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next ll조회 11745l 0

동서양의 끔찍한 조합.jpg | 인스티즈

건포도 + 백설기



모바일
 
아,,, 꿀이나 넣어주세요,,, 건포도 시러여 ㅠ
4일 전  13:56 l 스크랩  신고   답글
떡케이크인줄 모바일
4일 전  13: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악! 악! 으악! 설기한테 왜그래ㅕ 모바일
4일 전  13: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 죠은데..ㅎㅎ 뻑뻑한걸 건포도가 잡아주는느낌..
4일 전  13:59 l 스크랩  신고   답글
222 모바일
4일 전  14:00
333 모바일
4일 전  14:10
444
4일 전  14:14
555
4일 전  14:20
6666 모바일
4일 전  14:38
 
기지떡에 원래 건포도들어가는 거 아니였나요?? 횰... 건포도 서양꺼였다니.. 모바일
4일 전  14: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 차라리 콩이 들어간 게 좋아요 건포도 노노...
4일 전  14:01 l 스크랩  신고   답글
건포도 시러욥ㅜㅜㅜㅜㅜㅜ 모바일
4일 전  14:02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동현  보이프렌드
짱맛
4일 전  14: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끔찍하다니... 이거 얼마나 맛있는데ㅠㅠㅠㅠㅠ 어렸을 때 건포도만 빼먹고 그랬는데... 이거 진짜 맛있어요
4일 전  14: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 쥬아요~짱맛
4일 전  14: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니 건포도 좋은데요 왜ㅠㅠㅠㅠ 백설기, 술빵 전부 건포도 있는 부분만 먹는데..ㅠㅠ 진짜 싫은거예요?ㅠㅠ
4일 전  14:07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겠다~~
4일 전  14: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완전싫음
4일 전  14: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으악...백설기는 말그대로 하얗게 아무것도 안넣은 깨끗한 백의 상태로 먹는게 최고ㅠㅠ 모바일
4일 전  14:07 l 스크랩  신고   답글
달님은웃지요  슈주워너원이제훈
으...건포도 싫어요ㅠㅠ
4일 전  14:08 l 스크랩  신고   답글
건포도라니.. 으 모바일
4일 전  14:08 l 스크랩  신고   답글
尹海煥  바다 해 빛날 환
인정 사탄이 만들었을거임 모바일
4일 전  14:09 l 스크랩  신고   답글
TXT, 범규  LIVFC/TXT
건포도........ 못 먹어요...
4일 전  14:09 l 스크랩  신고   답글
밥에 과일쨈이 와따라고 생각합니다 이동네 사람들은 왜 자꾸 밥을 과일쨈에 비벼먹는거지ㅜ 모바일
4일 전  14: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으아악
4일 전  14: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주소년  아이도루전부사랑해요
진짜 빵이나 떡에 건포도 넣지 말아 달라!!! 모바일
4일 전  14:10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성규신부  짹짹이
건포도 싫어여ㅠㅠㅠ 모바일
4일 전  14:12 l 스크랩  신고   답글
건포도 싫어요......
4일 전  14: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렸을 때 초코인 줄 알고 먹었다가 건포도이거나 블루베리였던 경험이 넘 많아서 싫습니다(단호)
4일 전  14:12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겠다 저는 너무 좋아요 모바일
4일 전  14: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맛있겠다...........둘다 제가 좋아하는것.....
4일 전  14:12 l 스크랩  신고   답글
건조과일 싫어요ㅠㅜㅜ 모바일
4일 전  14: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단말  단단한 말랑이
ㅠㅠ 건포도 싫어요 꿀 넣어주세요 ㅠㅠㅠㅠ
4일 전  14: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완전좋아요 모바일
4일 전  14: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 최애떡인데....왜 여기서 혼나고있어ㅠㅠㅠㅠㅠㅠ 모바일
4일 전  14: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끄악 ㅠㅠㅠ 모바일
4일 전  14: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죠은뎅 퓨
4일 전  14:30 l 스크랩  신고   답글
SUPER JUNIOR  조규현5/7소집해제
으악....................
4일 전  14: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원을 이뤄드려요  저의 한달치 행운을 드릴테니까
건포도 싫어요ㅠ.ㅠ 모바일
4일 전  14: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게 무슨 백설기에요 지나가는 백설기성애자 기분나쁘네요 저건 그냥 건포도떡이죠 모바일
4일 전  14:36 l 스크랩  신고   답글
늘푸른 생선  바쿄신 집언제가
에잉 건포도말고 초코칩 넣어달라구우
4일 전  14: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차학연_  좋아해
모바일
4일 전  14:42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진심으로 무섭다 vs 걍 드러워서 피한다로 나뉘는 동물 364 더보이즈 영 17:42 17975 0
한 신인 아이돌 그룹의 소박한 목표와 꿈 335 세븐틴 비니 1:27 85452 49
2030 비혼하겠다는 애들 많나봐요 303 김용국 아내 04.19 20:54 92040 0
배우 이동욱 '타인은 지옥이다' 출연 확정.jpg 268 중 천러 04.19 22:26 57548 0
결국 연기자 데뷔해서 실물 털려버린 인스타 여신 247 세븐틴 원 + 11:09 86858 4
6091022점점 물오른 미모인 태연.jpg세상에 잘생긴19:201130
6091021아이즈원 서열 1위 김채원 ㄷㄷㄷ중 천러19:164950
6091020PS 타이틀 주간 판매량 탑10알케이19:16850
6091019아이즈원) 민주가...또.....'그 심벌즈' 등장...봄처녀제오시19:133090
6091018노홍철 거하게 멕이는 CL.gif캐리와 장난감19:123650
6091017수지 - 얼굴이 복지다..........내 마음속에19:123830
6091016장볼때 한 곳만간다 vs 상황에 따라 다르다까까까19:12530
6091015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코첼라 무대에 오른 또다른 한국 밴드ㄷH학수학능력19:111150
6091014슈기가 먹는 씨리얼 2까까까19:1014180
6091013현재 마리텔 트위치 라이브Different19:101810
6091012과금유도,운영 어이,버그 없으면 잘만든 한국 MMORPG 게임은? 2장미장미19:101700
6091011[블박] 파워 주차보이프렌드 민19:091170
6091010프로미스나인 이나경 인스타펄스19:071960
6091009사포로 연대장 제낀 일병.jpg 1아야나미19:054130
6091008일본여행 다녀올때마아 집에 하나씩 생기는 거...봄처녀제오시19:0517680
6091007레고 필수 아이템.gif 1NUEST-W19:053150
6091006영화 '부산행' 극찬했던 해외 유명인들.jpg최민호(26)19:044950
6091005백종원 쌈밥집에 걸린 의문의 싸인 ㄷㄷ배진영(a.k.a발19:0127090
6091004집에서 키우기 편한 꽃나무보이프렌드 동19:01289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디오니소스ㅋㅋㅋㅋㅋㅋㅋ맘스터치어벤져스생일선물ㅠㅠㅠㅠㅠㅠ(애니영화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4/20 19:20 ~ 4/20 19:2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20 19:20 ~ 4/20 19:2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방탄소년단 38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걸그룹 에이프릴 타이틀곡 중 가장 좋아하는 곡은? l 3781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