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멍ㅇ멍이 소리를보면 짖는개 ll조회 16004l 0



절대금주 각서씀





친구들과 맥주파티




여친한테 들킴




화난 여자친구 각서 떼서 가려는데 붙잡는 지호





나랑결혼하기 싫어??
너무한다....
뭐가 너무해? 응? 뭐가너무한데?




배아파....




잘못했어 다신 안마실게





한번만 봐죠







..?

좋은 글은 공유해서 같이 봐요!
 
yu_gyeom  GOT7
아악 봄밤 보고싶어요
•••답글
므넬
이드라마이름뭐에요?
•••답글
봄밤이요! 넷플릭스에 있어요!!!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이 댓글 보고 검색해봤는데 참 흥미로운 관계였더군요,,, 와이프가 있는데 졸리랑 바람이 났다가 7년 약혼하고 결혼 그리고 얼마 안 돼서 이혼,,,ㅜ 덕분에 알고가용
•••
19학번할래  19학번이지롱
헐 그거 제목이 뭔가욤...??
•••
미스터앤미세스스미스?
•••
미스터&미세스 스미스인 것 같아욤
•••
포도왕자
도시괴담이네요..
•••답글
꽃수염
야....이씨.....
•••답글
펭수는생각이없어요?  네.
....? 띠용?
•••답글
크리스피공
진짜 강아지같다..와..
•••답글
RedRed  재현 로제
왕 근데 마지막에 침대에서 노는(?)장면 되게 현실감이 넘친다고 해야하나 리얼해오
•••답글
자차짱  사랑해요 말대신
괴담이네요 ?
•••답글
Jasmine  Sultan
물음표 넘 웃곀ㅋㅋㅋㅋㅋㅌ
•••답글
나의 빛, 변백현  엑소에 인생배팅
GIF
다들 봄밤보세요 두번보세요 세번보세요

•••답글
알랍
늘 이거 볼때마다 느끼지만 내 남친이면 소주병으로..ㄷ..,여기까지만 할게요
•••답글
잔액이 부족합니다  삐빅 -
이거 ,, 몇 화인가요 ,,
•••답글
새벽햄버거  성규 제대하자
와 정해인 배우님 웃는게 아주.. 댕댕이네요.. 귀여워요
•••답글
배아파 너무 귀엽다... 배아파...
•••답글
저번에도 말했지만 정해인 아니었음 죽었어...
•••답글
자두곰
새드엔딩이네요
•••답글
Sabrina Claudio  후린 기억속의 그대
으어엉 머무귀엽다.....ㅠㅠㅠㅜㅠㅠㅠ
•••답글
민수
내가 무슨 부기
•••답글
오앵??? 이제 필터링 되네요???
•••
펭수야 펭랑해  펭-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앝ㅋㅋㅋㅋㅋㅋㅋ
..? < 완전 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자기 이름의 자음을 서로 바꾸면...jpg 1823 한 편의 너 02.17 22:39 64136 1
유머·감동 색감 지각 능력이 뛰어난 사람들만 완벽하게 볼 수 있는 8가지 글자 684 맠맠잉 02.17 22:33 67924 0
유머·감동 오래된 전화기 안을 열어보니...gif (난감) 409 내 마음속에 02.17 23:12 75000 0
유머·감동 의외로 등하교, 출퇴근할때 비효율적인 교통수단 297 포도왕자 02.17 23:18 84426 1
이슈·소식 아이폰12pro 유출사진 286 청량섹시 김태 19:52 27277 0
6613031 사내복지의 참뜻 Jeddd 21:45 1 0
6613030 잠은 오고 밥은 먹어야겠고 색지 21:43 33 0
6613029 공포의 애나벨 인형 장미장미 21:42 47 0
6613028 갤럭시 Z 플립 하이마트 가격할인 근황.jpg 1 참섭 21:41 321 0
6613027 초딩때 친구사이에 이 주제 꺼내면 댓글라시코급 논쟁일어남 2 용시대박 21:39 111 0
6613026 남의 이름으로 드립치는 제갈량.jpg 2 NUEST-W 21:39 114 0
6613025 광고촬영의 비밀.gif 임팩트FBI 21:38 175 0
6613024 떡볶이는 밀떡 vs 쌀떡 2 박뚱시 21:38 121 0
6613023 얘네 찐 한국인이구나 생각이 들었던 방탄소년단 밥상.jpg next 21:36 955 0
6613022 [동물농장] 허스키 엄마X말티즈 아빠.jpg 1 양꼬치 떨어져 21:33 637 0
6613021 중국 소년의 손가락 계산법.gif 6 마카롱꿀떡 21:32 1126 0
6613020 우주소녀 은서 근황.jpg 류준열 강다니 21:32 300 0
6613019 인생 역전한 신입사원 데이비드썸원 21:30 540 0
6613018 월급으로 해외여행 VS 한달(무급)휴가내고 집에서쉬기 jpg 3 양세종의 개 21:30 299 0
6613017 대통령 전용기 파견 일본 반응 변BH 21:29 559 0
6613016 [LOL] 만약 올해 일어난다면 가장 충격적인 뉴스는? He 21:28 132 0
6613015 무지랑 콘이 매번 붙어있는 이유.jpgif 1 초코틴틴세븐 21:26 426 0
6613014 뭔가 이상한 겨울왕국 장난감 hwikaii 21:24 538 0
6613013 초등학생의 팩트 크리티컬 뭐야 너 21:23 34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18 21:42 ~ 2/18 21: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18 21:40 ~ 2/18 21: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