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스포츠  l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이경탁ll조회 40008l 6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다녀온 연예인들.JPG | 인스티즈



김영철 송은이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다녀온 연예인들.JPG | 인스티즈


김윤아 김형규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다녀온 연예인들.JPG | 인스티즈


김희선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다녀온 연예인들.JPG | 인스티즈


달사벳 아영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다녀온 연예인들.JPG | 인스티즈


박가원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다녀온 연예인들.JPG | 인스티즈


남지현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다녀온 연예인들.JPG | 인스티즈



빅스 혁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다녀온 연예인들.JPG | 인스티즈


산다라박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다녀온 연예인들.JPG | 인스티즈


엑소 백현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다녀온 연예인들.JPG | 인스티즈


윤종신 유희열 윤상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다녀온 연예인들.JPG | 인스티즈


윤하 백아연 예은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다녀온 연예인들.JPG | 인스티즈


더이스트라이트 이우진(프듀)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다녀온 연예인들.JPG | 인스티즈


이특 보아 수호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다녀온 연예인들.JPG | 인스티즈


이홍기 김수현(볼링 커플)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다녀온 연예인들.JPG | 인스티즈


정려원 소이 한예슬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다녀온 연예인들.JPG | 인스티즈


조권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다녀온 연예인들.JPG | 인스티즈


허일후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다녀온 연예인들.JPG | 인스티즈


박지윤 최동석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다녀온 연예인들.JPG | 인스티즈



이외에도 다수인데...

