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음성 l 동양권 l 서양권 l 인기글
프로듀스48 ll조회 70856l 2
 
럭키..~*
헐 진우야.....
•••답글
진우야 사랑해
•••답글
건후  아시엘 ღ
우리 진우 금방 다시만나자 수고했어 ㅠ ㅅ ㅠ
•••답글
진우야 미안해
•••답글
IU 보라해
진우사랑해 우리애긴잘했어🧡
•••답글
해남  진우 살려
우리 진우 사랑해
•••답글
울림 이수정
진우야 사랑하고 미안해 잘했어 또 만나자
•••답글
솽솽
진우야 너가 최고야 수고했어 응원할께
•••답글
진우 너무 아쉽다ㅠㅠ
•••답글
디인
진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이진우(16)
GIF
몇달 전에 처음 국프들 앞에 나타나서 귀엽게 자기소개하던 진우야!! 그리고 지금 22위로 아쉽게 마무리하게 됐지만 여태까지 정말 잘 달려와준 진우야!!! 정말 너무너무 사랑하고 언제가 되더라도 데뷔 꼭 기다릴게💛

•••답글
아는만
GIF
진우의 앞날을 기대할게 고생했어 진우야

•••답글
앙글이모찌
진우야 사랑해
•••답글
Kakao friends 무지  MUZI는 무지 귀엽지
진우야ㅠㅠㅠㅠㅠㅠㅠ
•••답글
NewShot  최찬희
진우야 기다릴게
•••답글
Dear Snow
아 진짜 진우야.. 아직도 안 믿겨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콜라는 펩시  한승우
해남이 사랑해 기다릴게
•••답글
스물한번째  感谢你的出现
아니 어떻게 진우가 탈락을하지...?
•••답글
궉화
해남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진짜 해남이 탈락 믿을 수가 없다..
•••답글
추억의 마니  I'm fine.
헐......아니.....헐.............어떻게 진우가......?
•••답글
nctCHENLE
진우야 그동안 고생했어ㅠㅠㅠ
•••답글
12일
진우야 수고했어
•••답글
형준이
이진우 수고했어 사랑해 진짜
•••답글
저는 정윤석입니다.  얘는 예삐예요.
진우야 수고 많았어!!!!
•••답글
저는 정윤석입니다.  얘는 예삐예요.
항상 응원할게!!!!!!!!!😍😍😍😍
•••
닭발조아
진짜 생방 컷 22에서 20으로 바뀐게 한이다..그냥 시즌 1때처럼 22로 계속 해주지...
•••답글
잘했어 진우야 고생했어!!
•••답글
해남이 수고했어
•••답글
소미  젤리피쉬 김민규💙
진우야 진짜 진짜 고생 많았어 어디서든 앞으로 잘 될꺼니까 응원할게
•••답글
닉넴추천좀  뭐없나
애기ㅜㅜ고생많았어
•••답글
켄타형섭정모진우_투픽  티아라JBJ호원즈구정모이진우!
우리 해남이 수고했어 더 큰물가서 놀자
•••답글
최자두  새콤하게 자! 달콤하게 두!
진우 고생 많았어
•••답글
사과처럼 빨간 볼 예뻐 예뻐 ㅠ
•••답글
편집으로 낚는 줄 알았는데 탈락이라니... 해남아 가지마ㅠㅠㅠㅠ
•••답글
마루기획 이진우  형준 진우 살려
포기하지 않고 지금까지 달려와 노력해준 진우에게 너무 고맙고 멀지 않은 날에 너를 꼭 만났으면 좋겠다. 너무 고생했어 16살의 진우야. 너를 항상 응원하고 기다릴테니 오늘처럼 우는 모습말고, 해남이처럼 밝게 웃는 모습으로 다시 만나자!
•••답글
_라이관린_  010923
갑자기 원픽이사라졌어....진우야ㅠㅠㅠㅠㅠ수고했어
•••답글
진우야ㅠㅠㅠㅠ 진우네가족 데뷔ㅏ는거 봤어야했는데ㅠㅠㅠㅠㅠ 아들이 없어ㅠㅠㅠㅠ
•••답글
SUHO(EXO)
진우야 고생했어~~!!!
