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장미장미 ll조회 114856l 1
 
123456

쇼짱
코난이요..?
•••답글
SPIDERMAN  스파이더맨
네...? 코난이요...? 코난 주인공들 얼굴 천재인데 코난이요...?
•••답글
SPIDERMAN  스파이더맨
SPIDERMAN  스파이더맨
SPIDERMAN  스파이더맨
네ㅔ???
•••
RobinDeiana  로빈 데이아나
루피가 못생겼다구요...?!
•••답글
화니니니니
네? 코난이요?...
•••답글
쿠보
루피가 못생겼다고요????????????????????
•••답글
세븐틴짱  까꿍~
코난 루피 잘생겼는데..?ㅠㅠㅠㅠ루피잘생겼어요ㅠㅠㅠㅠ
•••답글
예?? 루피 잘생겼는디요
•••답글
13, 0
코난 잘생겼는데요 진짜 ㅠㅠ
•••답글
moodindigoo
짱구은 덕후 몰이 상이라구요
•••답글
씨아랑해  💜
코난이 왜 거기서 나와...
•••답글
나예  <나비처럼 예쁘다>
짱구가 왜요ㅠㅠㅠ
•••답글
VIXX's Starlight  찬란히빛난6년사랑해
코난이요? 루피요?...
•••답글
Yellow minion
코난 잘생김 왜냐면 본판이 남도일이자나요
•••답글
Don't worry  Be happy
다들 잘생겼는데요...*'^'*
전일이는 음

•••답글
백사
도일이가요? 소문난 얼빠인데 신이치 얼굴 보고 판 게 코난...
•••답글
도일이 왜..?
•••답글
마이멜로듸
루피요? 믿을 수 없어요
•••답글
loon
코난하고루피가여기왜있어
•••답글
진한 빨강  꽃말은 널 사랑한단 것
코난 왜여 왜요 코난이 왜..... 도일이가 어려져봐야 도일이 얼굴이죠.....
•••답글
구삐구삐
1 인정ㅋㅋ코난루피는나름 잘생기지않았나요?
•••답글
식초식혜  으징짜몽마시게써영ㅠ
아니 코난한테 왜그래요 ㅠ 아니 어이없네
•••답글
식초식혜  으징짜몽마시게써영ㅠ
안경은 좀 부수고 싶긴한데... ㅠㅠㅠ
•••
황가희  사랑했던 나의 청춘에게
코난은 얼굴 비율 현실적이지 않은 것만 빼면 짱잘이에요
•••답글
Casker
코난이 왜 못생긴거임..?
오로지 개인적인 생각으로 글을..

•••답글
너의 시점
코난 ㅠㅠㅠㅠ 왜여 옛날 한 때 좋아했던 코난...
•••답글
코난이 왜.... 도일이 얼굴천재에요ㅜㅜㅜ 그러니까 미란이가 썸남이 도망가서 코빼기도 안보여도 10년이나 기다리죠ㅋㅋㅋㅋㅋㅋ
•••답글
진 서 원  회색 아기 고양이
코난...? 짱구...?
•••답글
Styles
루피 왜 ..
•••답글
워너원 성우  012101
우리 루피 잘생겼서요,, 아부지랑은 안닮았지만....
•••답글
차 으누
네??? 코난이랑 루피요???
•••답글
???? 짱구는 세상 귀여운 감자머리고 코난은 잘생겼지 똑똑하지 매력 넘치는데요
•••답글
내가 노진구 니 나올 줄 알았다
•••답글
dhmh_98  한번뜬 태양은 지지않아
코난 원피스는 왜...?잘생겼는데ㅜㅜㅜㅋㅋ큐ㅠㅠ
•••답글
깅코  충사
코난, 남도일 잘생김
•••답글
깅코  충사
루피도 맨날 못생긴 표정지으면서 놀아서 그렇지 가만보면 잘생김ㅠㅠㅠㅠㅠㅠㅠ
•••
민교수
짱구 완전 귀욤뽀짝한데
•••답글
GLUCK
코난...루피..왜 여기있어...
•••답글
아이빈
코난 루피가 못생기다니,,,,?
•••답글
トリセツ
코난이요..?
•••답글
LGBT
코난은 다른 애니 다 비교해도 안 꿇릴 외모 아닌가요...?! 특히 남도일 버전 완전 잘생겼는데ㅜㅜ
•••답글
코난....? 제 최애 애니메이션인데ㅠㅠㅠ 전 지독한 얼빠인걸료ㅠㅠㅠㅠ
•••답글
이 수혁  블락비!
짱구뭐짘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광더기  
채두익  와칸다 포에버
코난은 아니죠 ,,? 우리 양심은 챙깁시다 ,,,,,? ^^
•••답글
BTSUGA
코난 나니...?
•••답글
오오사카 소고  MEZZO"/idolish7
네....?코난이요.....?
도일이가요...........?

