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태 리 ll조회 68193l 2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줄게 내 갤럭C  엘지폰사용합니다
갤럭시가 최고입니다.
•••답글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닉넴 너무 완벽한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닠ㅋㅋㅋ 닉넴과 프사는 갤럭신데 엘지유저라닠ㅋㅋㅋㅋㅋㅌㅌ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초코버블티  가 제일 맛있다
갤럭시 닉과 프사를 갖고 계시는데 엘지폰을 사용하시고 갤럭시를 칭찬하고 계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
엘지유젘ㅋㅋㅋㅋㅋㅋㅋㅋ
•••
트레이서  안녕,친구들? 해결사가 왔어!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큐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드립은 대체 어디서 배우는거에욬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한규진  업텐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느새봄이  Mikrokosmo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학번 수호랑  반다비 나 계탔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보조개왕자.^_^.  샤이니 비투비 빅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
민애옹의 309번째 집사  우린 너의 특별한 팬
아니 이건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
•••
태화강이 내무덤  같이 갈래?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닉넴 멋져욬ㅋㅋㅋㅋㅋㅋㅋ
•••
Paulo Bruno Dybala  유벤투스 FW.10
아니 ㅜㅜㅜㅜㅜㅜ 닉넴이랑 프사 보이실때마다 너무 웃겨서 피식했는데 이거는 진짜 터졌어여 ㅜ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중에 왜 엘지폰 쓰시는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줄게 내 갤럭C  엘지폰사용합니다
그건... 제가 팔랑귀라서요
•••
와 첫댓인것도 너무 완벽한 조화..
•••
수호 SUHO  SEDANSOG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 갤럭시를 줄게인데 엘지펀유저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내인생풀덕질  인피니트인생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니 재드래곤님아니십니꽈
•••
SKT T1  #SKTW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내 우주는 전부 너야_  엑소 사랑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지 폰 사용하는게 킬포 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겨울곰돌💜  💜방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엘지폰 유저시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물나욬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
李鎭赫  BABY SUN☀️
닉넴과 댓글 너무나 완벽합니다ㅋㅋㅋㅋㅋㅋ근데 꼬리글이ㅋㅋㅋㅋ엘지폰 쓰시는군요ㅋㄱㅋㄱ
•••
제삼촌해주세요!!!ㅋㅋㅋ
•••
닉이 너무 웃겨요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갤럭시에 시가 C인것도 웃겨요ㅠㅠㅠ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닉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찌와 여섯애기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흥민손  대표팀 캡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
•••
이 정신  별이 쏟아지는 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갓럭시 하트하트 갓재용님충성충성,,
•••
김 준규  데이식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카카시  내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ㅠ
•••
푸른 곰팧이  삼색 고얗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는 배부르다  지금은 배고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어욬ㅋㅋ
•••
아 갤럭시를 주시고 엘지폰을 사용하시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욬ㅋㅌㅋㅋ큐ㅠㅠ
•••
김성규`ワ´  🍓딸기대장님🍓
아니 이게 무슨 ㅋㄱㅋㄱㅋㄱㅋㅋㄲ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ㄲㅋㅋ
•••
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PRITE.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윤 진영  ASH ISLAN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유연정(@uyj_s)  님의 inst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굔쥬님  199207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중앙
노트 10인데 충전 진짜 빨라요 근데 배터리 금방금방 없어짐 ㅠ
•••답글
훈둥훈둥  이럼생!이럼일!생일
333333
•••
피넬레피  자일리톨앞니
그거 5g 잡는다고 그럴거에요 아마...
•••
앗 저두 놑텐인데 혹시 얼마나 버티나요..?
•••
저 지금 방구석 한량이라 밥먹을때 빼고 계속 폰잡고 인티하고 웹툰보고 영상보는데 하염없이 쓰면 10시간정도 지났을때 15%알림 뜨더라구요
•••
아 저도 그정도에요!제폰 정상이군요 감사합니당ㅎㅎㅎㅎ
•••
10시간이면...그럴만두...제 폰도 정상이었네요 ㅋㅋㅋㅋㅋ
•••
등 륜  인생남주 봉황ㅠㅠ
5G 끄면 괜찮더라고요 저는 그냥 엘티이모드로 써요
•••
혹시 5g 어떻게 끄나요?저도 끄고싶은데ㅠㅠㅠ
•••
SVT_boos  핑순이 세봉이
저도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설정에 연결 > 모바일 네트워크에 있네요!
•••
SVT_boos  핑순이 세봉이
네트워크 방식에서 바꾸시면됩니당
•••
헉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
헐 저도 베터리 너무 빨리 닳아서 왜그러나했드니 감삼다유ㅠㅠㅠㅠㅠ
•••
 
기억을_걷는_밤
박대리 충전 짱빨라서 좋아욤
•••답글
꼬치에_꽂혀  캡짱!
고속충전 뭔가 빨리 충전되는만큼 빨리 소모되요
•••답글
재혀니 부인
애플 11프로인데 충전도 빨리 되고 오래가는뎅...
•••답글
2222 마자여 자면서 충전 안 하고 일어낫서 준비 하면서 충전해도 담날 아침까지 쓸 수 잇음디다/..
•••
마자요마자요 헤헤
•••
대학교  행복하게!!
프로는 고속충전기 맞아요~!
