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장미장미 ll조회 80148l 3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なるせ
저도 넘어갈것 같은디요,,
•••답글
윤정한(25, SEVENTEEN)  951004
그럴만두
•••답글
췌키라웃
•••
개성왕만두
•••
줌줌
물론 빼어난 미모시지만 미모만 보고 사귈거면 진작 다른 분 만났겠죠 대시를 그렇게 받는데
•••답글
lillilll
저도 넘어가도 될까요•••
•••답글
박지민이랑결혼하고싶다  종이랑3년째연애중
그럴만두
•••답글
하트 퀸  넌 예쁜 달을 열 개나 가졌네
와 저였어도,,,
•••답글
월급날강해진다
저도 넘어갈 것 같아요..
•••답글
텐쇼인에이치
와 ㄹㅇ 요정 같아요
•••답글
닭발보다방탄
1000000000
궁금항데 너무 한국에서좋아할미모라서여... 서양에서도 저런 청순귀욤얼굴이 인기가많나여?? 기존엔 선이굵은느낌의미인이많아보였는데
•••답글
그냥 누가봐도 예쁜외모라 어딜가도 통할것같아여
•••
레이첼 맥아담스나 미란다커같은 스타일 생각하면 쉬울것같아요!
•••
뿌루뿌루  뚜루뚜루
저도 방금 넘어갔는데요
•••답글
통아몬드
와 진짜 그럴만두..
•••답글
빠라바바
얼굴도 예쁘지만 마음도 예쁘니까 넘어갔겠죠!
•••답글
서네왕자님  안웅 뵤네뽀 옴걸
그럴만두
•••답글
kkkkkkj
뭐 얼마나 예쁘겠어 하고 누르자마자 반했습니다
•••답글
송건희잘되자
눈 색이 너무 이뻐요
•••답글
원재갓
저같아도 넘어가겠는데요
•••답글
Daffodil  딸기우유 먹고싶다
철벽을 친다고 한 걸 보면 예쁜 분들도 많이 대시했을텐데 외모도 그렇지만 다른 매력도 많은 분이신가보네요
•••답글
소고  眞選組
저두 이미 넘어갔는데요
•••답글
사모님
Insta id 알고싶으다 ㅠ
•••답글
마를렌 르 블랑  어리다고 얕보지 말아요!
농협은행
•••답글
sssssssssso
여자친구는 없죠 언니
•••답글
공주져니  세상을 다 주고싶어
와 진짜 제가 서양인보고 예쁘다는 생각 별로 해본적없는데 넘 예 ㅜㅜㅜ 청순하고 ㅜㅜ
•••답글
클쓰클쓰
여자분 성함이 궁금해요!
•••답글
펭구  🐧
서양인은 청순보다는 섹시에 가깝다 느꼈는데 진짜.. 청순 그 자체네요 물론 섹시하기도 하구요!!
•••답글
weareone.exo  .onearewe
제가 집념으로 찾았습니다
성함이 Margarida Corceiro구요 인스타도 있어욤

•••답글
감사감사합니다 이분 바바라팔빈닮으심
•••
헉 감사합니다ㅜㅜ 진짜 바바라 팔빈 많이 닮으린거깉아용
•••
아나운서입니다
언니 전 이미 누웠어요
•••답글
샤 샤 샤
와 대박이다 진짜 와 대박이다 와 대박... 진짜 어떻게 저렇게 예쁨 둘이 넘 잘 어울림 대박 와...
•••답글
봉수  힐러
와.. 예쁘다
•••답글
KZ Deft
와 웃는 모습이.. 와
•••답글
iloveme
magui_corceiro 여자분 인스타욤
•••답글
언니 저도 넘어가요...
•••답글
서다미
와...웃는모습이 진짜
•••답글
어라운드_어스
정말 예쁘시네요
•••답글
선호하다
이선수 알레띠 스트라이커 아닌가 빅클럽에서 그리지 떠나보내고 대체자로 찾은
•••답글
연욯
대박...잘생겼는데 19살에 1600억....
•••답글
청룡마린  홍시영 귀엽다
어느 각도로 봐도 예쁘네요...
•••답글
Pirate Lulu
언니 저도 넘어갔어요.
물론 전 필요없겠지만ㅜ

•••답글
세계 전체에서 먹힐 얼굴 아닌가요 저도 넘어감
•••답글
조이풀뷰티풀
저는 이미 넘어갔어요..
