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너도날놓아주면돼 ll조회 28476l 0
 
수비닝
와 다 맞았네요..
호주 산불과 코로나...

•••답글
호주산불은 작년부터 시작됐어용
•••
미쳣다... 신기하네
•••답글
우와 이런거 보면 신이 진짜 있는건가?? 무당이 신들리는거니까.. 아 근데 저는 하나님 믿어요 ㅎㅎㅋ
•••답글
귀신 들리는 거라고 알고있어용!
목사님이 귀신도 그런 능력?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
헐랭방구 놀랍네여..
•••
20051106  슈주찐덕후
지나가던인데용 그건 기독교 관점인것 같습니다!
•••
하나님 믿는다고 하니까 그런거 아닐까욤!ㅎㅎㅎ
•••
개신교 입장에서는 공중권세를 잡은 마귀의 권세겠네요. 그러나 하나님의 계획은 마귀가 다 알지 못하고, 하나님의 계획은 틀리지 않으니, 틀릴지 말지도 모를 마귀의 예언을 알기 바라는 것은 개신교인이 가져야 할 태도는 아닌 듯 합니다~~~
•••
4시6분  이재환 너무죠아
헐... 신기하다
•••답글
석진센빠이
이런거 보면 우리가 모르는 무언가가 있나 싶어요
•••답글
ITZY 유나
이때 코로나 발병초기여서....
•••답글
정다운  비비디바비디부
코로나는 11월부터 시작됐다고 하더라구요
•••
중국과 관련해서 소식접하신 분들은 아실수도..저도 12월중순에 코로나에 대해 알고있었어요
•••
權 志龍  배그는 오린이
쭈꾸미덮밥
저는 신기해요... 이런 거 보면
•••답글
여행 가려고 1 월달에 기사 찾아봤을 땐 이 정도로 커질 줄은 상상도 못했어서... 🤔 진짜 신기해요
•••
닻별
쟈몽몽몽몽
코로나는 근데 이미 작년부터..
•••답글
5sos  아라시 칸쟈니
1월이면 이미 코로나랑 산불 둘 다..
•••답글
성균관대학교 약학과  자퇴각
띠동갑 커플이 누군데요...?
•••답글
백승현  LG TWINS
김희철 모모님 같아요
•••
아아... 감사합니다!!
•••
Agust D'  930309
HOGWARTS
심지어 방송보면 신종바이러스라고 단어도 쓰셨어요 ㅋㅋㅋㅋ 너무신기....
•••답글
여름엔
코로나는 작년 12월에 처음 기사 떴었어요
•••답글
그 때는 중국에서도 일부 지역만 그랬고 지금처럼 한국에도 심각하게 될 줄은 몰랐을 수도 있을 거 같아요!그리고 국민들이라고 언급하신 걸 보면 만약 그 때 알았다고 하더라도 우리나라에 까지 이렇게 될 걸 말한거 아닐까요?저도 그냥 재미삼아 보는거지만ㅎㅎ
•••
12월에 미팅때도 저 얘기 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
기사 전에도 우한방문한 한국인들 역학조사했고 보통 며칠전에 미팅하니까 그 이후일것같아서요
•••
글쎄요... 역학조사를 언제부터 했는지는 모르지만 한국에 코로나가 주요 문제로 떠오른건 1월 한참 넘어서니까 그것만으로도 예측이라고 보기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
역학조사는 12월 20일부터 했고 19일에도 우한에서 인천공항으로 입국할때 고열관련증상이 있으면 격리후에 검사 받았다고 해요
•••
여름엔에게
네...알려주셔서 감사한데 저는 그런 정확한 날짜가 딱히 중요하다고 생각하지않아서요ㅜㅜ
•••
다시 만나자에게
그 전에 예언했다고 생각하는분들이 있어서요..
•••
잉피랑시티럽  kickit!127
94687531209135
저거 작년 12월에 녹화한거고 방송만 1월에 한거에요! 병원 이야기 진짜 신기하더라구요
•••답글
빅톤한승우  에프엑스데이식스
1월3일에 녹화한 내용이라고 써있어요!
•••
저거 현장녹화는 1월3일인데 인터뷰녹화는 12월이에요! 저분이 sns에도 그렇고 매체 인터뷰 하셨는지 기사도 났더라구요
•••
헉 그렇군여... 그렇다면 진짜 좀 소름돋아요...
•••
미역국 살인마  DAY6 김원필
김토미토미
Sakurai Sho  ARASHIMINE
저때 화재는 저 방송 나올때 좀 크게 어느지역에서 불 났엇어요 뉴스랑 기사 계속 나올정도로요
•••답글
아포방뽀
대박 .., 화재는 모르겠고 다른건 소름인데
•••답글
강에빠진햄지  햄지야어흥해바
헐.... 대박
•••답글
블링키티
헐 ...맞다 저거 봤었는데
•••답글
화재는 전세계에 매년 나는거구.. 연애도..병원두..
긍데 진짜로 있을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누구는 신을 믿고 누구는 귀신을 보고 누구는 사후세계가 있다고 하는데..정말로 있을수도..

