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Twenty_Four ll조회 17533l 0
 
음 결혼한 거고 남편이 괜찮다는 데 뭐... 모바일
그끄저께  11: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자랑이다 진짜 ㅋㅋ
그끄저께  11: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랑빛  lov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끄저께  11: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서로 아껴가며 사는거에 부부가 족하면 상관없긴하져 머,, 물론 저건 넷상이라 뭔지모를경쟁심에 오버한것도 있을거같음ㅋㅋㅋㅋㅋㅋ 근데 적어도 난 결혼하면 저정도까진 안하고싶음 ㅜㅜ 애 키우고 이러면 물론 팍팍하겠지만... 아침 맨날 토스트 사먹고 이케는 안하도록 챙겨주고싶음 내가 챙김받을부분은 챙김받구,, 모바일
그끄저께  11:50 l 스크랩  신고   답글
2222 모바일
그끄저께  11:52
ㅋㅋㅋㅋ자기네들이 더 안쓴다고 자랑하려고 용쓰는 느낌
그끄저께  11:50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왼쪽엔요섭이손 오른쪽은꾸꾸기손  요섭씨꾸기씨어딨었어드뎌찾았네♥
굳이 노예..라고.. 모바일
그끄저께  11:56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달에 5만원은 좀...
그끄저께  12: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게 자랑이라니...
그끄저께  12:03 l 스크랩  신고   답글
뭐 저런 걸로 자랑을 하지..? 이해불가.. 모바일
그끄저께  12:03 l 스크랩  신고   답글
ㄹㅇ 노예네요.. 난 남편한테 저러지 말고 돈 각자 관리해야디.. 모바일
그끄저께  12: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국 노예자랑~
그끄저께  12: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는 자기돈 각자 쓰고 대신 공동으로 생활비 월 얼마 적금 월 얼마 이렇게 정해놓는게 나을것같아요.. 모바일
그끄저께  12:06 l 스크랩  신고   답글
222개인 통장 관리 알아서하구 공동생활비 통장에 각자 넣을거에요 모바일
그끄저께  12:08
카드 쓰실 텐데.. 현금 용돈 말하는 건가 모바일
그끄저께  12: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기화  <네가 남겨둔 말>
5만원이면 하루 안에도 다 쓰는데... 모바일
그끄저께  12:11 l 스크랩  신고   답글
대학생도 저것보다는 더 쓰는데...
사회생활하면 돈 쓸 일 많지 않나요 밥이나 커피 같은 것만 해도ㅠㅠㅠ
모바일
그끄저께  12:11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 심하다..... 모바일
그끄저께  12: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적게 주는 게 좋은 건 아닌 것 같은데 걸 뭐 자랑이라고... 울 아부지도 엄마한테 용돈 받지만 딸이라고 맨날 5만원씩 쥐어주는데 모바일
그끄저께  12:17
어휴 .... 모바일
그끄저께  12: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집안 사정, 개인사정은 저분들이 알아서 하실텐데요 뭐 모바일
그끄저께  12:17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 집안 내부의 일이라 함부로 말하기 좀 그렇지만 돈 번 거 자기가 못 쓰고 용돈 조금 타서 쓸 생각하니 눈물난다....
그끄저께  12:29 l 스크랩  신고   답글
동윤이_귀여워  사랑둥이동윤이
정말 그냥 챙김받을건 챙김받고, 챙겨줄건 서로 챙겨주면서 살았음 좋겠네요..
저건진짜 너무 한거같아요.서로 책임을 나누는 부부사이잖아요 ㅜㅠㅜ

그끄저께  12: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게 왜 자랑이고 왜 궁금한지 모르겠네요
적게 벌면 적게 쓰는거고 많이 벌면 많이쓰는거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인데 저렇게까진 안하고싶어요ㅠ

