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제이코 ll조회 121819l 7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l 나도 스크랩하기
 
12345

아무리 사정이 있다해도 그렇죠ㅠㅠ 한 마디 말도 없이 아들 돈을 싹싹 긁어서 인출하다니..아들이 진짜 허탈하고 배신감 느낄 듯ㅜㅜ 진짜 너무 하다 모바일
10개월 전  10:47 l 스크랩  신고   답글
ㅠㅠㅠ내가 다 속상하다
10개월 전  10: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들 돈을 자기가 왜쓰지 모바일
10개월 전  1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본인이 번 돈도 아닌데 왜..ㅠㅠ 아 보는 내가 다 속상하다 모바일
10개월 전  11:04 l 스크랩  신고   답글
MlNHYUN  ㅎㅁㅎ
근데 진짜 아무리 필요한 데 있다고 해도 내 이름으로 된 통장에서 말도 없이 돈 빼가면 그게 되게.. 그렇더라구요 저도 7살 때 200 있던 통장에서 엄마가 말도 없이 160 빼간 게 아직도 기업에 생생할 정도 모바일
10개월 전  11:16 l 스크랩  신고   답글
7살이 통장만들어져요? 모바일
10개월 전  12:20
Another Me  너여야만해
네 법정대리인동의서 받아서 만들수있어요
10개월 전  12:51
아니 엄마 맞나 .....어떻게 자식이 어릴때부터 벌던돈을....
10개월 전  11:40 l 스크랩  신고   답글
강 지영  오펀블랙
너무 속상하고 안타깝다.....
10개월 전  11: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진짜 내가 다 속상하네요.. 모바일
10개월 전  11: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이고..속상하다ㅠㅠ 모바일
10개월 전  12:06 l 스크랩  신고   답글
동현이 항상 말하는거보면 진짜 보살같음 저러는데 엄마한테 제대로 화낸적도 없는거같음 모바일
10개월 전  12: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어렸을 때부터 새뱃돈 모아둔 적금 통장 200짜리 있었는데 아빠가 말도 없이 깨서 가져가셨어요... ㅎㅎ ㅠ
10개월 전  12: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동현이가 지금까지 출연한 방송이 얼마나 많은데....
10개월 전  13: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속상하다ㅜㅜㅜㅜㅜㅜ
10개월 전  13: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으으 속상하다
10개월 전  13:43 l 스크랩  신고   답글
EXO(엑소)  5년연속대상가수엑소
헐.. 헐.. 오바다.. 아 진짜 내가 다 속상하네ㅠㅠㅠㅠㅠ 모바일
10개월 전  14: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동현이 출연료 84000원에 저작권료 0원... 진짜 심하다... 모바일
10개월 전  14:13 l 스크랩  신고   답글
4집센터마리  내인생의하이라이트
아니 왜 아들 돈을... 모바일
10개월 전  14: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거 이혼전이죠? 모바일
10개월 전  14:19 l 스크랩  신고   답글
걩다니엘  ?갓다니엘생일축하해?
왜 아들 돈을...세상에
10개월 전  14:28 l 스크랩  신고   답글
Def DanieL  강다니엘
진짜너무하신다 애돈을... 모바일
10개월 전  14:35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구라 다른건 몰라도 아들 사랑은 진짜 대박인듯... 그나저나 본인도 되게 속상하겠다 돈이 다 없어졌네 모바일
10개월 전  14: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엄마라 뭐라 말도 못 하고 진짜 속상하네요
10개월 전  14:39 l 스크랩  신고   답글
12345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심한사람은 엄청 고치기 힘든버릇 287 양세종의 개 12.12 12:44 83285 0
오늘 MAMA JAPAN에 등장한 초특급 아이돌.gif 249 결혼축하해,내 12.12 18:38 62998 0
16살이 오프숄더 입는다는게 그렇게 안될 일 인가요?? 230 션국이네 메르 12.12 14:27 53842 0
방금자 과감한 마마무 퍼포먼스 ㄷㄷㄷ 216 임팩트FBI 12.12 23:24 37880 7
화제의 오늘자 마마 화사 움짤.gif 218 결혼축하해,내 12.12 22:05 31369 3
5902042주요 영화산업국가의 자국영화점유율 현황.jpgHe3:14930
5902036청소년 현재 흡연율 • 음주율 추이.jpgShe3:041050
5902035[단독] 발등의 불 탄력근로 논의.. 첫발도 못떼는 경사노위원 + 원3:0260
5902034[단독] 연세대 e스포츠 학과 신설 .. 게임업계 "보여주기 사업"원 + 원3:021140
5902031월간 음주율 • 현재 흡연율.jpgShe2:58930
5902013?? :"저희 아이가 자전거를 타다가..."용시대박2:451560
5902007지상파 3사 • 종편 4사 시청점유율 현황.jpg남준이는왜이2:40550
5901993트와이스 채영 인스타그램 스토리 1쇼콘!232:303060
5901975트와이스 나연 인스타그램 스토리쇼콘!232:202320
5901970장기이식 기술근황싯떼루네`ワ2:162080
5901957청와대에서 세계에 배포하는 한정판 달력 근황djekxn2:082780
5901932오늘자 KBS 뉴스에 나온 티켓팅 매크로 속도.gif풀썬이동혁1:522630
590193120대 남성 근황.GIF용시대박1:513660
5901914[단독] 서울시, 일용직 입원하면 최대 121만원 준다제이코1:42710
5901901호불호 갈리는 오늘자 마마무 화사 의상.gif까까까1:353440
5901878다음주 골목식당.GIF알케이1:224090
5901867김경수 지사"무죄 입증까지 모든 당직 내려놓고 '백의종군' 하겠다”뉴큐세요1:14980
5901863MAMA에 나타난 우주인 3식빵식빵맨1:104980
5901855"하하하 스타크씨! 저에게 카드를 맡기면 후회할꺼라 했죠?" 1멍ㅇ멍이 소리1:04348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플레디스다이어리크리스마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13 3:22 ~ 12/13 3:2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3 3:24 ~ 12/13 3:2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아침샤워 밤샤워 l 5867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