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휴닝카이 ll조회 68030l 2
 
KariV2
오 아이디어 좋네요 지금 코로나 때문에 여행못가니까 집에서 기분이라도 내라고 출시한건가ㅋㅋㅋㅋㄱㅋ
•••답글
2ㅋㅋㅋㅋ
•••
진한 4B
기내식은 내가 비행기에 있구나, 여행을 가는구나 하는 기분에 더 맛있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답글
넬 - Cliff Parade
비행기 못 타니까 이렇게 라도 기분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치킨은맛초킹
비행기 asmr 틀고 먹으면 기분이라도 날까요...?ㅋㅋㅋ여행가고 싶어요ㅠㅠ 코로나 사라져ㅠㅠ
•••답글
골드니스
앜ㅋㅋㅋㅋㅋㅋㅋ 편의점 도시락 안먹는데 괜히 편해보인다..
•••답글
핑쿠공쥬
와 진짜 아이디어 좋다! 이름도 포크플리즈, 치킨플리즈 ㅋㅋㅋㅋ
•••답글
미대생A
유미랑 순록이가 저거 먹으면서 상황극 하는 거 보고 싶다....
•••답글
집 앞 편의점에서 발견하면 제가 한 번 해보도록 하죠
•••
호시♡  호시부인
윰세ㅠㅠㅠㅠㅠ
•••
머쓱타드
저 오늘 저녁으로 먹었는데 맛있어요!!
•••답글
으아아아아
신박ㅋㅋㅋㅋㅋㅋ
•••답글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물도 푸딩컵에 담긴거면 진짜 느낌 날 것 같아요ㅋㅋㅋ
•••답글
Whyrano..whyrano..
그 뜨거운 기내식 특유의 냄새도 나면 대박
•••답글
김민석 배우  ღB1A4ღ
ㅋㅋㅋㅋㅋ정작 기내에서는 주면 그저그런데 저렇게 파니까 먹어보고싶네요ㅋㅋ
•••답글
David Bowie  몬스타엑스사나설리
찐아시아나기내식 내주새오ㅠㅠ
•••답글
오늘 편의점에서 봤는데 그냥 내려놨어요,,,
•••답글
BAA-B29
아직 폐기가 안나서 안먹어봤어요
•••답글
CRUSH (크러쉬)
기내식 맛없는데... 그냥 진짜 비행기타고싶다 흑....
•••답글
w_n_r y8n
이름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앱쏘
엥 기내식 별로 맛 없ㄴ느데 비행기라 그나마 맛있게 느껴지는 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개인적으로 별로 맛없을 거 같은 마케팅이네요,,,,
•••답글
자퇴 퇴근 퇴사  하고 싶나요? 나두
비행기를 몇 십번 타봤지만 기내식이 맛있다고 느낀적이 단 한 번도 없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한 번 사 먹어 보고 싶네욬ㅋㅋㅋ
•••답글
배인혁  워너원,봄바람11/19
아니요 저건 완성이 아닙니다... 튜브 고추장까지 있어야 완성이라구요!
•••답글
쪼꼬찐빵
억 진짜 기내식처럼 생겼네요ㅋㅋㅋㅋ 겉도 똑같당
•••답글
순얼방음  ◠‿◠
증정품 물인 것도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지용아6년연습하고우리집갈래  태정태세문단속잘해라
이름 기발하다ㅋㅋㅋㅋ
•••답글
멍루
왜 이렇게 다 파프리카가...
•••답글
이금상
이거 진짜 맛없어요

저 여행 많이 다녀서 기내식 진짜 사랑하는데 진심 1도 맛 안 비슷함

기내식에 대한 모독 수준 ㅠㅠ

•••답글
인피니트니까인피니트  
폐기 나서 이따가 먹으려고요!!!!ㅎㅎ
•••답글
6월 15일  순영맘
#피망싫어 #피망유죄 #피망그만넣어 #파프리카는알록달록 #피망은칙칙한초록색 #피망싫어
•••답글
d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구세요?
•••
넘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
•••
울고 싶지 않아
너무 조아요 그 맛없는데 설레는 기내식갬성,,, 요즘 비행기 타고 시퍼서 끙끙 앓던 중이었는데 비행기 asmr 틀어놓고 기분낼래여ㅠ
•••답글
BTS.전정국  사랑해
조금 기름지기는한데 포크플리즈는 맛있었어요
•••답글
EX0 찬열  알찬 열매
ㅋㅋㅋㅋㅋ 아 가끔 기내식 생각날때 있음 ㅋㅋㅋㅋㅋ
•••답글
원더
오 신박하네요
•••답글
안녕나는올라프야  Warm hug
와 아이디어 좋으네영!
