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음성 l 동양권 l 서양권 l 인기글
JKLMOPQRST ll조회 8232l 1
 
울림 차준호
비주얼 4위 데뷔도 껴 주세요... 차준호 데뷔해... 제발... TT
•••답글
쁘띠쁘띠쁘띠  
황민희 데뷔해~~~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앗 ㅎㅎ
황윤성 강민희 같이 부를때 별명?ㅇㅇ즈처럼!
황민희라고 해요 ㅎ...!!!

•••
하나빼고는 깨질듯...
•••답글
동표 데뷔해ㅠㅠㅠㅠㅠㅠ
•••답글
비토
뭔가 이번에 징크스 많이 깨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답글
ANGMOND  •W•니니즈 최애♡
다 좋은 결과 있길 바래요
•••답글
윤오왕자
비주얼 4위,3번째 순위발표식 11위는 데뷔한다에 차준호도 껴주세요 ㅠㅠㅠ
•••답글
낮준
화ㅏㅇ윤성 데뷔해
•••답글
지호야~~
강한남자이한결도 끼워주세요...
•••답글
#예쁜애  (๑ơ ₃ ơ)♥
ㅠㅠ 하 제발 다들 좋은 결과가 있길 기도할뿐
•••답글
진기어  오꼬구먹맛?
민히 데뷔하자... 민히야 ㅠㅜㅜㅠ
•••답글
섭아우
민희민희 데뷔하자♡♡
•••답글
드레이코 말포이  just a boy
민희야 데뷔하자ㅠㅠㅠㅠ
•••답글
펀 치 넬 로
아아아아악 민희야 민히야 민히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내민히ㅜㅜㅠ
•••답글
어지럽다
그 센터가 그룹배틀? 호명한 첫번째 연생은 데뷔한다는 징크스도 있어요 ㅠㅠㅠㅠ 동표가 뽑은 구정모ㅠㅠㅠㅠ 정모 데뷔하자
•••답글
21세이1결  💛그저데뷔해💛
강한남자이한결이랑 립싱크퍼포먼스이한결두요
•••답글
민희 윤성 동표 제발 다 데뷔해 제발🙏🙏
•••답글
지코바  B T S
동표야 데뷔하자 제발ㅠㅜㅠㅠㅠㅠㅠ
•••답글
강민희 데뷔해 ........ 강민희 미모가 세상을 구한다
•••답글
강민희 (18)
강민희 데뷔해...
•••답글
박 지 훈
황윤성 데뷔해🧡
•••답글
kinesin
깨지것네..
•••답글
엘 (김명수)  워더
비주얼4위도 있어여 ㅠㅠ
•••답글
강youngk   데이식스
황윤성 데뷔하자
•••답글
나거
민희 절대 데뷔해
•••답글
이 종석  서강준
민희야 데뷔해 제발
•••답글
하련
손동표 제발 데뷔하자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방탄소년단의 6년전 안무와 현재 안무 비교샷 .gif 545 Twenty_Four 07.21 16:22 91725 120
노잼인 일본 개표방송.gif 432 꾸쭈꾸쭈 07.21 23:45 60428 5
호텔 델루나의 아이유에 대해 가장 갈리는 의견.gif 399 타로밀크 07.21 17:45 118551 16
한국사람중에 이거 3개 전부 다 싫어하는 사람 못봤음 378 세상에 잘생긴 1:47 43249 0
야하다고 난리난 드라마 장면.gif 369 제가세상에서 07.21 15:17 150161 2
6210684[판] 이거 제가 기분나빠야하는거 맞죠?김규년15:12150
6210683아베 개헌이 가능한 이유녤피치15:1230
6210682[속보] 대학생 추정 6명 부산 일본영사관 진입, 퍼포먼스 하려다 경찰 연행패딩조끼15:10660
6210681신발끈 묶는 다양한 방법.jpg김규년15:11420
6210680[판] 제발 도와주세요..제가 돈을 많이쓰는건가요?싯떼루네`ワ15:10960
6210679[판] 3년째 휴가를 시댁으로 갑니다 1더보이즈 영15:092630
6210678중학교 처녀 선생님을 신부감으로 찾습니다 2218023_return15:072460
6210677김문수 "지금은 친일 해야 할 때…'토착왜구' 말고 '토착빨갱이' 몰아내야" 5미유15:051340
6210676김문수"지금은 친일해야 할때.. 토착왜구말고 토착빨갱이 몰아내야"+ordin15:05510
6210675초코파이 vs 몽쉘 vs 오예스 5윤정한 아내15:031330
6210674스킨십만 받아주면 잠수 타는 썸남들 1세기말15:0020040
6210673지난 주말의 우주소녀 루다.jpg몹시섹시14:591900
6210672[속보] 양승태 측 "보석 조건 수용"..곧 석방될 듯김밍굴14:58400
6210671[속보] 양승태 전 대법원장, 조건부 보석 받아들이기로김밍굴14:5840
6210670항상 선넘는 정형돈 장성규 마리텔 방 근황Different14:584300
6210669sbs 새 예능 리틀포레스트 스틸컷임팩트FBI14:582010
6210668[단독] 내년부터 고졸 취업 '민낯' 드러난다..직업계고도 유지취업률 발표 1봄처녀제오시14:562000
6210667런닝 머신 중 핸드폰 사용의 위험성.gif 2박뚱시14:574550
6210666[데일리안] 총선서 '황교안 대항마' 없어 고심 깊어지는 與까까까14:56110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바이나인유엔빌리지아기태양ㅋㅋㅋㅋㅋㅋ스쿨어택플레디스리얼리티로켓펀치ㅋㅋㅋㅋㅋ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22 15:11 ~ 7/22 15:13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22 15:10 ~ 7/22 15:1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꿈 속 세상으로 들어갈 수 있는 능력이 생겼어요!!😴 l 2211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