•••
넹넹 알고 있어용! 아이폰 충전 좀 안 좋게 얘기하는 듯 해서 저는 실제 사용해 본 결과로서는 좋아서 달았습니당ㅎㅎ
•••
인피니트V 남우현  너랑사귈래
3333 애플 11프로도 1시간에 완충되는디.....
•••
역시는 걘역시
•••답글
삐약 삐약  뺙!
와중에 원가절감 싸가지란 말 넘 웃기다 ㅠ 싸가지인걸 알지만 사랑ㅎㅐ ㅇㅐ ㅍㅡㄹ..
•••답글
펭수.
11푸로 유저인데 진짜 베터리 오래가요
이틀동안 풀로 사용한적도 있어요..

•••답글
진짜 오래갑니당ㅠㅠㅠ
•••
이세리  이승훈 니가 내 별이다
ㄹㅇ 진짜 빨라요 밤에 충전까먹구 자도 아침준비하면서
•••답글
젠희
애플은 충전기도 완전 비싸서 그냥 일반 쓰는중...
•••답글
259695
갤S10 5G 작년 8월? 9월쯤에 샀는데 충전 정말 빠르고 배터리도 오래갔었어요 근데 지금은 충전은 빨리 되지만 그만큼 빨리 닳는 느낌이에요
•••답글
222222222
•••
저는 아직 괜찮은데 조심해야겠네용...
•••
갤럭시 원래 이러는 거 알고 있었으니까 충전 100 되기 전에 충전기 뽑아놓고 나름 조심해서 쓴다 해도 이러네요... ㅋㅋ 조심히 쓰세요...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ㅠㅅㅠ
•••
저두용 ㅠㅠ
•••
원래 배터리수명이있어서 배터리수명닳아서그런걸꺼에요 갤럭시만 그런거아니에요...
•••
아이폰 쓸 때는 이렇게 단 기간에 빨리 닳진 않았어요
•••
슈슈탄이
삼성페이일줄...알았어욬ㅋㅋ
•••답글
Roven
개싸 가지 말이 넘 찰지다ㅋㅋㅋㅋ
•••답글
Jane*
개싸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보라공주
갈아탈까 ㅋㅋㅋㅋㅋ
•••답글
아니요
갤럭시 쓰는데 사진 찍을 때마다 의욕이 사라져요... 배터리 빨리 닳아도 좋으니 아이폰으로 어서 갈아타고싶네요

•••
앜ㅋㅋㅋㅋㅋㅋ 단호하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곀ㅋㅋㅋㅋ
•••
대만
저 아이폰11 아이패드미니5에 들어있던 충전기 쓰는데 빨라요 ,,, 갤10 고속충전기 쓰다 넘어왔는데도 빠르다고 생각해요
•••답글
하이♥라이트
놑텐플인데 진짜 빨리충전돼서 넘좋아용
•••답글
Conjugate
S10e인데 빨라서 ㄹㅇ 좋아요
•••답글
어라운드_어스
노트8은 웁니다...
•••답글
애플 진짜 호갱으로 보는 듯..
•••답글
秀珉
충전 진짜 엄청 빨라욤ㅎㅎ
•••답글
김민규야  아 왜애~!
고장남 따흐흥 ㅠ
•••답글
김민규야  아 왜애~!
30퍼이후로 겁나 훅훅 닳아여 그전은 괜첞음
•••
So!YoON!
그래수 아이패드 사면서 들어있던 충전기루다가 충전합니당 ㅠ 그래도 사랑해 텐알 배터리 괴물...
•••답글
텐알 진짜 배터리 괴물
•••
미나세 이노리  츠키나가 레오 💫
텐에스는 뭐지 근데 충천 느리다는 느낌은 없어요 전폰 노트옸는뎅
•••답글
LGBT
충전 빠른데 확실히 닳은 속도도 빠른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하는 갤럭시의 최고 장점은 삼페가 아닐까 싶습니다 삼성페이 상상 그 이상으로 편해서요 출금도 되고 모바일 결제는 지문 한 번이면 끝나고ㅠㅠ 아마 전 평생 갤럭시 쓸 것 같아요
•••답글
ㅠㅇㅠ
아이폰11 프로랑 비교해서 보급형이지 백마넌쯤 하니까 싼 것도 아닌데ㅜ 안넣어줘서 짜증났어요
•••답글
0.8
아이폰 텐 유저 그래서 아이패드 충전기로 충전합니다 ㅠㅠ...
•••답글
근데 그렇게 충전해도 되나요?? 저는 친구가 아이패드 충전기로 폰 충전하면 배터리 부풀 수 있다길래 안하고 있는데 모르겠네여..
•••
넵 전혀 문제 없어요 역으로 아이폰 충전기로 아이패드 충전하면 안 좋은 걸로 알고 있어요 저는...!
•••
헉 전 그렇게는 많이 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 어디 막 뚜렷하게 설명이 나와 있는게 아니라 몰랐네요ㅠㅠ...
•••
푸른 곰팧이  삼색 고얗이
헉 그럼 빨리 되나유?!
•••
DAY6 제이  박제형잘셍김
개사가지ㅋㅋㅋㅋㅋ넘 웃김ㅋㅋㅋㅋㅋㅋ저 그래서 가끔 아이패드 충전기로 충전해여...
