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Jeddd ll조회 21905l 2
 
스다벅스
폭력성을 풀기 좋은대상이고 나발이고 다 잘못한사람들이지만 그래도 때려주셔서 감사...^^...
•••답글
민설탕  슈가슈가해💜
다 노답이긴 한데 패는건 좀 사이다
•••답글
인피니트.
마약범이 싫어하는건 사이다. 살인자들이나 폭력으로 들어온 범죄자들은 사실 비슷해보임.. 물론 마약도 법안지켜서 들어온건 맞지만
•••답글
HOGWARTS
솔직히 개인적으로 성범죄자는 죄질이 시작부터 아예 다르다고 생각하는 입장에서.....
저렇게 감옥에서 당하는게 불쌍하다는생각은 안드네요..

•••답글
쿤 KUN  내 미래만큼 빛나는 엔씨티
55....
•••
 
연욯
GIF
사이다

•••답글
아이스망개
저는 살인보다도 성폭행이 더 악질이라고 생각해요. 그래도 약간 탓할 수 없는? 이해할 수 있는? 살인은 있을 수 있지만 성폭행은 아예 이해 불가에요
•••답글
22.. 두 번 죽이는 거라고 생각해요 성폭행 이후에 벌어질 일을 생각하면
•••
똥이 똥을 혐오한다고 초코파이 되는 거 아닌데요ㅋㅋㅋㅋㅋ 제 눈엔 다른 쓰레기들이나 아동 성범죄자나 똑같아 보이네요
•••답글
참깩
다 스레 기네요
•••답글
근데우리지민이너무대단하죠  넌나의세렌디피티?
개인적으로 다른 범죄보다 아동성범죄는 진짜 최악이라고 생각해서... 물론 다 별로지만
•••답글
Alisson Becker  LFC No.1 Gk
그냥 범죄자들은 다 도찐개찐이라고 생각함..
•••답글
M.lyc
패는건 좋은데 본인이 정의로운 일을 했다고 생각하진 말았으면
•••답글
사탄들이 보기에도 쓰레긴가 보다...
•••답글
나오미 스몰스
범죄자가 봐도 쓰레기 오브 쓰레기라고 인정하는,,,
•••답글
고양이좋아요  ㅎㅎ19
주제파악좀
•••답글
나가  이영싫
국내 도입이 시급합니다
•••답글
HecOH
본문 보면서 혹시나 그냥 누군가를 해하고 싶은 욕구를 저렇게 정의로 포장하는 건 아닐까 하는 기시감이 들었는데 사족보니 어느정도 일리가 있는 말인 것 같네요. 물론 성범죄자는 맞아 죽어도 니다
•••답글
미유
솔직히 성폭행은 정신적 살인이라고 생각해서 살인이랑 같은 형량이어야 한다고 생각ㅇㅇ 그중에서도 어린 아이들한테는 진심 살인보다 더한 거
•••답글
럽마셆
이거 링크없나요
•••답글
다 똑같은 흉악 범죄자들.. 진짜 싫어할 대상과 명분이 필요한듯해요.. 물론 아동 성범죄자는 어딜가든 저런 취급 받아야 마땅하지만 저기 있는 범죄자 모두 같은 취급 받아도 할말없을듯요
•••답글
전정국(5세)
완전 사이단데 범죄자들 모자이크 안하는거 참 맘에 드네요
•••답글
하나쨔앙
근데 사이다
•••답글
어린애를 건드는건 어떤죄보다 심하지
•••
마리버드
사탄도 고개를 젓는다는 ..
•••답글
야옹해
저렇다고 해서 다른 범죄자들이 정의로워 보이지도 않고 본인들도 그렇게 봐달라고 저런건 아닐거 같아서 그저 아동 성범죄자가 맞아죽었다는 사실이 매우 사이다입니다,,
•••답글
후루룰룰루룰
Duwgsbsidys
헐 이거 소아 성범죄가 외국에서는 엄청난 죄악이라 저러는 건줄 알았는데 사족 보니까 다른 범죄자들이 더 혐오스러워요... 명분 앞세워서 자기 화풀이 할 대상 찾는다는 거잖아요 진짜 거기서 거기인 놈들
•••답글
굳이 말리고 싶은 마음은 없지만 그렇다고 타당한 살인이라고 생각하진 않았으면 해요 사람을 고의로 죽인다는 것을 합리화 시킬만한 이유는 없어요
•••답글
닉네임1482678644
솔직히 다 같은 범죄자라고는 하지만 사이다
•••답글
본문 사족 일리 있는 말 같아서 개인적으론 사이다는 아닌 것 같네요
•••답글
칰힌누들슾
범죄는 다 나쁘다는걸 자기가 자기 입으로 말하는거 보니 본인 미화의 의도는 있는 것 같진 않고 제 생각에도 아동 성범죄는 살인보다 나쁘다고 생각합니다....
•••답글
도긴개긴이지만 솔직히 속은 좀 시원하네요. 특히 종신형 성범죄자는 종신형을 받았다는 게 미국 사법체계 존경스럽습니다!
•••답글
창의력대장
걍 화풀이군요 하긴 본인들이 뭐라고 누구를 단죄하네 마네 하는게 웃겨요
•••답글
con affetto
아동 성범죄자가 종신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이라는 부분이 제일 부러워요 우리나라에서 아동 성범죄자에게 내리는 처분을 생각하면...
•••답글
냐냐냐
전 갠적으로 딴 건 모르겠고 최소 저런놈들 사이에서도 본인이 제일 쓰레기이고 누군가 나를 죽일 수 있다는 공포심?같은걸 느끼게하는 것만으로 나머 잘 하고 있는 짓인듯. 적어도 가해자가 피해자의 기분을 아주 조금이나마 느껴볼 좋은 기회네요. 약자만 건드리던놈이 약자가 되는거.
•••답글
김재원의 즐거운게임 세상  뿌유뿌유
범죄자들이야 뭐 도긴개긴이긴 하지만 재소자들 사이에서도 혐오받는 이유가 있는 거죠 다른 범죄보다 아동성범죄가 제일 찌질하고 추악해요
•••답글
러블리보스
근데 확실히 강도는 뭐 훔치는 거고 마약은 자기가 약빠는 거고
살인은 사람을 죽이는 거라서 제일 강하긴 하지만 불가피한 살인이 있을 수도 있겠죠
근데 불가피한 성범죄...? 그게 말이나 될까 싶음 게다가 아동ㅋ... 아동을 건드리는 건 정말 찌..질...그 자체죠

