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이슈 l 유머 l 정보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마도서 알마델 ll조회 49359l 4
 
아인슈타인  물리를 사랑해요
어후 저거 맨손으로 집어먹으면 손끝 매운데..
•••답글
WEi김요한  위아이데뷔합니다💙
김말국먹고싶다
•••답글
曹承衍  조승연
하 먹고싶다 군침도네
•••답글
으 보기만 해도 짜네
•••답글
LoveMe_or_LeaveMe  From Slow
짤 것 같긴 한데 한 번쯤은 먹어보고 싶네요 맛이 궁금해서
•••답글
성규(INFINITE)
어우 엄청 짤거같은데 맛은 있다니까 하나정도는 먹어보고싶긴 한데 매울거같다..
•••답글
자두곰도리  BTS BoA
으 보기만 해도 짜다
•••답글
궉하
김치 조그만한거 감싸면 괜찮을거같음데...저건 좀 짜보여요...그래도 맛잇어보이는...
•••답글
스완플래닛
불닭말고 짜파게뤼에 싸먹어야죠...
•••답글
아 배운사람
•••
달빛아
불닭볶음면만 해도 짠데,..
•••답글
☞식구로워☜
프란님엄청잘드시던뎁ㅋㅋ
•••답글
백김치로 하면 맛있을듯 아무리 그래도 김치가 너무 크다..
•••답글
김점례  ٩(●'▿'●)۶
말이가 롤이 아니라
말아먹다 할 때 말이 아니었나...?

•••답글
기욤뮈소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고기 올려서 먹으면 맛있을듯
•••답글
金仁在  210409에스카전역💖
오 김치말이국수라고 해서 국물있는 김치말이국수인줄 알았어요..
•••답글
펭지  펭수 지니어스
수육 얹어 먹으면 되겠네
•••답글
김 바다  배우님
헉쓰 선배님이다 깜짝이야 나도 먹어바야쥐
•••답글
Microkosmos
앜 너무 짤거같아유,,
•••답글
할무니  뭘봐
한국사람은 저렇게 안먹어요ㅋㅋㅋㅋㅋ
•••답글
설익은
  (ෆ`꒳´ෆ)
저렇게 한 번도 안 먹어봤는데...!
•••답글
고준(김준호)
헹궈드세요 제발....
그 김치에 소금이 얼마나들어가는지 아세요...?
내일 님들다리 코끼리다리된다구요 ㅜㅜ

•••답글
초코칩쿠키
어우...보기만해도 짜....먹으라해도안먹음
•••답글
조승연들튀  반박 ㄴ
김치 물에 씻어서 쓰면 먹을만 할듯
•••답글
슬기.
물 한바가지 있어야겠다 ㄷㄷ
•••답글
남준.  너의 은하수를 믿어
수육 얹어주세요
•••답글
탈출하고싶다
김치를 행군다음에 싸먹으면 괜찮을 것 같은데요..? 그래도 좀 짜겠지만..
•••답글
Taki
와 진심 사진에 나온 열무?김치말이국수는 진심 좋아하는데 저건 넘 짜보여요,,, 일반 라면도 짭짤해서 김치랑 같이 안먹는데 와우,,,
•••답글
쉬프뜨  반짝반짝
어욱... 초코우유 보자마자 속 안좋아졌음
•••답글
백김치를 말아먹으면 괜찮을 것 같네요
•••답글
김혁수  으익
어우 속 느글
•••답글
Vernony  노니중에 최고 노니
김말국 급식에서 겁나 먹었ㄴ었는데
•••답글
보는내내 입에 침고여요ㅜㅜㅜㅜㅜㅜ
•••답글
민애옹은애옹  내 위로가 되어줘서 고마워
하 시원한 육수에 얼음 동동 띄워서 열무김치 왕창 올려서 와라라라라락 먹고 육수까지 후루루루룩 마시고싶어졌어요...
•••답글
빽녀 "걔네들이 날 보러오지"  날아오르라 주작이여
근데 평소에도 김치랑 같이먹지않아요? ; ㅅ; 나만 괜찮았던건가...
