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세정언니링 ll조회 15875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尹海煥  바다 해 빛날 환
뭔가 AB형 이득이네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김 용승  ᴠᴇʀɪᴠᴇʀʏ
사고 나도 피 부족으로 죽지는 않겠네요 ^^...
•••답글
남우현이불깔자  서로 마주한 심장이 뛰어준다면
허헣 저 AB형인데 꿀이네여
•••답글
트윅스  맛있는 트윅스!!!
3333헿헤
•••
-o형은 진짜 대단하네요
•••답글
뿌병아리
O형인데.... O형피 귀하다..
•••답글
오형은 오형밖에 못 받네..
•••
망개떡방앗간  지민이랑 망개떡 만드는 중♡
저 O- 형인데,,, 헌혈 많이 해야겠네용
•••답글
널 그리워하다  1년이 가버렸어
오형 화이팅 ㅠ
•••답글
곰도야지
인구중에 O형이 더 흔해서 비율이 맞대요!
•••답글
SUGA(Agust D)
와 ab형인데... 피 다 받네 신기하다...
•••답글
퀸즈ㅑ  9월가장빛나는새벽별
O- 이지만 빈혈있어서 헌혈을 못해요...ㅎ
•••답글
캐럿떨  캐럿들이 아빠에요?
+는 +만 가능한데 왜 -는 +까지 가능한거에욤?
•••답글
이게 나라냐  이게 나라다
항체 문제일거예요 Rh- 이신분들은 +에 대한 항체가 있어서 피를 거부하거든여... Rh+인분들은 항체가 없어서 받을수 있고..
•••
캐럿떨  캐럿들이 아빠에요?
아하! 항체를 생각못했네요 와우.. 감사함다!!
•••
저 사람 멋있네,,  후후후
와 새삼 오형 위대해 보이네요......
•••답글
O형이라 최근에 또 헌혈하고 왔어요!!
•••답글
Isak Valtersen.
AB형인데 뭔가 이득인 느낌ㅋㅋㅋㅋ
•••답글
강다니엘은?  먐미에여
우와 신기해요! O형 피가 굉장히 수혈에 용이한 피군요
•••답글
O형인데 헌혈하시는 분들 진짜 뿌듯하겠다..
•••답글
이기적 혈액.. ab..
•••답글
초코버블티  가 제일 맛있다
AB형이 가장 이득이군요 후후훟후
•••답글
ㅇ요욥  
AB형이여서 좋은데 헌혈도 못해여... 피 필요없다고 ㅠㅠㅠ
•••답글
프리미엄자일리톨  자일리톨은 질겨요
o형은 천사피~~
•••답글
햫트  내꺼ㅎㅅㅎ
에비는 못 받는 피가 없네 크...
•••답글
정태석  깡패랑 형사가 악마를 잡는다
와 이래서 오형 피가 귀하다 하는 건가 봐요,,,
•••답글
ㄱㅅㅇㅇ
오 -,+인 건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답글
로켓 라쿤  우주천재
-는 워낙 귀해서 -인 사람끼리 네트워크가 보통 있어요 ! 평소에 특별한 말 못들었다면 +입니당
•••
우와 신기하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함다!!
•••
우주공장
근데 다른 혈액형 피 수혈 받는 거 많이는 못 받지 않나.
•••답글
우왕 헌혈하고싶은데 o형인분들은 좋으시겠다
•••답글
황쩨알  언제나 형제같을 너희💖
응집원 응집소.. 생명때 배우고 있네요..
•••답글
AB형이어서 다행이다 대박이네,,,
•••답글
우도환 (26)
ab형은 다 받을 수 있구나....오....
•••답글
와 신기하다
•••답글
뿌뿌뿌빵빵  안녕하세요~
보통 수혈할 때 전쟁난거 아니면 다른 혈액형 안줘요..
•••답글
#006069
저거 근데 다른 혈액형이어도 많이 못집어넣는다고 알고있는데
•••답글
石原 さとみ
집에서 혼자 O형이라 우스갯소리로 나는 가족들 다 줄 수 있는데 나만 못받네~~라고 자주 말했는데 이렇게 보니까 다시금 생각나네욬ㅋㅋㅋㅋㅋ
•••답글
단비꼬야 !  핑크색 쭈쭈바
헉 저 -b형인데 -b,-o 한테만 받을 수 있군요::
•••답글
BTS (2013)  06. 13
AB+형인데 모든 혈액형한테는 받아도 주는 건 없네요
•••답글
수 성
ab는 ab한테만 제공할 수 있구나...
