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ㅇㅣ상해씨  T홈ll조회 74231l현재 l 6

1. 피부 화장

당신은 얼굴 화장중 하나를 포기해야 한다 | 인스티즈


2. 섀도우

당신은 얼굴 화장중 하나를 포기해야 한다 | 인스티즈



3. 아이라이너

당신은 얼굴 화장중 하나를 포기해야 한다 | 인스티즈



4. 마스카라

당신은 얼굴 화장중 하나를 포기해야 한다 | 인스티즈



5. 눈썹

당신은 얼굴 화장중 하나를 포기해야 한다 | 인스티즈



6. 입술

당신은 얼굴 화장중 하나를 포기해야 한다 | 인스티즈




무엇을 포기하겠는가




l 꾸미기 l 맞춤법

이전2122

3 모바일
6개월 전  13:24 l 스크랩  신고   답글
22222원래안함 하면 진짜 이상..ㅠㅠ 모바일
6개월 전  13:25 l 스크랩  신고   답글
롹롹롹돡돡돡  인피니트세븐틴
55555555 태어날때부터 짱구눈썹이니 뭐 ..
6개월 전  13:25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윤기 진짜 대박이다  방탄만 보고 감
4 ~
6개월 전  13: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임금 우
55555 눈썹! 원래안해요~~~
6개월 전  13:28 l 스크랩  신고   답글
444444 모바일
6개월 전  13:28 l 스크랩  신고   답글
444444444444 마스카라 안해도 잘 되는지라..
6개월 전  13:29 l 스크랩  신고   답글
빅뱅뱅뱅빵야빵야빵야  빅뱅이즈마이에브리띵
섀도우 포기 모바일
6개월 전  13:31 l 스크랩  신고   답글
333333 모바일
6개월 전  13: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마스카라! 모바일
6개월 전  13: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마스카라염.. 모바일
6개월 전  13:33 l 스크랩  신고   답글
33평소에도 안그리니깐 모바일
6개월 전  13:34 l 스크랩  신고   답글
눈썹ㅋㅋㅋ나는 눈썹이많고 진해서 ㅋㅋㅋ 모바일
6개월 전  13:36 l 스크랩  신고   답글
444 모바일
6개월 전  13:37 l 스크랩  신고   답글
3333원래 아라 다크브라운 섀도우로만 티만냄ㅋㅋㅋ 모바일
6개월 전  13:42 l 스크랩  신고   답글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13:47 l 스크랩  신고   답글
4 뷰러만 찝어도 돼서 모바일
6개월 전  13: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신준기  버즈
44마스카라..
6개월 전  16:26 l 스크랩  신고   답글
향기  너희의 영원한 관객
1번을 포기하도록 하겠다..ㅜㅠㅜㅜ 모바일
6개월 전  17: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이라인 ! 섀도로도 표현할 수 있으니까..
6개월 전  19:29 l 스크랩  신고   답글
4 눈썹이나 아라 특히 섀도우는 포기 못하겠어요ㅠ 무꺼풀이라 아라만 그리면 끝도 모르고 두꺼워져서...ㅠ 모바일
6개월 전  19:50 l 스크랩  신고   답글
55555555 모바일
6개월 전  21:18 l 스크랩  신고   답글
르네즈미  트와일라잇
아라!!!
6개월 전  21:41 l 스크랩  신고   답글
33333333333333333
6개월 전  21:56 l 스크랩  신고   답글
눈썹 모바일
6개월 전  22: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준회야 좋아해  아이콘 천천히 오래 가자
피부화장은 원래 안하니까 포기할수 있다 하하하 모바일
6개월 전  0:38 l 스크랩  신고   답글
*도경수  안녕
444444 모바일
6개월 전  2:30 l 스크랩  신고   답글
5555555 앞머리를 원래 내려서ㅠㅠㅠ
6개월 전  22:43 l 스크랩  신고   답글
33333마스카라만 하면 됨
6개월 전  0: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다 포기할 수 없다... 근데 전 파데는 안발라도 블러셔는 하는데..블러셔가 없넹ㅎㅅㅎ 그나마 222222222
6개월 전  1: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섀도우 포기! 모바일
6개월 전  14:20 l 스크랩  신고   답글
꾹 이  전정국
1111111
6개월 전  16:39 l 스크랩  신고   답글
마스카라..... 원래 평소에도 귀찮다고 잘 안함 모바일
6개월 전  8: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전2122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
  1 / 3 
닉네임날짜조회
[단독] '프듀2' JBJ, 9월10일 데뷔 확정…열풍 이어간다 472AU07.26 14:4239501108
웹툰계의 인기역주행을 일으킨 웹툰 368두룹07.26 19:00594319
홍석천 그분 홈쇼핑에서 방송사고냈는데 어제 (ft.워너원) 350mc준하07.26 15:399029110
오늘자 파격염색한 소녀시대 써니 347다시만난세계07.26 20:026442410
인스타로 사생처형한 태연, 효연.jpg 469도토릴07.26 22:29507814
4666601소녀시대 윤아 티저 사진 3큐랑둥이1:234481
4666600유기견 '토리' 퍼스트 도그...유기견으로는 첫 사례 2훈둥이.1:231520
4666599피부과 원장님이 알려주는 기능성 화장품의 진실(ft. 페이스북) S.COUPS.1:219980
4666598충격적인 김유정과 박녹주.txt 1산들1:204450
4666597영화관에서 대다수가 소리지르던 그장면(스포주의 2JOSHUA951:205350
4666596남편의 폭력 과 협박 갈 곳을 잃은 네 식구 호롤로롤롤1:201950
4666595러블리즈 in 캐나다.jpg 뉴'이스트 W1:192700
4666594마누라가 콘서트 가자고 해서 따라왔다 세븐틴 비니1:193990
4666593어떤 디시인의 소시오패스 목격담.txt 2서로가 서로에1:1811860
4666592금요일 안락사 두마리 보구가줘~ㅠㅠ 1쿵쾅맨1:172570
4666591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gif 6더보이즈 김영1:1620060
4666589하얀 얼굴 빨리 노화, 검은 얼굴 비해 2배 빨라.."멜라닌 색소 적은 탓" 1윤정한 아내1:152850
4666588비밀의숲 14화 연출 쩔었던 몇 장면.gif 2장미장미1:143541
4666587군함도에 반감이 드는 이유.txt 4윤세원1:147420
4666586셀카봉 사용의 안 좋은 예.jpg 1세븐틴 비니1:135600
4666585오늘자 웬디 2+ordin1:124380
4666584오늘자 오다주웠지호 윤정한 아내1:122320
4666583제일 좋아하는 밥은 무엇인가요? 14굿데이_희진1:114750
4666582게임할때 가장 긴장되는 순간.jpg 조이야 이쁘1:11260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27 1:32 ~ 7/27 1:3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27 1:34 ~ 7/27 1:3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오마이걸 2
인스티즈 트렌드 l소리바다해시투표하자소시제비제번호군함32강역전서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문의 l 모바일 l 앱 설치
© 인스티즈
다시 재결합해서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보고 싶은 가수는? l 3695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