•••답글
MBK 남도현  데뷔해
진우야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도 안 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Monterlude  RM 믹스테잎
해남이 없는 생방송이라니...
•••답글
최수환  개인 연습생
해남아 진짜 고생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좋은 모습으로 보자
•••답글
이진우(16세/해남이)  데뷔시켜주세요..!
저 진짜 지금 꿈 같아요 거짓말이죠 진짜 이건 아니잖아요 아
•••답글
이진우(16세/해남이)  데뷔시켜주세요..!
진우야ㅠㅠㅠㅠㅠㅠ벌써 보고싶다 진우야
•••
왕증'토끼  하이라이트
진우야 무대에서 볼 날을 기다리고 있을게 수고했어 아가 사랑해❤️❤️
•••답글
花樣年華  넌 내 마지막 이유야
우는거 맴찢...
•••답글
소로리효니
해남아 데뷔해서 보자!
•••답글
프로듀스X 이진혁  네가 있어 따뜻해
진우야 기다릴게
•••답글
방탄소년단윤기  는 짱이야 정말
아 진짜 진우야..
•••답글
CG뷔
진우 기다릴께 잘했어
•••답글
진우야 진짜 고생했어 보고싶다
•••답글
떼구르르 해쨔니  방송국님들아불러줘용
진우야 수고했어
•••답글
윙내맘속에저장  영원히 박지훈
진짜 말도안돼....진우야 수고했어 언제나 응원할께!!
•••답글
BTS 태태  @BTS_twt
와 무슨 일이야...
•••답글
金 相均  19950523
김채원  IZ*ONE
해남아...
•••답글
이코코
우리 진우야ㅠㅠ 프듀 보면서 진심으로 귀엽다고 사랑스럽다고 한 적은 처음이야ㅠ울 때 내가 너 마음 아팠어 수고많았어 아가❤
•••답글
개안즈
진우야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이진혁님  브이단
해남아 우리 애기 대체 아 진짜 너무 아쉽다 수고 많았어 고생했어 애기 데뷔할 때까지 기다리고 있을게...
•••답글
PlayBoy
으아아앙대ㅠㅠㅠㅠㅠㅠ 너무 고생 많았어ㅠㅠㅠㅠㅠㅠ
•••답글
엔시티재민
진우야 무대에서 꼭 보자 수고 많았어❤️
•••답글
마이클찬슨  셉틴,몬엑 in 나의납치주머니
너무 고생해쏘
•••답글
척척박사
헐 진우 탈락했어요???ㅠㅜㅜㅜ애기...ㅠㅠㅠㅠㅠ
•••답글
나코땅땅
진우야ㅜㅜㅜ 생방까진 갈 줄 알았는데ㅠㅠ
•••답글
권태은  싸며든다
지누야.....
•••답글
아이구 수고했어 애기야ㅠㅠ
•••답글
SEVENTEEN_VOBO
진우야 수고했어
•••답글
트레이서  안녕,친구들? 해결사가 왔어!
저도 놀라긴했네요.. 수고했어😭🙏❤️
•••답글
진우 너무 수고했어ㅠㅠ
•••답글
꾸지닝
진우야 내 앞에 나타나줘서 정말 고마워 고생했어 해남아❤️
•••답글
Navy
진우야ㅠㅠㅠㅠ
•••답글
사무친당
진우야 수고했어ㅠ
•••답글
현대캐피탈  동빈아 데뷔길만걷자
진우 수고했어ㅠㅠㅠㅠㅠㅜㅜ
•••답글
진우야 고생했어...
