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최승처 ll조회 27506l 3
 
삐뿌루꾸
나만 알고싶은 노래..ㅎㅎ
•••답글
JIN3701
음방무대 항공뷰로 꼭 봐야함
동선 대박이예요 ㅠㅠ

•••답글
정국을 데려와  Best Of Me
노래,랩,춤,동선,코디, 애들 얼굴까지 완벽하지 않았던 곳이 없던,,,,,
•••답글
안보현
정말 오마이걸밖에 소화 못하는 한정곡... 동선이 진짜 대박인 거 같아여
•••답글
우리집 봉이  
진짜 띵곡이옆ㅍㅍㅍ
•••답글
땅기
클로져로 활동 다시 한다고 해도 처음 듣는 곡처럼 반응할게요... 한 번만🙏
•••답글
방탄김석진아내  맞아요 저 양심 없어요^_^
초반곡들 진짜 제스탈 ㅠㅠㅠ 너무 좋아여
•••답글
진짜 클로저 들을 때마다 소름돋음..... 어떻게 이런 노래가 나왔지 싶음ㅠㅠㅠㅠㅠ
•••답글
6시  부터 널 기다려
진짜 클로저 너무 좋음
•••답글
철벽녀
클로저 노래 완전 좋아요!!!
안무 보는 재미도 있고요

•••답글
전정국전정국  💜
이거 진짜 명곡 ㅠㅠ
•••답글
방울양배추  주창욱 김동윤
역주행해야한다고 생각하는 곡중 하나.... ㅜㅜㅜㅜㅜ
•••답글
이건 진짜 명곡이여ㅠㅠ
•••답글
We were only seven
진짜 명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전드중에 레전드라구요ㅠㅠㅠㅠㅠ
•••답글
민슦가  애--옹!
헐 이런 명곡이.....약간2000년대 초 느낌도 나면서 독특하고 너모좋네여....
•••답글
아케인포스 1320
클로저는 랩부분이 진짜 짱이죠...
•••답글
길고양이  잉피방탄
지금 한번만 무대 다시해줬으면...ㅠㅠ
•••답글
에이요 여러분 내가 누구? 더 크게 누구?  💜방탄빌보드핫백4위💜😎
클로저로 재컴백해도 모른 척 해드릴게,,, 클로저 최고다🥺🥺🥺
•••답글
뽀롤롤롤로
2015년..? 저 포스터 작년에 본거 같은데 시간이 어쩜..
•••답글
사호
노래 팝송말곤 잘 안듣는데 이건 꼭 듣게되요... 이름 보자마자 또 귓가에 맴도네
•••답글
넌나의다섯번째계절  아직 푸른색이야
클로저 도입부부터 띵곡.. 앞에 5초만 들어도 좋아요 ㅠㅠ
•••답글
제비제 켄타  JBJ 워너원 켄타
지금 생각해도 레전드
•••답글
미니베리  minhee🍓
모른 척 다시 컴백해줬음 하는 곡...
•••답글
B1A4산들  영원히 크림행쇼
노래뿐만아니라 안무까지 대박... 이게 단순히 별자리안무라서 대박인게아니라 유아랑 비니한테 역할이 있고 그거에따라서 동선이 가는게 너무 대박적이에요... 유튜브보고 엄청 신기해했는데
•••답글
Never not_
제발 다시 활동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쿠쿠하세요쿠쿠  지성제대소취소취
이 때 수험생이었는데 뮤직비디오로 노래 맨날 듣고 안무맨날 봤어요...넘 이쁘고 멋있어ㅛ던 ㅜㅜㅠ
•••답글
얼망고망고
노래 진짜 좋은데 안무도 짱이예요,,
•••답글
늉마이걸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요정선배
오 마 이 걸 사랑해 💕❤️💕❤️
•••답글
연주닝
이 곡 진짜 띵곡이요
진짜 명곡 중 명곡이에요ㅜㅜㅜ
진짜ㅜㅜㅜ 오마이걸 최고ㅠㅜ