•••답글
김도순   ꈍㅅꈍ✿
불닭을여 ?!?? 헐
•••
빽녀 "걔네들이 날 보러오지"  날아오르라 주작이여
넴 ; ㅅ; 항상 총각김치나 배추김치나...같이먹어서 맛있게먹을줄아는구만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짜다고하셔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저도 배추김치 필수에여 ㅠㅠ
•••
빽녀 "걔네들이 날 보러오지"  날아오르라 주작이여
ㅜㅜㅜㅜ어어엉 동지가 계셨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
발가락다섯개  발가락꼼지락
222... 모든 라면엔 김치 필수
•••
한유주  커피프린스 1호점
333 저정도로 말아서 먹진 않지만 김치를 항상 같이 먹어요!
•••
아우 짭다
•••답글
오 진짜 짤거 같아요 밥이랑 먹어야 할듯!
•••답글
황민현(5)  민현이의 유년시절
어우 짭다
•••답글
김도순   ꈍㅅꈍ✿
으 별로일 듯
•••답글
980219 김정우
어우 침 고여
•••답글
태화강이 내무덤  같이 갈래?
맛있겠네여...
•••답글
핑쿠공쥬
아 진짜 짜다
•••답글
치사뽕
밥이랑 먹으면 맛있겠다
•••답글
그만 귀여웠음 해  Day6
한승준  당신을 꽤 좋아했어
둘이 진짜 궁합 안맞을거같은데...
•••답글
1123413413
짠맛+짠맛 극강의짠맛 미각을 파괴한다
•••답글
어우 라면이랑 김치짜니까 고기삶아야것네.........
•••답글
춘자  lomemore.
배우신분...
•••
Retro
건강 망치기 지름길이네여,,
•••답글
블랙
어흐 찐김치말이국수를 돌려줘요
•••답글
김희성  비원에이포오마이걸
밥이랑 먹어야겠는데
•••답글
데이식스 도운  세상이 도운 남자
헐...뭔가 맛 없을 것 같은데...
•••답글
나 유연
비주얼 진짜 별로다
•••답글
Sabrina Claudio  후린 기억속의 그대
홀랜페에서 먹었던 김치말이국수 생각나네요...
•••답글
돈까스잔치
김치 씻어서 먹으면 좀 괜찮을지도...? 저 상태로는 완전전 소금소금 할듯여 ㅋㅋㅋㅋ
•••답글
컹슨네이  하트Q❤️
어우우우우우짜
•••답글
닻별
김치로 뭐든 해먹는 김치의 민족..
•••답글
저거말고 찐 김치말이국수 먹어보면 외국인들도 진챠 반할텐데 흑 참기름 슥 둘러가지고.. 배고파요
•••답글
쿠쿠하세요쿠쿠  지성제대소취소취
보기만 해도 짜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렇게 야매로 먹고서는 우리나라 음식 짜다고 하지 마쉐여..
•••답글
함께 나락까지 갈까.  ..여기가 제 나락이에요...
근데 미국 이런데는 진짜 모든음식이 짜게 느껴지긴했어서...암튼 김치 물에한번 헹궈서 해드세여ㅠㅜ
•••답글
빵덕이
맛있어보이긴하네요
•••답글
일산  Come to ma city
와 진짜 나트륨 폭탄.......
•••답글
헤이즈 (Heize)  일이 너무 잘 돼
어우 짜ㅠ
•••답글
큐큫
누가 저렇게 먹어요... 라고 달려고 했는데 저렇게 먹는 분 많나보네요 오
•••답글
마이와기
배춧잎 하나를 걍 먹네... 라면먹을때 한 두장 먹는것같은뎈ㅋㅋㅋ
•••답글
냠쪕
어우짜겠드아..