•••답글
손 승완
지금은 너무 슬프지만 좋은 모습 언제나 기대하며 응원할게.. 적은 나이에 형들과 경쟁아닌 경쟁하느라 고생했고 고마워ㅠㅠ
•••답글
진우야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진짜 데뷔하는줄 알았는데 너무 충격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보고 싶은데 어디서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진우야 데뷔 기다릴께
•••답글
해남이ㅜ진짜 여기서 끝이 아니니까요ㅠ가능성도 무한하고 꼭 무대에서 만날 수 있을거라 믿어요ㅠㅠ
•••답글
깅요한  🌱
진우야 고생했어 ㅠㅠ 우리 해남이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줘서 고마워 나중이라도 만날 수 있었음 좋겠다
•••답글
우리 진우...ㅠㅠㅠㅠ 고생했어ㅠㅠㅠㅠㅠㅠ
•••답글
세찌
ㅜㅜㅠㅠㅜㅜㅜ수고 넘 많어 진우야 ㅜㅜ 빨리 다시 보는 날이 왔음 좋겠다 고생했어 사랑해
•••답글
대슷휘니  하지만이미널사랑해
와... 진짜 알 수 없다
•••답글
2004이진우
진우야 수고했어
•••답글
최애 도경수
진우야 사랑해 수고했어 많이 미안하고 우리 꼭 다시 만나자 기다릴게
•••답글
나린서화  LoveMyself
나에게 기쁨만을 주었던, 멋지고 사랑스러운 진우야, 이제 시작인 너의 모든 날들을 응원할게 빛나는 우리 진우 수고 많았어 고생했어
•••답글
에프엑스  💗MX VCT💗
진우 사랑해🧡🤗
•••답글
지녁
진우야 고생했어 나중에 무대에서 다시 만나자❗️💙
•••답글
별렘
아 진짜 탈주하고싶다 또 눈물나오네
•••답글
우리 진우 고생많았어 너무너무 사랑해..
•••
윤민
진우야 항상 응원해
•••답글
문현빈  프로듀스X 스타쉽
아가 고생 많았어 항상 응원해 진우야
•••답글
생각이많을땐?  레몬사탕이지!
이 분이 그 스포 아닌가요?? 그 방송으로 봐야된다는 엄마한테
•••답글
맞아요! 그건 말해줄 수 없어 그분...!
•••
LEE JIN HYUK  티오피즈💙
해남아 벌써 보고싶다
•••답글
다홍
진우야...진짜 너무너무 수고했고 항상 응원해
•••답글
ジフン  박지훈 L.O.V.E 데뷔🌹
진자요...????마루...
•••답글
빅스엔
해남이ㅠㅠㅠㅠ 진우야 수고많았어ㅠㅠㅠ 애기ㅠㅠㅠ 빨리보자 응원할게
•••답글
떨어질 것 같긴 했는데 아예 탈락일 줄은 몰랐어요.... 좋은 곳에서 데뷔하길
•••답글
프듀 김요한  김요한 데뷔해
해남아 수고했어 우리 다시 만나자🙆❤
•••답글
김동희_0613
해남이 사랑해
•••답글
해남아ㅜㅜㅠ사랑해ㅠ
•••답글
진우야 우리 꼭 다시 만나 우리 애기 너무 너무 고생했어 진우 앞에 펼쳐질 꽃길에 꼭 함께 하겠다고 약속할게 진우 행복만 하자 🧡🍀
•••답글
에 이 핑 크  김요한 최병찬
진우가 떨어질 줄이야... 그동안 고생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황윤성♥  데뷔부탁합니다♥
해남아 고생했어.... 해남이는 뭐든지 잘해낼 수 있을거야 충분히 그런 모습들 잘보여줬어 프듀를 통해서 많은 상처 안받았으면 좋겠다.. 진우야 화이팅♥
•••답글
마카롱쿱  세븐틴 뉴이스트
진우 탈락은 예상을 못 한게 아니라 생각조차 안 했어요.. ㅠㅠㅠㅠ해남아
•••답글
정 지석  대한항공 no.10
울 말랑이 사랑해
•••답글
진우야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맴이아파...
