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훈둥이. ll조회 17320l 1


그럼살려요씬.swf


작감인텁서

편집실에서 여자스텝들이 다들 소리질렀다고 ㅋㅋㅋㅋㅋ

태양의후예 스텝들이 편집하다가 현실 소리질렀다는 장면 | 인스티즈

태양의후예 스텝들이 편집하다가 현실 소리질렀다는 장면 | 인스티즈





좋은 글은 공유해서 같이 봐요!
 
원재갓
그럴만두..
•••답글
옐몽
크레전드였어요 이건
•••답글
동그리토토로
작감인텁서 가 무슨 뜻인지 한참 고민했네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작감인텁서가 모예요,,?
•••
눈알운동  상하좌우 10초씩
작가 감독 인터뷰에서..? 유추해보아ㅛ습ㄴ다,,
•••
작가 감독 인터뷰에서 같아요!
•••
UP10TION 이진혁  빅스 업텐션
ㅎㅏ아 정주행 뽕 차네여
•••답글
Sweet Alyssum
진짜 잘나왔죠.....너무 좋아요..,
•••답글
꽃사슴김진우
사전제작이었지만 편집일정은 넘나 빡셌던....
정말 사전제작 안했으면 제 시간에 방영 못할 드라마...

•••답글
무서운똥
진짜 명작...ㅠㅠ 그럼살려요는 레전드
•••답글
Never not_
아 정주행 해야겟숴
•••답글
Jessica Jung  5HINee 사랑해
와 진짜 레전드,,,
•••답글
사랑둥이들  내 사랑둥이들♡
ㄹㅇ 본방 보다가 입 틀어막았어요... 너무 소리 지르고 싶었는데 시간이 늦어서...
•••답글
ITZY 신류진
뭔지 알면서도 두번째짤보러 맨날 들어옴ㅋㅋ
•••답글
리멤버
아 태후 5차 찍으러 가야하나 싶네효... 내 드라마 인생 왜 맨날 재탕인가...
•••답글
남우현(30)
크ㅠㅠㅠㅠ
•••답글
51+1INee  샤이니
흐어어.. 레전드..
•••답글
내가아르
살릴만두
•••답글
재탕하고싶은데ㅜㅜㅜㅜㅜㅜ못하겠어요ㅜㅜㅜ
•••답글
PENGCLUB  펭하!
태후 최고 유시진 최고 ㅠㅠ
•••답글
꿀피부가될래요
두빵찐만
•••답글
와,
두만럴그
•••답글
두뭉이
진짜 레전드 ,,,
•••답글
킹기훈
어우 잘생겼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Hello 하면 떠오르는 노래는 505 Different 07.05 19:12 17739 0
유머·감동 가수 '치즈(CHEEZE)' 하면 떠오르는 노래는? 448 언행일치 07.05 15:57 25678 0
유머·감동 나의 히읗 쓰는 방식은? 195 똔가나지 07.05 09:21 8930 0
유머·감동 밝혀진 이영자 유산 상속자ㄷㄷ 158 맛있대! 07.05 21:59 37725 98
이슈·소식 고은아,미르의 큰누나 인성논란.jpg 144 마도서 알마 07.05 10:20 69677 6
6754182 늑대와 아기염소(?) jpg 영은수 6:28 1 0
6754181 달의 눈빛을 보았다 더보이즈 주 6:25 3 0
6754180 일본 ㅊㅈ ㅎㄷㄷㄷ 세훈이를업어 6:24 34 0
6754179 인생모토 '화내지 말자' 지상렬 이야기 오이카와 토비 6:12 145 0
6754178 중국식 배틀그라운드.gif sweetly 6:08 107 0
6754177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 이홍정 총무를 만나러간 황교안 대표 뭐야 너 5:58 137 0
6754176 후베이성 실제 크기 .jpg 색지 5:54 314 0
6754175 [단독] 주영광교회 목사, 확진 판정 뒤 걸어서 보건소 이동.."보건.. She 5:38 315 0
6754174 조커 폭력 조장보다 더 심각한 문제 더보이즈 주 5:38 267 0
6754173 집 나간 토끼 🐰 찾습니다 Side to Side 5:36 595 0
6754172 특이점이 온 마스크 판매ㅋㅋㅋㅋㅋㅋㅋ 데이비드썸원 5:34 535 0
6754171 코로나 병동 도시락에 화난 간호사 e)(o lucky on 5:33 464 0
6754170 어벤져스2 프리미어 수현 (클라우디아 킴) 훈둥이. 5:27 260 0
6754169 ITZY 류진 예지 첫만남 일화 썰 wjjdkkdkrk 5:24 491 0
6754168 의도는 좋은데 결말이 불안한 일본 코로나 지원 세훈이를업어 5:18 325 0
6754167 니나 도브레브 수영복 보이프렌드 동 5:11 473 0
6754166 해외) 10억 스트리밍 달성한 최초 여성 아티스트 2 캐리와 장난감 5:09 995 0
6754165 욕 먹으면 오래사나? 싯떼루네`ワ 5:08 162 0
6754164 [단독] '이스타항공 창업' 이상직 의원 아들, 아홉 살 때 억대 주.. 빅뱅 사랑한 5:00 34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7/6 6:26 ~ 7/6 6: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6 6:24 ~ 7/6 6: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