•••답글
نیلک  라온제나
RH- O 형은 웁니다... 다 주고 같은 혈액형으로만 받을 수 있대요
•••답글
생명과학이당... ㅂㄷㅂㄷ
•••답글
국어교육과  세종대왕도 인정한 휘옵
AB는...그만큼 적습니다ㅠ
•••답글
근육쿠키
생명시간에 배운거여서 반가운데 화가 나는 건 뭘까요
•••답글
ab6ix_official
RH+ AB형은 모든 혈액형의 피를 수혈 받을 수 있답니다 *^^*
•••답글
대범무역 황철범  나쁜놈이긴 한디..
o형인데 헌혈해야겠다...
•••답글
바보미먹보미  ❤대답해줄래?%%♥
O형은 다 줄수있는데 받을순 없네요... 착한바보ㅠㅠ
•••답글
난나무심어
그래서 O-라 맨날 한달에 한번씩 수혈 꼭해여..ㅠㅠ
•••답글
NCT이해찬  BTS 음악 애정함
오형 맨날 불쌍하다는 얘기했는데 ㅋㅋㅋㅠㅠㅠ
•••답글
골든 차일드  인피니트 9살
응급실에서 O형 진짜 많이 필요하겠다
•••답글
Joaquin Phoenix
Ab+는 못먹는게 없네
•••답글
nct정재현  nct💚
O형 이지만 빈혈 때문에 헌혈 못하는데 넘 죄송하네요ㅠ
•••답글
0808
AB라서 다행 ㅠㅠ
•••답글
Be베Be베  항저우 스파크
Rh+ab 개이둑
•••답글
므넬
내친구...rh-O형... 주기적으로 피뽑고 rh-O형끼리 연락한대요
•••답글
위너'  
악 수혈학 윽
•••답글
AB형 멍이득!
•••답글
맛있는 물만두  먹고싶다 만두
오형인데 다치면 안되겠당
•••답글
Lovely Yours  샤이니바라기🤗
저도 AB형인데 ㅎㅎ
•••답글
누구뎀오
하 내일 전공 시험에 나오는데 감사해요🙃
•••답글
최 망고  하고싶은거다해민기야
이래서 학생 때 에이비는 이기적이다 이렇게 외운 기억이 ㅋㅋㅋㅋ
•••답글
Genius Lab_
저 AB형인데 좋네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젊은 날 시진핑, 김수현 닮아”-중국 퍼스트레이디349 휴닝카이 08.12 22:04 50771 1
이슈·소식 권민아, "FNC 진심 느꼈다" 사과…쓰나미 맞은 AOA는 어쩌나(종..280 휴닝카이 08.12 16:07 61345 5
이슈·소식 설현이 방관자라 '낮과 밤' 출연이 불편하다고?249 벤츄리 08.12 17:38 60497 3
유머·감동 방탄소년단에 중국, 일본인 멤버가 있었다면.jpg211 오이카와 토비 08.12 13:43 58969 57
유머·감동 길거리에서 사진 부탁받은 한국인들 자세199 벤츄리 08.12 14:29 57299 34
6771626 운전할 때 꿀팁 She 12:11 1 0
6771625 현실 스릴러물 찍는 일본인1 세븐틴 원 + 12:07 171 0
6771624 세훈 팬에게 그저 이용당해버린 한해.gif1 벤츄리 12:06 149 0
6771623 한때 스브스 대표 아나운서.jpg 원우얌 겨론 12:05 288 0
6771622 야구방망이로 성매매업소 부순 20대 체포…"정화하려고" 어니부깅 12:02 386 0
6771621 백인남성의 치명적인 단점1 뉴'이스트 W 11:56 853 0
6771620 돼지고기 & 소고기 - 수육과 스테이크 더보이즈 이주 11:55 285 0
6771619 179, 47 모델녀의 다이어트 조언.jpg2 션국이네 메르 11:53 1597 0
6771618 교토식으로 멕이는 방법.jpg4 벤츄리 11:47 1407 0
6771617 아프리카BJ 오메킴-정윤종 jpg Different 11:46 346 0
6771616 의료사고 숨기려 신생아 화장시킨 의사들6 세상에 잘생긴 11:45 2917 0
6771615 한국인들이 애써 무시하는 불편한 진실 甲6 캐리와 장난감 11:40 4076 0
6771614 잠수중인 처자한테 문어가 붙음.gif4 더보이즈 주 11:37 1577 0
6771613 하루 종일 누워있고 말이야 제이코 11:18 1143 1
6771612 혈관: 막 살거야24 어니부깅 11:16 6675 0
6771611 2000년대 중후반 연령별 선호도 인기 연예인들.JPG 남준이는왜이 11:13 1410 0
6771610 개취존 여성분들 뒷목 잔머리 호불호21 김규년 11:09 6507 1
6771609 인스타그램 본인 게시물에 댓글 단 이승윤2 옹뇸뇸뇸 11:07 2767 0
6771608 NBA선수들의 버블에서의 일상 쇼콘!23 10:48 100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13 12:09 ~ 8/13 12:1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3 12:08 ~ 8/13 12: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