•••답글
우리 해나미 ㅠㅠㅠ
•••답글
쁘띠윤성
해남이 수고했어ㅠㅠ 넘 잘했어
•••답글
심플  셉컴백해서?어쩌나
우리 진우 고생 많았어ㅠㅠ
•••답글
진짜 예상치도 못했어요... ㅜㅠ 수고했어
•••답글
ㅎr2Q!  ♡카게히나♡
우리진우누구보다도성공할거여ㅣ요진우야사랑해
•••답글
34. D
이진우 수고했어
•••답글
김토미토미
진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이진우__  진우야_수고많았어
16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경쟁하느라 바거웠을텐데 티도 안내고 멋지다 우린 항상 옆에 있을거니까 늘 하던대로 🧡 화이팅 이진우🧡🥜🧡🥜
•••답글
박지민,  방탄소년단
진우야 기다릴게
•••답글
삼진혁  데뷔해
진우야 어린 나이에 힘도 많이 들고 했을 텐데 항상 웃으면서 열심히 하느라고 고생 많았어 정말.. 꼭 잘 돼서 멋진 모습으로 다시 만나자 응원할게🧡
•••답글
진우 정말 수고했어 데뷔까지 기다릴게💕 마루기획은 일해라✊ 이진우 성장스토리 하나하나 다 볼수있게 해주세요
•••답글
지민뀻뀽
말도안돼진짜....
•••답글
崔 勝澈  최 승철
진우야 고생 많았어 미안해 다시 만나자 ㅠㅠ
•••답글
예스 옵 더 예스  국프님의사랑으로은상이는데뷔까지
진우야 고생했어 미안해
•••답글
아 진우야ㅠㅠ
•••답글
뚬블리
ㅠㅠㅠㅠ지누야
•••답글
하늘에서 온 옹  워너원김현아
해남이 고생했어ㅠㅠ
•••답글
지호랑이
진우야 고생 많았어 기다리고 있을게 사랑해
•••답글
YG보석함
애기 우는 거 보고 진짜 마음 아팠어요ㅠ 어떻게 8등에서 22등으로 떨어지냐ㅜㅜㅜ 애기 랩도 괜찮고 춤도 괜찮고 얼굴은 완성형이라 데뷔하면서 성장하는 거 지켜보길 바랐는데
•••답글
귀에꽂아줘요  빅쮸 효신햇님
생방은 갈줄...
•••답글
비스트 기광
진우야 많이 힘들었지 푹 쉬고 기다릴게 너무 아쉽다... 너무 당연히 데뷔하겠다고 생각했는데
•••답글
빛나는 나를  방탄방탄방방탄
SUNGJIN
하 진우야ㅠㅠㅠㅠ진짜 아직도 안믿겨...그동안 수고 많았어ㅠㅠㅠ
•••답글
이진우1호팬
진우야 최대한 빨리 보자 ♥️♥️
•••답글
vely  🌙
진우야 수고했어 사랑해
•••답글
박지민 집사람됩니다만  방탄소년단 보고있나
우리 해남이 너무 잘했어 사랑해
•••답글
6月
GIF
우리진우 애기.... ㅠㅠㅠㅠㅠㅠ미안해ㅠㅠㅠ 우리 빨리 다시 보자 진우야!!!!

•••답글
두산베어스 이영하  최강두산
우리진우 고생했어 기다릴게! 진짜 진짜 고생했다
•••답글
엥??? 헐...
•••답글
딘영
진우 넘 미안해 ,, 진짜로 ,,,
•••답글
아휴ㅠㅠㅠㅠㅠ 수고했어여ㅠㅠㅠ 어린 나이에 많이 힘들었을텐데 앞으로 기대할게요!!!!
•••답글
진우선배
벌써 보고싶다 진우야 너의 새로운 시작을 항상 응원할게
•••답글
체리블렛_미래  20190522 체리블렛 컴백
진짜 아직도 충격.. ㅠㅠ
•••답글
지구름
ㅠㅠㅠ 순위가 진짜 너무 크게 떨어져서
•••답글
TAI12003
진짜 치열한가보다.. 진우님이 떨어지다니.. 진짜 아차하면 미끄러지는구나..