넘 많아서 여기까지 ㅠㅠ




모바일
 
은단껌  쩔어주자
가고싶었는데 부럽다 흑흑 모바일
7개월 전  18: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샨다라박  2NE1
스탠딩이라서 그런지 한명도 못봤어요ㅠㅠㅠ
7개월 전  18: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리바이 병장님
222 ㅋㅋㅋㅋ
7개월 전  23:01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B1A4 신동우  비포빅스오마이걸
와 엄청 많이 갔네요ㅠㅠㅠㅠ 부럽다ㅠㅠㅠ 모바일
7개월 전  18:35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현  프로듀스 101
갔다왔는데 진짜 재밌게 봤어요 b
7개월 전  18:38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현  프로듀스 101
강민경도 왔어요 ㅋㅋ
7개월 전  18:38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서양귤  자체발광 이호원❤
인피니트 우현이랑 성규도요! 모바일
7개월 전  18: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엑소 백현이 아니라 엑소 찬열...!
7개월 전  18:39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수고개  YG & EXO
둘다 아니에여? 모바일
7개월 전  18:54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백현이는 아마 안갔을꺼에요...
7개월 전  18:55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엑소보고싶다  엑소사랑해하트
연예인들 짱 많이 왔네... 중간에 엑소 백현이 아니라 찬열입니당!! 모바일
7개월 전  18:39 l 스크랩  신고   답글
Golden Child  골든차일드
성규랑 우현이도요! 모바일
7개월 전  18:39 l 스크랩  신고   답글
강균성찌듀요 모바일
7개월 전  18: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준이랑 홉이도..! 모바일
7개월 전  18:41 l 스크랩  신고   답글
헉 조권님 미모가 겁나게 청초...
7개월 전  18:41 l 스크랩  신고   답글
백현이 아니라찬열..! 모바일
7개월 전  18:41 l 스크랩  신고   답글
O!RUL8,2?  워더->워더->워더->워더!
방탄 랩몬이랑 제이홉도염...
7개월 전  18:42 l 스크랩  신고   답글
데이식스도 갔습니당 모바일
7개월 전  18: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엑소 찬열...!
7개월 전  18:42 l 스크랩  신고   답글
ddong__gg0  901122
성규 우현, 넬 멤버들도여!!!!!!! 모바일
7개월 전  18: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민이와부산의바다  윤기가 피어난 봄날
방탄 랩몬이랑 제이홉두요!! 모바일
7개월 전  18: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넘부러워ㅠㅠㅠㅠㅠㅠ
7개월 전  18:44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윤상 님 콜플인줄.. 모바일
7개월 전  18:44 l 스크랩  신고   답글
THE ARK  레코 갓칠 디아크
윤아찡 ㅠㅠㅠㅠㅠ좋은 공연 보시구 좋은 음악 만들어주세욤 ㅠㅠㅠㅠㅠㅠ 모바일
7개월 전  18: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다섯 손가락  강김송이+남 날자
우리 태현이도 갔더라구요 ㅎㅎ 모바일
7개월 전  18: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안폴  배우 안효섭
데이식스두...! 모바일
7개월 전  18: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국여친  정국이욕하면안돼여
나도 갔어요 나도!!!! 모바일
7개월 전  18: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선율님  Make Me Love You
소녀시대 수영이도 갔어요 ! 모바일
7개월 전  18:46 l 스크랩  신고   답글
22222222수영이도갔어여!!!!!!!!!!!!!!!!!!
7개월 전  18:5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333 모바일
7개월 전  22:37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SF9김영빈  휘영아 내꺼하자
이홍기 김수현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의 친목 칭찬해~!
모바일
7개월 전  18: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스투페파이  by 해리포터
갔으면 연예인 한분쯤은 봤겠다 ㅋㅋㅋㅋ 모바일
7개월 전  18:46 l 스크랩  신고   답글
ikaly  Serendipit
인피니트 성규 우현도 갔어여!!!! 모바일
7개월 전  18: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윤기 약혼자  내맘이호시기호시기해
부럽....... 부럽다 진짜....... 모바일
7개월 전  18:47 l 스크랩  신고   답글
BUMPER  러너웨이 ❣️
연예인들의 연예인이다... 모바일
7개월 전  18: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다들 어떻게 가는거지 모바일
7개월 전  18: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홍빈.  컨셉돌 빅스가 선사하는 판타지
배우 정유진님도 가셨어요!
횩.. 잘 보구 왔니...♡
모바일
7개월 전  18: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연예인들 최소 100명은 가께따 모바일
7개월 전  18: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랩몬이랑제이홉도가셧어요♡ 모바일
7개월 전  18: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생각이많을땐?  레몬사탕이지!
아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부럽다ㅜㅜㅜㅜㅜㅜㅜ 모바일
7개월 전  18: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백현 아니구 찬열이욥!! 모바일
7개월 전  18: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진심 윤종신,유희열 콜플이랑 사진찍다니..ㅠㅠ부럽다 모바일
7개월 전  18: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성우  1×3
성규랑 우현이도 갔다왔던데... 김성규 완조니 금손...... 모바일
7개월 전  18: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서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18:48 l 스크랩  신고   답글
거의 연예인파티..? 모바일
7개월 전  18: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왘ㅋㅋㅋ진짜 많이 가셨네 헐
7개월 전  18: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가서 연예인보는재미도 있었을듯 대박.. 모바일
7개월 전  18: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갔는데 한 명도 못봤네요... 모바일
7개월 전  18:49 l 스크랩  신고   답글
남횬  자체발광 이호원❤
+인피니트 성규 우현 모바일
7개월 전  18:49 l 스크랩  신고   답글
남횬  자체발광 이호원❤
김성규는 본인이 직접 연석 티켓 겟 하셨답니다 모바일
7개월 전  18:50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흐기보면 연석 아니라던데여'0'? 모바일
7개월 전  18:59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남횬  자체발광 이호원❤
그래영? 어떤분은 또 연석이라고 하시길래 ㅎㅎ그렇군요 모바일
7개월 전  19:35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하고불렀다  눈 딱딱 감고서 나랑 만나봐요
아 진짜 부럽다......................................... 너무너무 부럽다............ 시험 이틀 전이라 못 간 게 평생의 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ㄴㅏ도 콜플 보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살아있는 동안 다시 콜플이 한국에 올까...................... 눈물 줄줄
7개월 전  18:50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고불렀다  눈 딱딱 감고서 나랑 만나봐요
궁금한 건데 저 사람들은 티켓 자기가 예매한 걸까여...? 중고나라 같은 곳에서 양도 받은 건가..... 지인이나 팬한테 선물 받은 건가... 어쨌든 부럽다 훌쩍 티켓팅할 때 포도알 구경도 못 해봤는데.....
7개월 전  18:51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강동원도.... 모바일
7개월 전  18:50 l 스크랩  신고   답글
백현이아니구 찬열이에용!!!! 모바일
7개월 전  18:51 l 스크랩  신고   답글
괄호 볼링커플ㅋㅋㅋㅋㅋㅋㅋ뜬금 너무 웃기네욪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7개월 전  18: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벤져스  age of ultron
정우성씨랑 이정재씨도 같이갔다든데 ㅋㅋㅋㅋ
7개월 전  18: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세훈소유증  오세훈 박찬열 워더
백현 아니구 찬열..이용.. 모바일
7개월 전  18: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딴딴 씨랑 강전한씨도 요!! 모바일
7개월 전  18:52 l 스크랩  신고   답글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7개월 전  18: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성규랑 우현이도요! 모바일
7개월 전  18: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쿄쿄대장나무  ♥이민혁♥
김재중 박신혜두요! 모바일
7개월 전  18: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뭉그적  EX5래도록사랑하자
엑소 찬열입니다!! 모바일
7개월 전  18: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반했음  
백현이가 어딨지 하고 한참 찾았는뎈ㅋㅋㅋㅋㅋㅋ 찬열이네요 모바일
7개월 전  18: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슙타르트  밍주부미역국은셀프❤
와 대박이다... 모바일
7개월 전  18: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찌녕  갓세븐네버에버3월13일
그냥 겁나 부럽다 모바일
7개월 전  18:56 l 스크랩  신고   답글
GOT7 임재범  노라쿤타오드 집사
좋겠다...
7개월 전  18:56 l 스크랩  신고   답글
Guckkasten.  두비두밥
콜드플레이 콘서트 가신분들 진짜 너무 부럽다... 모바일
7개월 전  18: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엑소 백현이 아니고 찬열입니다! 모바일
7개월 전  18:56 l 스크랩  신고   답글
디어마이디오  달콤한 나의 소년에게
연옌파티넹
7개월 전  18:57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 부럽다... 가고싶었는데 모바일
7개월 전  18:57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수현이 배우 김수현씨??? 모바일
7개월 전  18: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쿄쿄대장나무  ♥이민혁♥
넹! 모바일
7개월 전  19:08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엑소 백현이아니라 찬열..ㅎㅎ 모바일
7개월 전  18:59 l 스크랩  신고   답글
nct 영호  samk
제가 거기 있었다니ㅠㅠㅠㅠㅠ스탠딩 g4 히든스테이지 바로 앞에서 봤어요..꿈같아요 모바일
7개월 전  19: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리콩  BTS♥
랩몬이랑 호비두 가써욧 모바일
7개월 전  19: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중간에현이가아니고열이아닌가요...?우리준이랑홉이도갔어요!♡ 모바일
7개월 전  19:02 l 스크랩  신고   답글
oasix  DAY6 박성진
엑소 찬열이 간걸로 알고 있는데 !!!! 엑소에서는 찬열, 수호 갔다고 들었어여
7개월 전  19:05 l 스크랩  신고   답글
oasix  DAY6 박성진
찬열은 원래부터 콜플팬으로 유명하지 않았나욤... 당연히 갈 줄 알았는데
백현이라고 돼있어서 헐 백현도 갔구나! 이랬는데 사진은 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타내셨나봐여