•••답글
먼지 퍼머겅
저도 반했어용
•••답글
가시연꽃
저도 넘어갔어요
•••답글
주말낮
저도 넘어갔습니다
•••답글
Nick_J  안재현 평생 행복해
너무 예쁘다.. 저 반했습니다
•••답글
HA SUNG WOON
진짜 이쁘시네요!!
•••답글
큥잉잉
언니,,, 저도 넘어갓ㅇㅓ요.,, 예쁘면 다 언니야
•••답글
라다뚜
아니ㅋㅋㅋㅋㅋㅋ여자분 인스타 들어가봤는데ㅋㅋㅋㅋㅋㅋ그냥 아무생각없이 젤 최근 게시글 눌렀더니 바로 축구선수분 댓글이ㅋㅋㅋㅋㅋ폭 빠지셨나봐요ㅋㅋㅋ
•••답글
이분ㅋㅋㅋㅋㅋ전혀 철벽이 아니신데요ㅋㅋㅋㅋ
•••
GIRI  BOY
나였음 나에 취해서 늘 만취 상태로 살았을 듯
•••답글
/
처음사진 뜨자마자 반함
•••답글
adf
사진 보자마자 ㅇㅈ
•••답글
쥐며느리
금싸래기
제시카 알바도 보이고 리즈 위더스푼도 보이고 무튼 예쁘심 💕
•••답글
DΞΔNTRBL  130 mood
와 진짜 첫사진 보자마자 감탄했어요,,짱예
•••답글
다콩이
이정도면 전세계 사람들 철벽 다 꺄부술 거 같은데요?
•••답글
거꾸로 수박바
누군가의 꿈
진짜 저렇게 생기면 무슨 기분일까....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2만7천명이 대립중인 이삭토스트 이슈 599 최민호(26) 01.25 14:43 89250 0
유머·감동 일본이랑 이거 바꾸자고 하면 바꾼다. 안바꾼다 539 보이프렌드 동 01.25 12:11 77465 0
유머·감동 난리난 명절 논란 레전드.jpg 335 귤말랭이 01.25 21:17 87211 0
유머·감동 할아버지가 생전에 피자를 참 좋아하셨어요 254 원 + 원 01.25 10:32 75115 0
정보·기타 엄청 공감한다는 반응 많았던 유튜브 인기동영상 거르는 이유 196 훈남 01.25 23:38 58470 10
6577518 방사선 잡는 '슈퍼 박테리아'로 원전폐기물 제거 임팩트FBI 8:47 14 0
6577517 고급 스키점프 묘기.gif 세기말 8:46 33 0
6577516 아이유 3차 시도 vs 8차 시도 無地태 8:45 193 0
6577515 은지원의 한류경험 우물밖 여고 8:44 123 0
6577514 [스팀] 파크라이 시리즈 할인중.jpg 까까까 8:42 36 0
6577513 천사와 악마의 싸움 2 류준열 강다니 8:41 129 0
6577512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에 추가될 기능 배진영(a.k.a발 8:37 511 0
6577511 컴퓨터공학과 ppt 세훈이를업어 8:36 804 0
6577510 그림자로 기차풍경 재현.gif 3 변BH 8:33 396 0
6577509 [블박] 무단횡단 인피사고 오이카와 토비 8:32 269 0
6577503 아이를 낳고나니 정말 많이 달라지네요 1 변BH 8:23 787 0
6577501 혹시 시간 되면 나랑 영화... 어니부깅 8:17 265 0
6577499 무척 귀여워진 실사화 소닉 NCT 지 성 8:14 418 0
6577498 가출한 청소년을 찾기 위해 뛰어 다니는 경찰 (감동주의) 용시대박 8:13 300 0
6577497 무례한 외국인에게 일침 1 윤정한 아내 8:10 817 0
6577496 대전 동구 만포분식 jpg 1 중 천러 8:09 302 0
6577495 삼성 갤럭시에 대해 사람들이 잘 모르는 사실 제이코 8:08 1160 0
6577493 강식당2 백종원 비빔국수 만들기 박뚱시 8:05 379 0
6577492 풍수가 홍콩 스카이 라인에 끼친 영향.jpg 변BH 8:03 29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6 8:46 ~ 1/26 8: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6 8:46 ~ 1/26 8: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