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더보이즈 주연 ll조회 10181l 0












비혼이 들으면 상처받는 말 BEST5 | 인스티즈

비혼이 들으면 상처받는 말 BEST5 | 인스티즈

비혼이 들으면 상처받는 말 BEST5 | 인스티즈

비혼이 들으면 상처받는 말 BEST5 | 인스티즈

비혼이 들으면 상처받는 말 BEST5 | 인스티즈

비혼이 들으면 상처받는 말 BEST5 | 인스티즈

비혼이 들으면 상처받는 말 BEST5 | 인스티즈




앞으로 내가 겪게 될 무례함으로 보여서 가져왔어
혹시 홍보같아보이면 삭제할게

  0
* 비회원 참여 가능
 
상처는 아니구 화가나죠 ㅎ ㅎㅎ ㅎㅎㅎㅎㅎ
•••답글
복숭아.
상처 안받아요 아무 생각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살겠다는데 뭔상관이람
잔소리할거면 돈주세요 ^^!

•••답글
저는 그거일 줄
못 만나는 사람들이 꼭 안 만나는 거라고 하지 이 말이요

•••답글
나영석노예  a.k.a 나노
저는 저런 애들이 먼저 결혼한다는 거요ㅋㅋㄱㅋㄱㅋ진짜로 안 하면 돈이라도 주려고?
•••답글
22ㅋㅋㅋ이말 꼭 하더라구요 때리고싶음 지금 삶이 행복한데
•••
Sehunwife  네 바로 접니다
22 하도 많이 들어서 이제 비혼이라고 이야기 하기가 싫어요
•••
물만두만두  林潤妸
33 비혼주의라고 그러면 100명 중에 100명이 이래요 이젠 대답하기도 지침
•••
청춘찬가  花樣年華
번정 555 진짜 짜증나요 이말ㅋㅋㅋㅋㅋ
•••
티버  티버 다시 버프 좀
개인적으로 연애, 해외여행 등등 안한다고 세상 못 즐기는 거라하는 사람들 너무 짜증나요.. 난 그거 안해도 충분히 만족하고있고 하기싫은건데..ㅜ
•••답글
헐 진짜 공감이요.. 여행 안다니고 연애 안하고도 충분히 만족한다구요... 행복의 기준이 다 다른건데 남이 왜 신경쓰는지도 모를일ㅜㅜ
•••
NCT이해찬  BTS 음악 애정함
2 3은 왜 기분나쁜지 공감이 안가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학생... 글 내려...^^442 내 마음속에 9:53 67846 15
유머·감동 에타 룸메구인 레전드318 변BH 09.22 23:57 60443 15
유머·감동 넷플릭스 스위트홈 지금까지 나온 캐스팅.jpgtxt (네이버 웹툰 드..266 옹뇸뇸뇸 09.22 19:52 60217 14
이슈·소식 리뷰 땜에 배달 주문 취소 당했어요......jpg232 휴닝카이 09.22 20:14 67869 5
유머·감동 헤어쌤의 중요성(주어. 임영웅)204 신짱구, 15:29 35107 22
6807647 어묵계의 영원한 난제 굿데이_희진 19:38 1 0
6807646 스페인 대표팀 역대 최고의 골키퍼 뉴큐세요 19:36 1 0
6807645 퐁듀음식들 qksxks ghtjr 19:35 113 0
6807644 어디키스? 청량섹시 김태 19:33 51 0
6807643 요즘아이들의 성장속도 ㄷㄷㄷ1 이 댓글은 제 19:32 361 0
6807642 기분이 안좋을때 잠수타는 남자친구1 장미장미 19:25 518 0
6807641 ㅅㅅ횟수가 보이는 만화.jpg qksxks ghtjr 19:23 583 0
6807640 충무로 보쌈정식집 션국이네 메르 19:22 407 0
6807639 음란한 유재석ㅋㅋㅋㅋㅋ.GIF 남준선배 19:21 367 0
6807638 문법 어휘 다 맞아도 한국인 아닌게 보이는 글1 태 리 19:18 1053 0
6807637 에서 사진 찍을 차를 구하던 고딩 최근 방송 출연.jpg4 next 19:14 1361 0
6807636 아 ㅋㅋ헌팅포차에 돼지는 왜 오는거냐? 이 댓글은 제 19:14 565 0
6807635 가루적게와서 화난 상남자의 리뷰...JPG3 큐랑둥이 19:10 1265 0
6807634 갤럭시 버즈 플러스/라이브 케이스 업데이트 오이카와 토비 19:08 335 0
6807633 미국 공포 게임에 등장한 한국괴담1 데이비드썸원 19:06 1150 0
6807632 아버지가 목사인데 우리집 개가 성경책 찢어먹음.JPG15 풀썬이동혁 19:04 3885 0
6807631 다들 잘 챙겨먹자 새벽 두시에 소고기 굽는 방탄소년단 처럼1 류준열 강다니 19:03 585 0
6807630 윙가르디움 950107 19:02 323 0
6807624 여행다녀온후 남친이 헤어지자합니다2 MANSAE 18:56 215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3 19:36 ~ 9/23 19: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3 19:34 ~ 9/23 19: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