•••답글
저는 아이폰인데 딱히 안좋다는걸 못느껴요.. 삼성 안쓴지 몇년돼서 그런가.. 일단 한번 충전하면 며칠 거뜬하게 쓰기 때문에..
•••답글
IU 이지은  백만송이장미꽃을나랑피워볼래?
고속충전완전좋어요.... ㅠ구매 할인이벤트로 고속무선충전되는 보조배터리 5찬원에 사서 잘쓰는중임니다
•••답글
나가  이영싫
삼...성페이... 좋아요...
•••답글
어느새봄이  Mikrokosmos
애플 다신 안써..
•••답글
160  cm
앱등이인데 ㅇㅈ
•••답글
b_hundred_hyun♥
아이폰8 쓰는데 충전 빠르고 3년째 쓰는데 배터리 빨리 안없어져요! 좋아용
•••답글
웨이백시아
삼성페이인가 하고 들어왔는데.. 충전은 그닥 노상관이에여.. 애플페이 좀 어떻게 해보렴 애플아!!
•••답글
롬곡 파티
아이폰xr 쓰는데 배터리 깡패 수준이라 충전 한번 하면 며칠씩 써서 딱히 불편함 못 느끼겠어요 핸드폰 바꾸고 밖에 나갈때 보조배터리 들고 나간적 없음
•••답글
에이오에이 (Ace Of Angels)  Ace Of ELVIS 3기
갤럭시는 못생겨써욤
•••답글
복숭아모찌모찌
갤럭시 디자인만 영하게 뽑아주면 갈아탈 의향 10000프로...
•••답글
황가희  사랑했던 나의 청춘에게
심지어 케이블 ㅋㅋㅋㅋ 아이폰은 2만원 받아먹고 긴 건 더 비싸게 받는데 옛날 갤럭시는 3500원이에요
•••답글
BUNGEE
인덕션 되기 전에 놑10으로 갈아탄게 신의 한 수 ㅠ 디자인도 맘에 들고 기능 다 좋음
•••답글
충전 진짜 빠르고 아이폰보다 가벼워용
•••
두룽룽
인졍인졍
•••답글
애플 안 살거에용
•••답글
루키즈 재민
어제 에어팟 프로 샀는데 충전기 없고 케이블만 있어서 상자 한참 찾아봄.......솔직히 33만원짜리 이어폰에 충전기 하나 없다는 게 말이 되냐....원가 절감 너무 심함
•••답글
11번째 흰눈  TERADA
ㄹㅇ 핸드폰 한두푼하는 것도 아닌데 그깟 충전기 하나를...
•••답글
英雄;kick it  영웅
오,,저는 갤s9플인데 이거충전기도 충전빨리 잘되용
•••답글
英雄;kick it  영웅
지금보니 패스트 충전이라고 전혀잇네잉,,
•••
뿌쀼
갤럭시 고속충전 사랑해
•••답글
김우돌  김우석 사랑해
birdring
갤럭시s10 5g쓰는데 인정합니다
•••답글
개 ㅆㄱㅈ이지만 이미 너무 깊게 들어와버림...
•••답글
꾸기애기  사랑해
다들 디자인도 옙쁘고 충전도 빨리되는 갤노트텐플하세요~!~!!
•••답글
haandoo
s10+쓰는데 고속충전짱좋아요. 충전걱정 절대안하구ㅋㅋㅋ
•••답글
젼젼극
맞아요 진짜 대박인 게 집 나가기 직전에 얼른 충전해서 나오면 50퍼 넘어있어욬ㅋㅋㅋㅋㅋ
•••답글
14  :)
흐음..왜 이런 글은 늘 갤럭시만 올라올까요
•••답글
222 애플유저는 별 얘기 안하는데 항상 갤럭시가 아이폰 치는 글이 많이 올라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  :)
그러게요 늘 애플쓰는데 별로 관심없는데 삼성은 이것도 되는데 넌 안돼지? 이러면서 계속 알짱대는 느낌.. 서로 신경끄고 살면 안돼나 ㅠ..
•••
맞아욬ㅋㅋㅋㅋㅋ저는 실물카드가 좋아서 삼페 안부럽고 제눈에는 아이폰이 더 예뻐보일뿐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삼성폰 좋아요~로 올라오면 별 상관없는데 흠..
•••
플랑크톤  스폰지밥
xs쓰는데 기본으로 주는 충전기 답답해서 따로샀는데 너무 좋음!!!
•••답글
혹시 어떤 충전기 사셨어요??
•••
플랑크톤  스폰지밥
애플에서 나온 고속충전기 정품으로 샀어요!! 공홈가시면 보이실거에요! 아마 아이패드 같은거 충전시키는 거일거에요
•••
박은태  지킬앤 하이드
노트10+인데 좋아용
•••답글
겸겸팟  세븐틴 독:fear
텐알쓰는데 기본으로 주는 충전기 너무 답답해서 고속충전기 따로 쓰고 있어요 그래도 텐알은 배터리가 오래가는 편이라 충전을 많이 하진 않지만요
•••답글
우익 + 조작 + 접대부 대동  ☁️뒤☁️ 조작피해자 보상부터
제시아졘벅
아이폰11인데 충전 빨리되던데?!! 지금까지 고속충전기인줄 알았어요 그리고 한번 충전하면 집순이라 하루종일 집에만 있는데도 이틀가요 진짜 엄청 오래감
•••답글
호이안
애플 감성빼고 다 구림... as도 비싸고 후
•••답글
주현이
1년 넘었는데 노트9 배터리 하루종일 가요 매우매우 만족
•••답글
2020年의 정은지
진짜 빨리돼요
•••답글
샤이니는 사랑입니다  내사랑들 사랑만줄게
Dear Genovese
무선충전기가 최고입니다ㅎㅎ 이제 선 있는 충전기 못 쓰겠어요..
