:0410
5717786프듀48) 표정부자 시로마 미루.gif따온0:031070
5717785방탄소년단(BTS) 새 리패키지 앨범 - [LOVEYOURSELF結'Answe..류준열 강다니0:021020
5717784한 가수 팬덤이 공구하는 물건들.jpg더보이즈 영0:011510
5717782이거 댓글 창남 보력지원 진짜 필요함하니형08.19 23:582150
5717781누나한테 술먹고 아침 모닝콜해달라는 동생.jpg어니부깅08.19 23:576810
5717780??? 우주과학따위가 무슨도움이 됩니까djekxn08.19 23:571760
5717779인피니트 스톤 다 모은 타노스 vs 프리더 둘이 싸우면 승자는?아이오아이 김08.19 23:56940
5717778유연성은 조금 부족하지만 열심히 춤연습하는 비제이박뚱시08.19 23:552840
5717777사법고시생 레전드.jpg'''08.19 23:553990
5717776고양이 팝니다.gif류준열 강다니08.19 23:552650
5717775프로듀스48 장규리뭐야 너08.19 23:543920
5717774여자들 나이부심 진짜 있나보네요ㅋㅋㅋㅋㅋㅋㅋ 2천러러러08.19 23:5422190
5717773슬슬 사용하는 사람이 많아지는 물건...jpg 2따온08.19 23:535240
5717772토르 : 라그나로크 헬라 VS 아스가르드 병사 움짤 1세븐틴 원 +08.19 23:523740
5717771프로미스 나인 이서연 1최승처08.19 23:512760
5717770대륙의 폭죽놀이.GIFsweetly08.19 23:51228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8/20 0:02 ~ 8/20 0:0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20 0:02 ~ 8/20 0:0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세븐틴 35
인스티즈 트렌드 l💙🖤소리바다인증💙🖤소리바다트랙리스트보이스2💙🖤소바투표인증💙🖤히든싱어수강신청ㅋㅋㅋㅋㅋㅋㅋ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보름달 vs 반달 vs 초승달 l 4165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