7개월 전  19:0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oasix  DAY6 박성진
데식이들도 갔는데 사진이 없어서 ㅠㅠ..
7개월 전  19:08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조 권  조권슬옹진운창민
권이는 2일 다 가서 대단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19:06 l 스크랩  신고   답글
변함없이 좋아해 백현아  엑소사랑하자
엑소백현아니구 엑소 찬열이예여ㅜ0ㅜ
7개월 전  19:06 l 스크랩  신고   답글
백현이라고 해서 놀랬네여...찬열인데...ㅠㅠ 모바일
7개월 전  19:08 l 스크랩  신고   답글
FXCD_  지호하고싶은거다해
산다라에서 멈칫... 왤케 이쁘죠?? ㅠㅠ 모바일
7개월 전  19:10 l 스크랩  신고   답글
홉빵  관음해라홉생일을
222 와 전줄ㅋㅋ 휙휙넘기다 5초머물렀어요 모바일
7개월 전  2:12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데이식스도 갔어요! 15일 스탠딩석! 제가 짐검사 부스에서 봤어용 히힣 모바일
7개월 전  19:10 l 스크랩  신고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18:49 l 스크랩  신고
저도 뒤늦게야 헐 데이식스??? 하고 돌아본지라 정확히는 기억 안 나요 4~5명이었던 것만... 모바일
6개월 전  18:53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우진이 커엽 ㅠㅠㅠㅠ 효가 8ㅁ8... 모바일
7개월 전  19: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존박도 갔다는데..! 모바일
7개월 전  19: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찬열입니다... 모바일
7개월 전  19: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대박이다 모바일
7개월 전  19: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인피니트 성규랑 우현도!!!!!!!!!
7개월 전  19: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류준열도!!!!! 모바일
7개월 전  19:17 l 스크랩  신고   답글
혁오도.. 모바일
7개월 전  19: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연예인들 진짜 많이 갔네bbb 모바일
7개월 전  19: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 제시카  1989.04.18
진짜많이갔던데ㅋㅋ고개돌리면연예인있는거아닌가생각함ㅋㅋ 모바일
7개월 전  19:22 l 스크랩  신고   답글
폭풍저그  홍진호
강동원도 왔었다면서여...?ㅠㅠㅠㅠ 모바일
7개월 전  19:23 l 스크랩  신고   답글
데이식스 단체로 갔습니닼ㅋㅋㅋㅋㅋ소문에 의하면 음방빼고 갔다는..허락해준 제왚도 웃김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7개월 전  19: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에이핑크 남주랑 정혜성도ㅠㅠㅠㅠㅠㅠ 모바일
7개월 전  19:50 l 스크랩  신고   답글
DAY6 Young.K  P;ㅠ
데이식스도...!(광광
7개월 전  20:22 l 스크랩  신고   답글
LOVE FLUSH  Too Faced
어디서 표를 얻어서 다들 잘가시네..... ㅠㅠ흑흑 모바일
7개월 전  20:33 l 스크랩  신고   답글
경수야좋아해  사랑해
백현이가 아니고 찬열이에욥!
7개월 전  20: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성규랑우현이도용 모바일
7개월 전  2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백현쓰 EXO인디  0408 0805
나도 모르는사이에 배켠도 간줄,,, 백현아니구 찬열입니당 ! 모바일
7개월 전  22: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성열아  자체발광 이호원❤
성규랑 우횬,,, 뀨가 횬 티켓 사준거 넘 귀욥,,, 모바일
7개월 전  22:22 l 스크랩  신고   답글
Rena  예빈이는이뻐서예빈이
내돌도 티켓있었다는데ㅠㅠ팬싸땜에못간듯ㅠㅠ 모바일
7개월 전  22:25 l 스크랩  신고   답글
힣 어제 넘나리행복했다는거ㅠㅠ 모바일
7개월 전  22:25 l 스크랩  신고   답글
현넨  권현빈
부럽... 부럽다...... 모바일
7개월 전  22: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위너아이콘.  남태현편 진짜많아♡
+남태현 모바일
7개월 전  22: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기서 알바 헷는데 왜 연예인 한 명도 못 봿을까 ,, 속샹해 ,, 모바일
7개월 전  22:28 l 스크랩  신고   답글
폴킴도 갔다구요❤ 모바일
7개월 전  22: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바김용선  무무
에스나님도..! 모바일
7개월 전  22:28 l 스크랩  신고   답글
도전에 반하다  청명하게 우짖었다
백현이 아니라 찬열입니다 모바일
7개월 전  22:30 l 스크랩  신고   답글
Pink MEMORY  ❤사랑둥이남주생일♥
에이핑크 남주도 갔어요! 모바일
7개월 전  22: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 성 우  까치발
네 그리고 제가 저 역사적인 현장에ㅠㅠㅠㅜㅜㅜㅜㅜㅡㅜㅜㅜㅠㅜ 모바일
7개월 전  22: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레오와나  whatever
어땠나요 흑흑ㅇ 모바일
7개월 전  0:54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와 나도 가고시퓨ㅠㅠㅠ 모바일
7개월 전  22: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신혜성  년앤년 1975
난 왜 한명도 못봤지,,,,^^ 모바일
7개월 전  22: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엄청많이 가셨네... 모바일
7개월 전  22:34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도 가고싶은데 표가없네~ 모바일
7개월 전  22:35 l 스크랩  신고   답글
백현이가 아니라 찬열이에요!!!!!! 모바일
7개월 전  22:35 l 스크랩  신고   답글
22
7개월 전  22:3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뎨후나  콘서트가고싶다
백현이 아니라 찬열.. 모바일
7개월 전  22:35 l 스크랩  신고   답글
방탄 제이홉이랑 랩몬도요 ! 모바일
7개월 전  22:35 l 스크랩  신고   답글
BTS V(23)  보라야 방탄해
남준이랑 호석이두....진짜 많이갔다 우와 모바일
7개월 전  22: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진짜 많이 갔네 모바일
7개월 전  22: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인피니트 성규랑 우현이도 갔습니다! 모바일
7개월 전  22:37 l 스크랩  신고   답글
W00ZI  오늘세븐틴두명태어남
우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7개월 전  22: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엑소 찬열이 백현으로 잘못 적힌거죠..? 저 진심으로 ㅁ놀랐어요.. 하
7개월 전  22:40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태형씨  태형아 보라해❤
아 가고싶어요ㅠㅠㅠㅠ저도 떼창하구 싶어열유ㅠㅠㅠ 모바일
7개월 전  22: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만ㅇㅎ당
7개월 전  22: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희 남준이랑 홉이두 모바일
7개월 전  22:41 l 스크랩  신고   답글