•••답글
레빗  < 김요한
무고한 사람 건들지말고 계속 그렇게 지들끼리 치고 박고 싸웠으면 좋겠네요
•••답글
쯔얏보이
소아를 건드는 사람들은 자기인생에서 남들을 지배해본경험이없어서 그런짓을 한다고 알고있는데...약하고 힘이없는 수감자니깐 심심풀이 땅콩으로 건드는거같아요 한마디로 도찐개찐
•••답글
세상잔인해요아름다운건다지네요  달빛이그래도꽃잎이그래도
그럼저기살인자들중에는어린이대상으로 유괴나그런범죄자들은 없는건가....??
•••답글
노란유자
이건 겨 묻은 개가 똥 묻은 개 나무라는 느낌인가, 지들도 범죄자지만 역시 아이를 상대로 하는 범죄는 절대적이라 이건가 했더니 결국은 지들도 정의구현이 아니라 폭력욕구해소네ㅋㅋㅋ 쓰레기들..
•••답글
럴러바이  ~~
범죄자끼리 패고 싸우고 맘껏 하시길 그대로 소멸돼도 좋고
•••답글
아기토끼전정국  15살 애기에요
이미 더러워진 손으로 더러운 사람 마음껏 패주세요~~
•••답글
나나난나난나
저것도 그렇지만 워낙 아동관련 범죄에는 민감해서.....특이 아동 성범죄에 진짜진짜 민감함. 인식 자체가 애들 건드리는건 말도 안되는거라 생각함. 우리나라랑 비교도 안됨. 애가 허락해서 한거에요? 저기는 씨알도 안 먹힘. 미자 건들면 걍 끝
•••답글
Dreaming in the Rain  탱구탱코모
성범죄자던 살인범이던 다 나빠요...
•••답글
수지는숮이
전 살인보다 성범죄가 더 형량이 높아야 된다고 생각해요.
살아남은 피해자들은 차라리 죽는게 나았다고 생각될 만큼 하루하루 고통속에서 살아야 해요

그리고 마약은 나라마다 다르지만 누군가를 해치지 않았다면 경범죄정도로 생각해도 괜찮을듯요
마약은 왼손이 가해자고 오른손이 피해자 인데
누군가를 해치지 않았다는 가정하에요

•••답글
라일락퍼플
그래도 살인범이 더 나쁘긴한데ㅋㅋㅋ 범죄자들 도찐개찐이니 성범죄자라도 저렇게 더 벌 받으니 낫네요
•••답글
윤지성은 잘생겼다  샤이니윤지성울림즈7
자 이제 성범죄자를 때리던 그 주먹으로 자신의 얼굴도 내려치세요!
•••답글
아이고태민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나가다가 터졌어요ㅠㅠ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마텔소년단  MTS란 누구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hm_son7
저렇게 자기들끼리 평생 치고박고 싸우고 죽고 했으면 밖으로 나오지 말고
•••답글
徹一 토오루 하지메  쓰다듬
노답 사이의 노답인데 약자라 당할 뿐..
근데 범죄를 당한 아이도 약자라 당한거죠
참 아이러니 하네요

