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AU ll조회 2088l 2
인스티즈 뉴스봇이 올리는 실시간 기사입니다원문보기

[단독] 슈퍼주니어 규현, 5월 25일 훈련소 입소 | 인스티즈

[TV리포트=박귀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입소한다.

24일 관계자에 따르면 규현은 병무청으로부터 오는 5월 25일 충남 논산시 육군훈련소에 입소해야 한다는 입영 통보를 받았다. 규현은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복무를 할 예정.

1988년 규현은 병무청 신체검사를 통해 4급 공익근무요원 판정을 받은 바 있다. 이는 2007년 당한 교통사고 때문으로 보인다. 당시 규현은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함께 타고 가던 차량이 전복되는 사고를 당하면서 큰 부상을 입었다. 4일간 혼수상태에 빠지기도 했으나 차츰 의식을 회복했다.

이로써 슈퍼주니어는 국방의 의무를 책임감 있게 해낸 그룹이 됐다. 이특 희철 예성 강인 성민 신동 등은 군 복무를 마쳤다. 규현은 입소를 앞두고 있고, 은혁 동해 시원 려욱 등은 군 복무 중이다.

한편 규현은 슈퍼주니어 활동 이외에 MBC ‘라디오스타’ 등을 통해 활약하고 있다. ‘라디오스타’는 규현의 입소 일정에 따라 후임 MC를 정할 것으로 보인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TV리포트 만화 섹션 오픈! 무료 만화 보러 가기
 
막둥이 잘다녀와요~ 모바일
1년 전  18:00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루 100엔 보관가게  별이 보낸 편지
영원한 내 오빠ㅠㅠㅠㅠ 아프지 말고 잘 다녀와 모바일
1년 전  18:01 l 스크랩  신고   답글
행복한엉덩이  각각의 너를 좋아해
헐 진짜 가는구나... 모바일
1년 전  18:03 l 스크랩  신고   답글
ㅍㅅㅍ+  팟칭
허헝 규오빠ㅠㅠㅠㅠㅠㅠ 진짜 가는구나ㅠㅠㅠㅠㅠ 모바일
1년 전  18:05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가는구나ㅠㅠ 조심히 다녀오고 2년뒤에 또 활발하게 티비에서 봤으면 좋겠어요ㅠㅠㅠ
1년 전  18:05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달 남았네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보내지 또ㅠㅠㅠㅠㅠ벌써 슬프다ㅠㅠㅠㅠ 모바일
1년 전  18:07 l 스크랩  신고   답글
태민냥  HAPPY쫑DAY❤
한달 정도 남았네요..간다니까 묘한 이 마음.. 모바일
1년 전  18: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조규현(30)  MAGIC 9/16
하.... 모바일
1년 전  18:09 l 스크랩  신고   답글
ㅠㅠㅠㅜㅜㅜㅜㅜㅜ막둥아..... 모바일
1년 전  18:10 l 스크랩  신고   답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규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18:11 l 스크랩  신고   답글
규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년 전  18:19 l 스크랩  신고   답글
HONEY MALLOW  규현아 사랑해♡
오빠 잘다녀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년 전  18:28 l 스크랩  신고   답글
god 윤계상  원조비글
규현이 때문에 라스 챙겨봤는데 아쉽
1년 전  18:46 l 스크랩  신고   답글
레이몬드.. 가지마요........
1년 전  19:13 l 스크랩  신고   답글
꾸이씨엔  블라블라여전히아늑해
규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년 전  21:10 l 스크랩  신고   답글
규현님 잘 다녀와요 ㅠㅠㅠㅠ
1년 전  4: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시경  안단테 흥해랏ㅂ0ㅂ
뷰ㅁ뷰. 기사 깔끔하고 좋다... 왜 공익으로 가야하는지에 대해서도 서술이 되어있고... 하지만 또 그러겠지ㅜㅜ 기네스규 잘 다녀와라규현~ 모바일
1년 전  7:56 l 스크랩  신고   답글
ㅠㅠㅠㅠㅠㅠㅠ잘 디녀와... 모바일
1년 전  19:34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대박 유튜브 콘텐츠 준비 중인 연예인.jpg 381 까까까 0:52 76962 3
​새로 시작되는 SM 아티스트 팬클럽 가입 비용 ㄷㄷ 276 결혼축하해,내 19:12 29039 0
시그널 시즌2 김은희 작가 오피셜ㄷㄷㄷ 246 쿵쾅맨 8:34 59512 7
[단독] 'SKY 캐슬' 김보라·김혜윤·찬희·조병규, 유재석 만난다..'해투4'.. 222 녤피치 13:44 44556 5
방금 공개된 ​제왑 새 걸그룹 아이티지 itzy 멤버 얼굴공개 ㄷㄷ 228 결혼축하해,내 0:07 52158 9
5967397아 심즈 처음하는데 첫날부터 감전당해서 집에 불났음우물밖 여고21:28200
5967396인라인 스케이트 묘기.gif아야나미21:27250
5967395?? : 제작발표회를 하는데 옆에서 인기척이 느껴지는 거예요. 그래서 돌아봤죠.. 2더보이즈 상21:261460
5967394작년에 샌프란시스코에 세워진 동상빅뱅 사랑한21:25630
5967393이중 본인에 먹을수있는 음식들은? 9김규년21:242960
5967392핌 베어벡 과거와 현재모습원 + 원21:24660
5967391[단독] '학교폭력 117' 도움 요청했는데 "누락"..오류 원인도 감감한 편의 너21:22300
5967390버거킹 크리미 모짜볼 후기.gif 1데이비드썸원21:234610
5967389자전거타다가 고속도로 들어온남자민천재 (23)21:221740
5967388가성비 끝판왕 CPU 라이젠3 2200G션국이네 메르21:221080
5967387유베v키에보 예상라인업쇼콘!2321:21150
5967386이래도 부먹입니까?까까까21:211610
5967385가짜 배고픔과 진짜 배고픔 4내 마음속에 저21:205230
5967384힙합 음악 취향 붐뱁 vs 트랩.서로가 서로21:19970
5967383'아이폰SE2' 나올까?..애플, 아이폰SE '재고정리'세상에 잘생긴21:19840
5967382우주소녀 귀요미 라인.jpgif한 편의 너21:181700
5967381아이즈원) 작은댕댕이 견주 등장세상에 잘생긴21:182350
5967380생각 이상으로 잘 어울리는 조합 1더보이즈 이주21:172000
5967379주인덕후라 산책할때도 주인만 쳐다보는 웰시코기.gif 121:16824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상시모집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아차학연올리브영스카이캐슬[단독]ㅋㅋㅋㅋㅋㅋ가능할까진지하게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1 21:26 ~ 1/21 21:2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 21:26 ~ 1/21 21:2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백호 l JR l 황민현 l 노태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붕어빵 vs 잉어빵 l 498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