•••답글
인간CHANEL Jennie  CoCo jennie
으엑...싫어 비빔국수에김치넣은것도맛없고싫던데
•••답글
含光君  함광군
불닭 소스를 덜 넣으면 덜 짤 것 같아요... ㅇㅅㅇ
•••답글
하백  하백의 신부
그냥 라면도 김치랑 안 먹는 사람이라ㅠㅡㅠ...짜서....둘 조합 맛은 있는데 넘 짜요ㅋㅋㅋㅋㅋㅋㅋㅋ불닭도 똑같을 듯
•••답글
불닭 구운생김에 싸서 먹어봐요
•••답글
이덕춘
황인준 여자친구  돌담
으어아앙악
•••답글
헐 저는 짠거 진짜 못먹어서......
•••답글
쥐며느리
으 짜고 맵겠다...
•••답글
수인이
너무 짜보여ㅠㅜ
•••답글
소고기튀김  행세족
김치말이 국수는 시원한 육수 맛에 먹는건데에에ㅠㅠㅠㅠㅠ 저건 너무 짜 보여요
•••답글
예전에 나도님이 저렇게 드셔서 왜.. 왜 저렇게 드시지..?, 이랬는데 유행이 있었군요...
•••답글
미국 캐나다는 상상이상으로 짜게 먹어서 짜다고 못 느낄지도,,,
•••답글
푸틴도 짠데 거기에 짠 토핑 소스 범벅해서 먹는 사람들이라
•••
하와이꼬찔이
불닭 소스 살짝 덜 넣고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답글
귀염둥이입니다  엄청나게
맛있겠다
•••답글
모카빵맛이쪄  I'm your light
김치로 말아먹네..
•••답글
김민규야
헐 짜파게티에 말면 진짜진짜 맛있겠당
•••답글
고구마팝니다
ㅋㅋㅋㅋㅋㅋ한국에서 저렇게 안 먹는데?! 하고 막상 먹어보니 맛있다는 게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역시 만능 김치..김치의 나라...그리고 맵진 않고 짜다는 것도 웃김ㅋㅋㅋㅋ
•••답글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네가 있을뿐  I'm your light🌟
김치말이국수의 말이가 롤인줄 알았나....하긴 오해할만도..
•••답글
UNINE  李振宁 리전닝
어우 겁나 짤듯
•••답글
할머니
볶은김치로 먹으면 안되나요... 싶다가도 통째로 볶을 수 있으려나-..
•••답글
원래 불닭먹을때 김치랑 먹는쥴... 저만 그렇구나
•••답글
백경
짜파게티로 해먹어두 맛있겠어여 흑흑 ㅜㅜ 치즈불닭도ㅜㅜㅜ
•••답글
시간이필요한김재환  김재환방얼단
불닭에 김치 필수 아닌가여 완전 맛있는데ㅠㅠ
•••답글
엔시티 해찬
맛있게땅...
•••답글
성내동갱얼쥐  대한민국 경찰된다
상상치도 못한 레시피네여ㅋㅋㅋㅋㅋㅋ
•••답글
망개지민이
음 별로 안 먹고 싶네요 ㅠ
•••답글
불닭도 짠데 거기다 김치...🤭
•••답글
정근이
근데 미국음식도 엄청 짜서 외국분들은 못느끼는걸수도 있을 것 같아요ㅋㅋ 맛이 궁금하긴 하네욤
•••답글
깜식  우리집 고양이
생각한거랑 다르긴한데 김치는 맛 없을수가 없지
•••답글
띠 앗  씨 씨 씨를 뿌리고
저기에 삼겹살 넣으면 꿀맛닐듯 하앙
•••답글
호도깅  호석이에게치인좀비
엄청 짤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
•••답글
전정국씨  별을 다다 줄게
보기만해도 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뚜뚜가좋디오
안짠 김치로 하면 맛있을거같아요 겉절이같은
•••답글
타카다_켄타  사랑하는 켄타에게
카카시  사륜안의카피닌자 | 6대호카게
어ㅏ우짜 벌써 쓰네
•••답글
테이저건공주  지지직
녹차마루  방탄 보라해💜
너무 짜보여요... 김치말이국수가 진짜 맛있는데 톡쏘고 시원하고...🤤
•••답글
졸리다냥
아메리카 입맛이라 저정도 나트륨은 익숙한건가
•••답글
레몬청청귤청
엄청 짤것같은데...
