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Trick or treat! ll조회 97927l 28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5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이전111213

5년 전
HIGHLIGHT  윤용양이손
왜 항상 스엠은 데뷔초에 이러는가.... 우리 도시들 ㅠㅠㅠㅠㅠ
•••답글
슴돌 신인 걱정이 세상에서 제일 부질없어요
•••답글
5년 전
원우랑나랑  결혼함
응? 별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CT 완저 좋은데? 슴선배남돌도 데뷔 땐 이랬지ㅋㅋ 다 부질 없는 짓
•••답글
5년 전
에즈라밀러s2  불낙지*
엑소랑 레벨때도 이 소리 들어서ㅋㅋㅋㅋ
•••답글
5년 전
테라다타쿠야  크로스진인피니트엑소
알 사람은.다 알아여...엑소도 첨엔 그런 소리 들었는데 빵뜨고ㅎㅎㅎ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슴덕인데 엑소 데뷔 때도 노래 이상하다그러고 망할것같다그러고 레벨도 머리색아니면 얼굴이 다 똑같이 생겨서 구분을 못할거같다는 등 막말해놓고서.....또그러네,,,,슴돌 걱정이 진짜 젤 부질없는거같음ㅋㅋㅋㅋ
•••답글
최근에 입덕 ㅎ,,
•••답글
5년 전
백100현  여유후~
팬 정말 많던데요...? 제 주변에도 엄청 많고 트위터만 봐도 종말 많음...
•••답글
녜...??!?롸..?.??!?제가 일당백 반응하고 있어욥"~~~!~
•••답글
동혁아 싸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오프 한번만 와주세요...명단 그 지옥을 경험해보면 이런 소리 안나올 듯
•••답글
헤에에에~~~~??? 엑소도 레벨도 스엠 다 결국 그런소리 들었지만 완전 잘나가는데. 일단 스엠인데 반응이 없을리가.. 난 입덕할뻔 했는뎅..
•••답글
5년 전
YO DREAM
이거 아직도 초록글이네... ㅋㅋㅋㅋㅋ 잘 뜨는 중이니까 걱정 안 하셔도 될 거 같아요!! 뛸 필요도 없고 천천히 같이 걸어갈 겁니다!
•••답글
5년 전
동스청 부인
젤쓸데없는게 슴돌 걱정~
•••답글
5년 전
quickly
ㅠㅠ 왜 그러새오
•••답글
5년 전
오리통통통
요새마크한테입덕할거같아요ㅠㅅㅠ 스엠걱정쓸모없움ㅠㅠ
•••답글
마크 고등래퍼 나온이후로 더 뜰거 같음 엔시티 주변반응 장난없던데..! 응원함!
•••답글
5년 전
망개모찌이  우리와 영원할 봄날
엔시티 곧 뜰거같음 주변 덕후들이 눈독들임 요새
•••답글
5년 전
오기노 유카
생각보다 반응이 없다니...팬 엄청 많던데 내가 생각한 것보다
•••답글
5년 전
강슬기
사실 대중적인 인기는 잘 모르겠는데 팬층은 엄청 두텁던데,,, 음판만 봐도 알 수 있음
•••답글
5년 전
두종대왕님  하이라이트&비투비
대중성은 몰라도 아이돌에 관심있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엄청 화제아닌가요...? 인티 큰방에서도 엄청 얘기 많던데.... 신인 잘 모르지만 nct는 들어봣슴돠....
•••답글
5년 전
SUHO(1991.05.22)
점점 뜨고 있는 거 같은데... 전에 밖에 나가보니까 엔시티팬들 많더라구여...
•••답글
5년 전
밍뉸기  헐 바뀜
와 이 똑같은 글 안엑컴 때 봤는데
•••답글
밍뉸기  헐 바뀜
그럼 이제 엔시티 뜰 시기인 거죠 ㅎㅅㅎ
5년 전
오오오오세훈  엑소리더해줘서고마워
ㄴㄴ 나한테까지 반응 오고 있음
•••답글
5년 전
왕왕
이런말 종종 올라오는데 모르는 사람은 없는듯.....인지도면에선 절대 안뒤지는듯
•••답글
5년 전
I.O.I 세정  구구단 세정
팬덤반응만 있고 대중적인 반응이 없다는 거 아닌가??