남준아, 언제나 널 사랑해♡  늘 먼발치서 응원해
남준이 호석이도 갔던데...!! 박가원이 연예인인가요...? 농구선수 와이프 아닌가...? 모바일
7개월 전  22: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엑소 백현이 아니라 찬열! 모바일
7개월 전  22: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슈브이  씨엔블루 세븐틴
씨엔블루도..! 모바일
7개월 전  22:42 l 스크랩  신고   답글
Another Me  자체발광 이호원♥
성규가 티켓팅해서 우현이도 데려 갔어요ㅎㅎ 모바일
7개월 전  22: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진짜 엄청남 모바일
7개월 전  22: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반자카파 씨엔블루도 봤씀니다!! 지나가다가 본...
7개월 전  22:45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 . 부러워요ㅠㅡㅠ 모바일
7개월 전  0:24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나도 가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 모바일
7개월 전  22: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진짜 많이 갔다왔구나 난 왜 못갔고....ㅠㅠㅠㅠ 모바일
7개월 전  22:48 l 스크랩  신고   답글
모카양  신의탑S2
콜드플레이 제일 명곡이 뭐에요??
저만 누군지 모르는것같아서 노래 들어보려구여..!
모바일
7개월 전  22:52 l 스크랩  신고   답글
viva la vida 요
이건 후렴구 가면 아~ 할꺼에요
모바일
7개월 전  23:29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모카양  신의탑S2
언젠가 한번 들어본적 있는 노래인것같아요..! 모바일
7개월 전  23:42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개인적으로 magic 이랑 something just like this 도 추천드려용 모바일
7개월 전  0:2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에이핑크사랑해  ❤️봄맞이은지컴백❤️
에핑 남주랑 정혜성님도..! 모바일
7개월 전  22: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콜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개월 전  22: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연예인들의 연예인... 저도 넘 가고싶었는데 ㅠㅠㅠㅠ
7개월 전  22: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변요한(32)  17년용 닉네임..
우리 주녈이도 모바일
7개월 전  22: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부롭다ㅡㅠㅠ 모바일
7개월 전  22: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닉인비  엑소 갓세븐
오혁도 갔대용
7개월 전  22:55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지짜 가고싶었는데ㅠㅠㅠ 사정상 양도했지만 정말 한이 남는다 모바일
7개월 전  22: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예인들꽤많이갔당... 모바일
7개월 전  22: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엑소엠김민석  엑소는건재합니다.
찬열이가 다녀왔습니다! 모바일
7개월 전  22:57 l 스크랩  신고   답글
부럽다ㅠㅠㅠ나도 가고싶다ㅜㅠㅠㅠ 모바일
7개월 전  22:57 l 스크랩  신고   답글
강동원도 갔다던데,,, 흑,,, 흑흑,,, 모바일
7개월 전  22:59 l 스크랩  신고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모바일
7개월 전  0:34 l 스크랩  신고
레오와나  whatever
와 정말요? 갔구나.. 역시.. 모바일
7개월 전  0:55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1:04 l 스크랩  신고
'강동원  봄이왔어요 아이유를 데리고
네..? 정말인가요ㅠㅠㅠ 공연에 집중이 되셨나여ㅠㅠㅠㅠㅠ
6개월 전  17:18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리바이 병장님
스탠딩 펜스에서 두번째줄이였는데 힘들어 죽을뻔 흑흙... 코앞에서 영접했습니다 너무 행복했어요 ㅠㅠ
7개월 전  23: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성규랑우현이!! 모바일
7개월 전  23:02 l 스크랩  신고   답글
갓세븐 진영  남지현 사랑해♥
데이식스 음중도 안 가고 갔다던데 사실인가요...8ㅅ8 모바일
7개월 전  23:04 l 스크랩  신고   답글
배구선수분들도 많이 갛ㅈ는데...ㅎ 나 뭐하고 있었지....아. 다음주 시험이지...(꾸깃 모바일
7개월 전  23:05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준면집사람  면면면면면면면면면면
모두 인생 성공하신 분들,,,ㅠㅠㅠㅠㅠㅠ 모바일
7개월 전  23:06 l 스크랩  신고   답글
꾹꾹꾸가  윤기가 피어난 봄날
저분들도 다들 티켓팅해서 가신걸까 매번 신기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7개월 전  23:09 l 스크랩  신고   답글
베이비 소울  인피니트 러블리즈♡
인피니트 성규랑 우현이도!성규가 티켓팅해서 성규돈내고 우혀니는 공짜로감요 모바일
7개월 전  23:10 l 스크랩  신고   답글
현승이랑  너는 나의 청춘이야
현승이두요ㅎㅎ 모바일
7개월 전  23:14 l 스크랩  신고   답글
폴킴도 갔어요 모바일
7개월 전  23: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대박이다 다들 티켓팅 성공한건가? 부럽다ㅠㅠㅠ 모바일
7개월 전  23: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오아 진짜 많이 갔구나.... 모바일
7개월 전  2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두다다쿵  삼각공원앞7시에만나
성규랑 우현이도 갔어요! 모바일
7개월 전  23:18 l 스크랩  신고   답글
볼링커플ㅋㅋㅋㅋㅋ 모바일
7개월 전  23:19 l 스크랩  신고   답글
부럽다 모바일
7개월 전  23: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배고프냐  배고프다
ㅋㅋㅋㅋ연예인 모임인줄 모바일
7개월 전  23: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누나들의 희망  동생들의 로망
가수예요?? 어느나라사람이에용? 모바일
7개월 전  23:23 l 스크랩  신고   답글
Aaron Tveit  트비엣 아님
영국 밴드예여
7개월 전  23:29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누나들의 희망  동생들의 로망
감사합니다~~ 되게 유명하신분인가바요 모바일
7개월 전  23:29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Aaron Tveit  트비엣 아님
네ㅋㅋㅋ 세계적으로 성공한 밴드고 이번에 처음으로 내한해서 더 난리였어여ㅋㅋㅋㅋㅋ
7개월 전  23:35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누나들의 희망  동생들의 로망
지니 검색도 1위이던데 한번 들어봐야게써요 감사합니당~~ 모바일
6개월 전  6:38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성규가 티켓팅해도 우현이랑 같이 같어요!!ㅋㅋㅋ소문내달라고 하길래 모바일
7개월 전  23: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우진이 어떻게 사복도 나보다 잘 입어 애기 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7개월 전  23:25 l 스크랩  신고   답글