그끄저께  12:22 l 스크랩  신고   답글
다 거짓말같은데..ㅋㅋㅋ
그끄저께  12: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왕 저 어제 짜장면 짬뽕 탕수육 셋이서 2만2처넌 또 피씨방 오처넌 충전했어요 또 뭐 했더라 커피 마셨어요 이런 거 한 3일만 해도 10만원인데..!! 모바일
그끄저께  12:27 l 스크랩  신고   답글
단단복숭아  누르지마세요
그냥 서로 신경전 벌이면서 오바하는 것 같아요
그끄저께  12: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니 저렇게 살든 이렇게 살든 상관없는데 저게 왜 자랑거리인지 1도 모르겠음.
그끄저께  12:29 l 스크랩  신고   답글
버는 돈이 200은 넘을텐데... 이것저것 빼고 순수 용돈으로 20만원주면 진짜 싫을 거 같아요 모바일
그끄저께  12: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는 각자 돈 각자가 씁니다 모바일
그끄저께  12: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손가인  강다니엘 이민형
울 아빠 용돈은 50만원인뎈ㅋㅋㅋㅋㅋㅋ 모바일
그끄저께  12: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짜다.. 대학생들도 평균적으론 저것보단 더 받을텐데
그끄저께  12: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치네요ㅠㅠ
그끄저께  13:01 l 스크랩  신고   답글
간장계란밥  꿀맛
신랑 보여주신다는분..보여주지 마시길ㅠㅠ 충분히 신랑분도 노력하고 계실건데 왜 고생시키려고 하세요 불필요한 고생은 안할수록 좋은거에요
그끄저께  13: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정도면 ㄹㅇ 노옌데..
그끄저께  13: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니 술담배 안하는 나도 한달에 개인적으로 80가까이 쓰는데...
그끄저께  13: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싫다 진짜 .. 말투도
그끄저께  13:10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달에 5만원이라니.. 대학생인 나도 그렇게 안쓰는데ㅠ 저는 저렇게는 못 살거 같아요 결혼생활이 저렇게까지 아껴서 살아야할만큼 빠듯하다면 결혼을 안하고 말지... 모바일
그끄저께  13: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으.... 모바일
그끄저께  13:16 l 스크랩  신고   답글
12번째 별  워너원,봄바람11/19
읽으니까 열불남
그끄저께  13: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알쓰라서 1년에 술 몇번 마실까 말까하고 담배는 손에도 안대고 다이어트 하는 기간에 외식 끊어도 한달에 10만원으로 살 수가 있을까.... 음.... 모바일
그끄저께  13:27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음료수 호불호 7무해.jpg 660 Wannable(워너 12.10 20:06 53162 0
숀도 안대고 닐로먹은게 아닌가 의심 받는 가수 벤.jpg 612 김규년 12.10 11:06 103600 5
"딸에게 인형 사주겠다"말했다가 사과한 대학교수.jpg 487 세상에 잘생긴 12.10 13:16 89461 2
3500원 아침... 싸다vs비싸다 (배달해줌) 362 장미장미 12.10 10:18 70577 0
"암 환자라고? 잘됐네"차로 50대 여성 28차례 들이받은 30대 303 sweetly 12.10 10:14 68444 12
5898586후방주의 ㄹㅇ주의.gif제와피5:2210
5898585그렇게 큰건 안들어간다구....!Different5:20170
5898584겁나 신기한 차.jpg멍ㅇ멍이 소리5:18530
5898583진보적 의제는 의외로 헌법재판소에 달려있다 (feat.동성혼 낙태죄)원우얌 겨론5:17180
5898582요즘 고딩 지각 근황ㄷㄷ.jpg 2봄처녀제오시5:162860
5898581중소기업의 대리와 사원...jpg배진영(a.k.a발5:151290
5898580햄스터 놀이터.gif세정언니링5:141250
5898579사립 유치원 회계 비리 정책토론회 열자 국회로 몰려든 사립 유치원 원장들.jp..윤세원5:11650
5898578고증이 너무 완벽해서 일본인들조차 외면했다는 전설의 작품.jpg원우얌 겨론5:097480
5898577[단독] 정부세종청사 새 청사 설계, 결국 수정된다..국가건축위 권고 따라몹시섹시5:08380
5898576뽀뽀녀 8시 뉴스 시절.gif데이비드썸원5:084460
5898575보자마자 헉소리 나오는...꾸쭈꾸쭈5:051850
5898574본인 기사 읽은 산이제와피5:033910
5898573콘서트에서 오하영.jpg보이프렌드 동5:012140
5898572진짜 평화를 원하시나요?윤정한 아내5:00570
5898571집사의 남친을 유혹 (유머)뉴'이스트 W4:592190
5898570ㅇㅎ) 유희왕 포상 레전드옹성우박우진4:58860
5898569남자 셋이 길거리에 서 있는 이유.gif 1ㄷH학수학능력4:574030
5898568문과생들 취업 현실 1She4:53613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11 5:20 ~ 12/11 5:2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1 5:20 ~ 12/11 5:2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걸그룹 재구성!2 당신의 팬덤은? l 5883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