•••답글
5년 전
으른이찬
뜨겠지 뭐,,
•••답글
5년 전
You're driving me  wild
엔씨티 엄청 뜰건가보다 이런 글 보니까 ㅋㅋㅋㅋ 물론 지금도 흥하고 있지만
•••답글
5년 전
정재현사랑해  waiting for TEN
엔시티 슈스 되면 다시 찾아와야지 그리고 왕창 놀리고 갈 테다!!!!!
•••답글
ㄴㅋㅋㅋㅋㅋ지금내주위...계속..입덕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크인기지짜많더라구여...
•••답글
5년 전
정윤오여자친구  R=VD
오프화력 쩔어서 입덕 무서웠음요...ㅠ
•••답글
5년 전
마크 귀여워
오지랖 보소 ..
•••답글
5년 전
몰락
웃기쥐마 매애앤,, 내 심장이 바능해쓰니까,,,하
•••답글
예? 주변에 팬 장난 아니게 많고 저 또한 엔씨티 잠재적 팬^ㅅ^ 맠끄리 싸라애....
•••답글
5년 전
리키
스엠가수들은 지금 시기를 다 한번씩 거치는거같닼ㅋㅋㅋㅋㅋ스엠치고 반응없는 or 망할것같은 그룹
이러고 글 올라온후면 빵 뜨던데

•••답글
5년 전
구르미그린보검  응답하라 나의 청춘
친구 열명정도 만나면 한두명은 팬이던디
•••답글
5년 전
적막
슴 아이돌 걱정하는거 진짜 쓸데없는 걱정이다..
•••답글
5년 전
리베
오프 쩔어요 걱정 ㄴㄴ... 슴 걱정이 젤 쓸데없는 걱정이라는 게 맞습니다 흑 이도녁 싸라해!!!!!!!!!
•••답글
5년 전
사라다
팬덤 화력은 많은거 같은데 대중들이 잘 몰라서 그런거 같음 좋은 노래 딱 받으면 뜰듯
•••답글
5년 전
콜 모어
좀 공감... 내 주변에서 nct 팬이 없어서 그런가봄.. 이 글 댓글 수와 반응을 보고 내 공감이 착각이란걸 알게됨...
•••답글
5년 전
곰돌이젤리  백도
완전 좋은데...ㅠㅠㅠㅠㅠㅠ우연히 음방에서 무대 보고 노래 좋아서 무한적아랑 마지막첫사랑 맨날 들어요!!!ㅠㅠ앞으로 더 잘 됐으면ㅎㅎ
•••답글
5년 전
손예쁜남자  ♡♡♡
스엠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당\(^-^)/
•••답글
5년 전
내가찾던별은너  에프엑스비에이피
제일 쓸데 없는 걱정....ㅎ
•••답글
5년 전
이쟌
이것도 참 꾸준글이다
•••답글
5년 전
포커스온미
나도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스엠걱정은 ㄴㄴㅋㅋㅋ괜히 3대 기획사가 아님 못 뜰 것 같아도 웬만하면 뜸
•••답글
유머글인가..
•••답글
5년 전
해찬(楷燦)
제 일곱번째 감각까지 눈을 뜬채로 반응 하고 있어요...엔씨티 싸라해...윈위나...결혼은 언제가 적당하겠니...?
•••답글
5년 전
백마탄환자
예???애들 점점 팬덤커지고있어요!걱정안하셔두 될듯ㅎㅎ
•••답글
나 애들 너무 슈스라서 걱정됐는데....모지.
•••답글
5년 전
나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이소리 나오면 백퍼 뜹니다.
•••답글
5년 전
NCT127 MARK
유때부터 덕질했는데 그때도 오프가면 20대팬들이 팬싸 시작 6시간전부터 진치고 있어서 애들앞에서 보지도 못했구여....ㅎㅎㅎ 무한적어 활동 시작하고능 진짜 애들과 점점 멀어져가서 슬퍼지는 중인데요......
•••답글
쌀앙ㅇ해 애들아ㅠㅠㅠ
5년 전
디오(EXO-K)
엑 주위에 팬 진짜 많은데
•••답글
5년 전
ㅎr2Q!  ♡카게히나♡
................?(쿠크바스락)
•••답글
5년 전
우장훈  대한민국 검사입니다
엑소도초반엔좀그랬는데 제곱수로늘어나더이다
그리고솔직히제주위도없어서몰랐는데음반매장가니까다엔씨티앨범들고ㄷㄷ

•••답글
5년 전
칭칭
점점 인기많아지고 있어여!