•••답글
HOSPITAL
밥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겠다
•••답글
윤기야 너만의 개가 될게 왕왕  💜BTS💜
어우 내가 다 짜다ㅠ
•••답글
짤것 같고 너무 지저분해보여요..
•••답글
메미리
진짜 짤 것 같네요... 물로 씻고 싸먹어도 짤 것 같은데 어케 먹죠
•••답글
FINALE_
저는 따로 먹을게요..
•••답글
김유성
엇 엄청 짤 거 같다
•••답글
TheVamps
묵은지 씻어서 먹으면 찰떡일 것 같은데,,,
•••답글
우왕 먹어보고 싶다
•••답글
김태형(BTS V)
으어어 안 먹어도 짠 느낌에 몸서리가..! 어후
•••답글
고마워사랑해
아이구..보기만해도 짜요ㅋㅋㅋ 외국은 비교적 짜게 먹으니까 저게 입맛에 맞는걸까 아님 저들도 짜다고 느낄까 궁금하네요ㅋㅋㅋ
•••답글
진기해  샤이니 정자매
김치를 씻고 말면 맛있을듯
•••답글
좀랄
짜파게티김피말이국수면 맛있겠당
•••답글
까르보 불닭 먹고 싶다...
•••답글
H appiness  whatever
민윤기한테 빠지면 답이 없다  답은 민윤기뿐
저도 불닭이랑 김치 좋아하지만 저렇겐 못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닭 소스만 해도 엄청 짠데 김치까지 하면 나트륨 폭탄,,,,,
•••답글
예그리나  너는 LOVE❣️
맛잇겟어요 ....
•••답글
고진고진
외국인들은 짠거잘묵나
•••답글
뿌뿌빠빠  움켜쥐고 난 널 향해 분다
김치도 너무 큼직한데요..?ㅠㅠㅠㅠㅠ
•••답글
브라우니
어우 짜겠다
•••답글
Whalien  내 헤르츠를 믿어
와 근데 수육이랑 먹고 싶다 왠지 맛있을 것 같은데
•••답글
와 보기만해도 물먹고싶어요 오리지널 김치말이 국수가 최고
•••답글
김치말이국수 먹고싶다..
•••답글
지수  
맛있겠다,,
•••답글
카카오 프렌즈 어피치  💛
으 짠 거 너무 싫어서 안 땡기네...........
•••답글
와.. 물 엄청 먹을 거 같다..
•••답글
마둘렌
외국음식 짠거 엄청 많던데 그래서 그나마 잘 먹는건가...
•••답글
BTS 진(맏내)  💜
음..저걸 굳이 저렇게...짜서 그냥 라면에도 김치 안먹는데...불닭에 김치라니
•••답글
두비두두
저는 못먹을것 같애요
•••답글
보기만 해도 짜다
•••답글
데이식스부인  스제가뭔지몰라도반사
마이펫
근데 맛있겠다
•••답글
YDTV  
씻은 묵은지랑 먹으면 맛있을거같어요
•••답글
안때나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
짜파게티로 부탁 ㅠ.ㅠ
•••답글
습관이야  이짜나...내가..
오우 궁금하긴하네여 ㅋㅋㅋㅋㅋ
•••답글
후르츠링
와우... 염분기 뺀 김치면 도전해볼래유...
•••답글
젲제
보는 내가 다 짜다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김V
donut  ?
궁근허다
•••답글
잠깐만여 통역하지마thㅔ여!!!!  다조용히해XXX린다
이거 겁나 맛있어요ㅠㅠㅠ̑̈ 진짜 불닭나오자마자부터 볶은김치나 그냥 맛김치 파는 거랑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ㅠㅠㅠ
•••답글
HA SUNG WOON
보기만 해도 짜요ㅠㅠㅠ
•••답글
홈즈  BTS
그냥 따로 먹을게요
•••답글
차학연_  좋아해
어우 내가 다 짜네ㅋㅋㅋㅋㅋㅋ
•••답글
격류의샬럿  비구름을 그릴게요
나트륨대잔치
•••답글
안녕양념
김치 설탕 좀 뿌려서 볶고 그걸로싸먹으면 별로 짜지않고 맛있을듯요..츄릅
•••답글
gg_ng
으 보기만 해도 입이 텁텁! 햇반이랑 같이 먹어달라구요
•••답글
공대생
의외로 맛있을 것 같단 생각을 했는데 역시 맛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끝나면 김치랑 불닭 먹어야 되겠네요
•••답글
십이야
누갘ㅋㅋ저렇게먹엌ㅋㅋㅋㅋ
•••답글
민세
짜다 못해 쓰다.....