Aaron Tveit  트비엣 아님
부럽다... 나도 콜플콘 가고싶었는데... 나도... 콜드플레이...
7개월 전  23:25 l 스크랩  신고   답글
Aaron Tveit  트비엣 아님
아 세상에 같이 사진도 찍었네...? 와 나 진짜 핵부럽다고... 아... 진짜로... 너무 부럽다... 아...
7개월 전  23:27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나만....나만 못갔어ㅜㅜㅜㅜㅜ 모바일
7개월 전  23: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 남준이랑 홉이도 갔습니다 ㅠㅠㅠㅠ 모바일
7개월 전  23: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미 민윤기는 죽었어  내가 죽였어
진짜 웬만한 연예인분들 다 가신듯....그리구 전 없었져......ㅠ 모바일
7개월 전  23: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미 민윤기는 죽었어  내가 죽였어
데식이들두 간것같던데... 모바일
7개월 전  23:37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제노 오빠  임금 제 힘쓸 노
엑소 백현 어딨는지 한참 찾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7개월 전  23:36 l 스크랩  신고   답글
대성인방송  BB iKON B1A4
우리 배우님ㅠㅠㅠㅠㅜ 류준열도 갔어요 흑흑ㅠㅠㅠㅠ 같은 공간에 있었는데 보지도 못했음 덕계못 모바일
7개월 전  23: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한명도 못 봄 ㅋㅋㅋㅋㅋ 그래도 콜드플레이 봤으니까 ㅠ 모바일
7개월 전  23:39 l 스크랩  신고   답글
태태야 강변살자  해외투어끝나라
강동원도 갔다던 말 있던데 진짜에요?! 모바일
7개월 전  23:42 l 스크랩  신고   답글
맞아용! 모바일
7개월 전  0:04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궁금한게 연예인들은 다 본인이 티켓팅 했을까........... 모바일
7개월 전  23: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현나랑겨론해  남우현♥나
성규가 티켓팅해서 표샀다고 했어요! 모바일
7개월 전  23:52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킹밥  My youth is your
부럽다ㅠㅠ 모바일
7개월 전  23:46 l 스크랩  신고   답글
구사즈워더  오세훈여자친구
엑소 백현아니라 찬열이구 리더 수호도 다녀왔습니당 모바일
7개월 전  23:48 l 스크랩  신고   답글
e2So  이9조
준면이 본문에 있어요!
7개월 전  23:58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백현말고 찬열이에요! 모바일
7개월 전  23:49 l 스크랩  신고   답글
DΞ△N TRBL  삶에늪에서
오혁.. 모바일
7개월 전  23:52 l 스크랩  신고   답글
me(you)  Make Me Love You
소녀시대 수영도!! 모바일
7개월 전  23:54 l 스크랩  신고   답글
e2So  이9조
백현이 아니고 찬열..!
7개월 전  23: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정국마지막여자  20260830 정국이랑결혼♡
+방탄 랩몬스터,제이홉!!! 모바일
7개월 전  23:58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성규 남우현도!! 모바일
7개월 전  23: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효신도 갔는데ㅠㅠㅠㅠ엉엉 사진이 하나도 안 떠......8ㅅ8 모바일
7개월 전  0: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랑아효신해  FT & 박효신♥
헐 진짜요? 목격담이 떴어요?? 모바일
7개월 전  0:44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1:05 l 스크랩  신고
사랑아효신해  FT & 박효신♥
헐ㅠㅠㅠㅠ어땠나요ㅠㅠㅠㅠ부럽네요ㅠㅠㅠ콘서트도 가시구 대장도 보시고 모바일
6개월 전  22:41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f(x)크리스탈  쏘스윗
찬열이랑 수호랑 같이 안갔네요..?((궁금 모바일
7개월 전  0:04 l 스크랩  신고   답글
다른날로 간거같아용 모바일
7개월 전  0:05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f(x)크리스탈  쏘스윗
아하! 감사합니다:) 모바일
7개월 전  0:0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예은 집가는길에 봤어료ㅠㅠㅠㅠㅠㅠ 짱예ㅠㅠㅠㅠㅠ 모바일
7개월 전  0:05 l 스크랩  신고   답글
류준열!! 모바일
7개월 전  0: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가고 싶다 아아아아아아악ㅋㄴㅏㄹㄱ 모바일
7개월 전  0:12 l 스크랩  신고   답글
갔어야 했는데..... 갔어야 하는데 아 모바일
7개월 전  0:12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민윤기°  이화여대 경영학부 17학번
방탄 랩몬이랑 제이홉도 갔어요~~ 모바일
7개월 전  0: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모바일
7개월 전  0: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야 역시... 모바일
7개월 전  0:16 l 스크랩  신고   답글
현준  김도연
백현이 아니라 찬열 아닌감...? 모바일
7개월 전  0:18 l 스크랩  신고   답글
행복함  하이라이트방탄소년단
연예인은 아니지만 핸캐 선수들도.... 부럽 모바일
7개월 전  0:20 l 스크랩  신고   답글
표가... 없네^^... 모바일
7개월 전  0: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화여자대학교 18학번  방탄방탄방방탄
방탄소년단 랩몬스터랑 제이홉도 다녀왔어요!! 모바일
7개월 전  0: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인피니트 성규랑 우현이도 다녀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직접 티켓팅해서 갔다 왔다곸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7개월 전  0: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 채 연  금방지나갈 소나기죠
소녀시대두.. 모바일
7개월 전  0:26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광호  OCN 터널 차학연
우리 효깅.. 모바일
7개월 전  0:28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란 봄  ❤사랑둥이남주생일❤
주자매도 다녀왔어요!! 모바일
7개월 전  0:28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란 봄  ❤사랑둥이남주생일❤
글구 방탄 94라인도 다녀왔어요! 모바일
7개월 전  0:29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나도 가고 싶었는데....... 나 왜 고3... 주르륵 모바일
7개월 전  0:30 l 스크랩  신고   답글
다니엘 아틀라스  나우 유 씨 미
나도가고싶다... 몇년안에 또 오겠죠..? ㅠㅠㅠㅠㅠㅠㅠㅠ망할고삼 모바일
7개월 전  0: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백현 아니고 찬열입니다!
인피니트도 왔었고 이외에도 배우 가수 짱많이옴...
모바일
7개월 전  0:32 l 스크랩  신고   답글
BTS_김남준  金南俊
연예인은 엄청나게 봤는데 내 본진은 절대 못보는 슬픈 덕계못...ㅎ
7개월 전  0: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와중에 윤상 피지컬 ㄷㄷㄷ 모바일