•••답글
우리 댕이  🌸EXO🌸
너는지금뭐해쟈니?  그래요 제 쟈니에요
donut  ?
강박
원래 점이라는게 믿을 사람만 믿는거죠 뭐
•••답글
호로로로롤ㄹ
근데 예언을 들어도 잊어버리면 아무소용 없을 거 같아요 저 방송 봤는데 왜 처음 들은 것처럼 기억이 안 날까요
•••답글
TXTSOOBIN  투모로우바이투게더
1월 말쯤부터 코로나로 난리나는거 보고 방송 생각나서 신기했어요 물론 그 전부터 생긴거긴한데 아무래도 지금처럼 난리날줄 몰랐어서...
•••답글
황민현×강다니엘  0809×1210
많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저때도 코로나랑 호주 산불이 있긴 했어서... 🤔
•••답글
코코호도
갈랑  두말할것없이,위너
그냥 뭐 다 재미로 보는 건데 굳이 날짜까지 따져가며 봐야하나.....그리고 코로나같은 경우 저 당시 존재하긴 했지만 대한민국에 이렇게까지 직접적 큰 영향을 끼치지는 않았을 때잖아요....
•••답글
닥덕
KOO JUNE
오 일단 저는 저런 신끼 믿음... 있다는 증거는 없지만 그래도 전 믿게 돼요
•••답글
햄찌모찌
저도 헛것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걸 잘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 얼굴이랑 남친 얼굴보면 저 남친이 데이트폭력일으킬지, 혹은 바람끼가 있을지 대부분 맞췄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신기하더라고요. 근데 요즘은 그런 감이 없어졌어요ㅋㅋㅋㅋ그게 약하게 귀신말이라던가 귀신을 보게 되면 그런걸 캐치해내더라고요. 그 사람의 행동이 아닌 얼굴만을 보고 판단해서 얼평한다는 말을 많이 들었긴 했는데(~하게 생겼다라고 말했거든요) 너무 직설법이다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 맞췄어요. 한참 귀신보이고 환청들릴때는 카톡상으로 대화하는 사람들의 주변사람들의 나이까지 맞출정도였어요. 지금은 귀신말이라던가 얼굴이 안보여요.. 아주 약하게 신기?비슷한게 있었는데 부모님이 교회에서 대적기도하고 약물치료도 좀 받았거든요. 너무 시달려서요.....하루하루가 말라가는 느낌이였는데 다행이 요즘은 안보이고 안들려서 행복하군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찐기독교인이라 무당이 하는 말 하나도 안믿었는데 제가 직접 겪게 되니 어느정도는 믿게되더라고요. 숭배가 아닌 그냥 아, 그럴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으로요. 예전에는 진짜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생각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

•••답글
호두엄마
와..진짜 신기하다
•••답글
I’ve Always Been
진짜 신기하다,,,
•••답글
김품성  샤이니에세푸💕
?!?!?!?! 진짜신기
•••답글
끼워맞추는 걸 수도 있지만 그래도 싱기..
•••답글
갤쓰리
저런걸 안 믿어서 그런가 ㅋㅋ
저 말들은 매년 해도 맞출 수 있을 거 같음...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대구 가성비 원탑 길거리 음식...jpg 212 유기현 (25) 03.29 17:22 46262 0
이슈·소식 요즘 오글거림의 극치 라고 혹평받는 주간아 오또케송 반응 좋은 아이돌.. 216 랄랄랄랄라 03.29 22:41 33592 4
유머·감동 수능 망했다니까 아빠한테 손절문자 왔다 196 내 마음속에 저 03.29 12:56 64876 0
유머·감동 파쿠르 유투버의 성지가 된 한국 176 몹시호시 03.29 17:54 52005 0
유머·감동 아이유가 돈자랑 하는법.jg 144 next 03.29 19:38 38251 12
6680282 대구 해외 입국자 3명 코로나19 양성(1보) 색지 10:44 1 0
6680281 주인 나 삐졌음 흥 왤케 이뻐 조 10:44 4 0
6680280 [속보] 대구시 "정부 통보 해외입국객 3명 양성 판정" 아이오아이 김 10:42 22 0
6680278 액정이 조금만 나가도 터치 ㄴㄴ한 폰.jpg 힘을내라전북 10:40 152 0
6680277 류수정에게 장난치는 미주 sweetly 10:40 79 0
6680276 신세경 레깅스... JPG 세븐틴 원 + 10:39 200 0
6680275 대구시 "정부 통보 해외 입국객 중 3명이 양성 판정"(속보) 중 천러 10:38 85 0
6680274 대구시 "제이미주병원 4명 추가 확진..총 79명 확진"(속보) 아이오아이 김 10:36 37 0
6680273 대구시 "권영진 시장, 여전히 두통·흉통 호소..퇴원하고 자택 대기중".. 유기현 (25) 10:34 183 0
6680272 [단독] 전소미 강렬했던 람보르기니 존재감..소유는 NO![종합] 1 유기현 (25) 10:34 218 0
6680271 전주 확진자는 프랑스에서 귀국한 20대 여성.jpg 힘을내라전북 10:34 415 0
6680270 자기가 선호하는 쓰리톱은?! ♡김태형♡ 10:34 158 0
6680269 [속보] 대구 요양병원·정신병원 3곳서 확진자 6명 추가 발생 S.COUPS. 10:32 27 0
6680268 [속보] 30일 전일대비 78명 증가, 누적 9661명 5228명 격.. S.COUPS. 10:32 66 0
6680267 피잘알 대통령.jpg 태 리 10:32 274 0
6680266 [티저] 모든 비밀은 이 숲에서 시작됐다.. 박해진, 조보아의 강제 .. sweetly 10:29 119 0
6680265 [속보] 코로나19 신규 확진 어제 78명 늘어.. 총 9661명 큐랑둥이 10:28 49 0
6680264 레고 vs 블리자드 오버워치 대결 광고도함ㅋㅋㅋ 1 NUEST-W 10:28 186 0
6680263 대구광역시는 모의훈련을 실시한적이 없습니다 아야나미 10:27 26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3/30 10:42 ~ 3/30 10: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3/30 10:42 ~ 3/30 10: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