•••답글
Alex Vause
전 기내식 너무 싫어해요ㅠㅠㅠㅠㅠㅠ 아이디어는 좋은거 같아요
•••답글
坂田銀時
맛있겠다...
•••답글
장끼용끼용
요플레랑 조각과일이랑 맥주,모닝빵도 사야겠다...먹고싶어
•••답글
쿠쿠하세요쿠쿠  지성제대소취소취
정말 그 미묘한 허접함까지 베껴와버렸네요...감성을 얻고 돈을 버려따
•••답글
SHINee 종현  샤이니하성운워너원
도시락 안좋아하는디 사진 되게 맛있어보이네..
•••답글
박유리
기내식 진짜 맛없는데 ...특히 딱 저 메뉴...
•••답글
ASIANA AIRLINES
여행 가고 싶은데 못 가니까 사먹어야지 쥬륵 ,,,
•••답글
아직 별도 뜨지 않은 걸  서두르지마
야근할때먹으면 딱이다
•••답글
화르르륵
아 너무 좋아요!!!!!! 기내식 진짜 너무 먹고싶어서 레시피도 찾아보고ㅋㅋㅋㅋㅋ 난리를 쳤는데 나오다니!!!!!!!!
•••답글
훌라
진짜 기내식감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샐러드에서 새우만 건져먹는 사람...
•••답글
IZ*ONE
맛있겠다..
•••답글
폴라
ㅋㅋㅋㅋㅋ대박이다
•••답글
지수  
포크 플리즈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바나나 알러지
용기 렌지에 돌리는건거요?????
•••답글
콜라오렌지맛
기내식이 맛있는 이유는.. 비행기 안이라서 그런 거 아닐까요.. 기분탓ㅎㅅㅎ
•••답글
김 떠 누
할 엄청 신박해요 ㅋㅋㅋㅋㅌㅋ
•••답글
사랑은 또다시 (Love Again)  샤이니 엑소 엔시티
오 비슷해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도깨비: 쓸쓸하고 찬란하神  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
찐 기내식보다 맛있을듯ㅜㅜㅜㅜ
•••답글
서우진  돌담병원 외과의
맛있겠다 ㅋㅋㅋㅋㅋ
•••답글
방탄소년단_JIMIN  결혼하자
이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함튜브  Σ(' ◉ ⌓ ◉ ’)
여행도 못가는데 이거 사먹어야지
•••답글
룰루요정  요정이 되고싶어
억 맛있겠다
•••답글
Sea the Forest  하지원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기한 마케팅이네요....효과가 있으려나요...
•••답글
(♡)  방탄
기차에서 저거먹으면 나름 기분 날거같네요 ㅋㅋㅋㅋ
•••답글
장원영사랑해
내가 너무 꼬였나... 굳이싶어요
•••답글
대파대파대파
씨유 알바익 다음주에 먹어보겠습니다
•••답글
GingerTea
비빔밥 어디갔어요
•••답글
진짜 기내식같이 생겼다...... 그래서 맛도 기내식같을거같..............
•••답글
사이킨
잘 안 팔림
•••답글
내 헤르츠를 믿어.  대장나무
우와 먹어보고싶다
•••답글
이퓨
저거 먹으면서 로드뷰로 세계여행 하면 되는거죠?
•••답글
프루  savemyself
아이디어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멋진  히힣
오오오오
•••답글
6뎨뎨
오 맛있겠다
•••답글
입술달  생의 기억
헐 기내식 진짜 좋아하는데....ㅠㅠㅠ 먹어봐야겠어요......
•••답글
야알못
아 기내식스러워 ㅋㅋㅋㅋ
•••답글
손흠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 분위기는 낼수이쓸듯ㅋㅋ
•••답글
Peniel D. Shin  비투비1위축하해♥
와 기획력 장난 아니다,,
•••답글
Hooka
오댑아ㅏㄱ
•••답글
우주인 알린
여행기분 내는용인가유...???