•••답글
KORE  💜🐳💜
갤럭시 2번 아이폰 1번 쓰는 중인데 갤럭시 쓸 때에 비해서 잔고장 안 나서 아이폰에서 못 바꾸는 중임다,,, 제 손에 갤럭시가 들어오면 잔고장 장난 아니에요 TT
•••답글
블루(BLOO)  김현웅 짱
배터리도 그렇지만 무엇보다 삼성페이 짱 👍👍👍
•••답글
버스  쓰읍...
1월까지 아이폰 체고야 사상이었는데 다음 폰 찐으로 갤럭시 갑니다.... 갤라쇼 보니까 맘 확 바뀜 ㅋㅋㅋㅋㅋ
•••답글
ThxGodItsFriday  세계일주
싸가짘ㅋㅋㅋㅋㅋㅋ
•••답글
어느 겨울 날
이거보고 바로 아이폰 고속 충전기 샀습니다,,, 충전이 느린 이유가 있었구나,,^^,,
•••답글
shj08080
아이폰11인데 이틀을 쓴다구요??? 저는 충전도 느리고 그렇게 오래가지도 않던데..... 산지 삼일 됐어요ㅠ
•••답글
리바이 헤이쵸
아이폰 쓰는데 안되는게 너무 많아서 후회중입니다 ㅠㅠㅠㅠㅠㅠ
•••답글
오랜날
이번에 갤럭시 사서 고속충전기 얻었으니까 다음에 아이폰 사야겠다^__^
•••답글
218603_return
유독 인티에 아이폰 치기가 많은것같네용,, 저는 아이폰 만족하며 씁니다. 갤럭시는 갤럭시대로, 아이폰은 아이폰대로 가치있습니다. 솔직히 제 주위에는 갤럭시보단 아이폰 유저들이 더 많은건 사실이네요. 이런 글이 한두번도 아니구요,,,^^
•••답글
김 준규  데이식스
222 주변에 다 아이폰이예여
•••
도영도영  엔씨티얼굴젤재밌음
지뿌  always
근데 정말 애플은 모든게 다 추가로 사야돼서 슬퍼요 as도 비싸고
•••답글
하나둘셋 사랑해  황민현 사랑해💖
노트10이고 고속충전기로 충전하는데 사용한지 2달?만에 충전하는거 한시간 넘게 걸리는걸까요... 따흑.... 13프로에서 충전하는데 1시간 20분?정도로 나오네요...^;
•••답글
148794_return
앱등이인데 진짜 애플은 디자인에 환장해서 샀음.. 호구로봐서 넘 후회.. 갤럭시보다 나은건 디자인 딱 하나뿐인듯
•••답글
222 ㅋㅋ 근데 간지포기못해용 갤럭시가 디자인을 어케하든 애플느낌은절대안남
•••
타군  위너 행복 세게하자
근데 18짜리 라기에는 11프로 충전 빨리 됩니다
그리고 배터리사양이 미쳤어요 하루 종일 폰 했는데도 배터리가 반 밖에 안 줄었음

•••답글
충전 진짜 빨리돼요 넘 좋음 ㅜㅜㅠ
•••답글
닉네임짓는게제일어려워  씽크빅 좀 할껄
그냥 핸드폰인데 치기니 뭐니 ㅋㅋㅋㅋ
경쟁사에서는 더 싼데 충전기 더 좋은거 넣어주더라
그러면 소비자로써 엥? 우리도 더 좋은거 넣어줘! 이러는게 맞는데
필요한거 못느끼겠던데요^^
이러고 있음여 ㅋㅋㅋㅋ
물론 반대도 마찬가지

•••답글
레드벨벳(RV)
이번에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옮겼는데 사실 카메라나 이런 거 차이 잘 모르겠어요 둘 다 너무 잘 써서.. 어느 한쪽이나 경쟁사보다 좋은 점은 있겠죠 맞는 거 잘 쓰시면 될 거 같아요
•••답글
김쩨알  동백꽃 필 무렵
통화 녹음일줄... 통화녹음 너무 부러워요ㅠ
•••답글
黃始木
돈만 있으면 메인폰을 갤럭시로 쓰고 아이폰은 사진 찍는 용도로 들고 다니고 싶어요... 노트북은 엘지......
•••답글
kanetv8
그리고 AS도 됨
•••답글
어쩌면 당신의 사랑이자 증오  어쩌면 나는 너의 원수이자 벗
애플만 쓰는 유저지만 인정,, 11프로인데 그래도 두시간 내외로 완충 되는 거 같아요
•••답글
어쩌면 당신의 사랑이자 증오  어쩌면 나는 너의 원수이자 벗
텐 쓰던 5w 시절에 비하면 천국입니다...
•••
음!오!와!  이야아~~~~
아니 전 딴것보다 파일관리ㅠㅠ 문서 관리같은게 안돼서 노트북 따로 켜기 귀찮아요ㅠㅠ 갤럭시로 갈아탈까 진지하게 고민중
•••답글
와루키  🎀
그렇지만 애플을 사용하는 이유는 런처 때문...