•••답글
부슬러기
전 미미 랩 진짜 좋아합니당ㅠㅠㅠㅠㅠ
•••답글
주디당근  데굴데굴
무대 한번만 더 해줬으면 좋겠어요퓨ㅠㅠㅠㅠ
•••답글
김민석 배우  사랑해ღ
진짜 이노래 너무 좋아여,, 옴걸 데뷔곡부터 지금까지 안좋은 곡이 없음ㅜㅠ
•••답글
EXO-K 세훈
진짜 띵곡인데.....
•••답글
김희성  비원에이포오마이걸
GIF
그 당시에 주목울 많이 못받았던 곡인데 계속 이렇게 언급돼서 좋어요ㅠㅠ안무도 같이 봐웆세요ㅜㅜ

•••답글
김희성  비원에이포오마이걸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번지  오마이걸
오마이걸 사랑해...
•••답글
live alive  .
안무 노래 의상까지 갓벽
•••답글
솔라
부댕야
나나야사랑해유
클로저 내 인생곡 !
•••답글
김민규(20)
노래 진짜 좋아요
•••답글
겸돌프  세븐틴 도겸
후레엥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내 진영아,
모른척할테니 한번 다 활동해주세요ㅠㅠㅠ
클로저 진짜 좋아요ㅠㅠ

•••답글
김우석_
클로저 진짜 띵곡 ㅠㅠㅠ 오마이걸 띵곡 진짜 진짜 완전 많아용 ㅠㅠㅠㅠ
•••답글
B1A4 신동우  빅스
클로저 진짜 띵곡ㅠㅠㅠ
•••답글
겨름
저때 음방보고 진짜 기억에 남았었눈데 ...
•••답글
더바디샵모링가
다시한번 활동했으면 좋긋다
•••답글
VICTON 병찬
진짜 클로저 아직도 들어요ㅠㅠㅠ 넘조하
•••답글
윤1004  세븐틴사랑해💖💙
클로저 진짜 명곡이고 음방무대 아직도 돌려봐요 정말 최고 ㅜㅠㅠ
•••답글
비꽁
이 노래 완전 좋아요
•••답글
너무 좋음ㅠㅠ
•••답글
오해는마
이 노래는 진짜 안무랑 같이 봐야해요ㅠㅠㅠㅠㅠ위에서 찍은캠으로ㅠㅠㅠㅠㅠㅠ
•••답글
쥬길꺼다
이시기때 쌍커풀 없는데 눈 큰 신인 아이돌이라고 인티에 글올라왔던거 생각난다 그때 유아 사진보고 와 사람이 이렇게 생길수가 있구나라고 생각함..
•••답글
무릉도원  윤두준양요섭이기광손동운오래보자
노래 정말 좋지요ㅜㅜㅜㅜ
•••답글
신혜진  행복해줘 나의 기적
노래 다 좋지만 클로저는 유난히 더 좋아요 ㅠㅠㅠ 정말 노래 안무 동선 코디 등등 전부 완벽했던 곡이에요ㅠㅠㅠ
•••답글
노래 짱 조음 안무도 이뻐요
•••답글
퓨즈
가끔 8명이 그리워
•••답글
옴걸 사랑해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달 컴백 기다리믄중
•••답글
두룽룽
와 진짜좋아요ㅜㅜㅜㅜㅜ이거 ㅠㅠㅠ 퀸덤때 해주길 다들 기대햇엇는데 흐흑
•••답글
커비주머니
클로저는 진짜...몽환적이라서 너무 좋아하는 곡
•••답글
오징어는 마른 오징어  이에 끼면 걸리적거려요
클로저 티저나왔을때 노래 너무 좋아서 친구들한테 이번 노래 대박일것 같다고 얘기하고 다녔는데..
•••답글
현아  인피니트 뉴이스트
옴걸 최애곡 진짜 좋아요
•••답글
hoohoohoo_
Awake
클로저 명곡 ㅠㅠㅠㅠㅠ
•••답글
김송월
모른척할 테니 다시 내주세요ㅠㅠ
•••답글
햄스터 쿼카
모른척 할테니까 재발매하고 활동도 또 해줘요,,,
•••답글
와싯하플버  바이바이마이데이
다시나와줘... 덟엠...
아니면 무대 하나라도 해줘...ㅠㅠㅠ

