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옹뇸뇸뇸 ll조회 21912l 0
 
AB6IX 영민  빵민 VS ZERO
홈런볼 간식으로도 턱 없이 부족한데,,,
•••답글
살찌는 사람은 홈런볼 먹고 있을 때 금방 밥먹지 않았니?라는 말을 듣지요.
•••답글
크흡 이거 혹시 제 일긴가요?
•••
유티_  그대와함께뛰리라
저 부르셨나요?
•••
토끼나라 왕자강아지  형아 나 정구긴데?
크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저 부르셨나요 ^^
•••
심장쿵짝해  천상천하희님독존
민간인 사찰 멈추세요ㅠㅠㅠㅠ
•••
이 정신  910915
저요저요.
•••
 
에이프릴
저듀 다이어트해서 5키로 뺀이후로 배부른느낌이 싫어요 ㅋㅋ
•••답글
WANNA-ONE 옹성우  안유진데뷔축하해❤️
222222 다이어트 후 바뀌었어여
•••
잡채볶음밥  제일 맛있다.
33ㅋㅋㅋㅋ
•••
4444444
•••
555555 마쟈요
•••
저는 자주 체해서 배부르게 먹으면 항상 체하더라구오 그래서 적게 먹는데 주변 어른들이 좀 더 먹어라 강요해서 먹으면 그날은 항상 앓아 눕습니다 ㅠ
•••답글
와 저랑 똑같아요..
저도 쉽게 체하고 머리까지 어지러워서 새벽에 잠도 못자용....ㅠㅠ

•••
헐 저두요ㅠㅠㅠㅠ 좀만 배불리 먹어도 체해서 머리아프고ㅠㅠㅠㅠ 소화제 달고살아요
•••
헐 저두요 뷔페가면 또 욕심은 많아서 무리해서 먹다가 항상 집와서 토합니다..
•••
수졍
박형섭
밥 먹을때 항상 조금 아쉬운 느낌 들 정도의 양만 먹으면 속도 편하고 끼니 꼬박꼬박 챙겨먹는 규칙적인 식습관이 형성되더라고요. 물론 운동도 겸해야 건강+체형 유지가 되겠지만 ^^... 다이어트 목적보다 자주 체하는 편이라 이런 식습관 가지고 있는데 좋아요
•••답글
김민규야  아 왜애~!
어잇 저는 밥만 먹어요 간식 잘 안 먹음 과자 별로 안 좋아해요 가끔가다 먹는 게 맛동산 연양갱 뻥튀기 누룽지 이런건디,,,ㅋㅌㅋㅌㅋ
•••답글
*`A´*  서로만 믿고 가자
헉 전 마른 체형이지만 이해못해요...과하게 배부른건 힘들어서 별로지만 포만감 느낄 정도로는 먹어줘야 아쉽지 않아서...식후 간식도 필수고 입 심심할 때마다 과자나 초콜릿,사탕 같은 간식 필요하구..
•••답글
래화
걍 위가 작아서 홈런볼만 먹어도 어느정도 배불러요
•••답글
빨간 동그라미 초록 엑스표시  니가 만든게 정답일지 몰라
ㅇㄱㄹㅇ 최근에 진짜 마른 친구 만나서 노는데 밥 먹을 때 되서 밥 먹자고 하니까 ?? 하는 표정으로 아까 마카롱 먹었잖아...? ㅇㅅㅇ 하더라구요... 마카롱을 무슨 열개 먹었으면 그려러니 하는데 얘 두개 먹었거든요ㅠㅠ 심지어 한개는 제가 반쯤 뺏어먹음
•••답글
바른사이
깡말랐는데 간식과 밥은 달라요 근데 배부른 느낌 싫어하고 음식 빨리 질려요 맛없는거 안먹어요 억지로
•••답글
근데 홈런볼 칼로리만보면 밥 대신 먹을만함 과자가 제일 살 찌는듯
•••답글
카카오프렌즈 튜브  건들면 화내요
저는 배부른 느낌 완전 싫어하는데요 저 왜 살쪘지요...
•••답글
KOO JUNE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답글
Teo
홈런볼 10개는 먹어야....
•••답글
Rosemoss
다이어트 이후 식습관 많이 바꼈는데 그 중 하나가 저거에요! 저런 상태로 자주 먹어요!ㅋㅋㅋㅋ
•••답글
칼로리보니까 식사긴하더라구요...근데 배가 안부름
•••답글
빅히트식구대박나자  빅히트는사랑입니다
살찌는 이유들 보면 배불러도 더 먹고 싶은 욕구가 강해 계속 먹더라구요 그러다보면 먹는 양도 많아지고 아무리 적당량을 먹어도 초기에 배부른 느낌에서 안 끊었기 때문에 그게
익숙해져서 배가 부르지 않는 느낌이 드는거구용