•••답글
King Of the Zungle
3년 약정 화난다.. 5G 요금 비싸다 그래서 11pro했는데 그게 그거일 것 같고 .. 갤럭시 쓰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여자친구 은하
아이폰11 충전 넘나 느린것
•••답글
예쁜사람  ✿ ✿ ✿
11프로 만족해여
•••답글
멋째이  귀요미
엘지는..껴주지도 않는건가요...? 흑흑...더 슬퍼요..
•••답글
핑크복숭아
비싼건 한국이 제일 최고로 알고있는데 서비스 되는것도 별로 없고 한국 신경 좀 썼으면
•••답글
클라스부터다른헤라클라스  예지앞사💙 || 서서천💖
난 갤럭시가 좋아 역시 우리것이 최고제잉~~!
•••답글
떠들어대셔  왕자강아지
근데 배터리 빨리없어지는거같움ㅜ
•••답글
하이딥니당
진짜 많은 커뮤니티에서 갤럭시 찬양하고 아이폰 까는 글 올라오네요. 전략이라면 전략이겠지만 굳이 잘 쓰는 이용자들 바보만들 필요까지 있나 싶어요
•••답글
따스랑이
아이폰 11프로 쓰는뎅 배터리 진짜 빨리 안 닳아요 완전 객관적으로 봐도 오래가요 ㅋㅋㅋㅋ 뭐 각자 장단점이 있는거니까 걍 맘에 드는거 사면 되는거라 생각해여
•••답글
왜 나는 김민규야?  형 이름이 김민규잖아...
갤럭시 짱 좋아용
•••답글
웬만하면 불편함 잘 못 느끼는 사람이라 그런지 아이폰 잘 쓰고 있어요..
•••답글
aiaaiaal
이글이 아이폰 사용자 치는 글인가요? 그냥 비싼 값에 비해 고속충전기도 안준다는 글인디... ㅎㅎ
•••답글
Zendaya Coleman  960901
아이폰 11 프로맥스 배터리 짱오래가서 조아요 ㅜㅡㅜ
•••답글
약간요정
충전기 진짜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 충전 짱 빠름!!
•••답글
집에 가고싶다
전 갤럭시 사진찍으면 모션포토 되는 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답글
세오리
애플은 진짜 가격이 너무 터무니가없음 가격에 비해 질이 그렇게 뛰어난것도 아닌거같은데 가격에 거품이 너무 껴있는거같아요
•••답글
권혁우(Loco)
갤럭시 ui 바뀌기 전까진 절대 안쓸거에요..기능은 맘에 드는데 아이폰 ui가 너무 깔끔하고 좋아서 포기하려해도 몇년째 아이폰만 쓰게 되네요 ㅋㅋ
•••답글
소승  조승연 멋있잖아..
ui가 뭔가요??
•••
페이소  펭귄
user interface요
•••
쉽게 말하면 대표적으로 아이콘 디자인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
MUSTER  방탄소년단
다음엔 꼭 갤럭시 갑니다
•••답글
코딱지맛있다  옴뇸뇸
그리고 폰이 가벼워요
•••답글
이야옹  🐱
삼성페이 말고는 부러운 점 없음... 6s 쓰다가 갤럭시 잠깐 넘어갔었는데 다시 애플 쓰는 중입니다. 디자인 못 잃어 카메라 못 잃어
•••답글
전기공학과
사실 나열이지 딱히 아이폰 까는글로는 안보이는데,,, 근데 11프로 사고싶네요
•••답글
한빛마을  넌 나의 사랑 자랑
고속충전 ㄹㅇ 사랑♡
•••답글
쁘띠 황윤성  잉피골차울림즈❤️
다음엔 꼭 갤럭시....노트 시리즈 기대합니다
•••답글
근데 충전빨리되면 그만큼 빨리닳는거같지않나요 저는 엘지유저인데 항상느낌
•••답글
뉴'이스트  뉴이스트와3701시간함께하는중
솔직히 디지인이나 케이스는 애플이 진짜 훨배 예쁜데 기능적으로는 갤럭시가 더 좋아서 갤럭시 못벗어나요 ㅠㅠㅠㅠ티머니기능 삼성페이 이런거요
•••답글
쟈바미 유메코
갤놑5 지금 쓴지 3, 4년 되어가는데 충전기 꽂아놓고 핸드폰 하면 오히려 떨어지구요 100퍼 충전해도 2시간 뒤면 50퍼 되요...^^ 역시 핸드폰 오래 쓰려면 아이폰 인 거 같아요
•••답글
졌다 ㅠㅠ
•••답글
diary
저는 삼성페이..! 지금 아이폰쓰는데 버카에 그냥 카드까지 최소 두장은 들고다녀야 해서 너무 불편해요 ㅠ_ㅠ
•••답글
윾짱  윾모노는 말안드뤄
요즘은 핸드폰 다 좋아보여서...
•••답글
라0ㅣ관린  🎉대만프린스탄생일🎉
갤럭시 쓰고 싶어도 인터페이스 너무 복잡해서 못 쓰겠어요ㅠ 제발 직관적이게 바꿔줬으면
•••답글
DANA
아이폰 유저지만 이건 너무 인정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정품 고속충전기를 샀거든요 ㅎㅎ 가격 너무 비싸요
•••답글
빵또기  빵사줄사람 손들어!