•••답글
5년 전
치즈빙슈
데뷔 극초반엔 약간 화제성이 약한 감이 없지않아 있었지만 요즘 인기 많던데...! 원래 제일 쓸 데 없는 게 슴돌 걱정인듯ㅋㅋㅋㅋㅋ
•••답글
헐 요즘 고등래퍼보고 마크가 너무 좋아여
•••답글
5년 전
징니여덕  EXO
sm걱정이 젤 쓸때없는걱정...
•••답글
5년 전
해쨘빈
열심히 잘되고 있으니가 걱정하지 마세요,,,, 우래기들 힘 빠지겠다 안 그래도 활동 많아ㅓ 걱정이넫 ㅠㅠㅠ
•••답글
5년 전
땅콩새우
아직 데뷔한지 1년도 안 된 그것도 슴 신인을 굳이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은데요.. 그리고 엔시티 정도면 팬덤 탄탄하다고 생각해요 제 주위만 봐도..
•••답글
5년 전
변녀
네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답글
세상에서 제일 쓸데없는 걱정 SM 걱정
5년 전
찜화  그댄 나의 자랑이죠
덕질 10년하면서 본진제외 앨범 처음으로 산게 127앨범인데... 노래 취저...
•••답글
5년 전
니나노
스엠 가수들은 꼭 이런 논란 다음에 뜨더라 타팬이지만 노어이인 글이다..
•••답글
엔씨리~~~~~~~
•••답글
5년 전
nct 유두 걔  어!여전히어딘가로
엔씨리 사랑해 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지한솔여친
엔씨티 최고예요~~~~~~~~~~~~~~~~~
•••답글
5년 전
o엠블랙  양승호
드림이들 무대보면 진짜 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힘이 넘쳐
•••답글
5년 전
고구마츄  맛있당
일반대중반응말하는거 같은데..
•••답글
5년 전
Owen
데뷔한 지 얼마나 됐다고 어떤 반응을 원하시는지
•••답글
5년 전
Grizzly  가을방학
아마 NCT 3년 안에 엑소 으르렁처럼 뜰 거 같음
•••답글
5년 전
찐슙홉몬찜태꾹  보라해
팬덤층보면 괜찮은거같은뎅..
•••답글
5년 전
히리리리
제송하지만엥앁저도좋아하고제친구도좋ㅁ아함미다...그정도면제엥씨티들슈슴미다...제가아는거자체가성공한거라구여ㅎㅎㅅㅎㅎㅎ제가그렇게정했어요반박안받아요아무튼엔씨티의팬도아닌분들이이제막시작하는데뷔1년도이제막채우려는엔씨티의성공을걱정할때저는엔씨티의존재와매력까지알아버리고성장해나가는것을본것은제훗날가장잘한일이될것같군여저의선구안에박수를칠날이머지않은것같네요ㅎㅎㅎ
•••답글
5년 전
켄지
누군지 잘 모름...그룹이 있는거만 알ㄹ고 노래는 1개도 모름...확실히 많이 안알려진듯
•••답글
스엠아이돌 걱정이 가장 쓸데없는 걱정,,,
•••답글
5년 전
변벽현  공부해야 되는데
이번 고등래퍼 나온 거 보고 첨 알았룸... sm아이돌인 줄 ㅁ몰랐네...
•••답글
5년 전
02:14  재현시
투더월드 여긴엔씨리ㅠㅠㅠㅠㅠㅠㅠㅠ쵝오야ㅠㅠㅠㅠㅠ 아직 데뷔한지 1년안됐슴니다..^ㅁ^..
•••답글
5년 전
이뮤직  저 결혼했어요♥
곧 뜰거 같던데 학교에서도 팬 점점 늘어나고
•••답글
5년 전
SUGA A.K.A AgustD  방탄소년단 민윤기
엥 반응 좋던데??
•••답글
5년 전
프리스틴 레나  블락비워더
요즘 유입 장난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모르는 사람이 아예 몰라서 그렇지 인기 엄청 많은 듯??
•••답글
5년 전
우주를 든 우산  휘파라바라바라밤
그건 그런 것 같음... 주 요인이 스타일링 ( . . .)에 영향이 있다구 생각하고...찬찬히 인지도 높히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엔시티 홧팅!!!!!지금 나온 노래들 다 좋아요
•••답글
5년 전
윈위니
오래된 sm빠로써 보자면 nct도 엑소처럼 확뜸 아직 1년도 안된 따끈따끈한 신인 이랍니다!!!
