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참섭 ll조회 13161l 0

JYP 신인 걸그룹 ITZY 데뷔 기자 쇼케이스 사진 | 인스티즈




2시간 30분후에 정식데뷔



모바일
 
와 채령이 그냥 흰색이네
5일 전  15: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채령이 치만가요 설마......? 모바일
5일 전  15:41 l 스크랩  신고   답글
  크. ㅋㅋ
와 피부 그냥 하얀색이네... 웬디 보는 느낌 모바일
5일 전  15: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피부가 어떻게 저러지....
5일 전  15:48 l 스크랩  신고   답글
Pharmacy  이화여대 약학대학
제왑은 하얀분들 팀에 꼭 한 명씩 있네여..... 모바일
5일 전  15: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채령이 피부 짜 하얗다 모바일
5일 전  15:49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서진  곽미향 X
와 되게 사나 닮았어요 모바일
5일 전  15: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너무 예쁘다 다들 모바일
5일 전  15: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지야ㅠㅠㅠㅠㅠ공주ㅠㅠㅠㅠㅠ넘이버ㅠㅠㅠㅠㅠㅠ
5일 전  15: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채령이 피부 무엇 ...... 그냥 백지 아닌가요
5일 전  15: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채선  
얘들아 잘되자 ㅠㅠㅠ
5일 전  15: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예지도 하얀편이라 생각했는데 채령이 대체 얼마나 : 모바일
5일 전  15:53 l 스크랩  신고   답글
ITZY 류진  있지? 있지!
데뷔 축하해 얘도라❤️❤️
5일 전  15: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빨강머리분 이름이 뭐예요??
5일 전  17: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유나예요!! 모바일
5일 전  16:00
ㅇㅎ 감사함당
5일 전  17:21
김원필  DAY6🌙 BTS
와 채령스 짱 하얌
5일 전  15: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리아가 진짜 내취향ㅜㅜㅜ 모바일
5일 전  15: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채령ㅇ아ㅠㅠㅠㅠㅠ 모바일
5일 전  15: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채연이 채령이는 지인짜 하얀가보다... 모바일
5일 전  15:59 l 스크랩  신고   답글
130 mood : RVNG  딘 클에 팬챠 DPR Day6
채령이 진짜 하얗다,,, 다들 넘 예뻐ㅠ ㅠ💗 모바일
5일 전  15: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채령이 피부 진짜 하얘ㅠㅠㅜㅜㅠ 모바일
5일 전  16: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얘들아 잘되자ㅜㅜ 모바일
5일 전  16: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지성.  겨울산에핀꽃윤지성❤
쫌 쎈 캐 느낌난다아 모바일
5일 전  16:12 l 스크랩  신고   답글
Jⅰmⅰn  방탄소년단
저 예지님인가 왼쪽에 있는분 너무 매력있게 생기셨어요ㅠㅠㅠㅠㅠㅠ모델느낌 모바일
5일 전  16: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거 손모양 그 댄스팀이랑 똑같네용 같아도되나 모바일
5일 전  16:20 l 스크랩  신고   답글
22 로얄패밀리 트레이드마크? 손동작이랑 똑같아서 놀랬어요..안무의 일부분이라면 괜찮을 것 같은데 앞으로 쭉 쓰게된다면 말나올 것 같아용..
5일 전  16:24
BENJI  .
33 너무 똑같아서 놀랬어욤,, 모바일
5일 전  16:25
44444
5일 전  16:28
엇 저도요.. 심지어 엔딩포즈가 저거인거두 비슷해서 모바일
5일 전  16:46
오 보고왔는데 똑같네요..
그분들한테 춤 배운걸지도..?
모바일
5일 전  16:53
 
김유겸 (GOT7)  나의 팬들과 형들이면 계속가지
유나 넘 예쁘다
5일 전  16:52 l 스크랩  신고   답글
itzy 대박나자ㅠㅠㅠ
5일 전  16: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1마리당 천만원씩 준다면 몇마리나 드시겠습니까? (혐오주의) 606 영은수 02.17 17:54 73947 0
영화관에서 여자들이 비명 지른 장면.gif 479 원 + 원 02.17 17:50 85535 1
여자들 사이에서 퇴폐미하면 언급되는 3명의 남자배우 435 양꼬치 떨어져 02.17 21:11 62596 3
누나 남동생관계가 최악인 이유 432 더보이즈 영 02.17 15:34 109125 0
대딩이되고나서 절대풀리지않는 고등학교 미스테리6 402 내 마음속에 02.17 15:15 95696 3
60123422018년 알뜰폰 사업자별 가입자 현황.jpg'''15:1610
6012341엄마를 살해한 전교2등S.COUPS.15:1520
6012340ITZY '달라달라' 뮤비 5000만뷰 돌파..걸크러쉬 '입증'사랑을먹고자15:14530
6012339이번주 한끼줍쇼&아는형님 게스트원우얌 겨론15:13780
6012338최승호 MBC사장 페이스북 (MBC ON 개국)한 편의 너15:13210
6012337하나먹을때마다 천만원. 얼마나 드실수있으신가요? (혐오주의)Jeddd15:12490
6012336???: 하든, 웨스트브룩 대단하지만 내 기록에는 안됨ㅋ참섭15:11150
6012335JTBC 트래블러 이제훈,류준열 개인 포스터 2캐리와 장난감15:101820
6012334[단독] 현대차, '넥쏘 생수' 내놓는다..세계車업계 첫 '먹는물'WANNERBLE15:101240
6012333학과별 많이 듣는 말송희진15:092130
6012332지인이 대전에 온다면?어니부깅15:082570
6012331오마이걸 비니&효정.gif몹시호시15:071290
6012330유튜브 느려서 짜증난다는 사람 특징 .jpg하니형15:068270
6012329양념치킨 개발자 2qksxks ghtjr15:063260
6012328연도별 사물인터넷 매출액 현황.jpg싯떼루네`ワ15:051460
6012327한국일보 실시 2019 지자체 평가결과...서울 & 경기 시도별 1위NCT 지 성15:05210
6012326가수 벤 실물 느낌 1'''15:046970
6012325프랭크 램파드 최대 위기.jpg박뚱시15:031100
60123249급 공무원 시험 정답률 최저 문제. jpg풀썬이동혁15:03376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이데일리새내긴데수강신청ㅠㅠㅠㅠㅠㅠㅠ극한직업선물하기유통기한롯데월드공인인증ㅋㅋㅋㅋㅋㅋ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2/18 15:14 ~ 2/18 15:1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18 15:14 ~ 2/18 15:1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SF9 9
신설 메뉴 l 트레저 l 조병규 l ITZY l WayV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팬텀싱어 남자가수편을 한다면 4인조 어울릴 조합은? l 5760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