7개월 전  0:33 l 스크랩  신고   답글
프듀에 우진이 두명인가..? 모바일
7개월 전  0:36 l 스크랩  신고   답글
EXOKAI  ❤엘러뷰❤
찬녈... 백현이 아니고 찬녈... 찬녈이... 모바일
7개월 전  0:37 l 스크랩  신고   답글
ㅎㅎ 나만빼고 다 갔구낭 ㅎㅎ 모바일
7개월 전  0: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쉬익쉬익...담엔 나두..... 모바일
7개월 전  0:40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침치미샤릉해  주이니도샤릉해줘
가고싶었다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개월 전  0: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찬열입니다...백현 아니고 ㅠㅠ 모바일
7개월 전  0: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ㅠㅠㅠㅠㅠㅠ 좋겠다 나도 가고 싶었는데... 아... 콜플... 아......... 모바일
7개월 전  0: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변정수씨 딸이랑 온거 봤는데 ㅎㅎㅎ 남쥬니랑 홉이도 가고 엉엉....ㅠㅠ 모바일
7개월 전  0: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 재진  FTIsand
볼링커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쟂니는 광탈해서 못갔던데ㅋㅋㅋㅋㅋㅋ홍기라도 즐겼으니됐어 모바일
7개월 전  0: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랑아효신해  FT & 박효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쟂니광탈ㅋㅋㅋㅋㅋ큐ㅠㅠㅠ 모바일
6개월 전  10:57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ㅎ 김수현...ㅠㅠㅠㅠㅠㅠㅠ
7개월 전  0:50 l 스크랩  신고   답글
백현이 아니구 찬녈이... 모바일
7개월 전  0: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성규뀨  ♡인피니트 with 인스피릿♡
인피니트 성규랑 우현이도 갔습니다!! 모바일
7개월 전  0: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초코우유냠  VIXX BTS
방탄 랩몬 제이홉도 ! 모바일
7개월 전  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호잇호잇  잉피세봉
남우현 김성규도!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7개월 전  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고훈정.  절망속에서희망을노래하라
우리 태현이도 갔지여~~ 모바일
7개월 전  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BLΛCKPIИK  BLIИK
부럽댜 +_+
7개월 전  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백현 아니구 찬열입니당! 모바일
7개월 전  1:05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 진짜 가고싶었는데ㅠㅠ..... 나 왜 티켓팅 포기했냐.. 첫 내한ㅠㅠㅠㅠㅠㅠ 모바일
7개월 전  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영철 송은이 두분 사귀나요..? 모바일
7개월 전  1:14 l 스크랩  신고   답글
남태현♡  사우스바이어스클럽
남태현도 갔지욤~~~~ 모바일
7개월 전  1:22 l 스크랩  신고   답글
변뱩현  우주에서 제일 예쁜 우리애❤
엑소 백현...ㅋㅋㅋ아니 그 어디에도 배켜니 갔다는 글 못 봤었는데 저기 이름 있어서 순간 놀랬다 모바일
7개월 전  1:23 l 스크랩  신고   답글
22 깜짝 놀랬네욬ㅋㅋㅋㅋ 한참 찾았ㅇ어용 모바일
7개월 전  2:15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부럽다픂퓨ㅠㅠ 모바일
7개월 전  1:23 l 스크랩  신고   답글
빛나는그날에너와나  꼬릿말아템왜안됨?
헉......냄쥰이랑 홉이도ㅜㅜ 모바일
7개월 전  1: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조자영  조아영
연예인들도 티켓팅해서 갈까요? 모바일
7개월 전  1:32 l 스크랩  신고   답글
Thomas Brodie Sangster  돌아와김성규돌아와장동우돌아와남
네! 성규는 티켓팅 했습니다 동생 우현이도 사줬어요 ㅎㅎ 모바일
7개월 전  1:34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변두리  ✨ exo ❣
중간에 백현아니구 찬열.. 인데..!ㅠㅠㅠ 우리언니도 소개팅남이 표줘서 갔다구ㅠㅠㅠㅠ부럽... 모바일
7개월 전  1:50 l 스크랩  신고   답글
근데 티켓팅 안하신 연예인들은 어떻게 구해서 가나요???? 진짜 궁금해서.. 표를 공짜로 받나..? 모바일
7개월 전  1:57 l 스크랩  신고   답글
블랙카드가진 연예인들은 초청받은거같아요..! 모바일
7개월 전  3:2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Luv Struck  권현빈
남준이랑 호석이도 갔지요 모바일
7개월 전  2:03 l 스크랩  신고   답글
근큐경수  태어나보니아빠가엑소
찬열이가 간거에요!!! 모바일
7개월 전  2:04 l 스크랩  신고   답글
홉빵  관음해라홉생일을
와..가서 연예인구경해도됐을듯.. 모바일
7개월 전  2:10 l 스크랩  신고   답글
  4.23
오모 우진이 모바일
7개월 전  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주가 돕는 센터  사랑하자
큥이 아니고 여리예욤 모바일
7개월 전  2:24 l 스크랩  신고   답글
ㅂ부럽다.. 부러워 죽을것같다... 모바일
7개월 전  2: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순두부연두부  늘 그 자리에
ㅠㅠㅠㅠㅠ 나도 가고 싶었는데!! ㅠㅠㅠ 모바일
7개월 전  2: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음악몰라서그러는데 콜드플레이라는 그룹 첨들어봄.. 완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나요?? 모바일
7개월 전  2:46 l 스크랩  신고   답글
GONGCHA'  블랙밀크티w펄
넵넵! 완전 유명한 영국 록밴드에용 ㅎㅎ 모바일
7개월 전  3:25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넹 완전요! 마룬5보다 유명해요!! 한국에선 인지도 더 떨어지는..ㅠㅠ 모바일
7개월 전  3:25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부럽다ㅠㅠㅠㅠ
7개월 전  2:49 l 스크랩  신고   답글
yellow minion  뚜찌빠찌뚜찌빠찌
엑소.....엑소.... 모바일
7개월 전  3:29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만 못갔어 나만..... 모바일
7개월 전  3: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예인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겠다... 왕 모바일
7개월 전  3: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늘보원우  FT아일랜드&SEVENTEEN
볼링커플ㅋㅋㅋㅋㅋㅋ요즘 홍기랑 수현님이랑 노는거 구경하는 재미에 살아욬ㅋㅋㅋ수현님 이제 홍키라에 나타나주시면 됩니다!ㅎㅎ 모바일
7개월 전  3: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달빛지훈이  25살에 보고싶다
우리 오빠들도 갔지요...하.... 나도 가고 싶었눈데....ㅠㅠㅠㅠㅠ욱아.....ㅠㅠㅠㅠㅠ 모바일
7개월 전  3:44 l 스크랩  신고   답글
강루이  복실,나 어떡하지?
ㅋㅋㅋㅋㅋ홍구ㅋㅋㅋㅋㅋㅋ재진이는 광탈 당해서 못갔는데ㅋㅋㅋㅋ홍구는 김수현이랑 간거ㅋㅋㅋㅋㅋㅋ넘 욱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볼 수록 내 티켓 친구한테 양도한거 넘 슬프다