•••답글
5년 전
성인전정국  인피니트 빅스 엑소 방탄소년단
사실 엔씨티 막 유닛? 그게 잘 이해가 잘 안되서 관심 안감.....ㅠㅠ
•••답글
5년 전
라하브
노래 넘 좋아요!!!^^
•••답글
유명하긴 한데 에셈치곤 많이 못 뜬듯ㅠ
•••답글
5년 전
OI민형.
5년 전
구리구리뀨
뭐래... 그건 착각이신듯... 우리 엔시티 신인상 다 받고 인기많아여
•••답글
이런 글 보는 것도 지치구요....... 젭알 애덜 건들지 좀 마세요 ㅠㅠ무한적아 컴백 준비할 때도더야 된다고 되게 압박 받고 스스로도 강박이 있는 거 같던데 그런 거 볼 때마다 맘 아파서 죽겠3 알아서 뜨겠지 머...
•••답글
5년 전
참가번호777
확실히 대중들한테는 아직은 낯선 남돌이죠ㅠㅠㅠ 팬덤은 탄탄해도 일단 이 글의 취지 자체는 스엠아이돌'치고' 이니까요...
•••답글
5년 전
동영아!
가만히있는 엔시티 발목잡기ㄷㄷ 님 아이돌보다 잘나가요~
•••답글
반응없는데 신인상 받고 1위하고 ㅎㅎㅎㅎ이게 반응이 없는건지...
•••답글
5년 전
몽고반장
헐...sm신인나왔어요??
•••답글
우리반 애들 다 사진 보고 엔시티인거 알구 노래도 따라부르고 춤도 따라함니다....그냥 내버려두세욤....나중에 더 확뜨겠죠 머....
•••답글
5년 전
이石민
에엥 정말 주관이신듯...다 알던데용 긁적긁적
•••답글
이전111213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무교이신분들 결혼상대로 종교 어디까지 허용되나요?629 호롤로롤롤 11:01 68432 5
유머·감동 다니던 초등학교 검색해봐 나 자지러질 뻔…507 다시한번말씀 7:28 144868 27
유머·감동 여잘알이 알려주는 여자들이 사주면 좋아서 환장하는 마실거 3TOP308 중 천러 13:21 102570 10
유머·감동 사실 진짜 맛있는데 인터넷 밈 때문에 피해 보는 음식312 토끼꾸기 10:16 140959 27
유머·감동 스압) 워터파크 안에서 옷갈이입기.jpg993 굿데이_희진 15:06 83277
10초만에 애가 사라지는게 말이 되나 .... jpg (하편) 친밀한이방인 21:25 276 0
싱글벙글 원딜 베인 3타 활용 언더캐이지 21:23 108 0
남자 유투버 영상으로 정보 신나게 얻고 마지막에 싫어요 무조건 박는 달글1 까까까 21:22 409 0
츄러스+핫도그=츄로도그를 판매하는 '쭈니네 츄러스'.jpg 남준이는왜이 21:22 520 0
아내가 잠자던 남편을 총으로 쏴죽임.jpg 친밀한이방인 21:20 609 0
2022 카앤드라이버 트랙 랩타임 순위 - 라이트닝랩 [데이터주의] 311328_return 21:15 124 0
백화점에서 애가 실종됐는데 한시간안에 찾아야함.jpg (상편) 307559_return 21:15 1704 5
가장 섹시한 매력이 있는 여자 아이돌 걸그룹 멤버는? 세훈이를업어 21:13 783 0
이번에 제작된 참전용사 제복 無地태 21:11 704 1
한 때 꿈의 사단이라고 불리던 군부대 He 21:11 564 0
자전거타다가 고속도로 들어온 남자 헤에에이~ 21:11 480 0
케이팝 케이팝은 즐거워 원 + 원 21:11 483 1
배우 오대환이 이찬원 멘트에 반한 이유 나루호토 21:10 427 0
백화점에서 애가 실종됐는데 한시간안에 찾아야함.jpg (하편) 307559_return 21:10 936 0
하나가 영원히 무료라면?2 션국이네 메르 21:10 519 0
쉽게 보기 힘든 이탈리아 로마의 풍경 친밀한이방인 21:10 411 0
물놀이 후 남의 집서 샤워에 쓰레기까지 투척한 '민폐 가족' 화이트 핑크 21:08 338 0
[냥귀염] 강아지랑 비맞으면서 산책했어2 어니부깅 21:02 2254 1
[네이트판] 너네 코카콜라 맛있다 어떻게 불렀어? 나루호토 21:00 484 0
전체 인기글 l 안내
6/27 21:26 ~ 6/27 21: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27 21:26 ~ 6/27 21: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