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시작 전 안내문 메이크업 시작!
"파운데이션은 쌀 한 톨 만큼? 아주 극소량만 짜주세요"
"남자"들은 두꺼운 화장 싫어하시는 거 아시죠? 할 거 다했지만 민낯같이 투명하고 맑은 피부 메이크업을 좋아해요." "피부화장이 두껍거나 들떠있으면 안되니까 평소에도 자기관리 열심히 하셔야되는 거 아시죠?"
"남자"들이 정말 좋아하는 색들만 모아논 팔레트인데요."
(발색샷인데 너무 예뻐서 넣어봄)
"남자"들은 아래로 축쳐진 눈썹 좋아하시는 거 아시죠?" "눈썹산을 무시하고 최대한 아래로 쳐지게 그려줍니다."
"눈화장은 할 건 다하지만 티가 안나는, 맑고 촉촉하며 사방으로 트여보이는 여리여리한 순한 눈매를 연출해줄 거예요."
"음영을 쌓을 때도 너무 튀거나 펄감이 화려하거나 진한색이 올라가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이라인을 그리기 전 가이드라인을 잡아줄 건데요. 눈매가 아래로 쳐져보이게끔 가이드라인을 잡아주세요."
"남자"들은 부드러운 눈매를 좋아하기 때문에 블랙보다는 여리여리하고 발색이 약한 브라운 컬러 라이너를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이때도 역시 라인을 아래로 쳐지게 그려주세요."
"아주 자연스럽고 티가 안나는 속눈썹을 선택했어요."
"이때 마스카라는 생략해줄게요. 눈화장이 너무 진해보이고 눈매가 강렬해 보일 수 있는데 "남자"들은 그런 거 안좋아하거든요"
"블러셔는 부끄러운듯 발그레하게 보이도록 앞볼에만 소량 발라줍니다."(옆광대 전체 도포중) "블러셔를 바를 땐 미소를 지으면서 발라주세요. 여자라면 언제 어디서나 항상 웃어야 예쁜 거 아시죠?"
(색 예쁘다)
"여리여리한 컬러를 선택했습니다."
"손에 힘을 빼고 아주 약하게 발색해주세요."
"입술 전체를 채워버리면 너무 인상이 강해보일 수 있기 때문에 안쪽 위주로 아주 조금만 발색해주었어요."
"입술이 투명한 유리알처럼 빛나보일 수 있게 덧발라주세요." "이렇게 입술 위에 덧바르면 더욱 촉촉해 보이는 앵두같은 입술로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겠죠?
메이크업 완성!! 근데 사실 이 메이크업은
이었음. 이 뷰튜버는 메이크업을 업으로 삼는 직업이고 그걸로 돈을 벌고 있는 사람인데도
이런 말을 수도 없이 들었다 함.
이 뷰튜버는 TPO에 지나치게 어긋나지 않는 이상 자신이 화장을 하든 안하든 당당한 사회적 분위기로 바뀌었음 좋겠다 함. 그리고 영상에 달린 실제 뷰튜버들의 댓들
공감한다는 댓들과 뷰튜버들이 아닌 그냥 영상 시청자들도 공감한다는 댓을 많이 볼 수 있음(더러운 댓 주의) 네 이제 이걸 어떻게 마무리하죠...영상과 함께 ㅂㅂ https://youtu.be/Wwavr6aqMoU

인스티즈앱
(피폐주의) 현재 모두가 주작이길 바라는 애인썰..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