•••답글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근데 진짜 기내식st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와 진짜 기내식같다 ㅋㅋㅋㅋㅋㅋ
•••답글
고추장 안주나
•••답글
다다다니
기내식이라 하기엔 양이 많은데요 ㅋㅋㅋ 빵이랑 잼도 주세요ㅜㅜ
•••답글
고추장도...
•••
銀魂  은혼
아이디어 되게 좋다ㅋㅋㅋ
•••답글
치즈1  도경수x이지은
진짜 별게다나오는구나. 기내식도시락이라니 ㅋㅋㅋ
•••답글
디티고힘드러여  비비와 비비씨
기내식 너무 싫어함ㅜㅜ
•••답글
Pyper America Smith  Lucky 누나
오 ㅋㅋㅋㅋㅋ
•••답글
Don't worry  Be happy
내용물 보니깐 완전 맛있을것 같아요
•••답글
제프리의 제육볶음  SM Ent.
오 좋아요
•••답글
승연아한결해  비투비 세븐틴 박보검 김준수
기내식 맛있다고 느껴본적이 한번도 없는데 반응이 신기하네요
•••답글
군대
가격 띠용 ㅠ
•••답글
Taki
와 저는 외국갔다가 기내식 물만 먹으면 배가 장난아니게 아프던데,,, 물갈이 하는건지 뭐르궸쥐만 맛있겠네요 배고파...
•••답글
헐 저도 보라카이가는길에 물밖에 안마셨는데 바로 물갈이 시작했어여ㅜㅜㅜ
•••
첫번째 맛있겠다!!
•••답글
崔勝澈  최 승철
헐,, 맛있을거같아여,,,
•••답글
비원 에이포  네게노래는늘행복이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름 귀엽다 치킨 플리즈~
•••답글
도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내식 맛없는데 맛있음 !!
•••답글
EⅩO
포크플리즈 괜찮아보이네요 여행방송 같은거 다시보기라도 하면서 먹으면 여행가는 기분 낼 수 있을라나
•••답글
레샤민초단
ㅋ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ㄱ아이디어 좋네욬ㅋㅋㅋㄱㄱ
•••답글
데이식스진득해  마이데이소울트리
우왕ㅋㅋㅋㅋㅋ 근데 사먹지는 않을 것 같...
•••답글
반올림피자샵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비슷하다
•••답글
보조개 왕자
ㅋㅋㅋㅋㅋㅋㅋㅋ과연 맛은 어떨까
•••답글
치즈크림빵
와 기발하네요
•••답글
윤희재  前 송앤김 现 충 법률사무소
똑똑하네요 이름이 킬포 ㅋㅋㅋㅋㅋㅋ
•••답글
고고미
와 진짜 기내식같다ㅋㅋㅋㅋㅋ먹어봐야겠어요ㅋㅋㅋㅋ
•••답글
BEYONCE  Queen Bey
이따 폐기나오는데.. 먹어봐야겠군용
•••답글
LAMI
오우.. 왜 기내식을 지상에서 까지.. 저라면 맛있는 거 사먹을거같아요
•••답글
홉스 사진점  아 나 제이홉한테 도촬당함::
진짜 기내식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BTS JM
ㅋㄲㄱㅋㄱㅋㄱㅋ헐 신박해 기내식 맛없는데 맛있는데 맛없는데 맛있어서 은근 중독성 있어요 ㅠㅜ
•••답글
오 맛있겠댜
•••답글
ONF  명곡맛집 요정그룹
며칠전에 근처 씨유 갔다가 우연히 보고 다음에 먹어야지 했는데 갑자기 사라졌더라고욬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오늘은 꼭 만나자...!
•••답글
Levi Akerman  진격의 거인
맛있어용!! 돼지고기가 부드러웠음!
•••답글
왕왕멍멍
기내식 한 번도 안먹어 봤는데 발견하면 먹어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오 독재 중인데 먼가 기분 좋게 먹을 수 잇을거같네용 이따가 먹어봐야지
•••답글
청순
오 맛있겠다 집 들어오면서 사와야겠어용
•••답글
허영생.
신박하네요 ㅋㅋㅋㅋㅋㅋ 한번 먹어봐야지
•••답글
'ㅅ'  사랑하자
오와 먹어보고 싶어요
•••답글
오와 맛있는지 궁금하다
•••답글
아기염소돌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뭔가 딱 이시국에 단기로 팔기 좋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왕샤오  사랑합니다
크어ㅠ기내식 싫어하는데 이건무슨맛이날까...