•••답글
반올림피자샵
어우 짜다
•••답글
너의 옆에서
나트륨 잔치..... 와우...
•••답글
서우진  돌담병원 외과의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이거 진짜 사람마다 순서다름 자기만의 이유도있음617 중 천러 08.07 23:40 27636 6
유머·감동 여친이 가장 화난것으로 보이는대사는?469 노츄캡짱 08.07 10:45 58611 8
유머·감동 많은 급식세대가 싫어하는 메뉴 두가지....jpg368 qksxks ghtjr 08.07 11:53 36652 3
유머·감동 아파트 고층과 저층의 장단점272 장미장미 08.07 12:16 69194 11
유머·감동 인종차별로 전 세계에 욕 먹는 한국356 사탄 08.07 15:36 68288 23
6769728 bbq 황금올리브 한달간 11000으로 판매!!! 왜냐? 광희가 네고..12 차디찬찐빵 2:46 3548 5
6769727 제니, 햇살 같은 매력 뿜어내며 "비야 이제 그만♥"1 쑝이 2:44 463 0
6769714 한 유튜버의 의료광고 관련 양심고백 (요약있음)7 따라다닷따 2:05 5877 6
6769672 대구 한 경찰서 영양사 "밥맛 없다며 경찰이 괴롭혔다" 쑝이 08.07 23:35 1842 1
6769652 술 취한 엄마 폭력에..10세 딸 맨발 탈출해 도움 요청 천재인 08.07 22:03 1841 0
6769651 "음료 마실 때만 마스크 벗기" 카페 방역수칙 강화14 천재인 08.07 22:02 7070 0
6769650 책상이 갑자기 '펑'..강화유리 책상 폭발3 천재인 08.07 22:02 2735 0
6769632 [단독] 여의도 지하차도에 잉어 메기가 헐떡..구출작전 나섰다26 천재인 08.07 21:20 17178 2
6769631 '유명 BJ' 믿고 RP 샀더니…계정 정지? '롤' 유저들 봉변 천재인 08.07 21:19 1060 0
6769629 [단독] 빗속 고층 외벽청소 논란.."위험" vs. "소량의 비 오히.. 천재인 08.07 21:18 583 0
6769628 [단독] '수문열면 배 띄우지 말라' 매뉴얼 없었다..14억 아끼려다..8 천재인 08.07 21:18 9087 0
6769627 [단독] 다만 라디오를 들으소서~ 이정재 박정민, 12일 '컬투쇼'.. 천재인 08.07 21:17 287 0
6769615 한 손으로 수상스키 타는 사람 나천재 08.07 20:38 661 0
6769610 베트남 코로나19 누적 사망자수 두 자리수 진입 쑝이 08.07 20:07 801 0
6769599 [단독] 日애니 '귀멸의 칼날' 극장판, 12월 韓개봉 "청불 아닐것..8 천재인 08.07 19:17 2188 0
6769597 [단독] 급류서 8세 구한 20대 경찰, 부친은 11년전 순직 경찰8 천재인 08.07 19:14 7500 4
6769596 [단독] '바퀴달린집' PD "엄태구, 경이로운 경험"[직격인터뷰] 천재인 08.07 19:13 1141 0
6769595 [단독] '밤샘 작업' 구혜선, '숨' 앨범 작업+시나리오 집필 중 천재인 08.07 19:13 820 0
6769593 [단독] 쿠팡, '로켓모바일' 보조금 투입… 단통법 위반 정황2 천재인 08.07 19:12 95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8 3:22 ~ 8/8 3: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8 3:22 ~ 8/8 3: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