•••답글
깃털
살인, 성폭행범 아니면 솔직히 때리는거 사이다...
•••답글
성범죄자가 비난받는 거 쉴드칠 생각은 없지만 죄 뉘우치라고 들여보낸 교도소에서 또 범죄를 저지르고 있는 꼴이라니...
•••답글
MINHEE
이유가 예상되긴 했지만 솔직히 범죄자들도 멸시할만하다고 봐요 사이다임 아동 성범죄는 진짜 끔찍한 범죄니까,, 물론 다 문제긴 함
•••답글
마텔소년단  MTS란 누구인가
거기서 거기지만 제가 때리지도 못하니 대신 때려주니까 일단은 사이다
•••답글
하늘과바람과 별과 시  어둠 속의 촛불
우리나라에도 저기 보내고 싶은 사람들 많네요
•••답글
뿌엥쀼엥쀼
한국 성범죄자들 보내주세영 저기로
•••답글
시비걸지마세요
저기들어간 사람중에 잘한사람은 없겠지만
잘했네

•••답글
재키와이  영신 민식 윤백 혁
쓰레기 오브 쓰레기죠
•••답글
닉네임10037472627
근데 어차피 똑같은범죄자 아닌가? 살인자든 강간범 소아성애자든.. 사이다긴하지만
•••답글
SKTT1 FAKER  이상혁
애 건든 건 사람이 아니죠
•••답글
Lily Collins
한국도 아동성범죄 형률 높여줬으면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엄마 아빠 성 따서 이름 짓는 거 본새나는 듯. 근데 나는... .t.. 610 몹시섹시 14:51 58843 1
유머·감동 은근 이런 집안 많음.jpg 451 .서로가 서로 10:21 100269 1
유머·감동 회사 단톡방 대표 vs 신입.jpg 246 왤케 이뻐 조 10:47 39902 0
이슈·소식 [단독] "TS는, 개미지옥이었다"..TRCNG, 학대의 근거들 13.. 212 하니형 9:06 68808 15
이슈·소식 [속보] 소방관, 47년 만에 모두 국가직 된다 194 천러러러 16:36 50587 27
6486995 저가 코스프레 신작.jpg 봄처녀제오시 23:47 1 0
6486994 애프터스쿨클럽 보나.gif 최승처 23:47 1 0
6486993 아직도 날강두 빠는 사람들 존중한다 vs 존중 할수 없다 전앵웅 23:47 1 0
6486992 전 세계 이 시국 매치...jpg, 유성준 23:46 53 0
6486991 너튜브 시작하는 카라의 한승연 몹시섹시 23:46 12 0
6486990 당신은 눈을 떠보니 좀비가 가득한 세상에 왔습니다 +ordin 23:46 24 0
6486989 더 악질적인 선수는? 마카롱꿀떡 23:45 21 0
6486988 지갑을 잃어버린 곽철용.jpg 원 + 원 23:44 44 0
6486987 김현아 의원님 너무 변하셨어요 ㅎㅎㅎㅎ 송희진 23:42 91 0
6486986 도수 높은 술의 위험성.gif qksxks ghtjr 23:42 135 0
6486985 [무한도전] 회식자리 분위기업 시키는 사원.swf 훈둥이. 23:42 58 0
6486984 옛날 av 배우 계약식 qksxks ghtjr 23:41 367 0
6486983 펌까지 한 광주 슈퍼콘 트와이스 정연 ㄷㄷㄷ.jpg 김상연 23:40 367 0
6486982 눈물의 틀래식 썰.jpg 류준열 강다니 23:40 57 0
6486981 복숭아 자매 - 나연 & 모모의 커플 댄스 中 뜻밖의 앙니 공.. 장미장미 23:38 48 0
6486980 신서유기 회식 도중 갑분싸.jpg 더보이즈 김영 23:38 813 0
6486979 6700원 주고도 사먹을 것 같은 비주얼 세훈이를업어 23:38 330 0
6486978 경상도 사람들은 이름 두 글자 중 끝자만 부르더라구요 JOSHUA95 23:37 86 0
6486977 걸스데이 - 갸우뚱.swf S.COUPS. 23:37 2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본보야지ㅅㅍㅈㅇ스트레스궁금한게우주소녀심야아이돌유미의세포들필라테스초등학교폰케이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9 23:45 ~ 11/19 23:4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19 23:44 ~ 11/19 23: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신설 메뉴 l 리버풀 l 규부 l 펭수 l 희나피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