아이폰 오래 못써요.. 지멋대로 뭐가 오류날지 모름,,
•••답글
수야
애플만 10년 넘게 써서 갤럭시 갈아탈 엄두 안 나지만... 진짜 좋네요 ㅜㅜ
•••답글
갓세븐 뱀뱀  최영재 여친
탐나네.... 주변에서 다 삼성으로 갈아타는데̄̈ 전 못그러게ㅛ어요..애플인생....
•••답글
전 삼성페이..
넘어오면서 수십번 고민했어요 ㅋㅋㅋ

•••답글
銀魂  은혼
갤럭시 장점 진짜 많음ㅠㅠ 절대 못갈아타요
•••답글
움빠빠움빠빠  황미영 방탄소년단
엘지쓰면서 수많은 여러 핸드폰 글 보면서 느낀거지만 늘 애플 까이는 거 같음.... 근데 그런 까글들 보고도 결국 사게 되는건 애플이더라구요 ^^... v30 쓰다가 xs로 넘어왔는데 넘 행복해... 엘지페이 썼었는데 없다고 불편한 건 아니더라구요 ㅇㅅㅇ...
•••답글
TXT 최연준  빅히트 전설의 연습생
게임 많이 하는 입장에서 갤럭시는 엑시노트 때문에 골 때리면서 억지로 엘지 쓰다가 이번에 s20 스냅드래곤 탑재했다 그래서 바로 갈아타러 갑니다 엘지는... 스마트폰에 대해 좀 더 힘을 내 주길...
•••답글
야밍
애플 못잃어요..! 저는 다양한거 써보고싶어서 어릴때부터 삼성 비롯해서 여러회사폰 써봤는데 애플이 저한텐 제일 잘맞아영. 마치 잘맞는 남자친구를 이제야 만난느낌?
•••답글
중사님은  바보
취향차이..
•••답글
번짐
노트 시리즈 쭉 써오다가 이번에 애플로 갈아탔는데 둘 다 둘만의 매력이 있는듯 삼성은 좀 더 다양한 작업성? 이랑 가벼워서 좋고 애플은 심플한 조작감이 좋은데 진짜 충전기 가격 넘 비싸요 동생 잃어버렸다가 정품 다시 샀는데- ㅁ-
•••답글
범인은나라능  뿌잉 •̀ㅁ•́
엘지.. 힘을내라구.......! 믿고 있다구....!
•••답글
어제 노트 10 질렀어요 넘 예뻐요ㅠ
•••답글
아 (Feat. jungmin)  크래커
그래서 아이패드 충전기류 핸드푠 충전해녀 빠른 겨 같아서
•••답글
지구의 주인은 고양이다  냥냥펀치
삼성페이+노트펜+캡쳐해놓으면 나중에 갤러리에서 해당링크로 이동 가능
전 이거 3개땜에 못벗어나네요ㅜ 갤노트...못버려..

•••답글
해당링크로 이동하는거 어케하는건가요.......!!?!?!
•••
갤럭시 기본어플 인터넷으로 뭐 서핑하다가 캡쳐해놓으면 갤러리이서 링크이동 할 수 있어옹
•••
다른 인터넷 어플은 되는지 모르겠어요! 갤럭시 기본 인터넷쓰면서 스샷해놓으면 이런식으로 웹사이트로 이동이 뜹니당
•••
크롬도 가능합니다!!
•••
255794_return
삼성페이 갑
•••답글
우리백현이이리오세훈  엑소콘서트한다!!!
후...애플...ㅠ...발전이엄서..
•••답글
수수양
한번쓰면 못빠져나온다는 삼성페이.... 그거땜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답글
워너원 배지냥  별이되어 영원하도록
삼페가 부러워....
•••답글
콘노 마코토  시간을 달리는 소녀
이거 ㅇㅈ,,,,,,,
•••답글
머ㅓ
갤럭시로다들오세요 광명을 찾았습니다 흡 ㅠ
•••답글
냥스터
근데 저 고속이었는데ㅜㅜㅜㅜㅜㅜ 언제부턴가 일반으로 바뀌었더라구요...? 왜그럴까요...
•••답글
어쩌나(2018)  세븐틴으로물들고있어
그거 충전usb선이나 충전기 중에 하나가 고장난거에요 선이나 충전기 바꾸시면 고속으로 돌아올거에요
•••
도화살  🌜🌷🌛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첫사랑이었다
ㄴㄴ 다 됐고 유료 결제 할 때 좋아요
•••답글
지민아!  너희의 영원한 관객이 될게
이건 딱히 모르겠어요 아이패드 충전기로 충전하면 돼서... 부러운 건 삼성페이 ㅜ 나도 지갑 안 들고 다니고 싶다
•••답글
lovejjean
갤럭시최고에요ㅜㅜ
•••답글
기윤
솔직히 이제 아이폰 뭐가 좋은지 모르겠어요 사진도 잘 모르겠고 갤럭시로 갈아탈 예정
•••답글
윰댕님  
충전 진짜 빨라요!! 집에 와서 꽂아 놓고 잠깐 씻고 오면 완충
•••답글
JIМIN  아무행알
12년도 부터 꾸준히 애플 제품만 사모아서 그런가 삼성이 월등하게 뛰어나도 바꿔야지 생각은 안들더라고요... ㅠㅠ 근데 돈만 있었다면 삼성 애플 둘다 쓸것... 이번에 제트 플립 너무 예뻐요...