•••답글
태태어  건강맨날하고
코난 잘생겼는데...
•••답글
910926
오잉 우리 짱구는 귀여움이자나요ㅜㅜ
•••답글
인준지켜
울 코난한테 왜그래요ㅠㅠ
•••답글
김푸른
코난은 진짜 잘생겼는데...
•••답글
Nick와일드
코난, 루피 ??????? 세상 잘생겼는데요....?
•••답글
코난이 왜....(험악한 표정)
•••답글
코난 잘생..
•••답글
향긋슈민석  너는내가걷는모든이유
짱구 ㅋㅋㅋㅋ
•••답글
추억소환
네?코난이요?
•••답글
피닉스7
...? 코난이요..? 무슨 ...(말잇못)
•••답글
@JUNGTW_LEO
루피 잘생겼습니다 이러지 마세요
•••답글
기영원  차준호이은상구정모
코난 루피 엡아
•••답글
코난이요????????
•••답글
유여주
김전일이랑 노진구만 못생김
•••답글
코난이요...?
•••답글
짱구의 눈썹
????????????
•••답글
(((((((짱구)))))))
•••
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짱구 금발 미남이라구욧
•••
TRCNG 강민  강미니는 요정이야?
짱구가 얼마나 ㄱ여움제요ㅠㅠㅠ
•••답글
왕왕냥냥
노진구 빼고 다 괜찮은디
•••답글
뿌뿌빠빠  움켜쥐고 난 널 향해 분다
도라에몽 주인공 도라에몽 아님?ㅋㅋㅌㅌㅋㅋ
•••답글
마리코
루피 못생겼다면서 겁나멋있는사진 갖고왔는데?ㅋㅋㅋㅋㅋ
•••답글
위 김요한  샤이니JBJ윤지성
코난왜져.....
•••답글
서봉구  강아지 서열 1위
송일국  일꾸꾸
짱구야..너가 왜 여기서 나와ㅜㅡㅜ
•••답글
닉네임만들기어렵다고  요....
코난은 스토리상 남도일보단 코난이 더 자주 나와서 포함된건가...?? 남도일 스토리상에서도 잘생긴편 아닌가..??
•••답글
무는역시치킨무  •수면부족사회생활•
루피.....?너는왜......?
•••답글
담데디당
짱구 코난이 왜여!!!!
•••답글
깨비형준
dtizsli
코난은 남주가 잘생겼는데.....? (실화...?
•••답글
코난 루피는 왜...???
•••답글
타카다_켄타  지지않을 별 JBJ
코난 루피....?
•••답글
진구 ㅇㅈ
•••답글
옹성우(950825)  ✨나의 우주, 나의 별✨
코난 절대 이해 모태요ㅠㅠ
•••답글
옹성우(950825)  ✨나의 우주, 나의 별✨
신이치 핫토리 키드 못 잃어,,,
•••
코난 루피 왜ㅠㅜㅜㅜㅜ
•••답글
rnrnrn
코난 루피 왜????
•••답글
박지후닝  아가아가해♥
예? 코난이요? 도일오빠가여? 왜 ㅇ너
•••답글
코 난 사 랑 해 내 거 야
•••답글
구정모(STARSHIP)  햇살미소 구정모
루피 잘생겼어요 우리 선장님,,
•••답글
재욱
아니 짱구는 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
•••답글
우주별친구
코난은 안 못 생긴 거 같아여 나머지 만화는 남주 얼굴 때문에 보는 게 아니라 재밌어서 보는거구
•••답글
Outro tear
우리 코난은 여기 끼일 사람 아.니.라.구.요.
•••답글
왜요 ㅜㅜ 다 잘생겼어요 ㅜㅜㅜ
•••답글
장 만 월  🌙
코난이? 왜죠>?
•••답글
123456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손편지를 우체국에서 보낼 수 없는 이유589 Side to Side 08.12 11:59 82191 2
이슈·소식 "젊은 날 시진핑, 김수현 닮아”-중국 퍼스트레이디342 휴닝카이 08.12 22:04 49764 1
이슈·소식 권민아, "FNC 진심 느꼈다" 사과…쓰나미 맞은 AOA는 어쩌나(종..279 휴닝카이 08.12 16:07 60608 5
이슈·소식 설현이 방관자라 '낮과 밤' 출연이 불편하다고?248 벤츄리 08.12 17:38 59638 3
유머·감동 방탄소년단에 중국, 일본인 멤버가 있었다면.jpg209 오이카와 토비 08.12 13:43 58301 56
6771621 백인남성의 치명적인 단점 뉴'이스트 W 11:56 1 0
6771620 돼지고기 & 소고기 - 수육과 스테이크 더보이즈 이주 11:55 37 0
6771619 179, 47 모델녀의 다이어트 조언.jpg 션국이네 메르 11:53 103 0
6771618 교토식으로 멕이는 방법.jpg2 벤츄리 11:47 589 0
6771617 아프리카BJ 오메킴-정윤종 jpg Different 11:46 178 0
6771616 의료사고 숨기려 신생아 화장시킨 의사들1 세상에 잘생긴 11:45 922 0
6771615 한국인들이 애써 무시하는 불편한 진실 甲4 캐리와 장난감 11:40 1759 0
6771614 잠수중인 처자한테 문어가 붙음.gif3 더보이즈 주 11:37 954 0
6771613 하루 종일 누워있고 말이야 제이코 11:18 1021 1
6771612 혈관: 막 살거야19 어니부깅 11:16 5189 0
6771611 2000년대 중후반 연령별 선호도 인기 연예인들.JPG 남준이는왜이 11:13 1314 0
6771610 개취존 여성분들 뒷목 잔머리 호불호14 김규년 11:09 4897 1
6771609 인스타그램 본인 게시물에 댓글 단 이승윤2 옹뇸뇸뇸 11:07 2178 0
6771608 NBA선수들의 버블에서의 일상 쇼콘!23 10:48 914 0
6771607 내 무의식에 살고있는 동물은? (심리테스트)61 호롤로롤롤 10:38 5816 0
6771605 [음악추천] 유키카 - 그늘 아이오아이 김 10:16 471 1
6771604 요즘 물회 근황24 내 마음속에 10:12 12032 0
6771603 "우리 엄마가 뭐라고 생각하겠니?"7 유기현 핑크머 10:11 2447 4
6771602 갠적으로 네이버 웹툰화 되었으면 하는 작품 똔가나지 10:07 326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13 11:53 ~ 8/13 11:5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3 11:54 ~ 8/13 11: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