•••답글
ibts
저 어린 애기가, 마음의 준비도 안하고있었을 텐데 아니 마음의 준비 할 필요도 없는 등수였는데, 덜컥 14계단이나 떨어지니 얼마나 무섭고 속상했겠어요,,,진짜 늘 그놈의 엑스엑스하더니 왜 이번엔 엑스 없는건데,,,,제발 포기하지말구 무대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화이딩
•••답글
아이돌 박애주의  박애주의잔데..방탄정착각...
걍 재미로 보는데 충격받음
•••답글
EVANESCENCE.
진우야ㅠㅠㅠㅠㅠ너무 고생많았어요 좋은 모습으로 다시 볼 수 있길
•••답글
아마
진우야 보고 싶다 기다릴게 ,,
•••답글
블루마티니칵테일  칵테일먹고싶어
진우야 정말 수고했어 길고도 짧은 시간동안 프듀에서 쑥쑥 성장하는 진우가 너무 멋있더라 꼭 기다릴게
•••답글
쁘띠왕자  ㅎㅇㅅㄷㅂㅎ🧡
진우야 ㅠㅠㅠㅠ 어디서든 행복하쟈 사랑해 알라뷰
•••답글
진우야ㅜㅜㅜㅜㅜ벌써 보고싶다
•••답글
아는형님
말도안돠......해남아 핸남ㅁ아 ...
•••답글
mandoozoah
해남이 우는 거 보고 같이 운 함미 나야 나... 네가 왜 거기 있어 진우야...
•••답글
어쩌면우주의섭리  그냥 그랬던 거야
8위에서 22위요??? 와...
•••답글
통영 꿀빵
진우야 방송하면서 너무 고생많았어 너무 속상하다 꼭 무대에서 빨리 봤으면 좋겠어 진우 중학교 졸업 고등학교 입학 졸업 성인될때까지 쭉 계속 함께할게 사랑해ㅠㅠ
•••답글
GIF
이뻐이뻐 엠카 어떤 마음으로 무대를 섰을지 나는 가늠할 수도 없어서 더욱 속상해 우리 이쁜진우 꼭 빨리 다시 보자ㅠㅠㅠㅠㅜㅜ

•••
쯔얏보이
투픽이라섬
•••답글
투픽은 진짜 모르는거쥬 시즌2때 2등에서 20등으로 떡락한 걍우도 있었으니가ㅜ
•••답글
지미니는 에인젤  💜방탄소년단💜
투픽이라 어쩔수 없지만 진짜 생각도 못했어서... 해남이 고생많았어 ㅠㅠ
•••답글
전원우는복덩어리  ❤️세븐틴❤️
해남이 고생많았어ㅠㅠㅠㅠㅠ
•••답글
잉앙잉앙
Αgust D  BTS
실환가여...?ㅠㅠㅠ뭐야 어제못봤는데ㅠㅠㅠ이게 무슨일ㅠㅠㅠㅠㅠㅠ
•••답글
황윤딩  쁘띠 데뷔 🙏🏻
진우야 해남아 고생 많았어 나중에 꼭 다시 보자 🧡
•••답글
원우아깽이  아깽이원우❤️
진우야 고생 많았어 ㅠㅠ 데뷔해서 방송에서 꼭 만나자ㅠㅠ
•••답글
민연키  연키민~
해남이 고생했어..ㅠㅠㅠㅠㅜ
•••답글
터진물만듀
진우야 수학여행도 포기 했는데 누나 맘 찢어진다..
•••답글
토끼🐰
진우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빅톤 병찬  병찬아 기다릴게💛
해남이 수고많았어ㅠㅠ
•••답글
사랑다룽하는거  애옹이는 애옹이다
아직도 충격이에요...
•••답글
ㅇ~ㅇ.
진우 너무 수고했어 어린 나이에 프엑 나와서 많이 고생했다 쓸데없는 욕에 고개 절레절레하게 하는 인간들까지 진짜 너무 할말은 많지만 널 알게 된거 하나로 감사하면서 마음 추스리고 기다릴게
•••답글
히나타 쇼요 :)  쇼요하고싶은거다해♡
해남이 수고했어...