•••답글
모나미유
근데 노트10 배터리 빨리 닳지 않나요ㅠㅠ저만 그런가..
•••답글
ForeverLovemyself
진짜 성능은 갤럭시
•••답글
열리야  톱그룹비티에스아미
갤럭시 써야지
•••답글
가자니가  COYS
갤럭시 카메라 별로인가요?ㅠㅠ 고민중....
•••답글
갤럭시s10이나 아이폰11처럼 최신폰 카메라는 오히려 갤럭시가 나은 것 같기도 해요ㅠㅠ 이번에 200배 줌인가 그것도 나왔고.. 아이폰11프로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
LOOΠΔ OEC  Eyes on me
아이폰 고속충전기도 빨라용... 배터리 닳는 것도 느리고ㅇㅅㅇ.. 외출할 때 86퍼센트로 나가서 26시간 뒤에 충전할 정도로 짱짱한데ㅇㅅㅇ
•••답글
따끈한입김
근데 주변에 갤럭시 쓰는 친구들은 왜 다 배터리 딸려서 난리일까용
•••답글
에렌디라  🍓딸기여왕님🍓
애플 일본 사랑해서 싫은데 못벗어나오꒦ິ^꒦ິ 갤럭시 한번도 안써봐서 두렵..
•••답글
유연정(@uyj_s)  님의 insta
솔직히 애플 원가 싸가지인 거 알고 있지만 못 벗어나요... 카메라는 물론이고, 폰 쓰면서 이렇게 안 질려 본 거 처음이에요ㅠㅠ 안드 쓸 땐 한 달만에 질렸는데 아이폰은 1년 넘게 써도 안 질려요ㅠㅠ
•••답글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노트펜이랑 삼성페이 바로 움짤 찌는거 때문에 갤럭시 못 벗어나요...
•••답글
비티에스민윤기  BTS ITZY
갤럭시노트..너무 조아..
•••답글
서다미
애플쓰다가 갤럭시노트 갈아탔는데 좋아요
•••답글
김우석_
충전기...ㅠㅡㅠ 그래도 배터리 하루종일 쓰니까 불편한 건 없는 것 같아요 앱등이 탈출 평생 실패...
•••답글
우누양없  0522 AB6IX
ㅇㅈ합니다 충전 진짜 빨라요
•••답글
칙칙한 칙촉칩  방탄🐥/이진혁🍑
아이폰 내 첫스마트폰이고 지금까지 xs쓰는데 자음에는 진지하게 갤럭시로 갈아탈까 고민 중입니다 ㅠ
•••답글
치이즈육포  "你特别好子,我喜欢你"
흑 고속충전기 좀 많이 그립긴한데...살만해요....그래도 오래쓰니까....끄흡...
•••답글
`^´
xs인데 충전 느리다 생각한적 없는데 얼마나 빠르길래,, 궁금스
•••답글
곽스스
이거 진짜 빠르긴 해요 놀라울 정돜ㅋㅋㅋㅋㅋ 급할때 10분만 충전해도 든든함
•••답글
김도논
고속충전 진짜 조아요
•••답글
지성팕!  그래나에겐너뿐이야
갤럭시사랑해20기다려라
•••답글
닉네임1501320913
ㅇㅈ 갤럭시나 아이폰이나 오래쓰면 배터리 빨리 닳는 건 똑같고 뽑기빨도 있어서 쓸 때 편리한게 갑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뽑기빨도 갤럭시가 좀 더 나은 것 같아요 두 회사 다 7이후 최신기종들은 3~4년 써도 크게 문제 없지만요!
•••답글
아빛나  아름답게 빛나는
삼성은 버즈도 그냥 주는걸요~ 갤럭시 평생 못잃어...
•••답글
  조승우 배우님 ❤
갤럭시만 쓰는 사람 여기요
•••답글
김석진의애인  
홈버튼 없어지고 아이폰 쓸 이유가 없어졌다... 지금 쓰는거 고장나면 갤럭시로 바꿀거예요ㅠㅠ
•••답글
Astronomer
애플 사용자가 아니라 그냥 애플을 비판하는 글 같은디....애플은 비교적 이것저것 돈 들여서 따로 사야하는게 많잖아요ㅠㅠㅠㅠ사용자들 잘 못은 1도 없죠! 사용자들이 기분 나쁠일은 아닌것 같아요. 비판하고 개선점을 말하는것도 소비자의 권리 아닐까요? 애플은 뭔가 자동차는 팔면서 핸들은 따로 돈 주고 사라.의 느낌이 강해요. 그래도 많이들 사는 이유는 브랜드들 중에서도 고객의 충성도가 높은편인거 같아요. 같은 브랜드의 다른 기기랑 연동해서 쓰기도 편하구요.
•••답글
나는야쥬쥬
아 나는 왜 이런걸 보고도 항상 갈아타지못하는라ㅠㅠㅠ
•••답글
킹도현  내남자
연동 최고
•••답글
킹도현  내남자
애플의 늪에서 못 벗어나요..
•••
애플 진짜 너무 비쌈...