•••답글
曹承衍  조승연
깡말랐는데 전 배부른 느낌을 싫어하진 않음... 저 사진상에 언급된 사람은 홈런볼 먹고도 배가 부른가봐용 전 홈런볼 하나가지고 절대절대 배 안 불러요 ㅋㅋㅋ 밥 2그릇은 먹어야 배부른데,,,
•••답글
겸겸팟  세븐틴 독:fear
저도 배부른 느낌 싫어하는데 그래도 자꾸 먹어요... 맛있는 거 보면 배부른데도 자꾸 먹고 먹고 나서 소회 안되니까 기분 나쁘고...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답글
어 나닼ㅋㅋㅋㅋㅋ 배부른 느낌을 싫어하는 건 아닌데 아까도 배배먹고 밥으로 퉁챴습니다
•••답글
지금도 더부룩한 느낌이 너무 싫어요ㅠ 치료하고 있는 병 약 처방받으려면 50키로까진 쪄야되는데 또 설탕하고 술은 먹으면 안된대요ㅠ 자연식으로 2천 칼로리 이상 먹으려니까 맛도 없는 걸로 더부룩해서 너무 싫네요ㅠ
•••답글
최준우(18)  천봉고등학교
배부른 느낌 싫어하는데요... 금붕어 마냥 맨날 또 먹고 기분 나쁘고 또 먹고 기분 나쁘고 한다네요 그냥 배부른 건 싫은데 음식은 좋은 걸로...
•••답글
윙냥이
완전 마른 친구중에 원래 입짧고 식욕이 별로 없는 편인 친구 있긴합니다 ㅋㅋ걍 하루종일 거의 안먹기도 하고 별로 뭘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적이 없다던데요 ㅋㅋㅋ
•••답글
운명론자  운명을 믿으세요?
저는 이제 적당히 먹는게 좋더라고요 예전에는 많이 먹어도 괜찮았는데 이제 나이를 먹어서 그런가 많이 먹으면 배가 아파서ㅜㅜ
•••답글
프레리도그  수능특강
포카칩 작은거 한봉지랑 초코우유 마시면 딱 좋아요 ㅎㅎ
•••답글
쿵해쩌
제가 살아오면서 느낀 마른사람들이 살 안찌는 경우는 화장실을 자주가는것 같더라구여.... 전 변빈데...
•••답글
ChaSso
과자먹으면 밥맛 떨어져요... 화장실도 자주가요...
•••답글
멈머멈머  멍멍멍멍멍멍뭉뭉ㅇ
저도 배부른 느낌은 싫은데 배가 너무 빨리 꺼져요...
•••답글
먼 훗날 너에게  SEVENTEEN
안 체하려면 그냥 조금씩 자주 먹어야 해요... 배부르면 99% 체함
•••답글
전 배부른 느낌은 좋은데 먹다보면 질려서 숟가락 놓아요ㅠㅠ
•••답글
김민석 배우  사랑해ღ
배부르기 전에 숟가락 놓기,,(끄적끄적
•••답글
후루
와 맞아요 배부른 느낌이 너무 싫어서 좋아하는 음식도 많이 못 먹어요
•••답글
맛있는 거 아니면 굳이 안먹음
•••답글
이거보고 홈런볼먹고싶어져서 사러감니다..
•••답글
ㄴrㅂ1보벳ㄸr우  🦌🕊🦢🦦🦖
맛없는 거 먹고 운동은 해야하면 진짜 짜증납니다 맛있었으면 억울하지도 않지....
•••답글
같이 모내기 하실래요  농사에오
진짜 배부른 느낌 너무 싫어서 일부로 밥 잘 안 먹어요,, 차라리 배고픈게 훨씬 편ㅡ안
•••답글
저도 배부른 느낌은 싫은데 식욕이 이겨요...
•••답글
소지미니
인정이요 ㅋㅋㅋㅋㅋ 저한테는 후식이지만...
•••답글
이 정신  910915
배부르고 싶다 ...
•••답글
루키즈 재민
전 배가 안불러요,,,,
•••답글
스파게티조아  냥펀치
부럽다 저는 배가 빈 느낌이 싫어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아이폰 쓰는 사람 특징.jpg 330 sweetly 04.02 19:41 43813 0
이슈·소식 "엑소 알아요?" 엑소를 만난 아이들 325 하루히루 04.02 16:28 44599 56
이슈·소식 CU 신상....불량식품....jpg 235 하루히루 04.02 22:20 43849 0
이슈·소식 팬티를 상의로 리폼한 류진 의상 233 하루히루 04.02 16:06 74414 2
유머·감동 떠오르는 중국집 핫메뉴...jpg 212 아야나미 04.02 20:49 40906 0
6686603 아파트 베란다에서 삼겹살 구워 먹으면 민폐인가요?.jpg +ordin 14:42 42 0
6686600 세계 역사상 가장 말도 안되는 전쟁 (원균 아님) 뭐야 너 14:41 76 0
6686599 1979년 목욕탕 안내문 따온 14:40 104 0
6686598 뭔가 혼란스러운 상황.gif djekxn 14:40 51 0
6686597 할로윈날 제대로 분장한 이채영 sweetly 14:39 146 0
6686596 저리 꺼지라옹.gif sweetly 14:39 70 0
6686593 1분에 225번 단체줄넘기 한 日여학생들.gif 데이비드썸원 14:37 178 0
6686592 서울 집값 논쟁 종결 오이카와 토비 14:37 149 0
6686591 [슈돌] 모든 행동이 캐릭터 같은 아가 잼잼이 데이비드썸원 14:36 248 0
6686589 커피번이 생각난다는 천안 인기빵....jpg 2 더보이즈 이주 14:35 563 0
6686588 질풍전술을 사용한다 서로가 서로에 14:34 39 0
6686587 당신이 가지고 있는 스마트 워치(밴드)는? 3 봄처녀제오시 14:34 75 0
6686582 크레모아 테스트.gif 김상연 14:32 110 0
6686581 팬티 벗는 멍멍이.gif 1 ♡김태형♡ 14:32 226 0
6686576 유희열 말로 패는 김이나 더보이즈 김영 14:30 540 0
6686572 췌장암 수술 과정.gif 세상에 잘생긴 14:29 374 0
6686571 너무 많이 증가된 번아웃 증후군 풀썬이동혁 14:29 301 0
6686570 응원팀 유니폼 메인스폰서로 원할머니보쌈 10년계약 연간 본인계좌 50.. 내 마음속에 저 14:28 89 0
6686569 한국이 세계에서 1등인 부분 모음 1 김성규내꺼`ワ 14:28 59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3 14:40 ~ 4/3 14: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3 14:40 ~ 4/3 14: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