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950107 ll조회 19895l 0
[단독] 김수현, 사촌형과 1인 기획사..서예지-김새론 영입 | 인스티즈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배우 김수현이 1인 기획사를 설립하고 홀로서기에 나선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김수현은 이달 말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다. 그러나 1인 기획사를 세우는 쪽으로 마음을 굳히고 재계약은 하지 않기로 했다. 2007년 데뷔 이래 12년간 함께 했던 키이스트와 작별한 김수현은 사촌형이자 영화 '리얼'을 만든 이사랑 감독과 손 잡고 새 출발한다. 이사강 감독과 김..

https://v.daum.net/v/20191211135857835

좋은 글은 공유해서 같이 봐요!
 
hoohoohoo_
옹 서예지랑 드라마 한다고 했지않나
•••답글
근데 아까보니까 오보라던데용
•••
Jake the dog
뭔가 인상이 다 비슷하다
•••답글
네게고백
3남매라해도 믿을듯요..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서예지 김새론 김수현 이렇게 세명보고 남매같다고 한거 같아요
•••
Yonezu Kenshi  잿빛과 푸름
사촌형이 이사,,, 리얼..감독...
•••답글
마도서 알마델
사이코지만 괜찮아 여주가 서예지인데 영입해서 같이 하는 건가...
•••답글
롯데자이언츠 손아섭  NO.31
지금 소속사랑 재계약 논의중이래요
•••답글
스완피  SWANP
리얼 만드신 감독이면 손 떼시는 게 좋지 않을까,,싶네용
•••답글
아롱이💚
안돼ㅐㅜㅠㅠ 사촌형 안돼유ㅠㅠㅠㅓ
•••답글
리얼은 진짜 아닌데....
•••답글
1월 26일
세상에서 제일 일할 때 안 좋은게 가족끼리 사업하는 거임....아니 리얼때도 그렇고 왜 그러냐고...
•••답글
도토리우진  언제나 이 자리에
사촌형....오...
•••답글
카냐  귀염뽀짝 토끼♡
그래서 리얼 출연했나봐요.
근데 영화는 너무 재미가 없...엏...(말잇못)

•••답글
SAMSUNG GALAXY NOTE  저는 아이폰 써요
그 사촌형이요...? 리얼 만든 그 분...??? 세상 말리고 싶네요...
•••답글
llleuy입니다
리얼처럼 한다면 이번 드라마도 그다지 기대가 안되네요ㅠㅠ
제발 좋은 작가와 감독님 만나서 작품에만 전념하셨으면ㅠㅠ

•••답글
Hanwha 2agles
이사랑 씨는 김수현씨 이부형제 아니었나요?
또 사촌형으로 나오네요.

•••답글
이복형제랑 이부형제 같은말인가요..? 검색해봐야겠다..
•••
추억의 마니  I'm fine.
이복은 어머니가 다른거고 이부는 아버지가 다른거 아닌가요...?
•••
이복형제는 아버지가 같고 어머니가 다른 형제, 이부형제는 어머니가 같고 아버지가 다른 형제를 칭하는 말입니다!
김주나씨가 김수현씨의 이복형제,
이사랑씨가 김수현씨의 이부형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
석진쓰
그 리얼 그분....???
•••답글
손흠민
허얼 대박
•••답글
Kakao friends 무지  MUZI는 무지 귀엽지
오우 리얼....ㅠㅠㅠㅠ
•••답글
  찌와 여섯애기들
가족끼리 하는건 말리고 싶네요...
•••답글
PINGU
사촌형 그분..ㅜㅜㅜㅜㅜㅜ
•••답글
민윤기여자친구
셋이 그림체가 비스대요 우웡
•••답글
나굄
사촌형이랑은 안돼 ㅠㅠ 진짜ㅠㅠ
•••답글
Peak Peemapol  ฉันรักคุณ
가족 경영,1인 기획사 조합 진짜 최악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알아서 잘 해결하겠죠...?
•••답글
못정한닉네임
1인 기획사인데 영입을 해요?
•••답글
너의 계절
리얼 감독님????? 걱정은 되네요.
•••답글
신ㅇㅈ
리얼 감독이 사촌형이엇군뇨...
•••답글
guga
사촌형한테서 벗어나 이 바보야!!!
•••답글
_식빵맨
리얼 만든 그 사촌형인가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아이돌 음방 무대 방송사고 대처갑 374 중 천러 01.27 21:46 81289 14
유머·감동 한 판녀가 지코를 거르는 이유...jpg 316 hwikaii 01.27 23:59 92091 11
이슈·소식 요즘 갑자기 여자들한테 반응 온다는 남자아이돌 250 빅뱅 사랑한 13:16 61701 7
유머·감동 단정히 교복 입은 슬리데린.jpg 192 매그니토 0:09 54538 0
유머·감동 이병헌 촬영태도 수준 ㄷㄷㄷㄷㄷ 183 유기현 핑크머 8:46 69302 1
6580958 [BBC속보] 우한바이러스 사망자 106명 Different 20:20 1 0
6580957 이름이 7개인 생선.jpg 세븐틴 원 + 20:20 1 0
6580956 삼국지 14 시스템의 이유.. 뉴'이스트 W 20:19 22 0
6580955 ???: 나보다 인스타 미친 사람 있니? NCT 지 성 20:18 34 0
6580954 반지의 제왕 3부작 요약 데이비드썸원 20:17 30 0
6580953 [lol] T1 Closer 이렐 도인비 키아나 솔킬.gif wjjdkkdkrk 20:16 49 0
6580952 유튜버 하늘 학폭 피해자분이 유튜브에 올린 글 캐리와 장난감 20:15 764 0
6580951 투턱 여자친구 은하.gif 내 마음속에 20:14 168 0
6580950 케파, 이번 시즌 리그 스탯 토끼네 20:14 16 0
6580949 하루에 손님 14명 받은 언니.jpg 꾸쭈꾸쭈 20:13 348 0
6580948 발로 병뚜껑 열기 유기현 핑크머 20:13 52 0
6580947 [MV] 권순일 - 오늘 내가 한 이별 (With 김민석) (+5Ke.. 닉네임135672 20:12 33 0
6580946 황선홍 인터뷰 #황선대원군? 서로가 서로에 20:12 29 0
6580945 콘돔을썼는데 생리를안함 영은수 20:11 1221 0
6580944 빙 요플레상품 먹고 이가 부러졌습니다 2 왤케 이뻐 조 20:11 658 0
6580943 라이젠 국내 권장소비자 가격 (루머) 윤세원 20:11 99 0
6580942 이재용의 삼성 승계 작업 및 청탁 인정 Jeddd 20:10 126 0
6580941 보배에서 난리난 화순 적반하장 부부 굿데이_희진 20:10 200 0
6580940 아이유 신곡 '블루밍 (Blueming)' M/V 세븐틴 원 + 20:10 1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8 20:18 ~ 1/28 20: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8 20:18 ~ 1/28 20: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