모바일
7개월 전  4: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상에 다시 없을 너의 미소  세훈이의24번째봄
준면이만 알았눈데 찬열이랑 백현이도 갔었구나....ㅠㅠㅠㅠㅜㅜㅜ보기 좋다ㅜㅜㅜㅜㅜㅜ 모바일
6개월 전  5: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게 바로... 연예인의 연예인.. 모바일
6개월 전  5: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윤기의 뜀박질  하이라이트 방탄
남준이랑 홉이도 갔다고 들었눈데 모바일
6개월 전  6: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윤기의 뜀박질  하이라이트 방탄
나도 가고 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6개월 전  6:15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좋아해 유영재  영재 상어❤️
헐.. 왜 저는 저분들 중 한 분도 못 봤을까요... 모바일
6개월 전  7: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츠메 6기  으아
연예인짱많이 갔다 대봑 모바일
6개월 전  7: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랩몬 제이홉도 갔지용 ~ ! 모바일
6개월 전  7:30 l 스크랩  신고   답글
PCY  EXO ♡▥♡
백현이아니구 찬열이에요!! 모바일
6개월 전  7:39 l 스크랩  신고   답글
난 왜 그 누구도 못봤지...... 모바일
6개월 전  7:41 l 스크랩  신고   답글
백현이 아니고 찬열이입니당...수정 부탁드려요 모바일
6개월 전  7: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임종혁  모야모야나촉되게조아
연예인분들 몇분은 블랙회원으로 가고 초대석이 아닌 스탠딩이나 지정석 가신분들은 다 티켓값 주고 가신분들.. 대단해요 모바일
6개월 전  7: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오 많다
6개월 전  7: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신기하다
6개월 전  8: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백현이가 아니고 찬열이.. 난 왜 티켓을 거절했을까............ 모바일
6개월 전  8: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갔으면 한번쯤 봣을듯 모바일
6개월 전  8: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하빵  ♥사랑둥이남주생일♥
남주도 갔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내가수지만 부럽다 부러워..... 모바일
6개월 전  9:12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는, 나의 봄이다  초록초록초록초록초록
행복해보인다앙 모바일
6개월 전  9: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연예인들도 콘서트 가니까 신기하다
6개월 전  9:26 l 스크랩  신고   답글
로렌 하우레기  피프스 하모니
부럽다ㅠㅠ 모바일
6개월 전  9: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엑소(EXO).  정보미디어 17학번
백현이보구백현이도?!?!이랬눈데오타여썼따.. 모바일
6개월 전  9: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엑소(EXO).  정보미디어 17학번
이고 내가 친구 성공해서 줬는데..여라..면아..8ㅅ8 모바일
6개월 전  9:47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부럽다...ㅠㅠㅠㅠㅠㅠ 모바일
6개월 전  9:49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신혜 씨엔블루 이종현 강민혁 방탄 랩몬 제이홉도 갔어요!! 모바일
6개월 전  9: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도..가고싶엇는데.. 모바일
6개월 전  1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양 세종  GOT7 I.O.I 연우진
데식도.... 근데 산다라박 너무 예뻐서 심장 멎을뻔했네요ㅜㅠ 모바일
6개월 전  10: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중간에 백현이 아니라 찬열이 아닌가
6개월 전  11: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콜드플레이 노래모름 모바일
6개월 전  11: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오세세훈훈  먼훗날의전설이될걸음
백현이 말고 찬열이 모바일
6개월 전  11: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정재 정우성 강동원도... 모바일
6개월 전  11:29 l 스크랩  신고   답글
Le petit prince  姜棟元
하늘아래다같은 콜플팬이었어요 ,왜 전 한명도 못봤는지...아 스탠딩이라서그런거같네요 배우 이동휘님은 스탠딩에계셨어요! 모바일
6개월 전  11: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는 스탠딩이라 아무도 못본ㅠㅠㅠ 모바일
6개월 전  11: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언니  너어~~♥
헐.. 재밌었겠다 ㅠㅠ
6개월 전  11:51 l 스크랩  신고   답글
E.Yu.L  2NE1 빅뱅 NCT 세븐틴
와 ㄷㄷ 진짜 많이갔구나 모바일
6개월 전  11:59 l 스크랩  신고   답글
ssoheean  안소희 차기작 주
소희도 갔어욯! 모바일
6개월 전  12: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성규랑 우현이도 갔숩니당 ㅎㅎㅎㅎㅎㅎㅎ성규가 비밀로하라그랬는데ㅠㅠㅠ손꾸락가벼운 팬이라 미안하다 모바일
6개월 전  13:00 l 스크랩  신고   답글
백현 아니고 찬열 모바일
6개월 전  13: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데이식스도 갔어요! 모바일
6개월 전  13:09 l 스크랩  신고   답글
남주도 갔어요! 모바일
6개월 전  13:10 l 스크랩  신고   답글
크나큰 희준이랑 승준이도 갔어요!!
6개월 전  13: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엔시티도 갔어요! 모바일
6개월 전  13:19 l 스크랩  신고   답글
鯨之二心  희대의 예술가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들은 거의 다 갔네 크윽
6개월 전  13: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주르미  잉여잉여해
부럽다...
6개월 전  1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티켓팅 장인들???
6개월 전  16:03 l 스크랩  신고   답글
백현이ㄴㄴ찬여리여 모바일
6개월 전  16: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하  (午下) 정오부터 자정까지
오.ㅏ...................
6개월 전  16: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보미라면  ❣6명의 별들이 만들어낸6년❣
남주랑 정혜성분도 갔어요! 모바일
6개월 전  16:33 l 스크랩  신고   답글
[APlNK]  ❤️사랑둥이남주생일❤️
남주랑 정혜성 배우님도!!!! 모바일
6개월 전  16:35 l 스크랩  신고   답글
IN_BTS  ♥방탄방탄방방탄♥
예은 겁나예쁘다.... 사진 한참봣네... 모바일
6개월 전  16: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좋았죠ㅠㅠ콜플ㅠㅠㅠ 근데 왜 연예인 한명도 못봤지ㅎㅎ...또륵 모바일
6개월 전  16:50 l 스크랩  신고   답글