•••답글
뽀짝팟치밍
우리 해남이 ㅠㅠ
•••답글
우리 진우 고생많았어♥ 항상 응원할게! 우리 진우가 최고야!!♡
•••답글
우리 애기 수고했어 어딜가나 예쁨받을꺼고 잘할꺼야💜 누나의 비타민이 되어줘서 고마워ㅠㅠ 더 성장해서 멋진 진우로 무대에서 만나🥰
•••답글
진우야 ㅠㅠ
•••답글
부챗살
이친구 x로 데뷔 할 확률이 제일 높지 않나요?
•••답글
최종 생방송 20명 중에서 누적투표수 제일 높은 사람이 x로 데뷔하는 거에욥 ,, ㅠㅠㅜ
•••
해남아ㅠㅠ
•••답글
내가 누구?  더 크게 내가 누구?!!
아니 어째서 믿기 힘드네요..
•••답글
97-45  구칠사오
헐 어제 방송 못봤는데...ㅋㅋ.....헐
•••답글
눈꽃망개
진우 고생많았어ㅠㅠㅠㅠ
•••답글
우리애기 수고했어 누나는 진짜 우리 진우가 뭘해도, 어디에 있어도 항상 응원할게 좋은 모습으로 보자 사랑해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1조 받고 평생 런던에서만 살기(런던 이외에 거주 불가) vs 1000억 받고.. 883 e)(o lucky on 07.21 14:57 76027 0
방탄소년단의 6년전 안무와 현재 안무 비교샷 .gif 511 Twenty_Four 07.21 16:22 79949 110
호텔 델루나의 아이유에 대해 가장 갈리는 의견.gif 369 타로밀크 07.21 17:45 98517 14
논란중인 백종원 발언.jpg 359 용시대박 07.21 10:34 122395 0
야하다고 난리난 드라마 장면.gif 335 제가세상에서 07.21 15:17 131513 2
6210316[속보] 삼척 승합차 전복.."커브길서 이탈해 전복" (종합)sweetly9:2010
6210315일본이 태평양 전쟁을 일으킨 이유캐리와 장난감9:1910
6210314흔해빠진 중국발 주작짤ㄷㄷㄷㄷㄷ.gif사랑을먹고자9:18780
6210313[단독] "제2의 로꼬 찾아".. AOMG 오디션 '사인히어', 8월 22일 ..세훈이를업어9:16360
6210312롤토체스 현재메타 공감.jpg218023_return9:16410
6210311삼척서 스타렉스 전복···5명 심정지·11명 중경상세븐틴 원 +9:15570
6210310쪽파 파종 가던 인부 태운 승합차 전복..5명 심정지·2명 중상(2보)패딩조끼9:101300
6210309라면이 가장 맛있을 때는? 1JOSHUA959:101350
6210308현재 조현 인스타 상황김상연9:088260
6210307우리흥이 직접 말하는 호흥민과 유니폼 교환썰세븐틴 비니9:061610
6210306[무한도전] 명수네 회오리감자 사먹는 욕심없는 두자매.jpg 1싯떼루네`ワ9:0510780
6210305지안, 편안함에 이르렀나??송희진9:041530
6210304[속보] 삼척 승합차 전복사고.. "쪽파 작업 나선 노인들 다수 사상"최승처9:021470
6210303[속보] 삼척 승합차 전복사고..16명 사상최승처9:021320
6210302룩삼: 난 뭐야 너한테?Bring back to9:021070
6210301베일 중국행 고려, 베이징 궈안 최고 주급 14억 제시몹시섹시9:01640
6210300[속보] "삼척 전복사고 승합차에 외국인 근로자도 3∼4명 탑승"똔가나지9:00870
6210299역대 월드와이드 흥행 Top10 영화 목록참섭9:001570
6210298개 키울 때 가장 무서운 순간 1세븐틴 비니8:59461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바이나인씨아이엑스[단독]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22 9:18 ~ 7/22 9:2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22 9:18 ~ 7/22 9:2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이 세상에 신비의 알약이 존재한다면 복용할 약은?💊 l 2885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