•••답글
그린룸
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네요 ㅠㅠ
•••답글
Maxence  막성스
비프 플리즈~
•••답글
자나깨나
기내식 완전 맛있는데 ㅜㅜ 항공마다 좀 다르긴하지만요
•••답글
얼죽아
모닝빵이랑 고추장도요!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 ㅋ
메뉴이름 핵 신박 ...

•••답글
로봇이름
후기) 아이디어도 좋고 상품성도 있는데 고기가 너무적음
•••답글
김남준와이프  BTS TXT
뱅기 타면 앞에 꽂혀 있는 잡지 보면서 구경 좀 하다가 바로 잠드는데 기내식 오는 카트소리는 귀신 같이 듣고 깼음ㅋㅋㅋㅋㅋㅋㄱ
•••답글
T1 Clozer
지금 치킨 먹고있는데 고기도 큼직하고 괜찮습니당 👍
•••답글
백현 (BaekHyun)_EXO  누구 때문에 행복한
우왕 나쁘지않다
•••답글
룰루요정  요정이 되고싶어
기내식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이중 혼자해본거 고르기1067 내 마음속에 08.10 15:26 58559 6
이슈·소식 현재 커뮤에거 논란인 카페에서 이어폰 없이 동영상 보는거 민폐다vs아..309 유회승구 08.10 16:28 61784 10
이슈·소식 오늘 밝혀진 프듀 시리즈 최종 조작 내용.jpg258 휴닝카이 08.10 18:38 63223 21
이슈·소식 [단독] 이번엔 강남 한복판서 주먹을..女만 골라 '묻지마 폭행'234 벤츄리 08.10 11:59 65028 17
이슈·소식 한국이 저출생 현상을 극복하지 못하는 이유217 구름하늘 08.10 10:43 53710 102
6770725 은근 좋아한다는 사람 많다는 중국식 만두 딤섬...jpg4 휴닝카이 2:28 2306 0
6770632 비주얼 때문에 대박 난 태국 BL 드라마 남남커플 (스압)82 닉네임159263 08.10 19:19 15303 12
6770617 '방관자' 지목된 설현에 일각 하차 요구…tvN "직접 요청 없으면 ..147 하 은주 08.10 17:44 45920 3
6770598 아이즈원 장원영으로 알아보는 셀카필터 추천ㄷㄷ.jpg20 복숭아 한 스 08.10 14:34 27270 18
6770296 서울시 성북구 장수감자탕...jpg 휴닝카이 08.09 17:36 3049 0
6770291 서울시 도봉구 창신동매운족발...jpg3 휴닝카이 08.09 17:18 2696 0
6770282 [인가] 오늘자 1위+점수.jpg1 휴닝카이 08.09 16:53 2166 0
6770032 SNS에 아이의 정보를 올리면 안 되는 이유26 how deep is y 08.08 23:14 28675 8
6769970 블라인드에 올라온 남경의 하소연1 수학 읽는 CE 08.08 19:47 2055 0
6769611 '음주 방송 논란' 홍빈, 빅스 떠난다 "본인이 탈퇴 의사 밝혀” (..78 분홍색 08.07 20:13 27650 8
6768981 기상청 날씨 예보에 관하여 Fly Better 08.06 01:54 2809 0
6768852 렌즈 10년차 눈에 돌맹이 생긴 후기.jpg193 sdfsfsf 08.05 18:52 111240 31
6768816 데이터로 보는 LCK 현재 라이너별 순위3 Hatfelt 08.05 16:33 2301 0
6768793 낮에 카페에서 시비털렸어요9 하루의빛 08.05 14:44 6575 0
6768699 피부과의사가 알려주는 썬크림바르는 방법.jpg18 마도서 알마 08.05 07:08 14778 8
6768636 은근 좋아하는 사람 많다는 매운돈까스...jpg2 휴닝카이 08.05 02:05 5091 0
6768603 기상특보 현황 : 2020년 08월 04일 20시 00분 이후 (20.. 4차원삘남 08.04 23:30 2626 0
6768445 박주현, 이승기 만날까 "tvN '마우스' 출연 긍정 검토” (공식입.. 분홍색 08.04 15:44 3877 0
6768418 [건물주성향테스트] mbti랑 비슷한 건물주 테스트511 품절콩 08.04 14:00 82188 26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8/11 9:40 ~ 8/11 9: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1 9:40 ~ 8/11 9: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