EXO 백현 (26)  사랑하자
엑소 백현 아니구 찬열이에요! 모바일
6개월 전  16: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순규 전용 발닦개  소시 건들면 물어요
수영이도 갔었어요!ㅋㅋㅋㅋㅋ 모바일
6개월 전  16:55 l 스크랩  신고   답글
y o u n g K  DAY6 강영현
데이식스 다 갔을 걸여... ㅎ
6개월 전  16:56 l 스크랩  신고   답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럽다ㅠㅠㅠㅠㅠㅠ티켓팅도 잘하나보넴.. 모바일
6개월 전  16:56 l 스크랩  신고   답글
모바일
6개월 전  16: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도 콜플 콘서트 가고싶었는데 시험 ㅠㅠ... 모바일
6개월 전  17: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 애들도 갔던뎅,, 정말 나만 빼고 다 간거같구ㄴㅏ~! 모바일
6개월 전  17:07 l 스크랩  신고   답글
백현이 키 많이 컸네...? 찬열이만해졌구나..ㅎ.. 모바일
6개월 전  17: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원우 다이스키  세븐틴의 가슴
한분도 못봤다.. 모바일
6개월 전  17: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원우 다이스키  세븐틴의 가슴
3층이라 콜드플레이도 잘못본게함정 모바일
6개월 전  17:18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정태군  덩이덩이엉덩이
진짜 많이 가셨다 ㄷㄷㄷㄷㄷ 모바일
6개월 전  17:21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경리경리  인피방탄세봉럽리나뮤
부럽다ㅠ 모바일
6개월 전  17:24 l 스크랩  신고   답글
레베럽  레드벨벳
와 엄청많이 갔다 모바일
6개월 전  17: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올갱이  나야 댓글 달지 말고 공부핫엠
진짜 연예인의 연예인인가보다... ㄷㄷ...
6개월 전  17: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올갱이  나야 댓글 달지 말고 공부핫엠
횩아... 조아하는 가수 분들 마니 뵙고 와찌...? 오빠 나는 네가 조아쓰면 돼써...
6개월 전  17:30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올갱이  나야 댓글 달지 말고 공부핫엠
와중에 우진이 표정 넘 귀욥
6개월 전  17:30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콜드플레이 대박 ㅠㅠㅠㅠㅠ
6개월 전  17: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 류배우도영!!!!!!! 모바일
6개월 전  17: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엉엉엉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6개월 전  17:43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세훈이는삐약이지?  오세훈=(⊼⌔⊼ )
백현이 아니구 찬열이입니다 !!!! 모바일
6개월 전  17: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훈이는삐약이지?  오세훈=(⊼⌔⊼ )
이 세분도 다녀오셨어여
이특님 보아님 준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6개월 전  17:4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성규(인피니트)  자체발광 이호원❤
인피니트 성규랑 우현이도 갔어요! 모바일
6개월 전  17:49 l 스크랩  신고   답글
볼빨간준면  피티엘
준며니 ㅜㅜㅠㅜㅜㅜㅜ 모바일
6개월 전  17:51 l 스크랩  신고   답글
백현이 아니라 찬열 ㅋㅋㅋㅋㅋ 모바일
6개월 전  17: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상님 외국인인 줄.. 비율.. 모바일
6개월 전  17: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백현이라고 되어있는데 찬열이사진ㅋㅋㅋㅋㅋㅋㅋ준면이랑 차뇰 따로 가써ㅠㅠㅋㅋㅋㅋ 모바일
6개월 전  17:54 l 스크랩  신고   답글
깨알같은 부젴ㅋㅋㅋ볼링커플ㅋㅋㅋ왜케웃기딬ㅋㅋㅋ 모바일
6개월 전  18: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엽맨  Always.
와 혀기.........ㅠㅠㅠ티켓 왜 취소한거야 나 자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6개월 전  18:18 l 스크랩  신고   답글
백현이 아니구 찬열인데 헿... 진짜 많이 갔다 크 모바일
6개월 전  18: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머 우진이8ㅁ8 모바일
6개월 전  19: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콜드플레이랑 같이 찍은 거 되게 합성같다 ㅋㅋㅋㅋㅋㅋ 나중에 트웬티원파일럿츠도 오면 난리나겠지..?
6개월 전  0:53 l 스크랩  신고   답글
강동원도 왔어요!!
6개월 전  1:30 l 스크랩  신고   답글
남지현 오랜만에 보네요
6개월 전  23:55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AMAs에서 무대 하더니 해외 아티스트, 머글들에게 반응 오기 시작한 방탄소년.. 947 뽀로록 11.20 14:55 81218 725
방금 네이버에서 본 소름돋는 트위터 444 씐하게 11.20 13:21 104336 1
칸막이 설치하라는데 7개월 동안 씹었던 박근혜정부.jpg 410 세오리 11.20 08:23 89296 57
롱패딩유행...한국인들 참 한심하네요...jpg 371 장미장미 11.20 17:21 61328 1
클럽사건 이후 여러모로 까이고 있는 프리스틴 정은우 396 태 리 11.20 11:10 99141 0
4861034천진반의 필살기 next4:1010
4861033맞불작전 선언 MB 반격카드는? 밀려난 사정기관 간부들 포섭 중 풀썬이동혁4:0910
4861032신화 mr제거 레전드 無地태4:05660
4861031영고엑시리즈) 키스셔틀 된 썰 양세종의 개4:02900
4861030장애도 막지 못한 사랑.jpg 패딩조끼4:001180
4861029모델 럭키 블루 스미스와 스토미 브리의 딸 그래비티 Jeddd3:581130
4861028??: 어이, 내가 수업시간에 내준 숙제가 뭐였지? 세정언니링3:55900
4861027'땅콩회항' 박창진, 대한항공에 소송.."일반승무원으로 강등" 패딩조끼3:54930
4861026시상자 한은정.gif 9501073:531280
4861025[풀메탈패닉] - 럭비부의 존폐 위기 변BH3:52200
4861024샤워할때 공감가는것 뉴'이스트 W3:504400
4861023스피드 속성 히어로들 WANNA ONE 하3:49560
4861022흔한 미국 민간 실탄 사격장 ♡김태형♡3:461330
4861021전국에서 서울대 정시 제일 많이 보내는 곳 3Bring back to3:439850
4861020한국인이 길 잃었을 때 11하니형3:4110990
486101990년대생은 다아는 마녀.JPG 4워너워너워너3:4011961
4861018마린 아프리카 프릭스 계약종료 Twenty_Four3:371110
4861017MB, 문재인 파일 보유 중 빅뱅 사랑한3:36910
4861016데뷔하기 전부터 지금까지 총 106곡에 참여한 걸그룹 1까까까3:341009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1/21 4:08 ~ 11/21 4:1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21 4:08 ~ 11/21 4:1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엑소 13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지금 다시 재결합해서 활동해도 1위 충분히 가능할것 같은 아이돌은? l 3973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