•••답글
강멜  🌨
애플 진짜 너무 바가지... 소비자 기만이라서 갤럭시 써요,,
•••답글
큐울 조화  ♡민석아 사랑해♡
갤럭시 사랑해
•••답글
NU’EST_백호  네 제가 강동호부인
갤럭시 너무 길어요,,,진짜 비율만 어떻게 하면 바로 갈아탑니다
•••답글
IU 이지은  백만송이장미꽃을나랑피워볼래?
아이폰은 쓰면서 불편한게 한두개쯤 생긴다면 갤럭시는 아직은 불편한게 없어요
•••답글
97-45  구칠사오
헉 고속충전기 안줬었구나...
•••답글
하지만 압도적으로 못생긴 갤럭시..
•••답글
다시 만나자
저는 디자인도 갤럭시가 더 맘에 들어서 항상 갤럭시 삽니당ㅎㅎㅎ
•••답글
누룽룽지
백기.. 삼성페이 그립긴한데 다음번에도 아이폰 쓸 예정
•••답글
_전정국_  Golden_Closet
저는 디자인도 카메라도 별로 신경 안 써서 갤럭시가 편하더라고용...
•••답글
양양이양
아이폰 쓰지만 갤럭시 부러운점: 듀얼화면 삼성페이 nfc(T머니)
그럼에도 불구하고 갤럭시를 못사겠는 이유: UI도 겉면도 케이스들도 넘 못생겼다 (+약간의 카메라 미스)

근데 이번 z 플립이 넘 제스타일이고 s20도 나쁘지 않은것같아서 갈아탈까 고민중이네유

•••답글
01248
갤럭시 성능은 좋은데 자잘한 레이아웃이나 디자인 컬러가 맘에 안 듦 그리고 아이폰 특유 뭉개지는 화질을 좋아해서 못 잃겠어요......
•••답글
올때민윤기  누가나만큼해
좋겠다...ㅎ
•••답글
이제후ㄴ  귀염뽀쟉
빨리충전되면 빨리닳는거같아요,,
•••답글
#006069
캡쳐한거 링크 연결되어있는거 너무 좋아요 잘생긴 캐릭터 보이면 캡쳐하는데 어디서봤는지 기억 안날때 쓰면 정말 너무 좋아요 그거랑 스크롤캡쳐도 최고
•••답글
플러스 삼성페이까지 완벽
•••
모나미유
갤럭시에서 딱 탐나는 건 동영상 화질이요.. 근데 애플 UI가 꾸미지 않아도 예쁜 느낌이라 좋아요. 안드로이드는 자유롭게 사용자보고 꾸며~이런 느낌인데 꾸미는 걸 귀찮아 하는 저는 애플이 편해용..
•••답글
소롤리
전 애플 좋아보이는데 애플이 한국 좋은 취급 안 해줘서 안 바꿔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논란이 되었던 개학연기로 인한 담임문자.(저는 지금 봐서요) 433 태 리 04.05 16:14 61032 0
이슈·소식 지금 일본에서 한국 비웃고 있는 사진....jpg 324 lovingyou 04.05 15:58 62028 8
이슈·소식 어제 방송 후 난리였던 22살 과자공장 자살사건 301 키보드 팔렸나 04.05 17:47 60849 15
유머·감동 학과별 섬 이름.jpg (feat.동숲) 287 몹시섹시 04.05 18:09 38081 2
이슈·소식 빅뱅, 4인조로 새로운 앨범작업중 253 서로가 서로에 04.05 21:13 29200 2
6691255 동숲)??: 야 이쉐키 나갔다ㅋㅋㅋ 몹시섹시 8:31 54 0
6691254 MV 여자친구 유주 - 이랬다 저랬다 (유별나! 문셰프 ost) 김성규내꺼`ワ 8:29 13 0
6691253 흔한 속독 학원 클라스 2 네가 꽃이 되었 8:28 340 0
6691248 파자마 파티하는 레드벨벳.jpgif next 8:15 337 0
6691247 휴대전화로 느끼는 세대차이.JPG 2 굿데이_희진 8:14 830 0
6691246 이란 코로나 확진자 50,468명 / 사망자 3,160명 따온 8:13 42 0
6691245 친구인지 썸인지 궁금할때 해결법.jpg 3 sweetly 8:12 1091 0
6691243 모닝 서우 이 댓글은 제 8:10 223 0
6691242 1997년 한국 영화 리스트.jpg 보이프렌드 동 8:09 124 0
6691241 일본 진짜 심각해진듯 4 한 편의 너 8:07 1958 0
6691239 영국 코로나 확진자 14,579명 / 759명 사망 더보이즈 영 8:01 64 0
6691238 여행가서 싸우는 이유 똔가나지 8:00 472 0
6691237 노래 맞추기 퀴즈.jpg 빅뱅 사랑한 7:56 179 0
6691235 어느 택시 기사의 신호 위반.gif 2 중 천러 7:52 890 0
6691232 사나이 겨드랑이 1 박뚱시 7:46 454 0
6691230 [4.15총선누가나오나] 광주광역시편 +ordin 7:44 72 0
6691229 집합을 영어로 하면? 하니형 7:43 224 0
6691227 가오가 육체를 지배 2 박뚱시 7:41 542 0
6691225 잠수하는 물소.gif hwikaii 7:38 22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6 8:32 ~ 4/6 8: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6 8:32 ~ 4/6 8: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