•••답글
Shoot Me  Young K
진짜 최고... 나오자마자 겁나많이들었음
•••답글
남준사랑해  보롸해보롸해
진짜 역대급 컨셉ㅠㅠㅠ
•••답글
이야옹  🐱
클로저 - 한발짝두발짝 - 비밀정원 세계 최고..
•••답글
NU’EST 최민기
진짜 너무 좋아요.. 언제 들어도 너무 좋은 노래ㅜ
•••답글
Filter Park  어떤 나를 원해
명곡 중의 명곡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내가바로방탄부인  주니오빠호로록반박시코때림
독자야  김독자
하 클로저 정말 정말 띵곡...
•••답글
로코코
이게 2015년 이란게 더충격..ㅠ 노래, 뮤비 특이해서 좋았어요
•••답글
해립  이 겨울의 끝에 봄이 온다면
아 진짜 이 노래 너무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안무 컨셉 노래 다 좋아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6가지 매장 중 하나가 집 근처 '1분' 거리에 생긴다면 무엇을 선택.. 641 無地태 05.31 19:54 28557 0
유머·감동 최악의 고3 세대 321 고양이랑살고 05.31 13:34 60822 1
유머·감동 충격과 공포인 남자아이돌 염색 TOP3 265 언행일치 05.31 20:55 45655 1
유머·감동 차은우 나이때의 원빈과 강동원.jpg 249 백챠 05.31 12:10 59076 1
이슈·소식 빅히트 측 "방탄소년단 슈가, 美사이비 교주 연설 인용 오류, 불편함.. 316 사탄 05.31 20:11 57204 5
6733170 마음 찢어지던 1987 장면 MANSAE 5:54 1 0
6733169 컨버스 종류 모음.jpg 보이프렌드 민 5:53 22 0
6733168 41년된 에어컨.JPG 언행일치 5:51 21 0
6733167 대한민국 사람으로써 가장 자랑스러웠던 순간은? 원 + 원 5:47 48 0
6733166 [블박] 무단횡단 어린이 인사사고 더보이즈 김영 5:45 100 0
6733165 배우 주진모 명대사 워너워너워너 5:44 43 0
6733164 이윤열이 조작을 싫어하는 이유 봄처녀제오시 5:40 66 0
6733163 인천공항서 격리 않고 보낸 의심증상자...대전까지 이동 후 확진 따온 5:38 43 0
6733162 전설의 손예진 포카리스웨트 cf next 5:34 156 0
6733161 꼬리까지 먹는다 vs 안 먹는다 세븐틴 비니 5:26 157 0
6733160 중국식 살인청부 wjjdkkdkrk 5:25 207 0
6733159 외국인들이 보는 국밥수준.jpg 1 임팩트FBI 5:16 911 0
6733158 저주받은 바지 이야기.jpg 세정언니링 5:04 221 0
6733157 [LOL] 프로게이머도 어쩔 수 없는 야스오 트롤링 용시대박 5:02 83 0
6733156 총선에서 나란히 떨어지고 같이 썰전2하면 꿀잼보장일 2명 네가 꽃이 되었 4:59 90 0
6733155 1987년 블랙먼데이 이후 최대 낙폭 배진영(a.k.a발 4:56 272 0
6733154 참깨라면 끓일 때 특징 용시대박 4:53 447 0
6733153 항공사별 국제선 노선 운항편수 변화.jpg 세상에 잘생긴 4:50 211 0
6733152 의외로 빈말은 하지 않는 조주빈.JPG Different 4:47 5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1 5:52 ~ 6/1 5: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1 5:50 ~ 6/1 5: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EXO-SC l TOO l 루시 l 더킹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